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션국이네 메르시 ll조회 96313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20051106  슈주찐덕후
하 읽다가 토나와서 내림..
•••답글
아이폰 8
으아아악 읽다내렸어요
•••답글
민덩방아_
아....내눈.....
•••답글
식빵엔 딸기잼  그리고 오렌지주스
와 진짜 세상에 별일이 다 있구나,,,
•••답글
PINGU
토나와요...... 진짜 글쓴이는 무슨 죄에요...ㅠㅠㅠㅠㅠ
•••답글
언더더
와 더럽다 진짜
•••답글
날당근  고마웠어 나의 첫, 끝 사랑
으악...아...아...더러워요 진짜...
•••답글
따스랑이
... 진짜 핵더럽다
•••답글
JAYD  𓇼𓆡𓆉𓇼𓆡
아 더러워 진심
•••답글
Dumbsoonee
와 진짜 저건 올가미보다 더 심한 역대급 .....
•••답글
왓 어 라이프
진짜 절대 읽지마세요... 아니 도대체.... 아 그냥 진짜 제가 본 글 중 제일 토나와요
•••답글
배쿠 'ㅅ'
진짜 더럽다 토나온다 아
•••답글
단단이뚜뚜  복숭아뚜뚜
와 진짜 역겹다 ...
•••답글
뀩쓕쀽쮹뜍
아 진짜 역겨워..
•••답글
IU 이지은  하루정도는행복하지않아도괜찮아
아니 둘이 그럴거면 왜 글쓰신분이랑 결혼을..? 진짜,이해안된다
•••답글
라이온캣  어흥
주작이라 해줘요........
•••답글
JUNHUI  文俊辉
아 토나와 더러워
•••답글
970218  셉 도겸
와 진짜 토나온다.... 아들이 남들이 보기에 나이먹고 혼자사는걸로 보이게 할순없어서 일단 결혼시키고 그래도 아들은 내거다 이건가 ㅋㅋ 진짜 정신이상자들 맞네요
•••답글
호엥
어떻게 부모님이랑 그런 감정 관계를 가질 수 있는거지...?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더러움..ㅠ
•••답글
KZ Deft
구웩 신문에서 못 참고 내렸습니다 토할 것 같네요
•••답글
골드키위
와 으악 으 아아악 으엑 웨엑
•••답글
결혼은 왜 한거지....
•••답글
정구가
와 토나와 속이 울렁거려요
•••답글
레몬맛포도
와..부모 자식 사이가 어떻게 그런 관계를..
•••답글
봐도봐도 토할거같아요..
•••답글
류님
아아아..넘 괴로우셨을듯ㅠㅠ
•••답글
뚀르
진짜드럽다
•••답글
으아아아아아아악
•••답글
썸퍼토끼  매직샵
진짜 역겹다,,,,,
•••답글
덕춘이
글쓴이님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우석캣
그럼 그냥 둘이 살지 왜 결혼을 해서 한 여자 인생을 망치나....
•••답글
까옹구리  태의 넌 내꺼야
와 미쳐따 ..,, 내가 뭘 본거지
•••답글
JBJ 잘봐줘  fantasy♡
아... 헐...
•••답글
탕슈육
아 진짜 더럽다.. .. .
•••답글
ORANGEALE  방탄소년단
아니 이거 제목에 혐주의 해야될거같아요...윽
•••답글
뿌루뿌루  뚜루뚜루
역겨워요ㅠㅠ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와 너무 충격적이고 역겹다...이혼도 이혼이지만 이에 대한 보상은 못받나?? 너무 억울할 것 같은데
•••답글
................소오름
•••답글
삐몽
진짜 소설이였으면좋겠네요 하.....
•••답글
가기시루  슈가야 가야 돼
먐뫔  웅냥냠
윽.. 영화 올가미 생각나요
•••답글
핑쿠덕후
포카리상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정상인 한 명 데리고와서 상처만 받게한거네요 진심 역겹다
•••답글
메타메타몽
......아....
•••답글
김태형 내꺼  방탄소년단 뷔 워더
조아요오오오
으 역겹다
•••답글
댕댕구
와 이게 실화라니
•••답글
4343282
와 진짜 토나와
•••답글
망개팟지밍  💜
아니 진짜 아...와... 왜 봤지
•••답글
UNDEROOS
아 진짜 역겹다 안본 눈 삽니다ㅠㅠㅠㅠㅠ으악
•••답글
배우가될테야
....? 와우 충격 그 자체
•••답글
역겹다..... 사람인가
•••
후후아유
와......소름.... 토 나올거 같아
•••답글
신행정론
아....정말 역겨워요....
•••답글
mangg
진짜 이런게 존재하나요??! 진짜????
•••답글
설리한매
와 헐 차라리 진짜 저 시어머니가 전남편 애인이라고 해줬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와 진짜 무슨 진짜 저런 사이가 있구나
•••답글
민PD
글쓴이분께서 얼마나 크게 상처입고 스트레스를 받았을까... 글만 읽은 저도 트라우마가 생길 지경인데ㅠㅠ
•••답글
드밍
더럽고 끔찍해요..
•••답글
´ へ `
토나와요
•••답글
ZEROBBO
진짜 너무 역겹다 너무 더러워요 그러면 그냥 아무도 모르게 평생 둘이서 그러고 살지 왜 멀쩡한 사람 데려다가 결혼하고 망쳐놓나요
•••답글
나름대로♡
와우.. 이혼도 아무렇지 않게 할거면 결혼은 왜 하셨는지.. 진짜 온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니고 싶어요 둘 다 얼굴도 못 들고 다니게.. 그렇게 행복하고 지들끼리 로맨스면 지들끼리 그러고 살지 한 여자 인생은 왜 망쳐놓는지
•••답글
아 글만 봤는데도 짜증나요 둘의 저런 관계도 관계지만 무엇보다도 어이없는건 사람 하나 바보 만든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이터널선샤인  몬타우크에서 만나
아니 결혼은 왜 해서 남한테 피해를 주지 ; 둘이 오래오래 살든가
아오 읽은데 진짜 토나온다

•••답글
봄날 윤기
아니 저럴꺼면 결혼은 왜 한거죠?여자분한테 굉장히 무례해요
•••답글
박종훈  국가대표 핵잠수함
와 이거 진짜.... 여자분이 위자료라도 왕창 받았길 바라요 어떻게 저럴 수 있는지
•••답글
벤틀리
근데 와동아들인데 친누나는 무슨 말이에요??
•••답글
초반에 누나가 있는데 결혼식에도 안왔다고 써있어요.
•••
네네 다 봤는디 결국 누나는 있었는데 외동인 걸 알고 잇었다 이래서오
•••
믕고
와 저런 경우는 법적으로 어떻게 안 되나요... ㅋㅋ 간통죄야 폐지됐다지만 저런 경우는 도대체...
•••답글
바다와 달님
와........진짴ㅋㅋ ... 영화보다 더하네요...
•••답글
Gmail
반전있을줄 알고 봤는데 대체 뭘본거죠 ... 소설이길 바랍니다 진심
•••답글
드레이코 말포이  just a boy
아니 결혼은 왜 했냐고
•••답글
더럽다 진짜
•••답글
역겨워요 진짜
•••답글
파워에이뷔  너도나도보라해
와........ 양쪽으로 아들과 며느리 손잡는 부분까지는 시어머니가 좀 치밀하네... 힘들었겠다 싶었는데 달력부분부터는 정말 너무 역겨워요.. 저런 사람들은 결혼안하고 본인들끼리만 지냈으면.
•••답글
mineun
으.........
•••답글
노동요
넘 더럽.........
•••답글
사막여우  난 3시부터 기다릴거야
저 정도면 어디 시설에 처넣어서 사회랑 격리시켜야되는거 아님?
•••답글
The Evee  WE ARE ONE
진짜 더럽....저런 거 진짜 신고하거나 해서 다른 사람들도 알아야 된다고 봐요.그런 취향이면 둘이서 조용히 잘 살면 되지 결혼은 왜 하나요.
•••답글
남극펭귄
더럽다 더러워.....
•••답글
섹시호석
대구광역시
진짜 역겹다 다 소문내버랴야하는데 저런거
•••답글
김강우  찌라시 카트 간신
이거 몇년전 글인데 다시올리오네여 싱기
•••답글
입덕요정isme
MaxenceDanetFauvel  maxencefvl
와 진짜 역겹다..
•••답글
오래보자오래오래...  고마워너희여서♡
와...상상조차안해본일인데이게무슨...
•••답글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글을 너무 덤덤하게 쓰셔서 그런지 자작 느낌이 전혀 없고 사실같다..진짜 역대급..
•••답글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세상에....못 읽겠어요 도저히..
•••답글
하롱
더럽다 진짜
•••답글
민윤기.SUGA  민슈가😼
와...너무 더럽다
•••답글
설표  꼬리 오동통
그럴꺼면 왜 결혼했냐고... 속 울렁거린다
•••답글
말그대로 집에서 일할사람 하나 구한거네요.. 아 진짜 역하다.. 역시 현실엔 별사람들이 다 있네요
•••답글
밥길대장
아....혐오주의 좀요ㅠㅠ....왜 결혼까지 했어요..그냥 두분이 살지.....
•••답글
별쿠키
아니 결혼을 대체 왜 한거임???
시어머니나 전남편이나 진짜 최악
그리고 저같으면 그 집 지인에게 다 말했을 거예요
둘 사이에 대해서 내 2년이라는 시간을 어떻게 보상해요

•••답글
황희찬
근데 진짜일까...설사 어머니와 아들이 그런 관계라고 해도 아내랑 같이 사는데 아니가 자는데 몰래 나와 둘이 그런 행동을 한다라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답글
GUMMY BEARS  🐻
역겨워요...속 안 좋아짐 진짜 본 글 중에 역대급으로 더럽다 그럴거면 둘이 쿵떡쿵떡 살지 결혼은 정말 왜 했는지 ....ㅋ
•••답글
뱁새는 황새를 따라잡지 않아  귀여우니까😤
아...헐...더러워요...
•••답글
김재용
그래도 이혼해서 다행이예요ㅠㅠㅠ 큰액땜했다 생각하시고 더 좋은분만나 더 행복허게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답글
망내  ♥BTS보라해♥
금수보다 못한...
•••답글
우엑...제가 뭘 본거죠?
•••답글
민슈가와이프  BTS
토할 것 같아요 진짜
•••답글
공블리  공효진
제발 주작이길
•••답글
jih1324
와 앵간해서는 긴글 잘 안읽는데 이건 진짜 ㅋㅋㅋㅋㅋ 끝까지 다읽었네.. 아니 이거 소설아니고 실화맞아요? 제발 소설이라고해줘
•••답글
시루아
얼마나 어이가 없었을까 아니 어이가 없단 표현으론 부족하죠...대체 저럴거면 왜 결혼한거지?
•••답글
명월
나 왜이리 글이 안 읽히지..
•••답글
instinctive
와...실화...?충격 그자체다...
•••답글
오세훈!  얼굴천재 오세훈
역겹고 결혼 왜했는지 모르겠음 완전 사기 결혼 수준...
•••답글
미바미바
와 이런경우는 사기결혼 성립되나요....? 진짜 역겹다......
•••답글
치엔쿤  NCT 쿤
역겹다 진짜로...
•••답글
Darling  밤이깊을수록빛나는
가능한일인가? ㄷㄷ
•••답글
칠오  💜 방탄조이 💚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1, 세븐틴)
아 정말 너무 더러워 진짜
•••답글
다희  해리포터 어벤져스
아 제발 세상에 와... 아 이건 좀..
•••답글
횡민현
올해 본 글 중에 제일 더러움 진짜
•••답글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으라악....
•••답글
봉수  힐러
조금 읽다가 내렸네요 더럽다
•••답글
진짜 더럽다 웩ㅠㅠㅠㅠ
•••답글
purplering  호서기까아꿍♡
하 너무 충격이 크다 ㅠㅠ 역겹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소름이네요 ㅠㅠ
•••답글
나원래푸른밤이었는데  푸른밤종현입니다
더러워요 진짜 아
•••답글
부자백수  놀고 먹고 자고
와 와 와 더러워 더러워
•••답글
힣 ^u^
파란색은 폰 빨간색은 직접??...
•••답글
와 역겹다 진짜 우엑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하... 진짜 더럽다...
•••답글
산성갑  Homebody
내가 뭘 본거야.....
•••답글
Wαnnα One  ☁️작소셍일축하해☁
아으 내가 뭘 읽은거야...
•••답글
그린델왈드
진짜 소름... 더럽다
•••답글
달달♡
소름인데.....파란날 빨간날은 뭔가요?!? 이해가 ㅠㅠ
•••답글
천사소년학연  단지널사랑해❤
파란날은 폰섹하는날 빨간날은 관계비스무리같은걸 하는날인거 같네요
•••
으아....ㅜㅜ 답변감사합니다
•••
익며엉  보라야 방탄해💜
너무 더러워서 띄엄띄엄 읽었네요ㅠㅜㅠ
•••답글
JBJ_김상균  기적처럼 다시 나타나주길
진짜 역겨워요...
•••답글
Love poem  나의 천사
봄날(Spring Day)  그 곳에 좀 더 머물러줘
와 진짜 이거 실화인가요? 너무 충격적이고 여자분 어떡해요...
•••답글
winds
완전 짐승같고 역겹다 우욱
•••답글
속도감57.8
와 진짜 더러워요;..
•••답글
돌붕이  Vㅣ체
와.... 이런거는 정말 상상도 못해봤고 처음 듣네요
•••답글
니니닌
주작일거에요... 주작이라고 해줘요 ㅠㅠ
•••답글
Snskd
아니 그러면 애초에 왜 결혼을 하는거죠?...
•••답글
재언
진짜 결혼은 왜 한거지? 한사람만 바보 만들고..
•••답글
박칌인
아 진짜 토 나와요 입을 못 다물고 읽음 아 진짜 저게 말이 되나
•••답글
NUEST  5명 모두 사랑해
이건 좀 위자료 크게 줘야될 것 같은데요 정신적 충격이...ㄷㄷㄷㄷ
•••답글
JAYBUMAOM
아..토나올 거 같다
•••답글
findLover
욕나와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
•••답글
쫄깃쫄깃
저럴거면 걍 둘이 살지 왜 남의 집 귀한 딸 데려다가 저러는지..
•••답글
몽슈슈
으악 맙소사
•••답글
프리미엄자일리톨  자일리톨은 질겨요
대체 왜 결혼한거지 남편은ㅋㅋㅋㄱㅋㅋㅋㅋㅋ소름.,
•••답글
히사
토할 것 같다
•••답글
ψ(`∇´)ψ
아........... 혐오주의 좀.....
•••답글
권혁딘트러블
아악 세상에 뭘본거야내가
•••답글
VENESHAA  Neo CiTy
보다가 힘겨워서 뛰어넘긴건 처음....
•••답글
ldH
음...........네..
•••답글
平野 紫耀  히라노 쇼
이거 실화예요..?? 뭘 읽은거지...
•••답글
강지한
아 더럽다 진짜
•••답글
ROLLI  feat.WYATT
2년을 버티신것도 용하네요 와...충격 그자체
•••답글
단당류  포도당
메스꺼워요
•••답글
토할것같아요............진짜에요 이사연....? 아
•••답글
Styles
메쓰꺼워요 ..
•••답글
쉬룸버거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제발ㅠㅠㅠㅠㅠㅠ
•••답글
A plus
지금 내가 뭘 본 거야 진짜 뭐야 내가 뭘본거지
•••답글
홈충
아 진짜 이건 좀...
•••답글
오나의남준님  방탄소년단
호석호석해
내가 뭘 본거지 ㅋㅋ 진짜 더럽다는 말 밖에 안 나오네요
•••답글
입짧은햇님
와 진짜 드럽다 결혼은 왜 한거에요 사회에 안 들키려고?
•••답글
전정굮  저기 멀리서 바다가 들려
더럽다 진짜; 짐승도 저러진 않을듯
•••답글
박지훈먕먕
세상에 저남자 결혼은 왜했지 집에둘 식모가 필요했나 진심 역겹고 토나오네요
•••답글
흥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사랑해❤
우웩.....내가 지금 뭘 본거지
•••답글
serenity:)
결혼은 진짜 왜 한거죠? 애기때문도 아닌 것 같고.. 위장결혼인가....
•••답글
달려라V
허얼......이거 소설이죠? 제발 그렇다고 말해줘요ㅠㅠ
•••답글
마음이 대구니대구니해  컨셉깡패 빅스가 돌아온다
와..진짜 말이 안나오네요...
•••답글
레몬그린티 펄추가  정재현황민현이한결
코트니
으,..어우...,,
•••답글
에이요~~
이거 완전 옛날글인데 주작일듯
•••답글
토할 것 같아서 읽다 내림
•••답글
미친 거 아냐 왜 결혼했데요 진짜 저 같음 정신병 올 듯
•••답글
민애옹지구뿌신다  BTS옆엔ARMY
진짜 미쳤다..
•••답글
문정혁
p_k_h_  깡프 훈고든 처돌이
저게 가능한 일인가 진짜ㅋㅋㅋㅋㅋ 와...
•••답글
Used Cassettes
와 진짜 토나온다... 와.............
•••답글
a lovely night
진짜 글 안 읽힌다..하고 내렸는데 안 보길 잘한 것 같네요 다들 반응이ㅠㅠㅋㅋㅋㅋㅋㅋ
•••답글
킹기훈
정우 (nct)
글 쓰신 분 너무 안타까우심ㅠㅠㅠ
•••답글
해봄  성규백현진영순영정한
진짜 역대급 혐오글 ㅎ... 지들끼리 꽁냥꽁냥 살든지 왜 결혼했냐 진짜 ^^ 지들끼리 더럽든가 왜 딴사람까지 피해주냐 짐승들아
•••답글
skyblue
으악으악으아긍아아아으악으악으으악
•••답글
Lily Cole
우욱 역겨워
•••답글
이현욱♡
헐,.토나와
•••답글
woodzdnwm
아 토나와
•••답글
ferrari  LaFerrari
주작이길...역겹네요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와 이거 오랜만에 다시 보네요 처음 읽었을 때 올가미보다 충격이 훨씬 더 컸음...
•••답글
이징느  아이유♡제비꽃
와.. 내가 뭘 읽은거야.. 충격적이고 너무 더럽다 진짜..
•••답글
옆에 혐오주의 붙여주세요 보다가 토할뻔
•••답글
호걸이  해체해
아 더러워 미쳐도 곱게 미쳐야지
•••답글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더럽다 진짜
•••답글
숮이야
The XXX
더럽 네여
•••답글
종강바라기
주작이길...
•••답글
괴물오른팔
진짜 너무 더러우네요
•••답글
쥬길꺼다
외동아들로 홀어머니를 모시고 사는데 갑자기 친누나?
•••답글
국문과
쥐며느리
팟치민
와 세상에,,,,글쓴이 진짜 뭔 죄인가요 정상적인 부부처럼 보이게하기 위한 정말 종이인형같은 존재였을걸 생각하니 역하네요
•••답글
윤뽐
으악 읽다가 도저히 못읽겠어서 쭉내려버림....아.... 속이 안좋ㅇ다
•••답글
죠또마셍
코코호도
더러워요..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세상에.... 완전 영화 올가미 생각나네요
•••답글
석 주형  뜨뜨뜨뜨
진짜 역겹다...........
•••답글
만듀만듀
돌쳉  진혁아 항상 응원해
역겹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전 세계 90%가 똑같은 답을 말한다는 문제.jpg 898 새운매우깡 11.14 22:07 46871 0
이슈·소식 방금 수능 수학 나형 21번 4점짜리 문제.jpg 446 나라 11.14 16:16 70923 0
유머·감동 소개팅에서 만난 남녀의 티키타카.jpg 323 용시대박 11.14 10:11 72112 9
이슈·소식 [속보] "아이오아이-워너원도"…안준영 PD, '프듀' 12 조작도 .. 238 나라 11.14 15:56 71044 5
이슈·소식 항공기 이착륙도 금지인데…수능장 인근서 태극기부대 행진 227 류준열 강다니 11.14 08:39 91760 8
6480520 당신은 개를 키우면 안 된다 비비의주인 2:23 94 0
6480519 고철로 만든 말벌과 메뚜기.jpg 꾸쭈꾸쭈 2:20 83 0
6480518 아이즈원) 꾸라가 돈을 많이 벌면 제일 하고 싶은 것은? 서로가 서로에 2:19 201 0
6480517 한국 불닭볶음면을 벤치마킹 한거같다는 일본 라면...jpg 2 백챠 2:14 1430 0
6480516 BJ쯔양 아웃백 스테이크 부스기 먹방 S.COUPS. 2:13 706 0
6480515 신기에 가까운 탁구 빽샷.gif ㄷH학수학능력 2:12 135 0
6480514 어미 고양이와 마주친 동물농장 PD Bring back to 2:10 307 0
6480513 [LOL] 파파스미시가 LCK해설하면서 기억에남았다고 한 경기 초코틴틴세븐 2:09 64 0
6480512 여자 외모에 대한 유부남의 조언 더보이즈 김영 2:07 1379 0
6480511 돌멩이로 거미 연성하기 ㅎㄷㄷ 김용국 아내 2:05 261 0
6480510 나는 아무리 바빠도 무단 횡단 안한다 vs 어쩔수없으면 무단횡단 한다.. 1 한 편의 너 2:03 67 0
6480509 [MV] 헤이즈(Heize) - 내 눈물 모아 (with 하성운) (.. 1 닉네임135672 2:01 74 0
6480508 추석 특선영화 요일별 편성 안내 S.COUPS. 1:59 148 0
6480507 젠2 발매 이후 계속되는 인텔vs암드 논쟁에 대한 어느 유저의 의견 wjjdkkdkrk 1:57 48 0
6480506 100m 13초에 끊는 사람 손들어.jpg 내 마음속에 1:56 249 0
6480505 20살 여자가 긴머리 자르고 투블럭 숏컷하면 벌어지는일 15 내 마음속에 1:54 4378 1
6480504 얼굴로 과탑정도 될 것 같은 모모랜드 연우 1 ''' 1:51 1337 0
6480503 중국 쇼핑몰 사고 6 캐리와 장난감 1:49 3827 0
6480502 나는 스케일링 할 때 아프다 vs 안아프다 1 용시대박 1:48 47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강다니엘[드림]넷플릭스블라우스씨아이엑스재혼황후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5 2:26 ~ 11/15 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15 2:26 ~ 11/15 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