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노츄캡짱 ll조회 23078l 0
 
별비치
여자 마음이 이해 안되는건 아님데 그걸 대놓고 물어보는건 개념 쌈싸먹은거지
•••답글
295
남자분 마지막 톡이 찐이네.. 여자분 정신차렸으면
•••답글
여자분이 개념이 없네요.
•••답글
백인펠레
여자분이 가르치려는 경향이 좀 심한듯..
•••답글
여자 진짜 무례하네요
•••답글
필요해
저런질문이 결혼을 염두에 두고있는 상황이라면 나올수 있는 질문이라고 생각은되지만
만나기도 전에 저렇게 물어보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답글
정 제시카
진짜무례하다..
•••답글
어느새봄이  Euphoria
여자분 진짜 무례
•••답글
라이토  
흠...저런분이 교직원..? 애들한테 이상한거 안가르치시면 다행이네요..
•••답글
22 학창시절에 저 선생님 좀 이상한데..의 그 선생님일듯
•••
조이풀러버
한치 앞도 모르는데 너무 먼 미래까지 보시는 거 아닌가요.
•••답글
The Rabbit
아니 무슨 만난지 하루도 안됐는데 ㅋㅋ
•••답글
돌붕이  Vㅣ체
인티에서도 비슷한 글 봤었는데ㅋㅋㅋㅋ
•••답글
대장너구리  안양통합1짱
사람이.아니라 조건을 볼려하네. 그럼 차라리 로봇 구해다가 같이 살지 ㅋ
•••답글
ㄹㅇ무례하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치도
저래서 공무원은 공무원끼리 많이 만난다고 함 근데 처음 거리얘기부터 여자는 떨떠름한 분위기네
애초에 마음에 안들었던듯

•••답글
wooon
여자분 개인적으로 너무 무례한 듯 하네요
•••답글
코박사  흐음 쓰레기군요
당장 내일 일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게 사람일인데...
•••답글
강우진욱
뭐야이거
무슨 만나보지도 않고 키톡으로 저런얘기를..
•••답글
222 만나보지도않고...
•••
rnrnrn
결혼 전제로 만나는 거면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긴 하지만 그걸 초면에 대놓고 말하지 않죠 그것도 카톡으로... 남자의 10년 후 계획은 지속적으로 캐묻고 있으나 본인의 계획은 어떻다 한 일언반구도 없는 상황이니 저 여자가 더욱 이해가 안 돼요
•••답글
PINGU
여자분이 남자분 면접보는거같네요
•••답글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뭐야....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는 중이라면 저런 얘기 가능인데 아니면 넘 무례하네요
•••답글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음 좋겠다
여자분이 생각하는 미래 계획은 '어떤 상황에 처하든 돈 잘 벌어오는 남편' 이건가요?? 계획 같은 소리 하고 있네ㅋㅋㅋㅋ
•••답글
홍 저런게 궁금할순 있는데 초면에 톡!으로 저런말 하는게 무례ㅋㅋㅋㅋ
•••답글
지성준  내동년배모두유중혁해
남자분 말 잘하신다
•••답글
학생들을 가르친다는 사람 마인드가,,, 그동안 다른 직업들을 얼마나 속으로 깔보고 무시했는지 딱 보인다..
•••답글
누우
본인이 뭐라고 남자 면접을 보냐 ㅋㅋㅋ
•••답글
슈퍼릿  리따이준
여자 개념이.. ㅋㅋ
•••답글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여자분 진짜 무례하다..
•••답글
저런 사람이 진짜로 있나요...? 제 주변에서 본 적이 없어서 너무 소설같이 느껴져요ㅜㅜㅜ
•••답글
민덩방아_
교사직에 있으신 분이란게 더 충격.....
•••답글
6v6/
그렇게 안정적인거 원하면 혼자사시는게..
•••답글
호두엄마
여자분 정말....
•••답글
녹즙짱
카톡 높낮이 보니까 주작같은데요
•••답글
딸기찹쌀떡
사귀는것도 아니고 소개팅인데 저런 질문 하는 사람들 의외로 많더라구요 상대도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조차 모르는데...
한번은 공무원이신 분이랑 소개팅 첫만남에서 저한테 공무원 해볼생각없냐고 도와주겠다면서 공부해보자 한 사람도 있었어요...잘해볼 마음도 없었고 월급 많이 받으면서 일하는데..ㅎㅎ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복권 1등 당첨자의 자제력 477 풀썬이동혁 11.17 12:51 85476 0
이슈·소식 엠버 키스신 보고 충격받은 연예인들 반응 ㄷㄷㄷ 232 순둥미인 11.17 10:49 95682 5
유머·감동 회피형 인간의 연애.txt 256 류준열 강다니 11.17 10:22 155987 6
유머·감동 젊은 세대 일부가 느끼는 공포증 173 태 리 11.17 21:35 48927 2
유머·감동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있을 때 한다는 카톡 175 +ordin 11.17 10:26 212027 1
6484650 이거 다맞고도 살아남으면... 색지 5:36 31 0
6484647 생활의 달인,대전 족발 1 용시대박 5:24 143 0
6484646 신뢰도 높은 헬스 조언 1 배진영(a.k.a발 5:23 151 0
6484645 엄마를 감동시킨 첫째아들 .jpg (눈물주의) 세븐틴 비니 5:21 244 0
6484644 여동생이랑 친해지려다가 빡친 김민정 .JPG 널 사랑해 영 5:20 242 0
6484643 자신의 김동률 최애곡은? 큐랑둥이 5:19 78 0
6484642 아이돌이 마시는 물 우물밖 여고 5:17 181 0
6484641 먹을거로 기분상하는경우 (청춘시대) 쿵쾅맨 5:16 106 0
6484640 갤럭시폴드 멀티태스킹 전앵웅 5:15 95 0
6484639 아베가 우리나라에 일깨워준 다섯 가지.twt 제이코 5:13 178 0
6484638 시키는 치킨집 단골 된 썰.jpg 2 양꼬치 떨어져 5:12 382 0
6484637 헬스장에 들여놓으면 1달안에 10kg 빠짐 djekxn 5:11 233 0
6484636 연예인 소소한 TMI 열두번째 더보이즈 상 5:10 168 0
6484635 로드뷰에 돌아가신 아빠가 있네요..JPG 성우야♡ 5:09 227 0
6484634 주갤러의 우리나라가 근본적으로 쳐망하는 이유 데이비드썸원 5:08 143 0
6484633 애정 행각에 분노한 어르신.jpg qksxks ghtjr 5:06 134 0
6484632 재퍼슨 고교의 성관계지도.jpg 김상연 5:05 254 0
6484631 OGN 철권7 퓨쳐스 결승전 대진 ㄷㄷ jpg 뉴'이스트 W 5:02 42 0
6484628 대왕치즈돈까스 만들어먹기.JPG 6 몹시섹시 4:52 156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8 5:34 ~ 11/18 5: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18 5:36 ~ 11/18 5: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