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노츄캡짱 ll조회 23491l 0
 
별비치
여자 마음이 이해 안되는건 아님데 그걸 대놓고 물어보는건 개념 쌈싸먹은거지
•••답글
295
남자분 마지막 톡이 찐이네.. 여자분 정신차렸으면
•••답글
오징어외계인
여자분이 개념이 없네요.
•••답글
백인펠레
여자분이 가르치려는 경향이 좀 심한듯..
•••답글
여자 진짜 무례하네요
•••답글
필요해
저런질문이 결혼을 염두에 두고있는 상황이라면 나올수 있는 질문이라고 생각은되지만
만나기도 전에 저렇게 물어보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답글
정 제시카
진짜무례하다..
•••답글
어느새봄이  Euphoria
여자분 진짜 무례
•••답글
라이토  
흠...저런분이 교직원..? 애들한테 이상한거 안가르치시면 다행이네요..
•••답글
22 학창시절에 저 선생님 좀 이상한데..의 그 선생님일듯
•••
조이풀러버
한치 앞도 모르는데 너무 먼 미래까지 보시는 거 아닌가요.
•••답글
The Rabbit
아니 무슨 만난지 하루도 안됐는데 ㅋㅋ
•••답글
돌붕이  Vㅣ체
인티에서도 비슷한 글 봤었는데ㅋㅋㅋㅋ
•••답글
대장너구리  안양통합1짱
사람이.아니라 조건을 볼려하네. 그럼 차라리 로봇 구해다가 같이 살지 ㅋ
•••답글
ㄹㅇ무례하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치도
저래서 공무원은 공무원끼리 많이 만난다고 함 근데 처음 거리얘기부터 여자는 떨떠름한 분위기네
애초에 마음에 안들었던듯

•••답글
wooon
여자분 개인적으로 너무 무례한 듯 하네요
•••답글
코박사  흐음 쓰레기군요
당장 내일 일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게 사람일인데...
•••답글
강우진욱
뭐야이거
무슨 만나보지도 않고 키톡으로 저런얘기를..
•••답글
222 만나보지도않고...
•••
rnrnrn
결혼 전제로 만나는 거면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긴 하지만 그걸 초면에 대놓고 말하지 않죠 그것도 카톡으로... 남자의 10년 후 계획은 지속적으로 캐묻고 있으나 본인의 계획은 어떻다 한 일언반구도 없는 상황이니 저 여자가 더욱 이해가 안 돼요
•••답글
PINGU
여자분이 남자분 면접보는거같네요
•••답글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뭐야....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는 중이라면 저런 얘기 가능인데 아니면 넘 무례하네요
•••답글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음 좋겠다
여자분이 생각하는 미래 계획은 '어떤 상황에 처하든 돈 잘 벌어오는 남편' 이건가요?? 계획 같은 소리 하고 있네ㅋㅋㅋㅋ
•••답글
홍 저런게 궁금할순 있는데 초면에 톡!으로 저런말 하는게 무례ㅋㅋㅋㅋ
•••답글
지성준  내동년배모두유중혁해
남자분 말 잘하신다
•••답글
세째는쩨아리
학생들을 가르친다는 사람 마인드가,,, 그동안 다른 직업들을 얼마나 속으로 깔보고 무시했는지 딱 보인다..
•••답글
누우
본인이 뭐라고 남자 면접을 보냐 ㅋㅋㅋ
•••답글
슈퍼릿  리따이준
여자 개념이.. ㅋㅋ
•••답글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여자분 진짜 무례하다..
•••답글
저런 사람이 진짜로 있나요...? 제 주변에서 본 적이 없어서 너무 소설같이 느껴져요ㅜㅜㅜ
•••답글
민덩방아_
교사직에 있으신 분이란게 더 충격.....
•••답글
6v6/
그렇게 안정적인거 원하면 혼자사시는게..
•••답글
호두엄마
여자분 정말....
•••답글
녹즙짱
카톡 높낮이 보니까 주작같은데요
•••답글
딸기찹쌀떡
사귀는것도 아니고 소개팅인데 저런 질문 하는 사람들 의외로 많더라구요 상대도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조차 모르는데...
한번은 공무원이신 분이랑 소개팅 첫만남에서 저한테 공무원 해볼생각없냐고 도와주겠다면서 공부해보자 한 사람도 있었어요...잘해볼 마음도 없었고 월급 많이 받으면서 일하는데..ㅎㅎ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행가방 속 땀소변 범벅된 아이 마지막 외침 "아, 숨이…"448 원우얌 겨론 09.18 22:01 78468 18
유머·감동 모두 다 극메이지만 싫어하는 척 하는 음식364 NUEST-W 09.18 19:17 62695 8
유머·감동 한국사람중에 이거 3개 전부 다 싫어하는 사람 못봤음350 .서로가 서로 09.18 23:31 55378 10
유머·감동 정신과 의사가 6살 아이의 치료를 포기한 이유285 색지 2:04 60839 14
유머·감동 생각보다 많은 여자들이 갖고있는 연애 관련 생각246 민천재 (23) 15:04 36405 11
6804582 길에서 주운 신용카드로 담배 한 갑 샀다가 벌금 300만원 WANNERBLE 19:09 1 0
6804581 jyp가 수지를 처음에 보고 떠올린 여배우 최승처 19:08 55 0
6804580 후반전 25분동안 이승우가 만든 장면들.gif 내 마음속에 저 19:07 48 0
6804579 이강인♥조유리 vs 이강인♥김민주 Wannable(워너 19:03 331 0
6804578 이번주 빌보드 핫100 예측 ㄷㄷㄷ.jpg 218023_return 19:02 297 0
6804577 저가 코스프레 근황 WANNERBLE 19:01 224 0
6804576 '못생겼다'라는 말 대신 쓰면 좋은 말3 굿데이_희진 18:59 667 0
6804575 NC 1차지명 철회된 학폭 김유성 근황.jpg 더보이즈 영 18:57 284 0
6804574 요즘 어몽어스 전략.mp4 우물밖 여고 18:56 304 0
6804573 겁없는 고양이2 뭐야 너 18:55 378 0
6804572 가난에는 이자가 붙는다2 해피홈 18:54 631 0
6804571 실물 소환 더보이즈 김영 18:54 269 0
6804570 원룸 풀옵션 레전드2 더보이즈 주 18:53 732 0
6804569 돈까스그릇에 담겨져나오는 파스타14 옹뇸뇸뇸 18:46 3025 0
6804568 역전 재판 ep.죄와 길 배진영(a.k.a발 18:42 265 0
6804567 YTN의 단독 보도였던 사진의 온도도 인식하는 '얼굴 인식 체온 측정..1 따온 18:40 449 0
6804566 가짜사나이때 유튜브각 노렸던 2번 베이식 똔가나지 18:39 553 0
6804565 술 못마시는거같은 홍진영 보이프렌드 동 18:38 544 0
6804564 대한민국 자산계급표1 워너워너워너 18:37 47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19 19:06 ~ 9/19 1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19 19:06 ~ 9/19 1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