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데이비드썸원콜더닥터 ll조회 142519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군밤  🌰
사람이 맞나..
•••답글
매일미식회
뭐야.. 진짜 싫다
•••답글
맛있는 물만두  ☑️
저걸 웃기다고 말하는 것도 참..
•••답글
아기토끼전정국  15살 애기에요
아 싫다..
•••답글
NCT_마크부인
늦게와서 기분 나빠서 안받고 안먹을수도 있는거 인정해요. 근데 배달원분 다치시면서까지 배달 오셨는데 그걸 조롱거리 삼아서 웃기다고 얘기하고 다녀요? 진짜 어지네. 다신 안봐요
•••답글
백승호 (白昇浩)  SV Darmstadt 98
333333
•••
555... 그 순간에 당황할 수는 있어도 저걸 조롱거리 삼아서 이야기하는게...
•••
하재훈  하남자
6666..
•••
888 다른 분들이라도 저렇게 얘기해주셔서 참 다행..
•••
101010 어떻게 저 상황이 조롱거리가 되는지 참...
•••
11 너무하시네요 진짜...
•••
13...진짜 사람인가..ㅋㅋ
•••
1414 어떻게 저게 웃겨요..? 아니 그래 본인은 웃기다 쳐 근데 방송에 나와서 말을..? 공감능력 0%인 사이코패스같아요
•••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NU’EST_민현  눈물나게 빛날거야
찡구  는 못말려
 
한번
저걸 개그라고..
•••답글
아 정말..
•••답글
아 짜증나 이런거ㅠ보면 울화가 치밀어올라요 ㅠㅠ 인류애 상실.. 진짜 스트레스받아 5천원 달라한게 그렇게 웃긴일인가
•••답글
변백현 전정국 이지은  💜 EXO BTS IU 💜
...오바다
•••답글
됴됴됴됴
헐 어떡해..ㅠㅠㅠ배달원분 ..
•••답글
이 장면 본방으로 봤었는데 보면서 웃음 1도 안나오고 저 사람 쏘시오패스인가 생각을 했었네요 그 뒤로는 저 분 나오는 방송 볼때마다 좀 무섭다는 생각이 들어서 안봐요
•••답글
Qaai
저걸 개그라고...사탄도 울고가겠네요 ...
•••답글
아로나민
개그맨이란 직업이 그런가요? 항상 뭐든 웃겨야한다는 부담감에 희화화해야할 것 안해야할 것 구분 못하시는 경우가 더러있는거같네요.
•••답글
녹순
헐..... 넘어지셨으면 심각하게 넘어진건데..
•••답글
해루별
저게 왜 웃긴 일인지...배달원분이 다치시면서 까지 가져왔는데 그걸 조롱한다고요? 저 분 방송에서 다시는 보기 싫어지네요
•••답글
박준식
누구예요? 사진이안떠서 안보여요...
•••답글
김점례  (~˘▾˘)~♫•*¨*•.¸¸
개그맨 이상준씨요
•••
Yellow minion
아 진짜 배달원분 가슴아파요ㅠㅠㅠ 오토바이 진짜 목숨ㅠㅠㅠㅠㅠ위험해요ㅠㅠㅠㅠ
•••답글
900
사탄인가 ㅋㅋ... 사람이 넘어졌는데
•••답글
뷔♡
와..저런 이야길 저렇게 웃으면서 이야기하다니..
•••답글
이승우(22)
저걸 개그소재로 삼다니 진짜 실망이다 다시는 안봐야지
•••답글
.....? 안봐야할 개그맨이 생겼네요
•••답글
Albus Percival Wulfric Brian  Dumbledore
사람이 하는일이고...넘어질수있는건데.....5000원에 먹으라는게 웃기다니..
•••답글
돌붕이  Vㅣ체
무도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오프라 윈프리도 못살릴 개그ㅋㅠㅠㅠㅠ
•••답글
김점례  (~˘▾˘)~♫•*¨*•.¸¸
도 넘는 코미디언 리스트에 한명이 추가됐다
•••답글
Loren Gray
진ㅋ자 무슨 생각으로 저걸 에피소드랍시고 떠든 건지...
•••답글
HappyAlways
늦어서 제때 받지 못한 건 소비자로서 화날 수 있고, 음식을 다시 돌려보낼 수는 있다고 생각해요. 근데 저걸 저런 식으로 조롱하는건 아니죠. 다른 이유가 아니라 배달하다 넘어지신건데...
•••답글
똥브리  브리는 병찬이네 고양이
누가 방송에서 말하라고 억지로 시켜도 안말할거같은 일화를 갑자기 배달음식하니까 웃긴거 생각난다며 말하는게... 음.. 진짜 이해 하나도 안되네요
•••답글
이한결(21살)
아 저 분 하시는 개그 제 기준에서는 개그라고 하기도 싫고 저 분 나오시면 그냥 채널 돌려요..
•••답글
중천러  SM은 싫지만 NCT는 사랑해
2... 대본 짜서 하는 개그도 불쾌한 내용이 다수더라구요ㅠㅠ
•••
3 저도요. 개그 소재로 적합하지 않은 불쾌한 내용이 참 많아서 이분 나오는 코너 않봐요..
아주 예전에 나오셨을때부터 그러셔서 나오면 않봤었는데...여전하시네요.

•••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 오바에요...
•••답글
김 도완  수학천재 조상훈
선을 넘어도 너무 넘었네
•••답글
TAEHYUNG  김요한 최고😘
늦게 와서 화날 순 있는데 전혀 안 웃긴데요....ㅋㅋㅋㅋㅋㅋ
•••답글
쪼냑
동료들이 하지 말라는데도 굳이...
•••답글
저게 도대체 왜 웃긴걸까요..? 전혀 이해가 안되는데..
•••답글
연욯
저게 개그 소재라니 충격
•••답글
noahmik  🌷
진짜 너무너무 싫다 그 까진 무릎을 보면서도 아 이거 개그소재로 써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던가요?
•••답글
윤오에게
그런 얘길 어떻게 개그소재로 ...
•••답글
정택운(30)
와 진짜 뭐지
•••답글
편입
동료분들이 마무리 지어주시는데... 아아..
•••답글
앙글이 'ㅅ'  앙글앙글해
소름 끼쳐요 그게 재밌다고 방송에 말하는 거 자체가
•••답글
뭐가 떳떳하다고 저걸 웃으면서 얘기하는지 참..
•••답글
(
근데 근황보니까 ㅎ..인기많은거 같던데
•••답글
:데이식스:
와 뭐지 진짜 소시오패스인가
•••답글
저 얘기가 그렇게 웃으면서 할 얘기인가요..ㅋㅋㅋ
•••답글
우짝좌짝
진심 저게 재밌나
•••답글
大の 智  
초면인데 영원히 초면일듯요 ...인성
•••답글
구동매
열받는거 이해됩니다만
관용이라는건 베풀면서 삽시다. .
오토바이타다 미끄러졌음 다쳤다는건데
배달음식허겁지겁 가져왔을 배달원
생각하니까 맘아프네요

•••답글
윰니상
어디가 웃기다는 걸까....
•••답글
진짜 소시오패스 같네요..저게 뭐 웃을일이라고 저분 나오면 절대 안봐야지
•••답글
HINAPIA 1103데뷔  희나피아 화이팅
배달원 안타까워요....
•••답글
더 로즈 이재형  The Rose🌹
늦게오면 화날 수 있죠 근데 배달원분이 다친 상태로 저렇게 말한 걸 방송에서 웃음거리로 만드는 거 이해할 수가 없네요 주변에서도 말리는데도 계속 하는 게 정말 별로에요 개그로 사용할 이야기가 절대 아닌데
•••답글
유성연
답없는거티내는건가
•••답글
독사
마음 너무 아프다
•••답글
헌터X헌터
이거 때문에 저분이 아직도 좋게 보이진 않아요..
•••답글
WYD  우리천천히오래가자
와,..,.....,,,,,,,.......그렇게 안봤는데 인성이 별로시네요..
•••답글
초l병찬
아 소름..어떻게 저런 생각을 할 수가 있지
•••답글
어떻게 사람이
•••
나와이리
절레절레..
•••답글
홍식이  호오우옹오오옹
다시보게 되네요....
•••답글
pipo
마음아프다ㅠㅠ
•••답글
BangTanSonyeondan  BTS방탄소년단
배달원분 너무 안타깝네요
•••답글
동네치킨  양념은 페리카나
배달원이 걱정 되네요 넘어졌다면 오토바이일 텐데 새벽에 배달 가신 거면 병원은 가셨을까요... 많이 안 다치셨길
•••답글
IU 이지은  하루정도는행복하지않아도괜찮아
늦어서 화나는거 이해하고 안먹는것도 이해하는데 사람 다쳐서 왔는데 조롱하듯이 말하는게 진짜 별로고 깨네요....와 충격적..
•••답글
양미
진짜 소름돋아요.. 제 주변엔 부디 저런 사람 없기를 바랍니다
•••답글
밍석이의 맥주  ‎⌾ຶັ໋ົຶ♡⌾ຶັ໋ົ
저런 이야기를 방송에서 왜 하지?
•••답글
아 이렇게 또 거르네요
•••답글
은상처돌이
진짜 너무 가슴 아프고 화나요 저게 어떻게 조롱거리가 될 수 있죠 ㅠㅠ
•••답글
인의예지  는 필수
뭐가 어디서 웃기다는거죠ㅠ? 마음아픈데요ㅠㅠ
•••답글
petale  IFNT💛
배운 수준 참ㅎ
•••답글
성보라
저걸 유머거리라고 방송에 재연까지하면서 말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
•••답글
공감능력에 문제 있나요
•••답글
성균관대학교 약학과  자퇴각
배달했던 분 너무 가슴아프다ㅠㅠ 거기다 그 일로 방송에서 조롱까지 하고있으니; 정말 사람인가?
•••답글
kAI_shuai
뭔데 울컥하죠.. 그냥 슬퍼요
•••답글
KEM
윈터베어
저런 얘기를 웃으면서 하다니..
•••답글
나바아아
이거 보고 저 개그맨분 나오는 방송 절대안봄
•••답글
저거 진짜로 본방에 나온 그대로예요. 악의적인 짤아니고 더하면 더했지 저대로 말했음요.. 저도 정색하면서 봤고 그뒤로 저 분 나오는거 다 걸러요. 저 분이 저 얘기할때 같이있던 개그맨들도 갑분싸 였고 중간에 허경환이 수습하려고 하는데도 계속 혼자 웃으면서 흉내내고 좋아하더라구요. 충격이었음
•••답글
전원우(960717)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진짜 정 떨어진다..
•••답글
씨앗두개
와 너무한다..
•••답글
배우 김지수
아우 눈물나... 저 분 인스타에서 요즘 핫하시던데 저는 이제 안볼래요
•••답글
만두
저분 개그 진짜 불쾌하네요...
•••답글
바람도시
사람이 다친걸 저렇게 웃으면서 조롱하고 진짜 별로네요 내리면서 보다가 눈쌀 찌푸려졌어요. 저 개그맨분 나오는건 앞으로 거릅니다
•••답글
wooon
뭐여...진짜 싫다
•••답글
삡쁍
저 얘기를 웃으면서 한다구요..?
•••답글
she’s a baby
뭐가 웃기다고... 다신 안 봅니다
•••답글
히오르
동료분들 반응만봐도 이상하다는걸 모를까..어휴
•••답글
행화  너는 나의 꽃이다
인성이 ㅋㅋㅋㅋㅋㅋㅋ 웃기세요?..
•••답글
한남더힐
그게 웃기냐?...으이그..
•••답글
Ryujehong_Sexy
무한도전 ㄱ전설의 김치전 사건일줄 알았는데.. 이건 이거대로..
•••답글
사탄도 저리가라네요
•••
쿜코륙명뇨칸늬  행복하세운
오... 인류애 상실... 앞으로 거를게여
•••답글
구까스텐
그게웃기냐
•••답글
눈싸움  Blinking Game
저사람 개그코드는 진짜 이해 못하겠음 극불호
•••답글
블루문망고  최고다
뭐야.. 배달원분께서 상처 처치도 못하고 배달하러 오셔서 음식값도 못 받고 돌아가야 해서 절박하게 말씀하시는게 웃겨요? 이런 걸 웃긴 얘기랍시고 실실 웃어가면서 하는게 너무 어이없다
•••답글
두우울리
저분 개그는 항상 뭔가 불쾌해서 저사람 나오면 절대 안봄 기분나빠
•••답글
윤호
저걸 왜 개그라고 생각하는거지 소름
•••답글
와니노밀양  트와이스 세븐틴
배달 1시간30분 늦은걸로 취소 : 그럴 수 있음 당연 음식이 늦게오는데 ㅇㅇ
근데 그 배달원분이 넘어지셨음 : 미쳤냐 그게 웃겨?
그분이 (그거 돈 못받으면 자기가 내야하니까) 5000원에라도 사달라고함 : 미쳤냐 그게 웃겨? 2

•••답글
녁람쥐
혼자웃네..왜저러지 진짜
•••답글
반했음  💘
공감 능력이 없네..
•••답글
반했음  💘
혼자 웃고 있음.. 자기 가족이라 생각하면 웃을수 없는데..
•••
전정국지키미  Lovemyself
Ffffffffffffff6  본인의견은본인댓글로
와 사이코패스인가
•••답글
카와
다른 개그맨들이 슬픈이야기네 이러면서 그만해라 마무리 지어주는데 그걸 눈치 못채고 굳이굳이...
•••답글
강티즈  X1
나무심는날
저게 웃기다고 개그치는 자체가 ...
•••답글
dksgptn57
평소에 생각이 어떠길래 저게 웃기다는거지??
•••답글
홉잉
대체 뭐가 웃긴건지 참....
•••답글
맑게갠하늘
아..... 배달원분 너무 맘아픈...
•••답글
라이어
코빅에 나온 분 맞으신가요? 요즘 시대에 타인 비하하는 개그는 지양해야 하는 게 맞는 건데
•••답글
WANNA-ONE 하성운  행복하자(섹시하자)
저 분 오티 때 봤었는데 사람 얼굴 비하하는 발언으로 개그하시더라고요 다른 사람들 다 웃는데 제가 예민했던 건지 불쾌해서 혼자 정색하고 있었어요 솔직히 관심없다가 처음 얼굴이랑 이름 알게 됐었는데 이제 방송에 나오면 안 보게 돼요
•••답글
마마무 문스타  외쳐 갓굴
주변 사람들이 말릴 정도면...말 다 했네요 참...
•••답글
치맥
와 저건 좀...
•••답글
홓홓  
저분 개그 꾸준히 별로였어요 웃긴지도 모르겠고
•••답글
☆vivi☆  왈왈ㄹ와ㄹㄹ왈
호감이었는데....
•••답글
on_you
상종을 말아야할 인종
•••답글
어디가서 얘기하지말라는 사람은 누구예여??
•••답글
마주보고 얘기하는 분은 박성광님 같아요
•••
이상준씨가 어디가서 이 얘기 에피소드로 풀지 말라고 (본인딴에 웃긴 얘기니까 여기서 안웃어놓고 딴데가서 써먹지말라고) 말한것같아요
•••
뚜방뚜방
봄탄소년단
5천원만... 이 말 들으니까 눈물날 것 같은데 재밌다고 히히덕거릴 얘긴가요
•••답글
날 보고 네가 웃었다  포만감에 숨쉬지 못했다.
비 오는 날 무릎까지 까질 정도로 심하게 넘어진 배달원분이 사정하는 게 개그 소재가 되는 건가요... 그분한테 어떤 사정이 있을지 모르는 건데
•••답글
웽웨뉑ㅇ
배달원분 오토바이 타다 넘어지셨으면 정말 아프실텐데 손보지도 못하고 허겁지겁 오셨을 생각하니 너무 마음아파요.. 진짜 사람이 덜 됐네요.. 참..
•••답글
클라스부터다른헤라클라스  예지앞사 || 서서천
헐 진짜 처음알았다.. 코빅에서 걸러야지;
•••답글
냐냠냐
정국(23)  누나가 사랑해♡
배달이 늦게와서 화나는거 이해가고 취소하는 것도 이해가 가는데 늦게 배달원이 넘어져서 늦게 오는거부터 전혀 웃기지 않고 안쓰러운데요.. 공감 능력이 결여되신 분 같아요.. 누군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볼 일 없을 것 같네요
•••답글
귀냥
저게 왜 웃긴거지...? 배달하다 다친사람 조롱하면서 웃는모습이 너무 무섭네요....
•••답글
dodanto
저였으면 제가 돈내고 배달원님 드시라고 드렸을듯
•••답글
저게 웃긴가
•••답글
코빅에 그분인가요.....자주 나오던데.....
•••답글
브라자...유
이해가 안가요 저사람 멘탈이.. 저게 웃긴상황만은 아닐텐데..?
•••답글
UNDEROOS
뭐야 약간 영화 조커에서 조커가 하는 개그 들은 기분...하나도 안웃기고 소름돋아요ㅠㅠ
•••답글
예민녀
Pirate Lulu
허경환님이 이야기는 제외하고
너가 즐거운 것 같으니
좋네라고 넘기시려고 하는데
굳이 언급하시는 이유가 뭔가요?
아예 동료들이 질색하시는 데에도
왜하시는 거예요?

•••답글
늦어서 기분나쁜건 나쁠 수 있는 일인데 사고나신분 두고두고 기억해두고 조롱하는건 대체.....그리고 그게 뭐가 웃긴일이에요
•••답글
1995.08.09  나의 여름, 황민현
저거 본방나올 때도 욕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지금 봐도 이해 안 되는 장면,,
•••답글
낭냥낭냥
참..어떤 부분이 웃기셨을까요?

듣기만해도 서러운데
배달원분이 다쳤는데 병원도 못가고
무릎까져서 5,000원에라도 사달라고한게
너무너무 재밌고 웃기셨나봐요..^^

•••답글
봉수  힐러
틴틴과땡땡
Navy
나코
??? 와 인성 무슨 일; 제가 저 배달원 분이면 진짜 기분 나쁠 거 같아요;
•••답글
사람이 다쳤다는데 참
•••답글
치엔쿤  NCT 쿤
진짜 소름 돋는다
•••답글
박쥰이  ( •◡-)✧˖°
진짜 싫다
•••답글
김성규신부  짹짹이
와...이걸 개그소재로... 그것도 방송에서 말하는거보면 자기가 뭘 잘못한지 아예 모르는거같은데
•••답글
홍영기
어디든천꾹
이건 진짜....
•••답글
천사예용니
어느 부분이 웃기다고 얘기하는건지ㅠㅠㅠ
•••답글
aldalw_11
그래도 주변 동료들은 제정신이시군여 아 진짜...
•••답글
저때 이후로 저사람나오는 거 안봐요 좀 오래된거같은데여튼...
•••답글
저게 웃긴가? 웃기다고 이야기하는 자체가 이상한 사람이네...
•••답글
990505 이나은
뭔소리야
저 얘기의 대체 어떤부분이 웃겨서 저렇게 신나게 말씀하시는거지 ?... 저는 상식적인 사람이라 정말 이해가 안가네요~
•••답글
개그맨들 본인 메인코너 보면 성격이 보이더라구요... 저분꺼 사망토론 너무 남 비하로 웃기는 개그라서 눈쌀 지푸려지더라구요
•••답글
저게 어떻게 웃겨요..? 저걸로 웃는게 너무 충격인데
•••답글
Jenny  I♡SHINee
ㅠㅠㅠㅠ 얼마나 아프셨을까 오토바이 사고면 병원을 가셨어야할것같은데....ㅠㅠ
•••답글
SugaDose
배달하신 분은 정말 성실한 분이네요. 아프실텐데도 책임감에 할 일을 다 하시다니.. 대단하세요
•••답글
프로렌스
사망토론 그분이었군요...
•••답글
진짜 가슴아파요
•••답글
박켱
이걸 웃기다고 방송에서 얘기하는게..
•••답글
저게 웃긴가..? 소름..
•••답글
남도현 조승연  🐹🦊
와 저걸 개그소재로 쓸생각을 했다는게
•••답글
김우석 사랑해  난 너만 걱정해
? 와ㅋㅋㅋ...
•••답글
애기 송편  WannaOne
배달원분 너무 안쓰러워요..저런걸 개그 소재로 쓰다니...진짜 별로네요
•••답글
_식빵맨
다른 사람 괴로워하는 거 보고 즐거워하는 분들 있더라고요 그런 타입인듯 저는 저런 분들이랑 가깝게 안 지내요..
•••답글
박지훈먕먕
아 진짜 공감능력 제로인가 도대체 어디가 웃겨 걸러야지
•••답글
소갈비
요즘 저분 인스타도많이하시고 이것저것 많이하시던데... 예전부터 저거보고안좋아했어요; 지금착하게사신다고 예전일 없어지는거아닙니다
•••답글
어디가서 이거 얘기하지마요. 하는거 너무 진심으로 말하는것 같아요...ㅠㅠ
•••답글
🍇포도🍇
주변 분들 분위기 싸해지는 거 딱봐도 보이는데 눈치가 없나... 웃기다고 끝까지 말하려 하네요
•••답글
슬픈데....
•••답글
방송에서 저럴정도면...레알 싸패인듯
•••답글
배구공  몰텐 vs 미카사
타카다_켄타  지지않을 별 JBJ
싸패네요 진짜...
•••답글
진심 싸패... 그게 재밌나 어디가 개그 코드..?
•••답글
코코호도
니로니로
맘아프다..ㅠㅠㅠㅠ
•••답글
구름뜬하늘
와...너무하네요...
•••답글
눙물
진짜 무슨...
•••답글
머라이어 캐리  나야나
자기딴엔 웃기려고 과장도 많이 한거겠죠...?
•••답글
레몬그린티 펄추가  정재현황민현최연준
어라라랏
다른분들 분위기싸해질까봐 적당히말하는게보인다..
•••답글
Golden Touch
사탄 : 어우야 이건 좀...
•••답글
방탄 JIMIN
...진찌 인성 뭐지
•••답글
안꾸꾸
내가 카페에서 일하는데 아이스아메시키고 진짜 1분컷으로 흡입하고 얼음만 담긴 컵갖고와서 탄맛난다고 다시해달라고한사람^^^^
•••답글
엥... 개그맨 이상준씨가여...?
•••
네 2013년인가 2014년 유명하기전이구,
저 혼자 얼굴알어보고 같이 일하던 파트너한테 인터넷으로 얼굴찾아서보여주기까지했습니당

•••
황꿀
와,, 실제로 이런 사람이 있는것도 충격인데 방송에서 이런 이야기를 할정도면 정말 뭐가 잘못된건지 일도 모르는 사람이라는 거네요,,
•••답글
#990923  I-DLE•ITZY
Don't worry  Be happy
다들 하지말라고 하시는데 혼자서만 계속 얘기하시네요(*...*)
•••답글
김남준 아님 알엠♡  건국아 남준하자
저 말만 들어도 눈물날 것 같은데 어떻게 저게 개그 소재가 되는건지.. 이해가 안가요..ㅜㅜㅜㅜ
•••답글
17_호시
아 진짜 별로다
•••답글
셍들튀
배달원분 마음아프다 ㅠ ㅠ..
•••답글
troye
끔찍하다..
•••답글
OptimusPrime
너무 맘이 아픈데 저게 웃기다고 지금...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어우 이건 볼 때마다...
•••답글
뜨 뜨  뜨 뜨
진짜 실환가,,
•••답글
펭하-  펭수❤️
듣기만해도 마음이 아픈데요ㅠㅠ
•••답글
실망이야..
•••답글
도깨비(939)
저건 진짜 아니다..
•••답글
少年
뭐야... 진짜 저 정도면 인성에 심각하게 문제 있는 거 아니에요? 어쩜 저렇게 공감능력이 없지
•••답글
기락쮸
방송에서 동료들이 말릴 정도면 각나오죠
•••답글
슙슙  
저게 웃기다고 얘기하는건가...와..
•••답글
inside
이거 생방으로 봤는데 진짜 어이없고 왜저러나 싶었음 웃기라고 한얘기에 내맘이 다 아프던데
•••답글
전정굮  방탄소년단
왜 저러고 살아요? 저게 웃긴가?
•••답글
X1 FLASH  엑스원 손동표♡
마음아파요...ㅠㅠ
•••답글
첸쿠르트  순딩⚡
....와..이건 뭐...
•••답글
EXO_CBX_XIU
개그맨이면서 눈치가....없어도 너무 없네요
•••답글
KZ Deft
인성이....
•••답글
권순영니가내별이다  푸하항
싸패같음
•••답글
우르르롹끼
아 진짜 싫다 소름돋아
•••답글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쒸익  (쓰읍)샤이니스백
허경환님 대처를 진짜 잘하신거 같아요
•••답글
미나세 이노리  츠키나가 레오 💫
다친 사람보고 웃고 싶나... 내가 다 속상하네
•••답글
체이스
진짜 인류애 상실이다
•••답글
닝냥뇨
도대체 뭐가 웃기다는거지.. ㄷㄷ
•••답글
양양이양
사람을 어떻게 여기는건지...
•••답글
키위새q
진짜 ... 싸패같다
•••답글
두유애비  2411
화낼 가치조차 없다
•••답글
딸기찹쌀떡
다른분들 반응보고 아차 싶을만도 한데 그만하라는데도 끝까지 하네..?
•••답글
선장님
저 분 개그하시는 것도 별로라 유툽에 클립 올라오는 것도 저분 것만 안 봄
•••답글
??진짜 정신이란게 없는건가
•••답글
6v6/
저 방송 되게 전에 봤었는데 저분 티비나오면 저거밖에 생각안나유 진짜 좀..
•••답글
저 이후로 이미지 좋게 안 보여서 걍 나오는 거 안봄...
•••답글
김민규(19)
황제민현 (1995.08.09)  황민현은 완벽합니다
....? 어휴..
•••답글
초코렛칩플랫치노  🍫
지난날  유재하
아 마음아파요..
•••답글
호도깅  호석이에게치인좀비
웃긴 상황이 아닌데..
•••답글
김 종 대
donut  ?
배달원 너무 안타까움 저게 무슨 장난이야
•••답글
NCT_  NEO
이것도 좀 그렇지만 그 룸메이트 졸음운전 생각하고 들어왔는뎅,,,,,,
•••답글
김땅콩  뫄이쩡
와 ㄷㄷ...
타인에게 공감할 줄 모르는 사람이 어떻게 남을 웃기는 직업을 고르셨담...

•••답글
저분 코너는 진 ㅏ보기도 싫어요.... 개그 코너 자체도 타인 비하하는거잖아요.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 정말요..? 저 위에 방송은 웃길려는 욕심이 너무 과해서 그렇다 쳐도 무슨 그런 말도 안되는 말을....
•••
최승철(SEVENTEEN)  SVT
이게 왜 웃기지..?
•••답글
冬花  윤지성꽃이피었습니다
다들 적당히 마무리하고 넘어가려고 하는데 굳이 굳이 계속 계속....
•••답글
HOPE_RAIN  푸른강양이
도대체 뭐가 웃긴거지...?
•••답글
무섭다 사람이
•••답글
cosmos_dyu
와... 할 말이 많아지네요^^...
•••답글
Cherry On Top
저게 웃기냐
•••답글
백현찐뷘
오 없던 정까지 떨어지네요
•••답글
청초
사람이 다친 걸 조롱하다니...
•••답글
썸머메리
그래서 낙인 찍혔잖아요. 어떤 기사가 나오든 모든 베플에 저 이야기 있고... 다 자기 업보죠 뭐
•••답글
J-hope[1994.02.18]  LikeAStar
4209
자기 동생 부모님이라고 생각 해보고 말하세요.. 그럼 저렇게 웃으면서 개그 삼을 수 있나요
•••답글
ANGMOND  •W•니니즈 최애♡
그래도 다른 분들은 정상인 거 같아 다행ㅠ
•••답글
NUEST MINHYUN
꼭 망했으면 좋겠네요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답글
김재환 러브
저게 사람인가ㅋㅋㅋㅋ어우 정말 ㄱㅎ이네요 다시는 티비에는 안나왔으면^^
•••답글
흐하하
저게 개그소재로쓰인다니....
•••답글
SVT김민규  말티쥬
웃기냐 그게 어휴 인류애 상실 눈치라도 있던가
•••답글
나여기있어  워짜이쩌리
공감능력이 떨어진건가 싶은 생각이 들던걸요..
•••답글
NCT루카스  매일 밤 동화같네요
코빅때문에 호감이었는데 실망이네요
•••답글
D a h l i a
저 개그맨 유튜브도 하더만.. 반응 꽤 좋더라구요 전 볼때마다 이 발언 생각나서 너무 싫어요.. 약간 싸패 같았어요
•••답글
팜이
저사람 애초에 개그하는것도 다른사람 비하해서 웃기는 저질개그던데
•••답글
그린델왈드
어휴...진심 절레절레
•••답글
I LOVE MYSELF♡  💜보라보라
와 첨봄...
•••답글
스엠의 농노
으으.. 소시오패스인가 공감능력이 떨어지는건가.. 저런 얘기를 웃으면서 하다니
•••답글
냠냠뀨뀨  
저때부터 싫어했었죠 인성보여서..
•••답글
SO BEAST  하이라이트 워너원
으이구 진짜 이다
•••답글
목동이 여친
아..나도 이거보고 읭 했는데 편집 안한 이유가 뒷부분에 가면 신보라허경환오나미친구들이 "5000원만..."을 드립으로 계속 써서 웃겼던 걸로 기억해욥
•••답글
박종훈  국가대표 핵잠수함
헐 처음 안 얘긴데 충격...
•••답글
I LIKE THAT
저런 사람인지 몰랐네요 ㄷㄷ
•••답글
프랭키와 친구들  삐로삐로~맛있어
진짜... 너무하네요. 어떻게 저럴수있죠??
•••답글
전재환  압둘알리 과로사
진짜 이건 볼때마다 너무한다.. 저사람 저거말고도 다른것들도 비슷한거 봤던 기억이 있음..
•••답글
LUBIE__♡
배달원분 안쓰러워ㅠㅠㅠ
•••답글
오잉 띠용...
•••답글
저 눈물나는데요..? 사람이....참...너무 잔인하다 최소한의 공감은 못해도 저걸 웃기다고 생각한게 너무......(험한말)
•••답글
연화비  이게 진짜 나니깐
헐 실화아니여도 저렇게 배달원분 맥이며 웃는건...진짜 기분나쁘네요 왜저래ㅜ
저게 웃긴가????배달원분 뭔죄야...다른 개그맨분들 갑분싸 되는거 1도상관안하고 지얘기만 하는거봐 어우...

•••답글
°강다니엘°  °𝘿anity°
저게 왜 웃긴이야기인거지.. 가슴아프다 ㅠㅠㅠ
•••답글
믱..? 이분 막 ASMR 하고 그런 분 아닌가.. 저걸 왜 웃으면서 얘기하시지..? 진짜 웃기신가
•••답글
BEYONCE  Queen Bey
넘어진 배달원이 웃긴가요 저걸 개그라고 치네
•••답글
Summer Haze
저때 솔직히 자기도 던지긴 던졌는데 반응이 좀 그러니까 웃기고 싶어서 행동까지 따라하면서 더 심하게 얘기한거같은데 그냥 멈췄어야했네여 ㅠ
•••답글
SVT 버논
왜 저런담..
•••답글
리린
...인성 와
•••답글
뽀둥님  천샤 ٩(* 'ω' *)و
세상에 진짜
•••답글
귀에꽂아줘요  빅쮸 효신햇님
멕이려고 안한거 같은데요?
•••답글
이야이야호
와이게웃기다고요....?
•••답글
BBQ치킨  깨끗한기름만 고집함
제작진이 진짜로 일부러 편집 안한거같아요 아무리생각해도..
•••답글
이거 방송으로 보면서, 저때 이상준 누군지 잘 몰르고 그냥 무명 개그맨인줄 알았는데
엄마랑 저사람 소름돋는다고 대화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답글
예츄
읭..이건뭐
•••답글
SVT_JUN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사이코패스 같아... 진짜, 왜 저래;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젓가락질을 교정하는 이유...jpg 368 임팩트FBI 11.15 19:04 78341 3
유머·감동 갠적으로 천박해보이는거 306 ㄷH학수학능력 11.15 13:33 121900 0
이슈·소식 애기들 환장..다이소 겨울왕국2 시리즈 292 아이즈원(IZO 11.15 11:51 140120 3
이슈·소식 sm이 소속가수 얼굴 부심 부리는 프로젝트 오늘 첫공개.jpg 207 mymy28 11.15 20:30 88118 22
이슈·소식 [속보] 유승준 승소, 17년만 한국 입국길 열렸다 199 청량섹시 김태 11.15 14:10 62596 0
6482207 유희열이 만든 곡 중 가장 유명하다는 곡.jpg 더보이즈 상 10:13 126 0
6482206 추억의 세계 4대 미드필더.jpg 노츄캡짱 10:09 85 0
6482205 미국사람에게도 행패를 부리는 태극기노인네들 WANNERBLE 10:03 331 0
6482204 [워크맨] 넥슨 다닌다고 할때 친구들의 반응 옹성우박우진 10:02 480 0
6482203 주인 무릎에서 그릉거리는 냥이.gif 2 세상에 잘생긴 10:01 389 0
6482202 교복 입은 에이핑크 정은지.jpg 배진영(a.k.a발 10:00 186 0
6482201 리라에서 나온 코장의 돈벌기 전략 .gif 멍ㅇ멍이 소리 9:59 110 0
6482200 '말모이 작전'의 비밀 전앵웅 9:58 280 0
6482199 억울한 도시락집 사장님 wjjdkkdkrk 9:57 414 0
6482198 ??홍대 앞 일본풍 큰 술집 사라짐ㅋㅋㅋㅋㅋ.jpg 3 녤피치 9:55 2612 0
6482197 얼굴이 너무 예뻐서 자수한 여자강도 3 더보이즈 김영 9:53 3210 0
6482196 77세 할머니의 고백.jpg 세상에 잘생긴 9:51 504 0
6482195 프로필 촬영 때문에 화장한 강소휘 임팩트FBI 9:50 321 0
6482194 ㅇㅎ) 베트남 바다에 놀러온 러시아녀 풀썬이동혁 9:49 506 0
6482193 2019년 세계 최고의 국가.jpg 3 NCT 지 성 9:47 359 0
6482192 아시아 인으로서는 드문 허리비율 5 WANNA ONE 하 9:42 6433 0
6482191 권은비에게 선물받은 장성규 2 네가 꽃이 되었 9:37 2659 0
6482190 주위에 실제로 이렇게 생긴 사람 봤다vs못봤다 장미장미 9:35 527 0
6482189 고속도로 대환장 파티 Jeddd 9:34 60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6 10:14 ~ 11/16 1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16 10:14 ~ 11/16 1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뷰티 뷰티잡담 3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