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She ll조회 9963l 0
 
박차오름  인피니트
라떼말이야...
•••답글
뭐야이거
안궁! 안물!
너도 나에게
나도 너에게

•••답글
에렌디라  🍓딸기여왕님🍓
떼잉,,요즘것들은 말야,,,!! 나때는 까라면 까야했어!!
•••답글
하드데미안
요즘,젊은이들은 참..... 나때는,말이야 어른들이 한 말 씀해주시면....손이,보이지 않도록.... 얼른 받아적고 그러면서,, 배워나갔는데..~~!!! 세상 편해진지 모르고,힘들다고만하는 청년들,,,,,, 참 통탄스럽구나!! 그런뜻으로, 노력하라는의미 에서 조은 글 남기고,간다......~~!! www.네입버.cam 항상,명심.....🤨
•••답글
장성훈  jsungho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이리와서 앉아봐라.
•••답글
기분 나쁘게 듣지마. 다 너 좋으라고 하는 말이야.
•••답글
아아아아 충고 안들어 아아아아
•••
아 이거 어디서 나왔었죠 ㅠㅠ 기억이안나네요
•••
멜로가 체질이요ㅎㅎㅎ
•••
앜ㅋㅋㅋㅋ 맞다 감사합니다
•••
멜로가 체질 이었던 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ㅎㅁㅎ
•••
그래 내가 걔다 임마 월  그래 걔 세다 임마
Latte is horse...
•••답글
장재열
나때는 말이야~~~했다~~이말이야
•••답글
찰리 푸스
선바 음성 지원되네요
•••답글
왕증'토끼  하이라이트
라떼는 말이야~~
•••답글
야 너 잘 왔다 여기 한 번 앉아 봐라 요즘 말하는 꼰대 같지만 야 이게 다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얘기다 야 여기 앉아 봐라 나 때는 말이야~ 어른들이 한 말씀 하시면 앉으라고 안 해도 미리 어구구구 어르신 좋은 말씀 좀 해 주십쇼 하고 알아서 앉아가지고 눈을 반짝반짝 뜨고 있었단 말이야... 요즘 젊은 것들은 아주 기본이 안 되어서 이런 지혜를 다 쓸모없는 거로 여겨요 아주 떼잉쯧 고깝게 듣지 말어라 나중에 이 때를 떠올리면 그때 이 말을 잘 새겨들을 걸 그랬다 하고 땅을 치고 후회할 거다 .....등등ㄱ-
•••답글
이한결(X1)  💛한결💛
아아악 처음부터 끝까지 음성지원되네여
•••
전정국(15세,토끼)  (+내 남자)
떼잉,,쯧!
•••답글
두목님목두
어어른이 말하는데 으디서...쯧. 이리와서 앉아봐라!
•••답글
미유  훨훨 날아🍑
링크 보내는거 난데..친구들이나 가족들한테..ㅋㅋㅋㅋ그렇게 나도..
•••답글
원피스 루피
잘해주고 싶고 도움이 되고 싶은데 괜히 오바하는걸까봐 못하겠는거 인정이요 ㅋㅋㅋㅋ ㅠㅠㅠ 요즘엔 후배들한테 말 한마디 할때도 꼰대같나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ㅜ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은근 이런 집안 많음.jpg 285 .서로가 서로 10:21 50866 0
이슈·소식 방금 뜬 플레디스 엔터 공지 (세븐틴 에스쿱스 활동 중단) 271 나라 11.18 20:10 84225 1
유머·감동 KFC에서 노인분 주문하는거 보고 속터지더라 247 태 리 11.18 17:15 99742 0
이슈·소식 [단독] "TS는, 개미지옥이었다"..TRCNG, 학대의 근거들 13.. 171 하니형 9:06 42949 12
유머·감동 주관적 국내 여자아이돌 한복 투탑 137 내 마음속에 1:35 45571 1
6486373 5년간 돈 제일 많이 쓴 클럽 옹뇸뇸뇸 16:10 15 0
6486372 게임상에서 누가많이 죽었을까? 몹시호시 16:09 76 0
6486371 727번째 하루 한번 여자친구 소원 Bring back to 16:08 32 0
6486370 서울대 의대 공부량 유기현 (25) 16:08 78 0
6486369 여자알바생한테 왜 이모 언니라고 하세요? 세븐틴 원 + 16:07 71 0
6486368 본업하는 에이핑크 정은지.gif 더보이즈 이주 16:07 5 0
6486367 나나, 플레디스 재계약→영화 '자백' 캐스팅..배우 꽃길ing(종합).. 세훈이를업어 16:06 116 0
6486366 와일드카드 킬링파트 빅뱅 사랑한 16:03 53 0
6486365 [블박] 경적 울렸다고 보복하는 사람.gif 백챠 16:02 173 0
6486364 슈퍼 고급아이스크림 끝판왕 엑설런트VS셀렉션 2 김성규내꺼`ワ 16:01 139 0
6486363 [단독] 동백·용식 커플 일주일 더 본다 djekxn 16:00 1058 0
6486362 명절 잔소리 차단화법 3 송희진 15:55 786 0
6486361 [단독] 이승준, tvN '반의 반' 합류..정해인 만난다 비비의주인 15:54 270 0
6486360 조국 딸 알아본김에 장제원 아들도 알아보자 원우얌 겨론 15:53 410 1
6486359 갓띵작 신세계 비하인드 스토리 꾸쭈꾸쭈 15:53 186 0
6486358 디에이드, 정규앨범 타이틀은 '변했어'..21일 발매 야얏얏 15:52 56 0
6486357 공중파 뉴스에 나온 치밥 배진영(a.k.a발 15:52 361 0
6486356 대학을 중퇴해야하는이유 송희진 15:52 474 0
6486355 세븐어클락 메인 댄서 한겸 'Sweet Insomnia' 창작 안무... 나비킴 15:51 6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아이즈원피에스타ㅇㅇㅈㅇ기프티콘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9 16:08 ~ 11/19 1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19 16:08 ~ 11/19 1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신설 메뉴 l 리버풀 l 규부 l 펭수 l 희나피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