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얼씨구야좋구나 ll조회 53869l 1
 
1년 전
어머니  공부안하고 인티하니
헉..빠른 쾌유 바라요ㅠㅠㅠ
•••답글
1년 전
PINGU
재활 잘 하시고 쾌차 하시길ㅠ
•••답글
1년 전
쑤쑤  Happiness
우진아 건강하자ㅜㅜㅜㅜㅜㅜ
•••답글
1년 전
도톨깅우진  💙012101🖤
울 참새 아이야‼️‼️‼️
•••답글
1년 전
편입
회복한지 얼마 안 되지 않았나요ㅠㅠ 무슨 일로..
•••답글
1년 전
박지훈먕먕
우지나ㅠㅠㅠㅠ
•••답글
1년 전
댕파카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박 우 진(21)  워너원, AB6IX
우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대휘야 많이 사랑해  고마워, 소년으로 남아줘서🍑
우지나ㅜㅜㅜ
•••답글
1년 전
유성준
ㅠㅠㅠㅠㅠㅠ어카노 요새 왜케 다들 다치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나으세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우리 아기 푹 쉬었음 좋겠어...
•••답글
1년 전
비티에스민윤기  BTS ITZY
ㅠㅠ맘아퍼..다들 건강만 했으면..
•••답글
1년 전
朴 佑鎭  AB6IX 박우진
우리 우진이 치료 잘 받고 재활 잘 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우진이가 미안하다고 했는데 절대 미안해 하지 않아도돼 ㅠㅠ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으니까 푹 쉬자
•••답글
박우진ㅇ우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Byung Sun Kim
에고ㅠㅠㅠㅠㅠ 푹 쉬고 앞으로 조심히 활동하셨음 좋겠네요ㅠㅠㅠ
•••답글
1년 전
구름이셍  워너투
ㅠㅠㅠㅠ울와기 얼마 걸리던 푹 쉬어줘ㅠㅠㅠㅠㅜㅜㅠ
•••답글
1년 전
BNM BOYS
우진아 미안해하지 말고... 그냥 아무 걱정 말고 푹 쉬자 사랑해
•••답글
1년 전
Winterwinter
헐... 건강하시길 바라요ㅠㅠㅠ
•••답글
1년 전
박갓기
우진아 항상 열심히 달려온거 잘 알아 그니까 맛난 감자 묵고 고기 묵고 푹 쉬어!..
•••답글
1년 전
대왕구름하성운  WANNA ONE
ㅠㅠㅠㅠㅠㅠㅠㅠ건강하자
•••답글
1년 전
앙민
울 우지니 힘이양 !!!!!언제나 기다릴게 ♥️
•••답글
1년 전
__대롬지
우진이 푹 쉬고 완쾌해서 봤으면 좋겠어 ㅜㅜㅜ 얼마가 걸려도 꼭! 다 나아서 보자 사랑해 우진아 아프지 말자 이제 ㅜㅜ
•••답글
1년 전
우웅?
헉 우진아... ㅜㅜ 아프지 마 건강하자
•••답글
1년 전
우진아 너없는 세상 무의미  왜 내가 이다지도 떨리는지
우진이 치료 잘 하고 푹 쉬자ㅠㅠ
미안해하지 않기!

•••답글
1년 전
박 우진  찬란할박우진의스무살
나 기다리는 거 짱 잘해 우진아 푹 쉬고 와❤️
•••답글
1년 전
바구진갓기
우리 애기 푹쉬자ㅠㅠㅠㅠ
•••답글
1년 전
오래오래
우진이 치료잘하구ㅠㅠㅠㅠ건강이 우선이야ㅠㅠㅠ
•••답글
1년 전
NCT BOOM
ㅠㅠ 오빠 ㅜㅜ 빨리 쾌차하길
•••답글
1년 전
융디  우리다시만나
우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휴리  
우진이 회복될 때까지 기다릴게ㅠㅠㅠㅠ
•••답글
미친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수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뀨우꾸?
헐.... 쾌차하시길 바랄게요...ㅜㅜ
•••답글
1년 전
복덧니  우진아 교정하지 마
예쁜아 진짜 억장이 무너진다 네가 그렇게 좋아하는 무대 위에서 그렇게 됐는데 넌 얼마나 놀라고 속상하겠어 지금까지 잘 했고 또 앞으로도 잘할 거니까 너무 속상해하진 않았으면 좋겠어 언제까지나 응원하고 좋아해 조금만 아프고 얼른 낫자 사랑해
•••답글
1년 전
박지훈(529)
우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춤추는 사람이라서 더 걱정되네요ㅠㅠ푹쉬시고 관리 잘하세요ㅠㅠ
•••답글
1년 전
유후훗힛훙
우지나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스치면 친등  맞등해주쎄요ღ
헐..우진아ㅠㅠ
•••답글
1년 전
V I C T O N 허 찬  햇살이참밝아보여서
빨리 회복하길ㅠㅠㅠㅜㅜ
•••답글
1년 전
양꼬치사장
헐 건강하세요..
•••답글
1년 전
AB6IX.  COM
우진아 내가 제일 잘하는 게 기다리는거야 편하게 푹쉬고 천천히 돌아와도 돼~~~
•••답글
1년 전
하성운 (1994.03.22)  WANNA ONE
우진아ㅜㅠㅠㅠㅠㅠ...
•••답글
우진아 팬들은 진짜 잘 기다릴 수 있다!!!!! 미안해하지말구 속상해하지말구 재활 잘해서 우리 다시 보자!
•••답글
1년 전
리관린  012101💙🖤
우진아ㅠㅠㅠ 건강이 제일 중요해ㅠㅠㅠ 회복될때까지 푹 쉬자 ㅜㅜ 누구보다 무대를 좋아하는 우진이라 속상해할 우진이를 생각하니 더 속상하다ㅠㅠ절대 미안해하지말고ㅠㅠ누나 기다리는거 제일 잘해ㅠㅠ우리 우진이 푹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답글
1년 전
KANG FLAC  역시, 강다니엘
우진아 무엇보다 너의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 푹 쉬었으면 ㅠㅠㅠㅠㅠ 항상 그랬듯이 기다릴게❤️
•••답글
1년 전
에삐  나만의 별자리
우진아 푹 쉬고 다 나아서 보자 나 기다리는 거 왕잘해 기다리고 있을테니까 너무 조급해하지 말구 다 나을 때까지 완벽하게 치료받고 천천히 복귀하기❤ 사랑해🆎️❤
•••답글
1년 전
한 층 쪼꼬!  두층세층네층 •••
우리 우진이 건강이 제일 중요해! 기다릴 테니까 미안해하지 말고 마음 편하게 쉬다 와 건강하게 만나자💕
•••답글
1년 전
예셍  하성운
우지나ㅜㅜ
•••답글
우진아 천천히 와도 돼 기다릴게 푹 쉬자 사랑해
•••답글
1년 전
백오즈들튀  그놈블💙🖤
우지나ㅠㅜㅜㅜ오래 걸려도 기다릴 수 있으니깐 다 나아서 보자ㅜㅜㅜㅜㅜㅜ
•••답글
헐 무대 입장할 때부터 좀 저는 것 같던데 무대 도중에 크게 다친 거였나 보군요... 다친 상태에서 무대 선 줄...
•••답글
아 우진아ㅠㅠㅜㅠㅠㅠㅜㅠㅜㅜㅜㅡㅜㅜㅠ
•••답글
1년 전
봉수  힐러
자꾸 아프네..ㅜㅜ
•••답글
1년 전
하깜콩  워너원하성운최진리
우리 우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래 걸려도 괜찮으니까 다 나아서 오자 사랑해
•••답글
1년 전
파페피포푸
빨리낫자 우진아
우리 오래볼거니까 멀리를 생각해서 완벽하게 나을때까지 아무 것도 하지마ㅠㅠㅜ

•••답글
1년 전
박우진(99)
울 우진 우리 믿고 아무 생각도 걱정도 말고 푹 쉬고 다 낫고 보자❤️ 항상 너를 응원하고 사랑해❤️ 평생 박우진이야 나🙋‍♀️
•••답글
1년 전
참새둥지  BRANDNEW
우진아ㅜㅜㅜ 아프지마 푹 쉬고 돌아와ㅠㅠㅠ
•••답글
1년 전
WannaOne_김재환  012101💙🖤
우진아ㅠㅠㅠㅠ미안해하지 않아도 되니까 푹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보자 건강이 최고야 우리 참새
•••답글
1년 전
옹글
ㅜㅜㅜㅜ 우진아 건강하자 아프지 말구 ㅜㅜㅜ
•••답글
푹 쉬어 꼭 ㅜㅜ 건강이 우선이지 그치 ㅜㅜ
•••
1년 전
인천 유나이티드 FC  💙인천은강하다🖤
얼른 완쾌하길 빌게요ㅠㅠ
•••답글
1년 전
VlNXEN  💜
아이고 우진이 아프지마ㅠㅠ
•••답글
1년 전
임영민_19951225  AB6IX MXM❤
아직도 열흘전 콘서트에서 무대서니까 좋다던 말이 아른거리는데ㅠㅠㅠㅠ 우진아 미안해하지말고 맛난거 많이먹고 푹쉬자 기다릴게❤❤
•••답글
1년 전
박쪼코
아프지마 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박우진 아픈거에
팬들 예민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아 아프지마

•••답글
우지니ㅜㅠ아프지마ㅠㅠ무릎아프지마ㅠㅠ
•••답글
1년 전
하퐁  🌈🦄💖
얼른 낫자 우진아 ♥️
•••답글
1년 전
도토리박우진  💚
무대 오른지 한달밖에 안됐는데 다시 이렇게 되서
우진이 얼마나 맘아플까...ㅠ

•••답글
1년 전
울휘
우진아 아프지마 ㅠㅠ 건강이 우선이야ㅠㅠ
•••답글
1년 전
우진 = 갓기
우지나.... ㅜㅜ
•••답글
사랑해 박우진
•••답글
1년 전
밥먹고싶다  인피니트워너원
우진아 ㅠㅠㅠㅠㅠ 언제든 기다릴게 사랑해
•••답글
1년 전
애기 치즈
얼른 낫길 바랄게요
•••답글
1년 전
대럼지녀깅  이진혁은깅입니다🐿
우진아 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나아 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워너원 배지냥  별이되어 영원하도록
우진이 다 회복하고 보자ㅠㅠㅠㅠ
•••답글
1년 전
채지니
무대에서춤추는게너무좋다그런게 며칠전인데ㅜㅠㅠㅠㅠ우진아 기다릴테니까 천천히쉬고와 사랑해❤️
•••답글
1년 전
우누양없  0522 AB6IX
우진아 회복 잘 하고 나아서 춤 오랫동안 추자❤ 우린 기다릴 수 있어 그까짓거 일도 아니지!!
•••답글
1년 전
우리또또
미안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우진 우진 우진  워너원 사랑해
아푸지마 바구진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답글
우리 우진이 아프지마..퓨
•••답글
우진아 푹쉬고 맛난거 많이먹어ㅠㅠ기다리고있을게❤️❤️
•••답글
1년 전
전정국2
요즘에 몸이 안좋은 아이돌들이 많네요ㅠㅠㅠㅠ 다들 아프지 않았으면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WINGGING  영원히 워너원
우진아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김 동현
우진아ㅠㅠㅠ자책하지 말고 미안해 하지도 말고 푹 쉬기만 해줘ㅜㅜ 우리 우진이 건강만하자ㅜㅜ
•••답글
1년 전
언제나윤지성  윤지성만아는바보
우진아 아프지마ㅠㅠ 푹쉬고 빨리 회복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답글
1년 전
지후니!  깅깅깅깅너원
우진아 푹 쉬어ㅠㅠㅠㅜㅜㅠㅠ
•••답글
1년 전
21 세기 소녀
우진아 아프지 말구 얼른 낫자 ㅠㅠㅠㅠㅠㅠ
•••답글
미안하다는 생각 전혀 안해도 되니까 완전 나을 때까지 푹 쉬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AB6IX_  ?해피벌스대휘?
속상해죽겠어 진짜 절대 미안해하지도 말고 오래 걸려도 되니까 완전히 나을 때까지 쉬자 ㅜㅠㅠㅠㅠ
•••답글
하 우지나,,,,,우지나!!!!!!
•••답글
1년 전
갓경구름  ❤️하성운❤️
아 ㅜㅠ 우진아 ㅜㅜ 생각보다 부상이 너무 크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하성운이다
아ㅜㅜ연골판 파열 수술했던 사람으로 너무 안타깝다ㅜㅜㅜ힘내 우진아ㅜㅜㅜ
•••답글
1년 전
_우기련  연아
에구 어여 쾌차하세요 ㅜㅜㅜ
•••답글
1년 전
너의 계절
우진아 푹쉬고...건강하게만 나타나줘..ㅜㅜ
•••답글
1년 전
이게뭐람?
어우....무릎 한번 저러면 너무 힘들텐데ㅠㅠ 제발 모두들 다치지도 아프지도 마시고ㅠㅠ 우진님도 회복기 잘 가지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ㅜㅠ
•••답글
으이거 우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팠겠다 아프지말고 푹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ㅠㅠ
•••답글
1년 전
나의열번째하루  탄이탄이연탄이
1년 전
꽃이 죽어가는 것도 모른 채  하늘연달 스물아흐레
빠른 쾌유 빌게요ㅠㅠ
•••답글
1년 전
꽁치밍  제발요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
•••답글
1년 전
하성운(26)  HA:NEUL☁️💜💙💛
우진아(;´༎ຶД༎ຶ`) 아프지마( ᵕ̩̩ㅅᵕ̩̩ )( ᵕ̩̩ㅅᵕ̩̩ )( ᵕ̩̩ㅅᵕ̩̩ )
•••답글
우진아 건강만해ㅠㅠ
•••답글
1년 전
탕후룽
헉 우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우진아 내가 다 아플게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대왕워너블  그래도 내가 행복해
우진아 아프지마...조급해 하지말고 미안해 하지도 말고 푹 쉬다가 건강한 모습으로 보자ㅠㅠㅠㅠ
•••답글
1년 전
Fruit-tella  하이라이트 옹성우
우진아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AB6IX_박우진  워너원💫
우진아..푹쉬고 꼭 다 낫고 건강하게보자 꼭..
•••답글
헐....?????
•••답글
1년 전
뮤직웍스 송유빈  울어?
아이고 우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디 다 낫고 활동하길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우진아 ㅠㅠㅠㅠ 아프지말고 쾌유하고 푹쉬다가 오자 ㅠ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바트 심슨  알엠 심슨
헐 ㅠㅠㅠㅠㅠㅠ 푹 쉬고 건강해지길 ㅠ!!!
•••답글
1년 전
셍들튀
우진,, 아푸지마 ㅠ ㅠ 맴이 찢어진다
•••답글
1년 전
천사예용니
1년 전
luvluv
우진아 빨리 나아 ㅠㅠ
•••답글
1년 전
Ryujehongsexy  리그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제목 보자마자 너무 놀랐어요...무릎연골이면 어떻게 다치든 후유증이 좀 클텐데ㅠㅠㅠㅠ 꼭 재활 잘 받으시고 빠른 쾌유 빕니다!
•••답글
1년 전
金鐘鉉
같은 사유로 수술 했었는데 수술 잘 될 겁니다 빨리 회복하실 수 있길....
•••답글
우리 우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맛있는거 마니먹구 푹쉬다가 와두돼💕
•••답글
1년 전
눈내리는밤  워너원 ab6ix
건강하자 우진아.. 맘 아프다..ㅜㅠㅠㅠ
•••답글
1년 전
이징느  Love poem♡
푹 쉬시고 빠른 쾌유를 바라요
•••답글
1년 전
6교시  ?
우리우지니... 아프지마.. 건강해ㅠㅠㅠ 뉴나가대신아플게ㅠㅠㅠㅠ
•••답글
1년 전
仁俊 인준  어깨깡패 🦊
아우 ㅠㅠㅠ 빨리 쾌유하시길 빌게요ㅠㅠ ㅠ 춤추시는 분이라 더 걱정되는ㅠ ㅠ ㅠ ㅜ
•••답글
1년 전
저보면 공부하라고 해주세요  여전히 황민현 🌌
박우진 빨리 나아ㅠㅠㅜㅜ
•••답글
공부하세용용용
•••
1년 전
LIM YOUNG MIN
연골판 손상이면 무릎 후유증 진짜 힘 들텐데 춤추는 우진이가 많이 속상해 할까 걱정된다... 일단 다른 걱정 제쳐두고 회복이랑 스트레스 관리에 힘쓰면 좋겠어, 천천히 와도 좋으니까 푹 쉬어 ㅠㅠㅠ
•••답글
1년 전
김재화니
우진아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 우리 우진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안 소중한 곳이 없다고
•••답글
1년 전
우너자이저  012101💙🖤
우진이 그동안 푹 쉬어!!!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보고싶은 영상도 많이 보고 하고싶은거 다 해 그리고 미안해하지말기!! 우진이 잘못 없으니까 미안해하지말고 그냥 푹 쉬어 기다리고 있을게
•••답글
1년 전
Harry StyIes  Lights Up
우지나ㅜㅜㅜㅜㅜㅠㅠㅜ 아프지마ㅠㅠㅠㅠㅠ 푹 쉬고 건강하게 만나쟈ㅠㅠㅠㅠㅠ
•••답글
1년 전
임제로
우리 우진이 푹 쉬자 💚💚
•••답글
1년 전
토끼지민
우진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어진다 진짜.. 차라리 내 심장을 갈라..
•••답글
1년 전
비트위의손오공  ☆김재환 솔로☆
푹 쉬었으면
•••답글
우진아ㅠㅠㅠㅠㅠ 다쳤는데도 무대는 마치고 진짜 눈물나 우진이 힘들면 쉬어야한다고 했는데 푹 쉬고 회복 잘하고 맛있는거 많이 많이 먹고 돌아와 기다리고 있을게❤️
•••답글
1년 전
나무심는날
ㅠㅠㅠㅠㅠ우진이 아프지마ㅠㅠㅠㅠ 푹 쉬고 회복에만 집중하길...ㅠㅠ
•••답글
1년 전
황민현♥♥  정윤호황민현배진영
ㅠㅠ우진아 건강하게 오래보자
•••답글
1년 전
donut  ?
1년 전
열두번째 별  마음속에 빛이 모여
아프지마요ㅠㅠㅠㅠㅠㅠ 마음이아프네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푹 쉬고 빨리 나아여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엽떡을 쏟았... "누나 미안해" (어디까지 용서 가능?)553 누눈나난 05.08 21:08 142423 30
이슈·소식 스테이씨 Asap 중 본인 기준 최고 킬링파트는?402 녹차말차킬러 05.08 18:00 109395 21
이슈·소식 현재 대학가 GS25 편의점 상황347 마카롱꿀떡 05.08 16:34 186819 37
유머·감동 리얼 신인 아이돌 같다는 반응 나온 오늘자 베레모 이기광217 신짱구, 05.08 22:44 116444 202
이슈·소식 윤두준이 만든 계란말이.jpg177 원우얌 겨론 05.08 17:15 125377 102
6969051 이상 더보이즈 김영 7:14 1 0
6969050 착시 현상 녤피치 7:12 2 0
6969049 분탕 어그로로 개빡쳤던 스님 봄처녀제오시 7:12 54 0
6969048 옛날 메이플에서 이거 잡으면 고렙이였음 워너워너워너 7:12 51 0
6969047 롤린 춤 추는 짤1 hwikaii 7:09 77 0
6969046 모 대학 에타 WANNERBLE 7:08 167 0
6969045 100년뒤 미의 기준이 바뀌어도 '와 미쳤다' 소리 들을 가수 남준이는왜이 7:08 126 0
6969044 귀멸의 칼날, 염주 렌고쿠 쿄쥬로 JOSHUA95 7:08 108 0
6969043 의외로 한국인들이 꾸준히 기부하는 곳.jpg 307559_return 7:07 639 0
6969042 스타1 ASL시즌11 8강전 일정 .jpg Bring back to 7:07 49 0
6969041 박쥐가 수영하는 짤 She 7:07 164 0
6969040 집밥보다 더 맛나다는 곳 950107 7:07 128 0
6969039 내일 감사하십시오 코리안 ♡김태형♡ 6:53 645 0
6969038 기독교의 역사 - 4. 카노사의 굴욕 널 사랑해 영 6:01 390 0
6969037 절대 보증을 서주면 안되는 이유 +ordin 5:59 4447 0
6969036 부모님이랑 같이살때 은근 다투는 원인2 마카롱꿀떡 5:51 6181 1
6969035 기독교의 역사 - 1. 프롤로그 최승처 5:47 109 0
6969034 최근 에스파 윈터 흑발.gif 김밍굴 5:47 2084 0
6969033 [BGM] 깨어진 마음을 들고 어디로 가나 ''' 5:47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7:10 ~ 5/9 7: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아무노래 챌린지에 이은 새로고침 챌린지.jpg 29
새로고침 해한두 번쯤은 느려지고 멈춰도새로고침 해열받아 뜨거워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