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뉴큐세요 ll조회 48510l 0
 
푸르릉  🐰💕준며니며니며니💕🐰
은근이요???? 대놓고 이쁘셨는데요???
•••답글
의미
은근이라뇨...........
•••답글
HANSEUNGWOO
조정석님 얘기하시는 건가..?
•••답글
Peak Peemapol  ฉันรักคุณ
조정석님이 예쁘시긴하죠
•••답글
白間なの太  NMB48 白間美瑠
야나두가 은근히 예쁘게 나오긴 했지
•••답글
트우ㅣ티
조정석님도 은근이 아니라 그냥 예쁘셔욧!
•••답글
다다다니
차암취 가 좀 예쁘죠
•••답글
실버양
윤아씨 테이프로 온몸 칭칭 감아도 날씬하셨던ㅠㅠㅠㅠ제가 하면 이거ㅠㅠㅠㅠ
•••답글
윤아나오면 진짜 ㅇㄱㄹ다 하면서 들어왔는데 맞았굲ㅎㅎㅎ
•••답글
꺄후
울 때 애기같아...기여워
•••답글
다부롱
조정석님 이쁘시죠!
•••답글
FC바이에른뮌헨  MIASANMIA
은근 예쁜게 윤아는 아니고 뭐지 뒤에 꽃인가
•••답글
박효신...  내남자인가 봄...
댓글 편견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정석 이쁘죠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3번째짤 윤아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옹글
대놓고 예쁘셨는데,,
•••답글
최승철(SEVENTEEN)  SVT
윤아 우는 짤 진짜 귀엽다...
•••답글
Where’s 은근
•••답글
소벳
어디 은근..? 연예인 통틀어서 제일 예쁨
•••답글
자차짱  사랑해요 말대신
GIF
우리 융은 항상 이쁘담니당❤

•••답글
SVT김민규  말티쥬
애기 치즈
조정석님 그냥 예쁘신데
•••답글
포춘
누가 되었든 대놓고 이쁜걸요,,?
•••답글
City Lights B  🌸EXO🌸
GIF
은근이라 해놓고 윤아 나올줄 알았어요
이런글 많길래ㅋㅋㅋㅋ
윤아는 여신이죠ㅠㅠ

•••답글
밍민
조정석님을 말하시는건가요..?
•••답글
앞구르기하면서 봐도 이쁜데요???!!!!!!!!
•••답글
변배켠임미다  예쁘네, 오늘도 어제만큼
? 조정석말씀하시는건가 조정석님도 언제나 이쁘십니다만
•••답글
아모스 스커더  인피니트
네? 은근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지리지리
윤아 우는거 ㅎㅎ
•••답글
BTOB_윤탱  윤탱비투비사랑해
GIF
그러게요 은근 이쁘네요

•••답글
동글이는 표동표동  9월의너는이뻐이뻐요
조정석님 은근히 예쁘시죠 ㅎㅎ
•••답글
림늘
몰랐는데 진짜 조정석 은근히 예쁘네 윤아는 완전 대놓고 예쁘고
•••답글
지녁아  🐿💙
은근이요???????????
•••답글
유미  이지은이종석
...?은근?이요?....
•••답글
zgzg
나도 모르는 새에 언제 "은근"이라는 단어 "매우아주무척겁나너무나"라는 뜻이 된거져
•••답글
엔시티 윤오
우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ㅜㅜㅜ
•••답글
유잼시티
설마 윤아는 아니겠지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은근 이뻐서 별명이 융프로디테
•••답글
은근이라뇨
•••답글
인무갓
넘예뿌지.....ㅠㅠ
•••답글
이태환
요즘 은근히가 유행하는 드립이에요?
•••답글
왕증왕댜
아니 왜 자꾸 은근하게 예쁘다고 치는 걸 드립이랍시고 치는 지 모르겠어요... 은근하게 맴매입니다
•••답글
ㅇㄱㄹㅇ이요... ㅋㅋㅋ 은근같은 소리하네 진짜ㅜ
•••
JBJ95KENTA
은근이요? ㅋㅋㅋ 너무대놓고 예쁜데요ㅠㅠ
•••답글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맞아요 조정석님 은근 예쁘시져ㅠㅠㅠ 예쁘시고 멋있으시고... 다하셔ㅠㅠㅠ 옆에 윤아님은 완전 누가봐도 예쁘시네요ㅠ
•••답글
KZ Deft
사스미 우는거 귀여워ㅠㅠ
•••답글
치읏
우는거 진짜 귀ㅕㅂ다ㅜㅜㅜㅜㅜ
•••답글
나굄
윤아 넘예
•••답글
정국을 데려와  천국을 데려와
윤아는 원래 멍예뻤던거 다 알고 있는 사실이였으니까 조정석님이신가부다!
•••답글
카와
우리 융 인생에선 안예뻤던 날이 없었을듯♡♡♡
•••답글
쌍월지야  trouble_diary
은근이라 그래서 당연히 제가 눈 여겨보지 못한 배우분이 있나보다 했더니,,,너무 대놓고 예쁘시고 귀엽고 다 하셨는걸여?!!!!
•••답글
33620_return
소시때도 대놓고 비주얼이라 센터이지 않았나요?
•••답글
마마무 문스타  외쳐 갓굴
이런 글 자꾸 쓰는 사람 은근히 치고싶네요
•••답글
몬스타엑스 채형원  FOLLOW
은근하게 아니고 대놓고요 대놓고
•••답글
별똥밭
은근히 단어뜻 검색하고 오시길
•••답글
WOOZI (24)  소중한 17
..? 1시간이라도 이런 얼굴이었으면...좋겠네...
•••답글
토니스타크  IRON MAN
은근이아니라 걍걍걍 그냥 보자마자 예뻤는디 윤아의 그 뭔가 단정한 이미지랑 그 첫등장때 입고있던 그 옷이랑 너무 절 어울려서 윤아 등장씬에서 그 영화관 사람들 다 와... 하고 봤는디요
•••답글
열여덟의순간
조정석 배우 이뻐요 사랑합니다
•••답글
대놓고 예쁘네요
•••답글
다람쥐녁
내가 은근이라는 말을 잘못 알고 있는건가....??
•••답글
daxye
은근이아니라 대놓고 엄청
•••답글
#BBH  백현이 처돌이
그냥 아주 대놓고 이쁜데여 ㅠㅠ
•••답글
연아 kim  연느
? 장난하자는건가요....?
•••답글
은근...? 은근.....???????????????????????????????????????????????
•••답글
배에에엑혀어어언  당당해질거다.
대놓고 예뻤죠...
•••답글
도널드 덕
조정석님 얘기하는 줄;
•••답글
이달소 고원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A´*  서로만 믿고 가자
움짤 분량 비율이 뭔가 당연히 조정석 얘기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쏘니  Nice one SONNY!
은근이라니요
•••답글
히미
少時 & 防彈  소녀시대ㅡ방탄소년단
little freak
은근이요? 대놓고 이쁜데.. 주어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둘다
•••답글
뭔소리야
은근이 언제부터 too much라는 뜻이었쥬 ,,?
•••답글
전정국지키미  Lovemyself
요즘 은근이라는 말의 뜻이 바꼈나바용
•••답글
뿌병아리
은근??????
•••답글
아이동
은근... 아니고 완전히인데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내 친궄ㅋㅋㅋㅋㅋ 엘사 포스터 주문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온 거 봐봨ㅋㅋ.. 381 無地태 12.12 16:52 80431 6
유머·감동 약혐? 콘서트증 래퍼의 돌발행동에 충격먹은 경비원 267 태 리 12.12 15:29 100345 1
유머·감동 생리 시작할때마다 하는 생각 253 보이프렌드 민 12.12 19:46 66300 2
유머·감동 경찰 : 왜 친구 머리를 접시로 내려쳤습니까? 215 無地태 12.12 19:49 78557 1
유머·감동 보니하니 사건 다음 타겟으로 까이고 있는 펭수 216 세훈이를업어 12.12 14:26 99101 1
6518642 김건모측"성폭행 고소한 여성 누군지도 몰라"…무고로 맞고소 토끼네 13:37 1 0
6518641 '퍼플레인' 이나우, 14일 첼리스트 홍진호와 영화 '시네마 천국' .. 나비킴 13:36 16 0
6518640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2018년 한국인 그래미상 수상 .jpg ㄷH학수학능력 13:35 67 0
6518639 국내 냉동만두 시장 점유율.jpg 색지 13:34 71 0
6518638 본인이 군시절 썼던 베레모 사이즈는?.jpg 김낑깡 13:34 46 0
6518637 한밤중에 조깅하는 가족들.gif She 13:33 65 0
6518636 서양에서 핸섬과 섹시의 차이 1 ㄷH학수학능력 13:32 316 0
6518635 [MV] 린지(Leenzy) - KiD / overdue 닉네임135672 13:31 14 0
6518634 마라톤 마의 2시간 기록 깨짐 ㄷㄷㄷ.jpg 1 950107 13:31 160 0
6518633 김지연(러블리즈 케이)-'Over and Over' Album Pre.. 아야나미 13:30 11 0
6518632 유명한 대사와 장면들 중 애드립으로 만들어진 것들 1 노츄캡짱 13:30 159 0
6518631 당신이 원하는 자취방 요정을 고르세요 3 워너워너워너 13:29 140 0
6518630 [단독] 정인, 오늘(13일) 둘째 득남..남편 조정치 '기쁨' 세기말 13:28 111 0
6518629 [무한도전] 우정촌에서 라면을 먹는 3남자 jpg 맠맠잉 13:28 240 0
6518628 원피스 재평가 되는 빌런 세븐틴 비니 13:28 157 0
6518627 "진지해요" 한정수, 우정+설렘 '연애의맛3' 첫 출연 만에 보여준 .. MANSAE 13:26 83 0
6518626 으헤헤헤헤헤헤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케이 13:27 61 0
6518625 ㅇㅎ) AV 전배우 스즈무라 아이리 25개 QnA 최민호(26) 13:27 321 0
6518624 [단독] '수십명 대피' 구로 모텔 화재..범인은 중국동포 션국이네 메르 13:26 14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3 13:34 ~ 12/13 1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3 13:34 ~ 12/13 1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