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쇼콘!23 ll조회 24337l 0
.

망하면 이상한 영화 9월 25일 개봉 | 인스티즈

망하면 이상한 영화 9월 25일 개봉 | 인스티즈

망하면 이상한 영화 9월 25일 개봉 | 인스티즈

망하면 이상한 영화 9월 25일 개봉 | 인스티즈

망하면 이상한 영화 9월 25일 개봉 | 인스티즈

망하면 이상한 영화 9월 25일 개봉 | 인스티즈

망하면 이상한 영화 9월 25일 개봉 | 인스티즈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브링미타노스  토르는 진짜 신이다
배우들 보소 ㄷㄷ
•••답글
광자
수능이 두달도 안남았네여ㄷ
•••답글
hanvely
이거 재밌었어요'◡'
•••답글
똥브리  브리는 병찬이네 고양이
그래서 망했나요??
•••답글
대충 살자  은박지로 팩하는 슈가처럼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타란티노 감독 영화 한 편 보고서 저랑 안맞믐 것 같아서 안봤서요ㅠ
•••답글
김기버미
감독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인 것 같아요
•••답글
제제김재중
망햇나요? 저저거안봐는데
•••답글
덕춘이
저는 이거 재미 하나도 없었어요...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타란티노 감독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볼려고 하니 시간대가 극악ㅠㅠㅠ
•••답글
FT ISLAND  잉.피.조.아
저 완전 재밌게 봤어요
•••답글
발자국
영화의 배경이 되는 사건을 알고 보면 재밌더라구요! 그래도 제가 실제 그 나라 국민이었다면 더더더 감명깊게 봤을 것 같아요
•••답글
쥬디가왔어요
이거 너무 재미없어서 보다 나왔어요..
•••답글
저승이
정말 영화 배경 다 듣고 봐야하는 영화,, 끝나고 들어서 보면서는 읭스러웠지만 배우들이 캐리bb
•••답글
야릇한쿼크  알로호모라
보다 나옴...
•••답글
망했어요....
•••답글
프민규
나온지도 모르는거보면 망함...
•••답글
또보
타란티노 감독이었아.
.?!...!?!

•••답글
호랑이
러닝타임이 너무 넘사였어요
•••답글
Bradley Will Simpson  The Vamps
ㅋㅋ타란티노 감독 영화 웬만해선 다 챙겨보는데 이소룡 부분 너무 띠용...
•••답글
아이콘_동혁  8/2 아이콘 컴백
예술 극장에서 밖에 안 해주지 않았나요? 개인적으로 타란티노 느낌이 별로 안 나서 약간 실망ㅠㅠ 그래도 재밌었어요
•••답글
방무행알  방탄무슨일이있어도행복해야돼💜
보다가 중간에 나왔습니다... 개연성이나 내용 자체가 이해가 안돼서ㅜ
•••답글
그냥 영화만 보는것보단 배경도 알아보면 더 재밌습니다
•••답글
노튼  붉은 노을의 마법
이소룡 때문에 너무 실망해서 좋아하던 감독인데 안 보려고요
•••답글
와 캐스팅 ㄷㄷ..
•••답글
ㅋr이
하 재밌었어요 정말 ㅜㅜ
•••답글
가을이 오면  🌳✨💛
역대급 노잼
•••답글
pnh2347
와 저는 진짜 너무 재밌었는데 이렇게 호불호가 갈리네여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내 친궄ㅋㅋㅋㅋㅋ 엘사 포스터 주문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온 거 봐봨ㅋㅋ.. 393 無地태 12.12 16:52 83075 6
유머·감동 약혐? 콘서트증 래퍼의 돌발행동에 충격먹은 경비원 276 태 리 12.12 15:29 103786 1
유머·감동 생리 시작할때마다 하는 생각 269 보이프렌드 민 12.12 19:46 71021 2
유머·감동 경찰 : 왜 친구 머리를 접시로 내려쳤습니까? 231 無地태 12.12 19:49 84438 1
유머·감동 한국 보신탕집 전부 폐쇄한다 (속보) 264 천러러러 11:08 38005 2
6518724 다시 불 붙는 또 하나의 미제사건 똔가나지 15:02 7 0
6518723 일본의 후쿠시마 원전 사고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 굿데이_희진 15:02 1 0
6518722 개그맨들 중에 유재석 다음으로 팬덤 큰 거 같은 개그맨 풀썬이동혁 15:01 70 0
6518721 KEANE 내한 때 한국인들의 퍼포먼스에 감동한 사연 임팩트FBI 15:00 25 0
6518720 본인기준 이 중에서 먹을수있는 음식의 갯수는? 까까까 15:00 38 0
6518719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받는 대우 세정언니링 14:59 88 0
6518718 믿었던 미국에게 배신당한 쿠르드...터키군은 공격 고민중 맠맠잉 14:58 61 0
6518717 레이지 어게인스트 더 머신의 음악을 찢어버린 비보이 따온 14:58 2 0
6518716 어제자 스테판 커리 내한 행사 하드캐리 우물밖 여고 14:57 67 0
6518715 비혼주의자 김풍의 결혼을 축하해주는 유부남들.JPG 용시대박 14:57 211 0
6518714 임현주 아나 인스타 녤피치 14:55 137 0
6518713 이제 배달의민족=요기요=배달통 됐네요.. 1 AB6IX__ 14:54 220 0
6518712 추억의 매점 닭강정 jpg 호롤로롤롤 14:54 205 0
6518711 고광민, 알리바예프 결혼 송희진 14:53 143 0
6518710 원 머스트 폴 2097 왤케 이뻐 조 14:52 23 0
6518709 6언더그라운드 공개시간 알아냈어요 Twenty_Four 14:51 52 0
6518708 세상 제일가는 멋쟁이들이 좋아하는 스프레드.gif 1 양꼬치 떨어져 14:50 321 0
6518707 하입비스트에 소개된 소코도모 더보이즈 주 14:49 81 0
6518706 카카오택시 ㅋㅋㅋㅋㅋㅋ 2 JOSHUA95 14:47 83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3 15:00 ~ 12/13 15: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3 15:00 ~ 12/13 15: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