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Son 7 ll조회 271796l 1
 
ICE BEAR  위베어베어스 막내
김섬ㄴ바  선바는 술을 잘 마시지~
띠용 ㅠㅠ
•••답글
承衍  승연
lm_____ltm  공계
시아와세운
제발 축구만 하게 해주세요ㅠㅠ
•••답글
X1 맏내 스누피  FTISLAND승우
도대체...선수를 위해서 일하시지 왜...10년이나 믿어준 사람한테
•••답글
HarryPotter  Hogwarts
그니까 왜 함부로 초상권을 에효.. 흥민이 행복 축구하게 해주세요.. ㅠ
•••답글
요즘 왤케 일이 많은지,,, 흥민선수 행복축구 하게 해주세요 ㅠㅠ
•••답글
H.M SON  7
어우... 흥민선수 응원해요
•••답글
열리야  톱그룹비티에스아미
아이고 진짜 사람들 나쁘다 손흥민 선수 힘내세요 ...
•••답글
제발 축구에만 집중하게 해주세요
•••답글
자몽몽해  넌 나의 1004
우리 선수 행복하게 축구만할 수 있게 해주세요 제발ㅠㅠ
•••답글
진짜 ㅋㅋㅋ 에효 길 좀 막지마세요ㅠ 제발 길 깔아줘도 모자를 판에
•••답글
이강인골든볼
((((흥민))))
•••답글
언소
축구에 집중하게 좀 해주세요...
•••답글
김 하 성  닭갈비 먹고 싶오
헉 무슨 일 있었나요??...
•••답글
본문에 다 나와있어요
•••
김 하 성  닭갈비 먹고 싶오
앗 그렇네요 제가 글을 짧게 읽고 다른 일도 있는 줄 알았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비타민주스
아이고...
•••답글
손._.흥민  forever7
하아..😭😭😭😭😭
•••답글
hgjng  yEaH_
아니 이런,,,,(심한말),,,,후,,,
•••답글
아... 그냥 우리쏜 축구만하게 해주세요..
•••답글
능력 좋은 에이전트랑 일하길...
•••답글
KKKEN
좋은 에이전트 만나시길 ㅜ
•••답글
도순  #COYS💙
안그래도 요즘 좀 그런데 가족 같다더니 뒷 통수를 다방면으로 치셨네요
•••답글
도넛먹고파
허 허어어어?
•••답글
17171771
에휴 축구만 하고 싶어하는 선수를..
•••답글
DPR Iive  we gang gang
손흥민 이름걸고 투자요구했나부네여 .. 선의의 피해자라고 하시는거보니
•••답글
BDC 윤정환  스타쉽 이광현
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Seunghyunjung15  한국축구국가대표선수
우리 흥민 행복 축구 길만 걸어 ㅠㅠ
•••답글
어느새봄이  Euphoria
우리흥.. 다 잘됐으면 ㅠㅠㅠ 응원해요
•••답글
쏘니  Nice one SONNY!
?????예????
•••답글
서다미
월드컵보이
ㅜㅠㅠㅠㅠㅠㅠㅠ ㅠㅠ ㅠㅠㅠ
•••답글
축구만 하게 해달라고 했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흥민손  대표팀 캡틴
우리 애 제발 축구만 하게해줘요ㅠㅠㅠㅠ 돈돈돈 ㅠㅠㅠ그넘의 돈 ㅠㅠㅠ
•••답글
타카다_켄타  지지않을 별 JBJ
BTS_YOLO  BTS 보라해💜
헐ㅠㅠㅠㅠㅠ
•••답글
배려심
에이전트가 잘못했네요....
•••답글
BT21_쿠키
와 뭔 저런,,,손흥민 선수 응원합니다ㅠ
•••답글
Nice one Son  COYS💙
행복축구만 하게 해줘요 진짜...ㅠ
•••답글
정국이꺼
우리 선수님,,, 축구 제발,,, 좀,,, ㅠ 🤦🏻‍♀️😢
•••답글
미유  훨훨 날아🍑
이래놓고 에이전트 쪽 기사 보면 법적분쟁을 원하지 않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그냥 우리 선수 놔주세요
•••답글
손흥민`
흥민 이용하지마요..
•••답글
NICE ONE_SONNY
제발 축구만 하게 해주세요.
축구선수가 축구만 하겠다는게 무슨 잘못인가요ㅠㅠㅠ
이번시즌 이래 저래 힘들겠네요ㅠㅠ이런 상황속에서도 잘해줘서 고맙고 사랑합니당♥

•••답글
Before Our Spring  온유종현키민호태민
taeyeonss
dksgptn57
쏜 행복해야해 쏜 ㅠㅠ
축구길만 걸어 ㅠ

•••답글
띤따유기
쏘니...쏘니 축구 좀 할 수 있게 해줘요 진짜 축구만..
•••답글
못됐다정말 (((손흥민)))ㅠㅠㅠ
•••답글
FC바이에른뮌헨  MIASANMIA
내 남편한테 왜 그러세요 ㅠ
•••답글
CHANIBOY  황희찬🇰🇷
우리 희찬이는 어떡하나...ㅠㅠ
•••답글
하이라이트 제대해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응원해요 ㅜㅠㅜㅜㅜㅜ
•••답글
ZUNGWOO
아이고.. 행복축구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축구만 할 수 있게 해달라고 했는데... 이 말이 참 가슴 아프네요
앞으로는 더 창창한 미래일 텐데 왜 10년의 의리를 버리고 저런 식으로 이용하려고 했을까

•••답글
BTS 태태  @BTS_twt
쏘니ㅠㅠ
•••답글
김성규신부  짹짹이
쏜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잘나왔어...ㅠㅠㅠㅠ
•••답글
봉수  힐러
더 흥하자~!!
•••답글
NCT_마크부인
아니 축구만 하게 해주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이냐고 ㅜ 우리 쏘니 건드리지 말라고...진짜 핵열받네
•••답글
송건희잘되자
어휴ㅠㅠㅠ 진짜 순수한 열정을 이용하는 사람 너무 많네요
•••답글
축구선수가 축구에 몰입 할 수 있게.. 나머지는 에이전시에서 커버를 해줘야지.. 어휴.. 더 좋은 곳에 정착하길 기원합니다.
•••답글
묭..? 기업설명회..? 흥해라 손흥민
•••답글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아루밍
헐..응원합니다
•••답글
손흥민(28)  토트넘 홋스퍼
서로 돕고 돕는게 그렇게 어려운건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오늘자 MAMA 꽃 먹는 퍼포먼스로 팬들 난리난 아이돌.jpg 289 지방이머겅 2:01 186297 142
이슈·소식 이수만의 선택을 피하고 싶었다는 흔한 아이돌 멤버....jpg 222 녹차말차킬러 12:29 171958 26
유머·감동 [라디오스타] 엑소 수호가 리더인 이유.jpg 216 백챠 8:25 55242 51
이슈·소식 슈퍼과자를 우유에 말아보았다......jpg 211 녹차말차킬러 12:45 87161 0
유머·감동 교수님에게 고백한 대학생 200 더보이즈 김영 1:51 70860 0
6508962 고양이 찢기....gif (혐오주의) 데이비드썸원 23:16 8 0
6508961 한국의 신창원 원숭이 류준열 강다니 23:16 4 0
6508960 초코파이 인절미맛..ㅎㄷㄷ 김밍굴 23:15 41 0
6508959 해군 부사관들 부대 안에서 음주운전하다 바다로 추락 Twenty_Four 23:13 49 0
6508958 필리핀 레촌 먹는 김숙 23:12 741 0
6508957 코가 정말 극과극인 할리우드 배우 형제 네가 꽃이 되었 23:10 340 0
6508956 정의선의 제네시스, 첫 전기차는 G80..기대주는 'JW' 더보이즈 상 23:09 39 0
6508955 삼성과 애플, 외관도 카메라도 점점 닮아가네 1 천재인 23:08 121 0
6508954 역도 96KG 티안타오 Jeddd 23:08 38 0
6508953 천조국 고속도로 레전드.gif 1 색지 23:08 181 0
6508952 "예약해도 못 사"...에어팟 프로 동 났다 1 천재인 23:07 191 0
6508951 프랜차이즈별 민트 메뉴.jpg 배진영(a.k.a발 23:07 162 0
6508950 DKT회식 소풍님 썰정리 ♡김태형♡ 23:06 39 0
6508949 쥬니어네이버 게임랜드, 역사 속으로… 내년 2월 종료 2 천재인 23:05 165 0
6508948 고래고기 사건이 뭐지? 제이코 23:05 133 0
6508947 11월 노래방 인기곡 Top 5.JPG 내 마음속에 23:05 115 0
6508946 잠든 아기 유모차로 들어간 고양이…아이는 '질식사' 송희진 23:04 472 0
6508945 곧 오픈 예정일 길거리클럽.gif 1 뉴큐세요 23:04 165 0
6508944 日프듀, 한국인 연습생 전원하차 "김윤동 정영훈 사퇴"(공식입장) 1 천재인 23:03 13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23:14 ~ 12/5 2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5 23:12 ~ 12/5 23: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하성운 28l 익명잡담 잡담 O 7
신설 메뉴 l 조승우 l 김선호 l 리버풀 l 규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