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Bring back to summer storm ll조회 20482l 0
 
뭐야이거
저거 불연소재로 바꿀ㄸ9 저런 패브릭느낌이 아니라 쇠느낌으로 바꿨는데
엉덩이차다고 민원이 많아서 저런 패브릭 느낌으로 바꾼건데...(저것도 불연소재이긴함)
디러... 특히 짧은바지입고 맨살닿을따 더 찝찝... 쇠로된건 살달라붙지만 그래도.

•••답글
ios  요정 베도숲속마을
저거1호선같은데..
하 1호선..진짜.....7호선이랑 4호선만타게되네..

•••답글
돌붕이  Vㅣ체
진짜 뭐지...
•••답글
눈알운동  상하좌우 10초씩
1호선 1시간 타는 사람,, 그냥 ‘아니겠지..’ 믿으며 앉습니다,,,,
•••답글
딴거보고 웃으면서 들어왔다가 정색 ...
•••답글
보라빛  일곱개의 보라색
검은우주
퐁퐁드
아.... 저거 세탁은 되나요....?
•••답글
及川 徹 :  재능은꽃피우는것센스는갈고닦는것
약품으로 문지르고 끝인걸로 알고있어요
영화관 의자 청소하는 것처럼요

•••
반복된치즈케익
으아ㅏㅏㅏㅏㅏ...
•••답글
교목
1호선 이래서 절대 기피하는 열차... 그냥 무조건 안타요...
•••답글
Bay
하.. 저는1호선타고 1시간 넘게가야해서 그냥 자리나면 앉습니다ㅠㅠ 저런일없어야져...
•••답글
초미니
와...저거 보니까 진짜 방석 가지고 타야 할 것 같은 느낌..ㅜㅜㅜ
•••답글
우짝좌짝
1호선 아님 경의선같은데...
•••답글
너의 목, 비, 구
저거 바닥보니까 1호선 아님 중앙선 같은데 둘다 내가 상주하는 호선이넹^^ 🤪🔨
•••답글
tellmemore
1호선에서 만취한 아저씨 자리에 앉은채로 오줌싸는거 봄...토해놓은 건 수도 없이 보고 암튼 1호선은 어지간하면 피하고 싶음ㅠㅠㅠㅠ
•••답글
민초단  💙012101🖤
Acquiesce  Cuz we believe
1호선 아님 경중... 그 두 개의 환승역인 우리 학교... ^^
•••답글
ㅎ,, 저희 학교도요,, 통학하기 싫네요 정말
•••
Acquiesce  Cuz we believe
경희...? 맞나용... ㅎㅋㅎㅋ
•••
네,, ㅎㅎㅎ
•••
Acquiesce  Cuz we believe
ㅋㅋㅋㅋㅋㅋㅋ 아 회기 위치 진짜 이상하지 않나요 어쩜 최악의 지하철 1호선이랑 경중만... ^^
•••
맞아요 경중..
•••
첫째돼지
진짜 싫어요 ㅠ
•••답글
후쿠야마 쥰
아............. 갑자기 찝찝해졌어.......
•••답글
BT21 TATA
대체 저게 무슨 짓이죠....
•••답글
김토미토미
몰티져스 최병찬  최병찬 호로록 중
레릿꽁
저거 분당선 아닌가요..?하..진짜..제발.....왜저러나몰라..
•••답글
도경수(D.O.)
도어빈  ✡️
와 실화인가
•••답글
아기토끼전정국  당근 옴뇸뇸
닉넴 뭐할까
콘노 마코토  시간을 달리는 소녀
어...음...엄...
•••답글
나태주
저는 기껏 해 봤자 다음 역에 내려서 이런 걸 줄 알았어요...
•••답글
쁘아도취
분당선은 아니겠죠.....?
•••답글
저거 분당선이라고 본거같은데...
•••답글
셔박바
하... 어메이징 1호선... 학교갈때 1호선타는데...
•••답글
181338 땡
뭐야 뭐지 뭐죠 제가 잘못본건가요 저거 저거 쉬싸는거에요??????
•••답글
소세지볶음
근데 쇠로 된 의자도 겨울에 따땃하던뎅....
•••답글
김선호좋아해  💕860508💕
저 1호선도 30분 분당선도 1시간인데 어디가 맞는거죠ㅠㅠㅠㅠ진짜 저게 뭐람..
•••답글
SUGA의seesun  방탄방탄방방타아아안
서울 1호선인건가요...? 아니 공공장소에서 뭐하는 짓.....
•••답글
야전떽떽정꾸오빠는?  주니오빠호로록반박시코때림
공항철도아닌가요 ...? 하......어디지
•••답글
됭이
경의중앙선인가
•••답글
나를 찾았나요  비투비SF9현식태양
하 너무싫다 우리동네는 1호선만 오는데
•••답글
리부
방탈출
헐 1호선 아니겠죠...? 저 작년에 딱 저러케 끝에서 두번째자리에서 지린내나서 한 번 앉은뒤로 저 칸에 아예 안 갔는데...
•••답글
펄라이트 페리윙클  💜에프엑스💜
아 제발 아
•••답글
랄라블라
괜히들어왔네
•••답글
xi
아 그냥 사람이 오래 앉아있어서 생긴 땀인줄 알았는데 댓글보고 다시 사진보니......
•••답글
#정국감성  G.C.F
1호선같은데 진짜 아.,,,,
•••답글
대구사는데 지하철 탈때마다 서서갑니다... 자리가없어요...
•••답글
귀염둥이입니다  엄청나게
저런 사람이 한둘이 아니군요... 2호선 탔는데 저거랑 똑같은 장면 보고 후다닥 내렸어요ㅋㅋㅋㅋㅋㅋ
•••답글
SEVENTEEN_DINO  세븐틴의소중한막내❤
헐... 진짜요 ...? 앞으로 서서 가야겠어요......
•••
大の 智  
SEVENTEEN_DINO  세븐틴의소중한막내❤
아 .... 진짜 2호선은 아니길 바래봅니다... 진짜 너무 더러워요
•••답글
팟치민
와 진짜 뒤통수 갈기고싶다
•••답글
전정쿠  내꺼
아 너무 끔찍
•••답글
세상에... 진짜요???
•••답글
옴뇸뇸뇸:)
아,,,,, 찝찝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자신의 눈 상태 체크하기 807 남준선배 01.22 18:57 70013 0
유머·감동 여친 개삐졌는데 왜삐졌는지 좀 알려주라 378 최민호(26) 01.22 14:59 81267 0
유머·감동 롯데리아에서 맘충 쪽준 고등학생들 356 빅뱅 사랑한 01.22 17:24 71107 0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공효진이 팬 인스타에 단 댓글.jpg 334 나라 01.22 19:13 65077 2
유머·감동 박명수가 찍어준 레드벨벳 조이 사진.jpg 271 오마이걸 최효 01.22 08:57 237365 7
6573440 고든램지: 찍먹은 미개하다.jpg 영은수 5:55 7 0
6573439 공을 주워 담으려는 아이.gif 내 마음속에 5:54 6 0
6573438 신박한 목베개.gif 1 민천재 (23) 5:46 133 0
6573437 [책소개] 병을 타인에게 옮기는 능력을 가진 소년 ㄷH학수학능력 5:45 161 0
6573436 도둑잡기를 했는데 서로 조커를 바꿔버렸다 더보이즈 주 5:42 172 0
6573435 신병놀이의 추억 MANSAE 5:39 39 0
6573434 본인이 생애 첫 현질한 게임은? e)(o lucky on 5:38 59 0
6573433 욱일기 모으는게 취미....욱일기 콜렉터 레전드.jpg 빅뱅 사랑한 5:37 291 0
6573432 우리나라 락덕후들이 넘나 이상하다고 말하는 것.jpg 임팩트FBI 5:32 189 0
6573431 남자친구가 게이같아요.... 2 패딩조끼 5:30 983 0
6573430 일반인들의 요리 1 Different 5:25 186 0
6573429 [속보] WHO, '우한 폐렴' 비상사태 선포 유예 청량섹시 김태 5:22 76 0
6573428 국뽕의 충만함이 저 세상까지 가는 한국영화 몹시호시 5:23 367 0
6573427 [LOL] 담원 뉴클리어 이러면 떡상 가능? 김규년 5:21 55 0
6573426 중세 독일 부부싸움 클라스 1 색지 5:20 420 0
6573425 타 갤러리 갤주 데려와 술먹임 비비의주인 5:18 271 0
6573424 장풍을 시전해 보았다.gif 남준선배 5:17 96 0
6573423 일본어가 한국어보다 뛰어난 이유는...jpg 3 천러러러 5:15 634 0
6573422 2020 캐딜락 CT4 [데이터주의] 마카롱꿀떡 5:12 7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5:54 ~ 1/23 5: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3 5:52 ~ 1/23 5: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