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용시대박 ll조회 83282l 0
 
WANNAONE성우  옹성옹성'-'
급식,, 그립다ㅠㅠ
•••답글
950502  비이투우비이ㅜㅜㅜㅜ
나도급식먹고싶당..
•••답글
아오미네
오랜만에 중학교 급식 먹고싶다
•••답글
송형준워더
급식 그립네요 ㅠㅠ
•••답글
자취생용 급식 업체 구합니다
•••답글
강뜽윤이 해냅니다  4랑한다💙4랑하자
나도 급식.....ㅠㅠㅠㅠㅠㅠㅠ
•••답글
Dove  비누
급식 넘 좋아
•••답글
밀가루 알러지 있는 친구들 때문일 줄 알았는데 아니근요
•••답글
자차짱  사랑해요 말대신
잔치국수 싫어해서...밥 없으면 굶어야했어요...
•••답글
사과승민
우리학교는 잔치국수 나오면 옆에 주먹밥 나왔어요
•••답글
20051106  슈주찐덕후
이거 보니 급식 먹고 싶네요... 사내급식 맛없어여
•••답글
두릅두릅두
면으로 안 차는데 밥이랑 먹을만한 반찬이 없어서 어차피 안 먹어요ㅠㅠ
•••답글
쁍뺩
어차피 국수도 쪼금줘서 머...
•••답글
슈가슈가슉아  카리스마 레전드 인간국보!
국수 넘 쪼금줌
•••답글
해마해마
오.... 난 분식데이라고 떡볶이+라면+밥 나올때 진짜 탄수화물로 우리를 죽이려는건가 생각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전 밀가루 먹으면 속이 안좋아서 밥 좋아욤 ㅠㅠ
•••답글
VIXX 혁
울학교 급식 좋았는데,, 4학교가 먹느라 점심시간에 늦었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던 급식. 먹고싶다악..
•••답글
로젤리아  정점에 흐드러지게 피어라
국수 안 좋아해서 밥 안 주면 굶어야 해요..
•••답글
먐먀🐰
저희는 원하는 사람만, 국수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만 따로 밥 풀수있게 해놨었어요
•••답글
급식 먹고싶다ㅠㅠㅠㅠ
•••답글
Sonny
국수 나오는 날은 자율배식대에 밥이 있거나 반찬 두는 곳에 밥 주셨었는데 이런 이유였나봐요ㅋㅌㅋㅋㅋㅋㅋㅋ
•••답글
지예은  
맛있겠다
•••답글
김국진
진짜 급식 먹고싶네욬ㅋㅋ쿠ㅜㅜㅜㅜ
•••답글
우리학교는 같이 안나오고 밥먹을애들만 따로 퍼먹을수 있게 했던거같아요 ㅋㅋㅋ
•••답글
싸이하누월 (상관없어)  손가락이나빨어 하앙
근데 헛배부르다는 말 너무 웃김ㅋㅋㅋㅋㅋ음료수나 물로 물배 차는 건 몰라도 먹었으면 배가 부른거지...알찬 포만감은 꼭 밥이라는 너무 한국인 밥심공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세댁
근데 국수 진짜 빨리 꺼져요 2시간컷
•••답글
닉네임1490499889
전 면종류 다 싫어해서... 스피게티 나오는 날 너무 싫었어요 반찬도 피클이랑 마늘빵이고 국도 없고...
•••답글
R.L.T.L  NU'EST
저희는 그래서 국수나오는 날은 밥 자율배식 했어용
•••답글
R.L.T.L  NU'EST
그리고 국수는 밀가루이고 밥은 곡물이기때문에 국수의 소화가 빠른것도 맞아용 다이어트때 밀가루를 끊는이유입니당
•••
hyejin
밥은 밥이고 국수는 간식 느낌일갈까요...
•••답글
BTS_AgustD  너넨 정호석 없지?
저희는 면종류 나오면 그 사발그릇에 주시고 밥을 자율배식대에 있어서 조아욤 ㅎㅅㅎ 음식 안 남겨도 돼서..
•••답글
마술 코끼리
급식먹고싶당....... 면종류 나오면 국물이 밍밍해질때까지 자율배식대에 있는 면 열심히 담아서 먹고그랬는데ㅜ
•••답글
오늘 하루도
그냥 국수 양을 많이 줬으몀ㄴ.... 진짜 양 쬐끔쓰 줘서 밥도 국수랑 같이 먹어요 퓨ㅠㅠㅠ
•••답글
룸이
스파게티+마늘빵/모닝빵+주먹밥 이렇게가 세트였는뎈ㅋㅋㅋ 사육당하는 기분이었어요
•••답글
내가아르
급식 진짜 그리워요
•••답글
최원재
저희는 국수 양쪽으로 줬어욤
•••답글
박지D민
맛있겠다... 부러워..
•••답글
날 보고 네가 웃었다  포만감에 숨쉬지 못했다.
근데 국수 나오는 날은 아무리 밥을 줘도 밥이랑 먹을 반찬이 마땅한 게 없어서...
•••답글
사막과바다  방탄소년단 유니티윤조
급식먹고싶다 학식 맛없어요...
•••답글
휘니
잔치국수 나오면 항상 주먹밥 나왔었는데ㅋㅋㅋ
•••답글
학식 먹어보니까 급식 진짜 너무 그리워ㅠㅠㅠㅠ짖짜 맛있었는데
•••답글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고딩때 어떤 학부모가 급식에 무슨 국수냐고 민원 넣어서 그때부터 못 먹음... 누구 학부모인지 본인 입 아니라고 진짜 막 사시네...
•••답글
TAEHYUNG  김요한 최고😘
마져요... 꼭 둘 다 먹었어요...
•••답글
조승연내꺼
아... 그런 깊은 뜻도 모르고 국수랑 스파게티랑 밥이 같이 나온 날 엄청 욕(?)했어요
•••답글
BEYONCE  Queen Bey
밥+면은 그냥 최고
•••답글
ㅍlㄹlㅁlㄹl  이겨냅니다
저흰 국수 나오는날에 주먹밥 나왔어용!
•••답글
ㄹㄹ랄ㄹㄹ
저희학교는 비빔국수랑 물국수가 동시에 나왔어요!
•••답글
홉잉
급식 그립다...ㅠㅠ
•••답글
치이즈육포  "你特别好子,我喜欢你"
저희는 국수나오는 날은 밥따로 선택해서 받게했어용
•••답글
채가호
아 급식 먹고싶다ㅠㅠㅠㅠㅠ
•••답글
박준식
근데 원래 국수에 밥말아먹으면 엄맛
•••답글
국수 한 두 젓가락 먹으면 끝날 양,, 그래서 더 달라하면 주시길래 더 달라했는데 여학생들은 많이 못 먹잖아 그거로 충분해 라고 해서 빡쳤던 기억이 나네요
제가 성인 2인분은 혼자 먹습니다만^^
그래서 밥 많이 퍼서 먹었습니다

•••답글
BT21타타  💜보라해💜
흡 급식 먹고 싶어요ㅠㅠㅠㅠㅠ
•••답글
국수랑 밥 나오는건 좋은데 반찬이 너무 부실함 ㅠㅠ 반찬이 괜찮게 나오거나 주먹밥처럼 간 되어있는 밥이었으면 좋겠어요
•••답글
IZ*ONE  🌻
국수는 배부름이 금방 사라져서 밥이랑 같이 먹는게 좋더라구요
•••답글
옴팡
제 친구는 밀가루알레르기 있어서 국물반 받고 밥만 먹었어요
•••답글
295
흑흑 급식 그립다 급식 국수 겁나 좋아했는데ㅠㅠ 냉모밀도 ㅠㅠ
•••답글
인피니트♥
현직영양사 공감하고 갑니다.. 병원에서 일하는데
밥 안주고 국수만 주면 환자분들도 한마디씩 하세요ㅜㅜ

•••답글
이게 나라다
급식먹고싶어요ㅠㅠㅠㅠㅠ
•••답글
마라탕 먹고싶은 사람  저요저요
저도 학생 때 ,.. 국수 나오면 밥 따로 준비해주시고 그랬었죠,, 물론 저는 국수랑 밥 둘다 먹었고...
•••답글
눈싸움  Blinking Game
면은 소화가 빨리 되는 느낌,,
•••답글
문호준
헉 오늘 점심으로 국수에 주먹밥 나왔는데 그런 이유였군여! 둘 다 맛있게 잘 머거씀니다 ^^v
•••답글
자이언트펭TV  펭-하
급식먹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춘배티콘  10/29 10:30
흠 조기교육이 아주 잘되어있군
•••답글
hi09
맛잇겟다
•••답글
93.05.16  아이유
저힌 아예 왕큰그릇에 나와서..밥 먹을사람만 ㅁ떠가라 했슴니다
•••답글
데몬어벤져  가자 데미안 집으로
와 진짜 좋게 나오네요ㅠㅠ
•••답글
adf
급식 먹고싶다ㅠㅠㅠㅠ
•••답글
SVT MINGYU
나도..급식...ㅠㅠ
•••답글
ㅇㅁㅋ
급식먹고싶다..
•••답글
태화강이 내무덤  같이 갈래?
배고파여..
•••답글
엘레강스진
마쟈유~ 근데 또 저렇게 내고 특식이라 주찬 안내면 반찬 없다고 지룰함ㅠ
•••답글
BTS민쑥아  930309
급식 안먹은디 벌써 얼망고..
•••답글
CHOIMINGI  최강미모최렌
고등학교 1학년 급식 먹구싶다... 신세계였는데... 영양사쌤 가시면서 맛도 같이 가져가버리신....
•••답글
아가패드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밑에서 두번째 사진은 너무 다 탄수화물이자나여 ㅜㅜ ㅋㅋㅋㅋ 밥+떡+국수+과일
•••답글
꾹두기  꾹이는 깍두기야! 깍두기라구!
아직도 안 잊혀지는 급식 메뉴는ㅋㅋㅋㅋㅋㅋ 밥+스프+스파게티+피클+샐러드+고구마무스롤까스 (김치 없는 날) 이었는데 넘 궁금했었어요 ,, 밥이랑 먹을 반찬은 없는데 밥이 왜...?
•••답글
나만 없어 고양이  미야우미야우
오.. 오늘 우동이랑 밥이랑 나왔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사랑홉다  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별빛
우리 학교는 국수 나오는 날 밥 먹고 싶은 사람은 따로 퍼먹으라고 한쪽에 밥통 뒀었는데 급식때가 그립다ㅠㅠㅠㅠㅠㅠ
•••답글
펭수야 펭랑해  펭-하!
그러네요 밥을 안 먹으면 허해서 ㅠㅠ...
•••답글
님님님
급식만렙시절 국수먹고 국물에 밥말아먹었습니다ㅋ
•••답글
시얼음
엥 저 아니에요!!! 국수 못먹는 학생들을 위해서 밥도 나오는거에요!!!
•••답글
더 멀리 자유 그 위로 가자  내일이우릴찾지못할그곳에서
헐 저희는 국수 나오는 날 빵이나 고기 한가득이었는데.!! 신기하네여
•••답글
BUNGEE
급식 먹고싶다........우리도 잔치국수 나오는날에 밥도 나왔었는데
•••답글
그래서 저희 영양사님은 국수 나올때 김밥을 만들어주시더라구용 진짜 맛있었는데ㅠㅠ
•••답글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2, 세븐틴)
급식 너무 그립네요ㅠ 학식도ㅠ
•••답글
_c.b.c_1112  최병찬
급식 먹고 싶다 ㅠㅠ
•••답글
반짝 반짝 빛나는  ?
사리개념인 느낌?ㅋㅋㅋ
•••답글
다때려쳐
고딩때 이게 급식이냐고요ㅠㅠ이러고 다녔는데 급식 먹고싶어요....
•••답글
뭉지  현곰완둥옒
급식먹고싶다 ㅠㅠㅠㅠㅠ 신의급식 최고였늠데 진짜........
•••답글
급식... 맛없지만 맛있는 급식...
•••답글
wood
네... 맞아요 ㅠㅠ 제가 실습갔을 때 영양사 선생님이 저런말씀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꼭 밥을 준비해야 한다고 했어요 ㅠㅠ
•••답글
어남횬  어차피남편은남우현
급식 먹고싶다 ㅠㅠㅠ
•••답글
VICTON_병찬_  방탄 빅톤 NCT
진짜 급식 먹으러 학교 다녔는데 ㅠㅠㅠㅠㅠ
•••답글
980219 김정우
역시 탄수화물의 민족
•••답글
인슐린
오 생각해보니까 면나오면 볶음밥 맨날 나온듯
•••답글
오세훈 (94.04.12)  5세훈
국수+밥+떡 이렇게도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superM MARK
역시 밥심으로 사는 민족
•••답글
滿月.
그래서 저는 급식표 보고 국수나오는 날에는
밥 안주셔도 된다고 하고 밥 안받았어요 ㅋㅋㅋ
받아봤자 어차피 안먹어서..ㅠㅠ

•••답글
푸른 달 그림자
그래서 국수를 후루룩 먹고 밥이랑 반찬을 먹었어요 2인분 식사하는 기분인데 저때는 먹어도 먹어도 배고파서 다 먹었죠ㅋㅋㅋㅋ
•••답글
부쨩  승관아앙아아아아아악
급식 먹고 싶다 호록
•••답글
정호독스  김민석/정호석덕후
그래서 저희는 주먹밥을 줘요
•••답글
뽀시래기♡  단독으로소리질러!
와 진짜 잘나온다 다 먹고싶다... 특히 저 영양밥같은 볶음밥 진짜 좋아했는데...잔치국수ㅠㅠㅠㅠㅠ 저 날은 남길 잔반이 없네ㅠㅠㅠ
•••답글
면토끼룩  에리시온?
진짜 고등학교 다시 다니고싶다... 졸업하고 점심 맨날 밖에서 사먹다보니까 4700원에 저정도 나오던 급식이 너무 그리워요ㅠㅠㅠ
•••답글
국수 못먹는데 국수나온날 밥 같이 안줬었어요...그때마다 굶었던 기억이...ㅠㅠ
•••답글
뽀쟉뽀쟉  안녕하세요 사랑해요
급식 그리워요
•••답글
솔라시도  (๑•̀ᴗ-)
저 떡있는건 탄수화물 대폭발식단인가여
•••답글
@redvelvet.smtown
저희는 맨날 잔치국수 파닭 밥 같이 나와서 국수 먹고 국물이랑 밥이랑 닭이랑 같이 먹었어요 진짜 맛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
•••답글
우짝좌짝
급식은 그립지않지만 급식먹던 시절이 그립다..
•••답글
동희  재현민현재민
국수나오는 날에는 밥은 자율배식이였는데!!
•••답글
SEOUL SKY  하늘위에 새로운세상 서울스카이
잔치국수 나오면 밥도 같이 나왔느데 잔치국수의 국수 먼저 먹고 국물에 밥 말아서 2차로 먹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랬네요
•••답글
X$Y.
면을 적게주니까 배가 안차나보죠..
•••답글
면은 항상 쥐똥만큼 주더라구여 ㅠ
•••
포근  위 갓 댓 붐붐 붐 붐붐 🌱
맛있겠당😭
•••답글
나는야쥬쥬
급식 먹고싶다ㅠㅠㅠ 급식실 아주머니들이랑 엄청 친했었는데ㅠㅠ
•••답글
온리원오브 나인  살앙해💛
급식 먹고싶당
•••답글
대럼대롱
헐 그래서 그런거였구나 근데 진짜 면만먹으면 배부른거 같다가도 시간 지나면 배고파....
•••답글
해피홉_월드
그립다..ㅜ 잔치국수 진짜 좋아했다ㅠㅠ
•••답글
김남준 영부인
우린 안 나왔는데
•••답글
@Kimjuncotton
국시 국물에 밥말아먹으면 꿀맛
•••답글
꼭꼭 숨었다가  웃으면 나타나
주먹밥으로 주새우
•••답글
원주  스물넷,스물둘 시작
국수는 후식이죠
•••답글
선물은데쿠
저희학교는 추가밥이라고해서 자유롭게 먹을수 있어용ㅎㅎ
•••답글
너밖에없어  너밖에안보여
근데 진짜 면은 금방 배가 꺼져서 바로 배고파지는건 사실인걸요...
•••답글
매카롱  햇님달님
저 일하는 직원식당도 면 먹으면 금방 배꺼진다고 민원 있어서 점심에는 면 금지에요 ㅋㅋ큐ㅠㅠ 석식에만 나오는데 밥도 무조건 나와야하구여
•••답글
공쥬왔쪄용
고등학교때 배식도우미 반장해서 ㄹㅇ 급식실 이모의 총애를 한몸에 받았는디 ㅜㅠㅠㅠㅠㅠ ㅠㅠ 그립다... 이모가 몰래 닭다리도 챙겨주고 그랬는데..
•••답글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잔치국스에 김밥(재료로 만든 밥) 먹그싶다
•••답글
기묘
맞아요 꼭 주먹밥도 같이 나왔었는데ㅠㅠㅠ
•••답글
아 급식먹고시ㅠ다 ㅠ
•••답글
양갱이부인
급식 너무 그리워요ㅠㅠ
•••답글
오세훈!  얼굴천재 오세훈
저는 갱장히 싫어했습니다... 차라리 빵이면 또 모르겠는데...ㅜㅜㅜㅜㅜㅜ 빵도 사실 싫어요ㅠㅠㅠㅠ 탄수화물 먹고 또 탄수화물 먹는...
•••답글
뎐뎡꾹  뉴욕치즈케익이랑 민트초코 좋아
급식이 맛있었지..
•••답글
어라라랏
급식맛있는학교여서 행복했음
•••답글
냥펀치
급식 그립다ㅜㅜㅜ
•••답글
야생화
급식먹고싶다... 진짜 지지리도 맛없었던 급식..ㅠㅠㅠㅠ 아주머니한테 더달라고 애교부리면 더주시고 그랬는데ㅠ
•••답글
모브  💜
급식먹고싶다 ㅜ 큰그릇에 국수나 소바 나왔었는데
•••답글
저희는 면종류 나오는 날엔 밥통 따로 두고 배식 받은 다음에 먹고싶은 사람만 퍼갈수 있게 해놨었어용 오랜만에 급식 얘기하니까 급식 먹고싶네,,,
•••답글
#990923  I-DLE•ITZY
급식 그립다
•••답글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그렇군요 급식 먹고 싶다
•••답글
정국아좋아해
아 맞네 항상 주먹밥줬었던거같음
•••답글
VIXX 레오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급식먹을때가 뭐먹을지 고민안해서 좋았던거 같아요....
•••답글
급식 먹을땐 몰랐는데 안먹으니까 먹고싶네ㅠㅠㅠ
•••답글
아임유어홉  아임유어엔젤~♥
국수를 밥만큼 주면 ㅇㅈ 넘 쬐끔 줘요
•••답글
닉 네 임  야광별
와 급식...그리워요ㅠㅠ
•••답글
世宗  지극한 마음을 담아
밥은 반찬이랑 먹고 국수는 국수 따로 먹으면 돼서 ㅎㅎ... 탄수화물은 언제나 맛있죠
•••답글
쫑천러♥  브이요정 v(^_^v)♪
역쉬ㅇㅣ탄수화물의 민족👍
•••답글
이진혁이미래고나라다  진혁:해
국수도 별로지만 밥이랑 떡국 같이 나오는 거 정말 안 좋아해요 ㅠㅠ
•••답글
옴뇸뇸뇸:)
국수에는 주먹밥이쥬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3만원으로 내방 꾸미는 법 best8 480 패딩조끼 02.16 23:28 63180 2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배달 어플 리뷰...jpg 394 나라 02.16 10:20 88361 0
유머·감동 한국 들어오면 대박 터질 아이템 297 한 편의 너 02.16 15:44 82368 0
유머·감동 독일인들이 광적으로 좋아했던 기생충 대사.. 한국인은 치환 불가 245 hwikaii 02.16 12:49 81239 1
유머·감동 갤럭시 S20 통신사별 한정 색상 241 원 + 원 02.16 13:20 61928 0
6610477 [속보] 새벽 폭설에 수도권 출근길 교통대란 뉴'이스트 W 6:56 15 0
6610454 LG TV 미친 근황.jpgif 9 까까까 6:03 2338 0
6610453 유인나가 알려주는 간단 연애정보꿀팁 hyeigung 6:01 417 0
6610434 컴활 돈 안들이고 공부하기 / 자격증,예체능,외국어,4차산업 등등 인.. 11 hyeigung 5:24 2880 3
6610418 트로이시반, 방탄소년단 새 앨범에 작곡 참여 4 NUEST-W 4:51 629 1
6610417 멘탈이 강한 사람들의 10가지 특징 2 hyeigung 4:50 1405 0
6610412 급똥참는꿀팁 rndmdk 4:44 399 0
6610407 [단독] "우한서 죽을지 모른다는 공포.. 국가의 중요성 절실히 느꼈.. 서로가 서로에 4:32 680 0
6610399 지금 삭제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날아갈수도 있는 업데이트.windows.. 4 djekxn 4:21 1530 0
6610398 영어 작문 팁 rndmdk 4:19 452 1
6610391 커뮤에서 쓰기좋은 벤틀리 짤모음JPG 1 rndmdk 4:03 981 0
6610377 ios 팁) 아이폰 아이패드 넷플릭스 자막을 영화관 자막처럼 바꾸기 rndmdk 3:40 1432 0
6610374 t1 원딜 구마유시 근황 성우야♡ 3:37 186 0
6610372 남은 식빵 활용법 rndmdk 3:33 654 0
6610369 톰 홀랜드 피지컬 근황 10 펄스 3:29 7458 0
6610366 밖에서 물건 잃어버렸을 때 찾을 수 있는 방법! rndmdk 3:21 838 0
6610361 [단독] "한국서 마스크 300만장 미친 듯이 쓸어담아" 4 언행일치 3:10 4224 0
6610360 여자연예인들 사복 모음 1 rndmdk 3:10 1602 0
6610353 [단독] 北도 방역 비상.. 일부 소식통 "신의주서 첫 확진" 주장 따온 3:02 1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7 6:54 ~ 2/17 6: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17 6:54 ~ 2/17 6: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