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쇼콘!23 ll조회 50755l 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멜로망스
그루의 나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다블링
와 마지막 ,, 살짝 실물느낌인가 예쁜숮 ㅠㅠㅠㅠ
•••답글
아르테미스 파울  그리핀도르
군데 수지 실제로보면 진짜 화려해여...아니 청순한데 화려해여으니우ㅜㅜ
•••답글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유미의 세포들
번역기를 돌리신거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
•••답글
.'_'.
164 (띄고) 그루의 나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돼지고기김치찜
아니진짴ㅋㅋㅋ 디올에 한국어 쓸 수 있는 직원 없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어느새봄이  Mikrokosmos
ㅋㅋㅋㅋㅋㅋ번역깈ㅋㅋㅋㅋ기여우시다
•••답글
십월 사일의 정한이  SEVENTEEN
뭔가 심즈에서 나올법한...문체
•••답글
BoA Kwon  아시아의 별
수지 너무 예뻐요ㅠㅠ
•••답글
naina66
약간 심즈 같네요ㅋㅋㅋㅋㅋㅋ
•••답글
99마리의 토끼
예흐다 ㅜㅜ
•••답글
0310
악 수지 너무 예쁘다
•••답글
사사키 하이세  도쿄구울:re
마지막 올리비아 핫세?ㅠㅜ
•••답글
body
레이디백 수지가 든 구 보고 처음으로 갖고 싶다고 생각함 퓨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뿌미뿌  행복하자 승우야
와 진짜 심즈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U 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넙웃곀ㅋㅋ
•••답글
내 방탄 내 투바투 다 내 남편  빅히트한테 저당잡힘
뭐야 시리야 빅스비야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디스코
ㅋㅋㅋㅋㅋㅋㅋ미쳐
•••답글
앙글이모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답글
오란지는오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넝  행복한 하루였길
와 마지막 짤 올리비아 핫세 느낌나요... 진심 여신이다... 저런 얼굴로 사는 건 어떤 느낌ㅇㄹ까
•••답글
매직포스  변함없는사람
666 보고 딱 그 생각 했어요
•••
ㅠㅠ!¿ ㅠㅛㅠ 슢표
•••
헐 대박 저고 이생각하면서 내려와가지구 댓 달려햇는데ㅋㅋㅋㅋㅋ사람들 생각하는 거 다 똑같네요 ㅡㅋㅋㅋㅋ
•••
송푸들  Σ(' ◉ ⌓ ◉ ’)
 
중천러  SM은 싫지만 NCT는 사랑해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한 번 우리를 웃음짓게 하네요! 👤
•••답글
연보라돌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연을 쫓는 아이  하루하루 행복하게
ㅋㅋㅋㅋㅋㅋㅋ시리 같아요 ㅋㅋㅋㅋㅋ
•••답글
시리한테 오늘 수지 인스타사진 어때?라고 질문한것 같답
•••답글
토마디  Tom Hardy
브라보
jeahyunlove  재현부인나야나
열일하시네
•••답글
에헷
와 역시 백수단 선배님 무대를 뒤집어놓으셔따 느낌,,
•••답글
양셰종  양세종 T-T
약간 꿈의 집 같은 느낌 ,,
•••답글
조금 위험해도 나 참 달잖아  널 망치러 온 거야
와 마지막 움짤 얼굴의 반이 눈이다
•••답글
연욯
헐.... 수지가 저렇게 예뻤었나요
•••답글
도아모
앜ㅋㅋㅋㅋㅋㅋ진짜 번역체같아요ㅋㅋㅋㅋ 막짤진짜예쁘다ㅠㅠㅠㅠ
•••답글
표지훈'♡'
짤 너무 예쁘다 미쳤다;
•••답글
와 막짤 올리비아핫세가 보여요..
•••답글
Lil Pump  김일범
넌나의다섯번째계절  아직 푸른색이야
시리같아요 ㅋㅋ
•••답글
Cindy_Kimberly
왜 디올뮤즈인지 알겠다ㅠㅠㅠㅠㅠ
•••답글
영택
수지 분위기는 청초 청순 맑음인데 이목구비는 화려 그자체... 왜 완벽하냐고ㅜㅠㅠㅠ
•••답글
반했음  😍
디올 계정 귀엽넼ㅋㅋㅋㅋㅋㅋ
•••답글
IN_BTS  💜방탄방탄방방탄💜
멋지다... 자신이 누군가의 뮤즈가 되는 일은 되게 멋진일 같아요... 누군가의 뮤즈가 되기 쉽지않은데..
00의 뮤즈 이런거 볼때마다 넘 멋있고 한편으론 부럽기도 한...

•••답글
슈로링
진심 너무이뻐 수지언니 나 세살이야
•••답글
함틋  배수지
수쟈 사랑해
•••답글
VIXX_밀키웨이
어떻게 저 머리를 하고 저렇게 예쁠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단 말로도 부족한 사람
•••답글
NCT지성
번역기 돌려서 한국어로 댓글 단다는게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답글
빠나나나
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수지 넘예ㅠㅠㅠ
•••답글
왕이보
근데 진짜진짜 이뿌네요
•••답글
시사
마지막 대박이다.... 너무 예뻐
•••답글
쫄깃쫄깃
막짤보고 웃음기가 없어졌어요...와 진짜 예쁘다..
•••답글
상쾌환  김재환 주세요
도비는 자유에요!
•••답글
진쁘
마지막짤 충격..
•••답글
버스커커스버
막짤 리얼 보자마자 올리비아 핫세 생각남..
•••답글
HA SUNG WOON
아 그루의 나무 ㅋㅋㅋㅋㅋ케
•••답글
뽀롤롤로  뽀롤롤로롤로
수지님 너무 예쁘세요ㅠㅠㅠㅠㅠㅠ
•••답글
눈꼬리
또 한번 우리를 웃음짓게 하네욬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ㅠㅠㅠ 뭐? 재활용이 가능하다구? (흐뭇)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한떨기제비꽃  더놀라운건지금부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짤 진짜 말도 안나오게 예쁘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빅둥앙
마지막짤 대박......
•••답글
도경수(1993)  답글달지말아죠요
진짜 너무 예쁘고 가방이 예뻐보이네요....
•••답글
rnrnrn
빅스비 같아
•••답글
시계는 영어로  WATC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함 원진  010322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수지 미모 무슨일이에요 넘예쁨
•••답글
와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지 갓수지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ad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공주져니  세상을 다 주고싶어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올 인스타 계정주 기엽네요 ㅋㅋㅋ ㅋ ㅋ 수지 넘예 ㅜㅜㅜ
•••답글
인간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진영♥
몬가 되게 귀엽네욬ㅋㅋㅋㅌ
•••답글
조이풀뷰티풀
마지막짤 진짜 넘 예뻐요...
•••답글
묘한이
디올백 예쁘다고 생각한 적 없는데 수지님이랑 잘 어울려서 처음으로 예쁘다고 생각했어요....ㅠㅠㅠ
•••답글
900326
ㅋㅋㅋㅋㅋㅋㅋ 번역체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꾸쿵
수지 실제로 보면 진짜 수수하단 말이 안나오더라고요 이목구비나 비율이나 천상연예인..
•••답글
나굄
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
•••답글
X1 강 민희   -᷅.̫-᷄✧
영원한 나의여신님 ㅠㅠㅜ
•••답글
大の 智  
댓보고 다시 보니까 진짜 빅스비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남도현니가내별이다  감동을 느꼈습니다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아 근데 막짤 대박적 ㅜ
•••답글
누난 너무 예뻐(Replay)  샤이니스백
움짤진짜너무예쁘다
•••답글
그루의 나무는 뭔가여???
•••답글
봄을 꿈꾸다  1년이 가버렸어
띄어써서 모르셨겠지만 앞에 164가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도 몇번 읽고나서야 알았네요
•••
김정우 사랑해  💚Nct💚
와..마지막...
•••답글
몽슈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dyygfd
와 디올뮤즈 대박이다
•••답글
박진성  외쳐 테장군
약간 도비는 자유예요! 말투 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ㅇ
•••답글
사.계.후 (Love Still Goes On)  사랑은 꼭 계속 돼야만 해요
외국인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대박 마지막짤
•••답글
지민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_우기련  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뮤즈일만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뚀르
귀엽ㅋㅋㅋ
•••답글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skuukzky_
숮이 사랑해 ㅠ ㅠㅠ ㅠㅠㅜㅜㅜ
•••답글
FOREVERU
하지만 매우 귀여워요! 매일 열심히 일하는 디올 계정!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답글
킹기훈
진짜 너무 예쁘다
•••답글
꼬마펭귄핑구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유독 운이 좋은 친구들의 사소한 버릇 569 유기현 (25) 01.23 12:59 95552 6
이슈·소식 컴백확정난 걸그룹 입국 현장 317 Jeddd 01.23 14:53 86779 2
유머·감동 소름돋는 프랑스괴담 246 알케이 01.23 15:52 58933 0
외국 (서양) 해리포터 '버터맥주' 한국 출시 예정 213 세기말 01.23 09:56 59098 1
유머·감동 스타벅스에서 ASMR 찍은 유튜버 209 유기현 (25) 01.23 09:55 77875 1
6574741 [단독] ''협찬' vs '외상'..'대금 미납 논란' 도끼, 합의 .. 마카롱꿀떡 4:30 214 0
6574732 [단독] 김성준 前 SBS 앵커 '여성 불법 촬영' 피해자 최소 6명.. 1 오이카와 토비 4:19 102 0
6574714 요즘 초딩 클라스 패딩조끼 3:44 509 0
6574699 와 오늘 연휴인줄알고 지각했다 알케이 3:13 1119 0
6574668 일본 국민 77%"한국은 선진국 아니다" 2 .서로가 서로 2:17 557 0
6574661 이상하게 주차 후 신박한 소리.jpg 1 조이야 이쁘 1:51 880 0
6574660 거북이 여자보컬 금비 근황.jpg 15 NUEST-W 1:50 9987 0
6574647 갤럭시S20, Z플립 가격 정보 세기말 1:29 686 0
6574635 [단독] 격식도 음식도 줄였다.. 단출해진 명문종가의 설 세상에 잘생긴 1:04 1129 0
6574630 "나는 면접때 이소룡 존경한다고 말함".jpg ♡김태형♡ 0:59 664 0
6574623 5대리그 이번시즌 드리블 돌파 성공 100회 이상 달성한 선수.jpg.. 임팩트FBI 0:53 191 0
6574622 방탄소년단, 제62회 그래미 어워드 퍼포머 선정 '韓 가수 최초' [.. 11 0:51 1873 1
6574621 오늘은 프로미스나인의 데뷔 2주년입니다 태 리 0:51 221 0
6574614 독일에서 넘어온 맨몸운동법, 프리레틱스 2 He 0:47 961 0
6574612 #이달의소녀 [#] #Chuu 티저이미지 세기말 0:45 213 1
6574601 몽펠리에 인스타 .서로가 서로 0:29 339 0
6574585 어제 홍대에서 열린 박미선 세배+세뱃돈 이벤트.jpg 보이프렌드 동 0:13 915 0
6574584 새벽 3시, 참을 수 없던 욕구.gif 1 훈둥이. 0:12 908 0
6574581 영화 박스오피스 (1월 23일) - 남산의 부장들 일일 33만1천명,.. 김규년 0:09 24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5:04 ~ 1/24 5: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5:02 ~ 1/24 5: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