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마카롱꿀떡 ll조회 26091l 0
 
real or not real?
근데 보니하니는 연출된상황이라고 해도 문젠데...
•••답글
dksgptn57
보니하니는 그게 연출이라면 연출이 잘못되었고..
하는 사람도 너무 선을 넘은 장난이였음..

•••답글
하파
보니하니는 연출된 상황이라도 도를 넘었고 심지어 주 시청자층이 초등학교 저학년인 게 젤 문제..
•••답글
원우소매자락  세븐틴 이진혁
펭수는 애초에 EBS에서 성인을 겨냥한 컨텐츠고
보니하니는 초등학교 저학년 컨텐츠라는 게 차이인거죠

•••답글
자두곰
근데 보니하니는 저 진짜 진짜 어릴때 봤거든요 보는 연령층이 많이 다른것 같아요
•••답글
보니하니랑 펭수를 비교하기엔...
•••답글
오버워치
그냥 ebs는 걸러야지
•••답글
채널김철수구독좋아요  김철수손장호
보니하니는 연출이어도 문제고 아니어도 문제임.. 오죽하면 이비에스에서 제작진 징계먹임
•••답글
아보카도 인형  아임프롬다이소
이게 보니하니랑 같은 문제라고 보면 안되죠. 보니하니 시청 연령을 낮췄으면 어린 연령층이 봐도 문제없는 연출을 하셔야죠. 더군다나 어른이 아이한테 폭력적인 행위를 보였고 심지어 어린 여자아이에게 성희롱을 한 상태인데 펭수랑 같은 선상에 놓고 보는 게 맞다고 여기는 게 웃긴거죠. ebs 제작진들 교육방송이면 교육방송답게 사명감 가지고 일하세요. 교육이란 타이틀 달고 아이들에게 참 좋은 거 가르치십니다 진짜.
•••답글
아보카도 인형  아임프롬다이소
몇이서 아이 한명 잡고 괴롭히거나 폭력적인 행위를 하고 깔깔 대고 웃고 괴롭힘 당한 친구는 아무런 화도 못내고 넘어가는 장면들을 어린 아이들한테 보여주면 아이들은 그렇게 해도 괜찮은 줄 알아요. 제발 못된 거 학습시키지 마세요.
•••
구미베어
ebs 완전 썩은물이군요,, 교육방송이 참나ㅋㅋㅋㅋ
•••답글
어니언미니언
펭수로 이비에스 살린다 어쩐다 하고 수신료?? 청원도 생겼던 걸로 아는데 스스로 이미지 깎아 먹는 듯
•••답글
halio
펭수랑 보니하니는 전혀 결이 다른 사안인데요. 펭수 동영상을 하나라도 보시고 문제제기 하시는 건가요?
•••답글
보니하니는 미성년자에게 폭행 및 성희롱, 폭언으로 범죄가 될 수 있은 행동들이고 펭수는 단순히 일상적인 갈등, 그것도 왕따같은 것도 아니라 제작진과 출연자들의 재미요소를 위한 갈등상황인데. 펭수 영상을 하나라도 제대로 보시고 "이해하시고" 하시는 말씀은 아닌것 같네요. 이때다 싶다고 허무맹랑한 선동 하지 마세요.
•••
펭수는 성인 저격 컨텐츠였고 안에 들어있는 사람도 성인이잖아요
보니하니는 아이들용 컨텐츠인데 부적절한 사람이 부적절한 행위를 일삼았고 심지어 그 대상이 15살인데 같은 선상에 둘 수 있나요ㅋㅋㅋㅋ
본문에 논란 차단시킨다는 말이 꼭 지금 상황이 예민한 사람들 때문에 마녀사냥 당한 거 같다는 뉘앙스로 읽히면 제가 너무 예민한 거겠죠...

•••답글
펭수를 여기에 왜 엮는거죠
•••답글
민우주
더럽던데요 요새 ebs 교육방송은 성적교육은 수준이 아주 바닥수준인가봐요
•••답글
샤랄라라
펭수가 이 일이랑 엮이는거 불쾌해요ㅜ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5천만원받기 vs 평생 카페 모든주문 무료 512 싯떼루네`ワ 01.24 23:09 50738 0
이슈·소식 2만7천명이 대립중인 이삭토스트 이슈 498 최민호(26) 14:43 62050 0
유머·감동 일본이랑 이거 바꾸자고 하면 바꾼다. 안바꾼다 418 보이프렌드 동 12:11 55720 0
유머·감동 치킨 피자 시켰는데 존나 빡도는 순간 270 djekxn 0:26 67623 0
유머·감동 딸 끌어안고 죽은 엄마 220 Wannable(워너 0:19 57388 2
6576986 원조 호두과자 특징..jpg 색지 21:29 1 0
6576985 [1보] 동해 펜션서 가스폭발..1명 심정지 포함 9명 중경상 임팩트FBI 21:24 162 0
6576984 우리나라 생수의 문제점.jpg NUEST-W 21:25 186 0
6576983 [무한도전] 그랬구나.swf She 21:25 3 0
6576982 산속에서 쓰레기 수집하는 사람.jpg 조이야 이쁘 21:25 90 0
6576981 33카지노의 후속 33카지노 비비의주인 21:24 23 0
6576980 푸드섹서의 오묘한 취향 뭐야 너 21:23 319 0
6576979 제가 재밌게 본 러브코미디 애니 추천 Twenty_Four 21:23 79 0
6576978 서울에서 제일 맛있는 빵가게의 단팥빵 양꼬치 떨어져 21:22 175 0
6576977 속보) 서울 호텔에서 들어온 중국인 감염신고, 최종확인결과 아닌것으로.. 세븐틴 원 + 21:21 237 0
6576976 우한에 천명 수용 병원 6일만에 건설 1 옹성우박우진 21:21 639 0
6576975 보겸 어그로 ㅋㅋㅋㅋ MANSAE 21:21 132 0
6576974 아 같은 층 형아 엉덩이 봤어ㅡㅡ 1 호롤로롤롤 21:18 1419 0
6576973 한때 중고딩들 사이에서 붐이일었던 추억의 브랜드.jpg 4 She 21:18 826 0
6576972 난리난 명절 논란 레전드.jpg 12 귤말랭이 21:17 1476 0
6576971 주말 저녁마다 찾아오는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최승처 21:17 185 0
6576970 할머니가 키운게 분명한 아이들.gif 남준이는왜이 21:17 398 0
6576969 공작 vs 남산의 부장들 마카롱꿀떡 21:16 153 0
6576968 초등학생에게 산수 가르쳐주는 빡빡이 아저씨.jpg 꾸쭈꾸쭈 21:16 15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21:26 ~ 1/25 2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5 21:26 ~ 1/25 2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