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아이즈원(IZONE) ll조회 52199l 0
 
EVERGLOW
꼬 무
@redvelvet.smtown
와 이제 둘이 싸울 일 없으면 쿠폰 거의 안 주겠네......
•••답글
그러게요.....
•••
효섭아 검은자찾아  꿈은 노력해야지
근데 요기요는 진짜 쿠폰 엄청 심하게 뿌려서.. 그리고 저는 그 슈퍼클럽 이용중인데 한달에 3000원쿠폰 10장 주거든요..! 되게 유용해요! 그리고 쿠팡이츠도 괜찮아여! 기사 보니까 요기요에서 배민을 흡수합병하는거다 보니 .. 쿠폰은 그래도 요기요가 기존처럼 더 뿌리지 않을까여.. 소심한 제 개인적인 의견이었슴다..하핫..
•••
정.찬.우  YG빅뱅퉨콘블핑
이런 거에 관심있어 하는 분 얘기 들어보니까
저 두 업체 말고 현재 배달쪽 유입이 많다
보니까 두 회사에서 아예 다른 기업들 씨를 말리려고 한동안은 계속 공격적으로 마케팅 한다고 해요 ㅎㅎ

•••
BTS  방탄소년단
갑자기요...?
•••답글
120315
헐 안돼...
•••답글
이게 나라다
시험공부하던게여기서 나오네ㅎ
•••답글
혹시 경영전략론 공부하시나요..
•••
SBS  내일을 봅니다
와 저 경영전략 이번주에 시험 봤는데,,
•••
Pheony
헐.. 아 그럼 이제 둘이 싸우면서 쿠폰 뿌리기 하던 것도 없어지는 건가...
•••답글
먀먀매먀먀먀  ✌8월31일 데뷔합니다✌
헐 둘이 싸워서 오십퍼 할인하는거 좋았는데...
•••답글
444ㅠㅠㅠ
•••
도영(NCT)
와 m&a를 여기서 보네....
•••답글
나옹냐아아아옹
독점..시장인가 이제
•••답글
달과6
오엥 이제 치킨게임은 안하겠네요
•••답글
인어공주
쿠폰이.. 사라지겠네요..ㅠㅠ
•••답글
SVT_boos  핑순이 세봉이
안돼요.....요기요 가져가지마세요ㅠㅠ
•••답글
2PM 준호  2021.03.20 완전체
나의열번째하루  탄이탄이연탄이
아 쿠폰...
•••답글
도네이션  1,000원 쾌척!
서로 독점하려고 쿠폰이벤트하는거
이제 없겠네요ㅜㅜ

•••답글
이불조아
띠용 이제 거의 독점이겠네
•••답글
보리
오메 합병하면 기존에 있던 쿠폰도 적용 가능하게 하지 않을까여
•••답글
상위 1%  종현아 기억할게
나라
다른 기사 보니까 요기요가 배민 먹은 거더라구요
옥션-지마켓처럼 될 것 같습니다

•••답글
찾아보니까 배달통-요기요가 같은 계열사고 배민이 끼는 것 같은데 다른 기사에서는
'양 측은 배민, 요기요, 배달통의 경쟁 체제를 현재 상태로 유지하면서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로 각각 발전시킬 계획이다' 라고 합니다

•••
believer
경쟁하라구 ㅠㅠㅜ
•••답글
Behind The Scene
세상에... ㅋㅋㅋ
•••답글
칙칙한 칙촉칩  방탄/이진혁
칙칙한 칙촉칩  방탄/이진혁
배달도 독점시장이겠네
•••
카톡개 프로도  신성록 아님 암튼 아님
SEVENTEEN_DINO  세븐틴의소중한막내❤
아 경쟁해서 쿠폰주는 거 좋았는데. .....이제 없겠네요ㅠ
•••답글
쩨스초코
헐 요기요가 배민을 먹는 거구나...
•••답글
웨이션브이
헐 대박이네
•••답글
애옹소년  민윤기만보면애옹애옹
싫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오잉,,, 이제 경쟁적으로 쿠폰 뿌리는 일 없겠네
•••답글
내큥  'ㅅ'
삐숑빠숑
홉온더스트릿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ㅇㄴ 그럼 할인도 적겠네 싫다
•••답글
쑤쑤  Happiness
와 할인 받는 거 좋았는데ㅜ
•••답글
pressyournumber
경쟁 하란말야.... 할인쿠폰 달라거....
•••답글
시그널 이재한
93.05.16  아이유
포뇨친구
앱은 계속 별도로 하면 뭐가 어떻게 되는 거죠
•••답글
태연하게_  하하하lol
NAMMANGMANG
우아한 딜리버리 히어로..?
•••답글
고냠이  쿠로오 테츠로
오세훈제
네 ..? 업소한테 피해 업우려나
•••답글
고앵
요기요 모회사 측에서 배민 지분 인수한거 같은데 맞나요?
•••답글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넌 어땠어?내이야기를 듣는 것
문학비책
아 할인.... 경쟁구도가 좋아요
•••답글
창균아  IAmWhatI.M
쿠폰이 없겠군요...
•••답글
하이쭈라이뚜  샤이니 방탄소년단
경쟁하라고......후
•••답글
Elio Perlman  엘리오싸라해
근냥그냥
CODE  인피니트v소취
현재도 배달업계 1위를 달리고 있던 배민이였는데..
•••답글
푸른밤,종현입니다  따뜻한 겨울
쿠폰,,사라지겠다,,
•••답글
굨코륙명뇨칸늬  행복하세운
ㅇㄴ안돼 내 쿠폰
•••답글
PINGU
휘니
가을이 오면  🌳✨💛
SF9_치요파파  더잘할게절대기죽지마
치킨게임이 끝났나보네요
•••답글
으샤라상
경쟁하셔야죠...ㅜㅜ
•••답글
빵먹는동혁이
아그렇구나...
쿠폰안주겠다...
•••답글
엔젤릭버스터  전장의 아이돌 ★
이러면 너무 독점체제가 되지 않으려나..
•••답글
iltt
안돼요....여기서 몇퍼 우르르 여기서 몇퍼다 우르르...좋았었는데
•••답글
Viva La Vida  Coldplay
그냥 주문해서 가져가서 먹어요...
•••답글
Viva La Vida  Coldplay
((포장))
•••
새링  꾸깃
及川 徹 :  재능은꽃피우는것센스는갈고닦는것
독점은 안좋음
가격을 계속 올려도 되니까
이제 망했네

•••답글
함틋  배수지
손 승완
_식빵맨
950502  비이투우비이ㅜㅜㅜㅜ
엘렌
MIDSUMMER' NIGHT
TOoOT
걍 가서 먹을게요...
•••
처음부터 내 통장은 너의 것  빅스 6주년 축하해 오래보자❤
둘이 쿠폰으로 기싸움 하더니....
•••답글
아... 독점ㅠㅠ
•••답글
King Taeyeon  노래하는 김태연 🎤🎧
제가 뭘 본거죠.. 읭..?
•••답글
dele알리
헐 요기요가 배민을 인수하다니 ... 게다가 외국회사였다니...
•••답글
김 남 준 .
정재곤  무뢰한 영주니
배달통 화이팅..
•••답글
김요한부인  요한아 꽃길만 걸어
배달통도 요기요측꺼래요
•••
맞아용 배달통도 요기요가 인수해서 운영한지 꽤 됐습니다!
•••
  찌와 여섯애기들
쿠팡이츠가 답인가
•••답글
연욯
헐 대박 배달업계의 엘지와 삼성이 손잡은느낌
•••답글
앵무새훈  ♥_♥
아왜 ㅠㅠ
•••답글
donut  ?
니니닌
할인 없으면 어플에서 메뉴만 보고 전화해서 시켜 먹을게요...
•••답글
운명론자  운명을 믿으세요?
개인적으로 배달앱 사용할 때 배민이 더 편해서 요기요도 앱 디자인을 배민으로 했으면 좋겠네요ㅠㅠ
•••답글
운명론자  운명을 믿으세요?
근데 독점이라고 하기에 요기요랑 배민이 사용하는 사람만 많을 뿐이지만 배달앱은 계속 생겨날 것 같고 지금도 계속 새롭게 생겨나서 독점도 그리 오래 가지 않을 것 같아요
•••
도토리우진  언제나 이 자리에
아 싫다...
•••답글
NCT 도영.  아기토끼 도영이💚
완전 독점...
원래도 쿠폰 잘 안주는데
이제는 뭐 경쟁할 상대가 없으니..

•••답글
고윤정
ㅠㅠ 우리나라 배달 시스템이 그 자체로 특색있는거라 국내기업으로 넘어갔으면 좋았을텐데ㅠㅠㅠㅠ 애초에 모기업이 외국기업이었군요 ㅠㅠ
•••답글
블링블링eye
너무비싸 근데 진출하면 시켜뭐을지?
•••답글
카와
원래 라이벌이 있어야 싸우듯이 쿠폰도 주고 하는뒈....😫😫
•••답글
ITZY 신류진
아냐 계속싸워줘
•••답글
옹녤황처돌이
저기요; 싸워주세요
•••답글
큐티오도독
독점 문제..
•••답글
민윤기집사람
배달앱 새로 하나 생겨버려라 ㅋㅋㅎㅋㅋㅋ
•••답글
성동애
헐 역시 대기업...
•••답글
힘드러죽겟서여
이제 안 시켜먹던가 전화로 시켜먹어야지 휴..
•••답글
JAYBUMAOM
이제 배다른 민족...... 한국기업도 아니네요
•••답글
  키워주세요
...헐 요기요만 썼었는데...
•••답글
Cat
헐,,, 안 돼 경쟁해,,,,
•••답글
KlNO
독점되면 이제 할인쿠폰 별로 안뿌리겠네..
•••답글
adf
갑자기요???
•••답글
한남더힐
보라색 친구
2013.03~  늘그자리에항상있어.
배달업체 이제 한개뿐이네요
•••답글
안돼...서로 경쟁해주세요...
•••답글
빛의잠식  그냥네손만꼭잡고
독점 부작용만 안 나오면...환영...
•••답글
태태어  건강맨날하고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NCT 해찬  WE BOOM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배민 사건 많아서 이용안하고 요기요만 가끔 썼었는데 이제 이용 못하는건가요.....
•••답글
펭수야 펭랑해  펭-하!
두유애비  2411
와우..배달어플계 최강자 탄생선고인가..
•••답글
주말엔비
안ㄷ....쿠폰 안주나요 이제
•••답글
곰돌이의 아침
새계로 뻗어라
•••답글
치즈1  도경수x이지은
묘한이
헐 아직 요기여 첫구매 할인 안 썼는데 ㅠㅠㅠ
•••답글
MHN  우린 술을 못 먹지
아 왜요 계속 싸우셔야죠;
•••답글
양양이양
흰흰
#990923  I-DLE•ITZY
마끄리  오우 횽 그거 약간
쿠폰 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ㄷㆍ도ㆍ
•••답글
f(х)  ʙᴛs
독점 안돼ㅠ
•••답글
버디
아싸 어플 하나만 깔면되나그러면 둘중에 뭐가더좋은지 뭐깔지 고민햇는뎈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단팥빵 위에 붙어 있는 깨가 싫어 2846 남준선배 11:39 47996 0
유머·감동 유영철 검거후 집안현장.jpg (혐오주의) 715 서로가 서로에 02.23 23:29 94638 0
이슈·소식 점점 망해간다는 멜론 점유율 근황.jpg 549 보이프렌드 동 8:32 62315 0
이슈·소식 중국 웨이보,"중국은 곧 끝나가는데 한국은 곧 끝장날 것 같다” 400 無地태 02.23 23:25 70480 1
유머·감동 괜히 먹먹해지는 양산 확진자 동선 357 보이프렌드 민 0:27 96223 3
6623047 [속보] '코로나19' 확진자 경북대병원서 치료 중 숨져..8번째 사.. 내 마음속에 18:18 35 0
6623031 예고도 없이 사람 때리는 김동완.jpg 1 아이오아이 김 18:12 304 0
6623029 현재 활동중인 아이돌중에 제일 상큼하다고 평가받는 가수 유기현 핑크머 18:10 402 0
6623028 [속보] 8번째 사망자도 청도 대남병원 52세 남자 She 18:08 444 0
6623024 [속보] 오늘 하루에만 231명 추가확진, 신천지대구교회 관련 45.. 풀썬이동혁 18:06 205 0
6623023 경북대병원 67세 확진자 숨져..대구 두번째·국내 8번째 사망(1보) 풀썬이동혁 18:06 107 0
6623022 [단독] 이스라엘, 韓 여행객 귀국용 전세기 운항 결정 멍ㅇ멍이 소리 18:07 138 0
6623020 편의점 씨유 도시락 근황...jpg 1 토끼네 18:07 481 0
6623018 [속보] 군부대 훈련 오늘부터 전면통제…군 확진자 13명 김성규내꺼`ワ 18:05 664 0
6623016 [단독] '벤구리온 공항서 자국민 안심시키는 서동구 이스라엘 대사' 알케이 18:02 206 0
6623014 도끼, 주얼리 업체에 4500만원 지급 法 결정에 불복..이의 신청서.. 우물밖 여고 18:03 164 0
6623004 서울중앙지검, 코로나19 사건대응팀 설치 He 17:56 304 0
6623003 학대로 숨진 7개월 아이 두개골 골절…미혼모"던졌다" 4 류준열 강다니 17:55 409 0
6623000 [속보] 코로나19 사망자 1명 추가 발생 1 민천재 (23) 17:50 950 0
6622999 귀신의 집에서 나온 60년 된 시체 .jpg ''' 17:52 3341 0
6622998 유재석 보고 현 정부 비판하라고 강요하는 김용호.jpg 1 아이오아이 김 17:52 682 0
6622991 [속보] 보건당국 "경북대병원서 치료 중 확진자 1명 사망"..8번째.. 참섭 17:47 267 0
6622990 [속보] 코로나19 8번째 사망자..보건당국 "경북대병원 치료 환자".. 참섭 17:46 212 0
6622989 [속보] 코로나19 신규환자 70명..확진자 총 833명 참섭 17:46 14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4 18:17 ~ 2/24 18:1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4 18:16 ~ 2/24 18: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