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최예근 ll조회 212468l 8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56

변백현 워더  백현이는 워더입니다
와 조말론 향수를 156명에게..역시 아이유ㅠㅠㅠ
•••답글
자유인  창살없는 감옥
아이유정도면 내 여자가 될 자격이 있어. 지은아 일로와!
•••답글
백현'
멋져요ㅠㅠ 진짜로..
•••답글
요술공주
와 금액의 문제가 아니라 선물이 굉장히 다채롭고 선물 줄 상대를 깊이 생각해서 준 것 같아요 또 이렇게 치이네요....
•••답글
치엔쿤  NCT 쿤
대박... 진짜 마인드 멋있어요...
•••답글
belair
그릇이 크네요
•••답글
탤요정  이태일한테 흔들린다
작품이 끝나거나 일적으로 일이 끝나면 한두번정도는 챙길 수 있어도 저렇게 꾸준하게 챙긴다는건 정말 대단한것같아요..
아무리 돈이 많은 사람이라도 누군가에게 매번 선물을 준다는게 절대 쉬운게 아닌데 멋있네요.
요즘들어 돈많다고 과시하는 연예인이 많아서 그런지 아이유의 마인드가 되게 성숙해보임..지은이짱

•••답글
자이언트펭TV  펭-하
와.. 저도 선물 센스있다는말 듣는편이라 돈많있으면 저렇게할텐데 싶다가도 지나가는인연에 몇 번 선물할순있어도 저렇게 꾸준히 소통하고 꾸준히 먼저 다가오는게 받는사람들은 얼마나 고맙울까요
•••답글
손목미녀
💜갓지은 갓이유 갓징짱💜
•••답글
내 가수랑 얘기하는 거 들었을때도 참 생각이 깊고 어른스럽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참 예쁜사람이네요
•••답글
플렉스도 다정하고 사랑스러우셔...
•••답글
DAY 6 박성진
와 대박이에요...왜 눈물날 것 같죠..?
•••답글
JJJHJ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와 너무 따뜻하다ㅜㅜㅜ
•••답글
꽃을닮은너  에쎞구
아이유 사랑해.. 진짜 많이ㅠㅠ 너무 정 많은 사람..
•••답글
홍조밍
사랑이많아.. 진짜 ㅠㅠㅠㅠㅠㅠ 지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라0ㅣ관린  🎉대만프린스탄생일🎉
멋있어 ㅜ
•••답글
도슨트  ( ͡° ͜ʖ ͡°
허얼 ..........
•••답글
dufaoqkqh
ㅜㅜㅜㅜㅜㅜㅜ입덕하세요여러분진짜ㅜㅜㅜㅜㅜㅜ이지은팬하면 매일매일이 신기해 사람이 저렇게 사랑스러울수가있나하고요ㅡㅜㅜㅜㅜㅠ
•••답글
육쌈냉면
우와 진짜 진짜 진짜 멋있어요
•••답글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BTS✨
저 졸업식날 진짜 제일 이뻐... 야 진짜
•••답글
멋있어요bbb
•••답글
라 비 앙 로즈
역시 이지금
•••답글
껍던씸
그녀의 플렉스 존경스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방구석 1열
언니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이정현
아이유... 최고유...
•••답글
도겸과 결혼할 사람입니다  여보
ㅎㅎ 갓이유
•••답글
한남더힐
조말론...대박..
•••답글
Life is sweet potato  삶은 고구마
진짜 장난아니다 베풀 줄 아는 사람.. 진정 돈을 쓸 줄 아는 사람... 아이유 그녀는 도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난이장군
그저 빛.... 언니 진짜진짜 사랑해여💜
•••답글
인준지켜
빛지은...
•••답글
사랑해백현아
언니 사랑해 ㅠㅠㅠㅠㅠ 언니 자체가 선물이야
•••답글
두산박치국  위너
사랑해요ㅠㅠ
•••답글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사랑해요 언니 ....
•••답글
슈슈탄이
언니최고
•••답글
219
와 진짜 대박 말이 안 나온다 갓지은,,,
•••답글
지은쓰 당신은.... ⭐
•••답글
나무심는날
빛지은...
•••답글
다이성
진짜 멋있다 ㅠㅠ
•••답글
ㅁL윤기
진짜 대단해요
자신의 사람들을 여전히 챙기면서
더 넓은 마음을 가지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배우고 싶습니다

•••답글
epepyaya
값이 중요한게 아니라.. 저렇게 꾸준히 주변사람 잘챙기는게 대단하기도하고 부럽기도해요.. ㅠㅠ 진짜 배우고 싶네요..
•••답글
할수이따
갓이유 사랑해요 ㅠㅠㅠ
•••답글
고추바사삭먹고싶다  야!!!!!!!!!
와 갓이유 ㅠㅠ
•••답글
민윤기집사람
버는거 활용 참 잘한다ㅠ 한결같이 멋있는 사람!♥♥
•••답글
유메카와 유이  夢川ゆい
부럽다... 나도 아이유 같은 성격으로 살고 싶다...
•••답글
변배켠임미다  예쁘네, 오늘도 어제만큼
마음이 너무 이쁘다 ㅜㅜ
•••답글
마법의 장난 끝  Mischief managed
와 팬 소원 들아준거 정말 멋지네요
•••답글
격류의샬럿  비구름을 그릴게요
이사람..뭐 이렇게 완벽해
•••답글
새초롬
와...저 카톡읽고 진짜 닭살 돋았어요
진짜 겉치레가 아니라 정말정말 생각도 깊으시고 인성좋으신듯

•••답글
베푸는 사람이 되어야지... 진짜 멋있다
•••답글
우린이미전설이야  ❤️EXO❤️
진짜 너무 멋져요,,,,
•••답글
정말 대단해요... 많이 바쁘고 힘들 것 같은데 주변 소중한 분들까지 다 챙기다니 ㅠㅠ 멋있어요
•••답글
samuel barnett
아이유는 정말 받은만큼 돌려주는 사람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져요 ㅠㅠㅠ
•••답글
글렛이
와 ,, 멋있다는 말로도 부족하다
•••답글
SPRITE.  ♡♡♡
진짜... ㅠㅠ
•••답글
주중원투쓰리포
주변사람들에게 주는 사랑만큼 아이유도 많은 사랑 받았으면 좋겠어요. 지금도 많이 사랑받지만요. 참 한결같은 사람이라 보기 좋아요.
•••답글
김우석_
진짜 너무너무 멋있어요 사랑을 받는 것뿐만아니라 나눌 줄도 아는 멋진 사람!! 너무너무 존경해요 언니 ㅠㅠㅠ
•••답글
꾹꾹v
와 이언니 진짜 멋지다👍
•••답글
서다미
멋져요 언니
•••답글
핑크니트김원필
와 진짜 멋있네요ㅜㅜㅜ알면 알수록 멋진 사람이신 것 같아요
•••답글
두눈글
bang2
멋있다. 저런 인성을 가질수있어 부럽다
•••답글
인간네버  dnwm
대박이다ㅠㅠ
•••답글
이지은¿
YG보석함
이게 선물이 비싼 것도 중요하지만, 선물을 고르기 위해서 고민했을 마음이 진짜 더 예쁜 것 같아요 팬두 학교 너무 작다고 스쿨어택만 나와달라고 했지만, 그래도 물어보고 김제까지 시간 내서 간 것도 모자르 156명 전원에게 선물 ㄷㄷ 대단해요 진짜 멋있어요
•••답글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와 진짜 대단하당,,,
•••답글
Ee  XB
우리 공주 멋있어
•••답글
에이요 여러분 내가 누구? 더 크게 누구?  방탄소년단!!!!!
아이유 최고다 증말...🥰
•••답글
Ruel
와 ㅠㅠㅠ 언니 진짜 멋져 존경스럽다
•••답글
일하는꿀벌
와 대단하다..
•••답글
정재곤  무뢰한 영주니
아 언니...아아아 대박 멋있어...와..
•••답글
스윗뽀시래기  뽀뽀시래기
저런 아이유를 왜 가요인기순위에 있냐고, 우리만 잘못이냐고 말하던 불법 매크로 저지른 소속사 생각나네요. 아이유는 팬덤도 있고 실력도 있으니 인기순위에 있는건데.
•••답글
이석민_DK
주변을 잘 챙긴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모아보니까 진짜 너무 존경스러워요... 아티스트로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면서 사람으로서의 모습도 많이 배우네요 멋진 사람ㅠㅠ
•••답글
콩쌀콩
아이유..너무 좋아요.. 선물 없어도 되니까 지은언니랑 엮이고 싶어요..
•••답글
ㅈㄷㄹㄱ
그저 빛지은..
•••답글
김은콩
저렇게 퍼 담아 줄수있는 능력이 부럽다...
•••답글
민현이의 외계인  민현이 내꾸양
제가 뭔가 도와드릴 일이 없을깝쇼(굽신굽신
•••답글
아이유 주연이라면 일말의 밀알이라도 되겠다는 말이 왜 울컥하는지,,ㅋㅋㅋㅠㅠㅠㅠ 안좋아할 수가 없는 사람이네요
•••답글
강민 희   -᷅.̫-᷄✧
멋있따진짜
•••답글
23
과시하는 게 아니라 베푸는 모습이 진짜 멋있어요!
•••답글
2반뚱띠  exo
너무감동 ㅠㅠㅠㅠㅠ
•••답글
123456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방탄소년단 콘서트 취소때문에 화난 아미들이 지금 하고 있는 일 483 김 석 진 (29. 02.28 13:52 64516 145
이슈·소식 31번 확진자"나 때문에 많은 생명 건졌다." 465 한 편의 너 02.28 13:08 63728 2
이슈·소식 코로나 확진 20대 여성, 구급차 운전자에게 침뱉어... 395 비가오는날엔 02.28 18:50 50199 1
이슈·소식 [공식입장전문] 빅히트 측"방탄소년단 4월 국내 콘서트 취소, 코로나.. 351 데이비드썸원 02.28 11:04 53789 1
이슈·소식 이시언, '코로나19' 방지 위해 100만 원 기부... 악플세례에 .. 274 공지철(42) 02.28 13:46 34896 1
6630913 주옥같은 어그로가성비 모음.jpg hwikaii 0:30 1 0
6630911 한국인만 다른 것으로 보이는 짤 jpg 어니부깅 0:29 25 0
6630906 차에 이런 기능이 있었다니; 1 더보이즈 김영 0:27 75 0
6630905 버거킹 신메뉴 할인.jpg qksxks ghtjr 0:26 119 0
6630904 트와이스 모모 틋스타.jpg 윤세원 0:25 162 0
6630902 OTT 플랫폼 쓰다보면 느끼는 감정들.jpg 1 변BH 0:24 105 0
6630901 나루토랑 사스케가 베프인 이유 김상연 0:22 227 0
6630898 3인조 걸그룹 '아이유' JOSHUA95 0:20 524 0
6630896 조이서 마녀시절 ㅎㄷㄷ 0:20 325 0
6630895 독일인중 제일 재밌는 독일인.jpgif ''' 0:19 227 0
6630894 코로나19가 잠잠해진 이후 국민들이 많이 했으면 하는 것 .서로가 서로 0:19 584 0
6630889 '지나친 친중' 대통령 균형외교를 비판한다 hwikaii 0:16 84 1
6630888 늘 1위에 진심인 방탄소년단 제이홉ㅋㅋㅋㅋㅋ 5 가고싶다 0:15 417 0
6630887 혐주의] 총기 난사 사건.gif 마유 0:14 351 0
6630886 BTS 방탄 뮤비 나만의 해석 .jpg 하니형 0:13 174 0
6630885 무협만화 속 미녀 객주 같은 느낌의 걸그룹 멤바 218023_return 0:12 510 0
6630882 발렌시아 코로나로 인해 훈련장 폐쇄 빅뱅 사랑한 0:09 118 0
6630881 신천지 압수수색 가능함 1 색지 0:08 674 0
6630879 요번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염성%2B마스크 필요성 1 세상에 잘생긴 0:05 39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9 0:27 ~ 2/29 0:2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9 0:28 ~ 2/29 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