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장미장미 ll조회 71318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윤기야좋아해
그쳐 아무래도 산+건물들 때문에..! 나중에 여행가서 지평선 보고 싶네욤
•••답글
NCT127 YUTA  ♥왕자♥
맞아요 처음 봤을때 너무 신기....
•••답글
유잼시티
인정ㅋㅋㅋㅋ진짜 여행가서 기차탔는데 끝없는 지평선이 너무 신기
•••답글
김정우 사랑해  💚Nct💚
우와,, 전 비행기에서 중국 땅 봤을때도 신기했어요!!
•••답글
나키하라 츄야
저번에 이탈리아가서 거의 처음으로 본것같아요..
•••답글
lRENE  🍉수박 아이린🍉
수평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cheerios
미국여행가서 봤는데 진짜 지평선이 쫙 펼쳐져있으니까 전 왠지 무섭더라고욬ㅋㅋㅋㅋㅋ
•••답글
PEACEPLUSONE   ◡̈
오 아직 한번도 못봤어요ㅋㅋㅋㅋ
•••답글
흔하디 흔한 수평선만 봐도 뭔가 멋있고 속이 뚫리는데 흔하지않은 지평선 실제로 보게되면 느낌이 어떨까요..!!!
•••답글
Montblanc
ㅋㅋㅋ맞아요 일단 한국이 산이 많고 또 평평한 곳은 건물이 많아서 보기 힘들죠 해외가 아닌 이상
•••답글
씨리얼
다크홉스
라스베가스 가는길에 봤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답글
미국에서 제일신기했던거! 그리고 국립공원 호수가너무커서 호수끝에 바로밤하늘인게 너무 신기했어요 바다도 아닌데 ㅎㅎㅎ
•••답글
빛나는트윙클  [반짝반짝빛나는그들]
고등학생 때 금강산 관광을 갔었는데 다른 것보다도 하늘에 아무 것도 없는게 약간.. 뭐랄까 공포? 순간 하늘이 너무 거대해서 쏟아질것 같다는 느낌?
그러면서 느낀건데 한국에서는 이렇게 뻥뚫린 자연을 보는건 힘든 일이었구나를 느꼈었어요 ㅋㅋ

•••답글
에이미 플리에
한번도 못봤어요ㅠㅠㅜ
•••답글
메로나냠
우리나라 지형 자체가 산이 너무 많아서 그래요
•••답글
보라색 친구
ㅇㅈ..ㅠㅠㅠ
•••답글
김제 한번 가보고 싶음
•••답글
VILLANELLE
오,, 그러네요
•••답글
챠라  🌈
보고 싶다~
•••답글
호주에서 봤지요~
•••답글
별길온
해외에서 본 적 있네요ㅜㅡ
•••답글
민교수
저렇게 아무것도 없는 지평선 보고싶다
•••답글
룸이
그러고보니 그렇네
•••답글
사사키 하이세  도쿄구울:re
헉 진짜 저두 못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답글
어디가면 볼수있어요?.... 국내해외 다 알려주세요ㅠㅠ
•••답글
몽골이요!
•••
dayda  jaeda
전호주에서 봣어요 골드코스트
•••
국내는 김제가 제일 지평선에 가까워요
•••
호남평야
•••
캐나다에서 봤어요!!
•••답글
어라라랏
오 ㄹㅇ...
•••답글
Hanwha 2agles
몽골에서 봤습니다 눈누
•••답글
정확히뭔지 모르겠 그냥 끝업ㄱ는 땅이라는건가여..
•••답글
ㄹ루루룰
고향에서 본거같기도... 평지쪽인것도 있고 지역축제이름이 지평선축제예요ㅎㅎ
•••답글
김제인가 보네요ㅎㅎ 김제 지평선 축제가 있어요
•••
LGBT
오... 그러고보니 살면서 생각지도 못했던 거네요
•••답글
댕댕구
ㄹㅇ 사방이 산
•••답글
우주인 알린
어디가면 볼수있나욤...
•••답글
케인보컬 멘  7월의여름아이,상혁아생일축하해
헐 생각해보니 진짜..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넘무예뻐요ㅠㅠ 저장하고 배경화면으로만 사용해도 될까요???
•••
뉴튼
진짜 꼭 보고싶어요
•••답글
명월
김제에 있을껄요.. 지평선축제도 하는데
•••답글
donut  ?
무엘  (૭ ᐕ)૭
오 지평선 가고싶다
•••답글
온점  .
와 저런 곳에서 드라이브하면 행복할 것 같아요
•••답글
나루무트
수평선은 어디서 볼수있나용???
•••답글
Yonezu Kenshi  잿빛과 푸름
바다 가시면 보실 수 있어요..
•••
둠허
지평선넘어 솟아오르는~ 내일의 태양 함께 맞이하자~
•••답글
96.12.10 강다니엘  봄바람 지나갔다 얘들아
오 맞아욬ㅋㅋㅋ 유럽 갔는데 3개국 다 버스로 넘어가면서 산 한번도 못봄... 그때 우리나라가 산이 많다는걸 실감했어요
•••답글
귀여우면 눕는
프랑스에서 글로만 보던 드넓은 초원? 들판 봤는데 너무 좋았어요ㅜㅜ
•••답글
자이언트펭수  EBS 연습생
김제에서 봤어요
•••답글
랄라ㅏ라  인생뭐있나
지금 유럽여행중인데 산이없어요 ㅋㅋㅋㅋㅋ
•••답글
모오오오오오
전 4.3%군여
•••답글
손._.흥민  forever7
국토의 70퍼 이상이 산이니 그럴만두...
•••답글
캐나다 가서 봤는데 진짜 신기해요..
•••답글
SOMBRERO
초록색 옷이 젤다죠?  아뇨 루이진데요
엄마가 호주인가 가셔서 끝없는 숲을 보고 오셨는데 평생 바닷가에 사셔서 그런지 꼭 숲 너머에 바다가 있을 것 같았대요 바다가 나올 것 같은데 가도가도 숲이라 신기했다고 하더라구여
•••답글
NCT 127
호주 갔었을 때 봤는데 우와...였음
•••답글
강영케이
와 너무 신기해요
•••답글
Vocal
몽골에서 보고 왔습니다 :>
•••답글
망냐뇨옹
대구 사람이라 제주도만 가도 탁 트인 느낌이였는데...
•••답글
NI플러
캐나다 살면서 봤어요 차를 10시간을 타도 똑같은 광경의 연속...
•••답글
5Seconds Of Summer
생각해보니까 정말 한번도 못봤네요.. 보고싶다
•••답글
전북인들은 다 보지 않았나 지평선축제 소풍 필수코스인데
•••답글
후라보노  🌷
맞아요 외국 살 때 저 지평선이 꽤나 신기했던
•••답글
마크는 애옹  애옹
헉 그러네요
•••답글
미역국 살인마  DAY6 김원필
우와 보고싶다
•••답글
동글이는 표동표동  9월의너는이뻐이뻐요
저는 프랑스에서 봤던 지평선이 너무 예뻐서 잊혀지지가 않네요.. 그에 비해 미국의 지평선은 조금 황량하고 무서웠어요..
•••답글
김민석어린이  는 유치원에갑니다!
엄 김제 근처에 살아서 지평선이라는 단어도 너무나 자주 듣고 자랐는데 생각해보니 본적은 거의 없네요 언제나 그 끝엔 산이 걸쳐있기때문에 ㅎㅎ
하늘에 맞닿는 평평한 언덕을 언덕밑에서 바라보는 각도로도 지평선이라고 하진 않는가요?? 약간 위에서 바라보는 각도의 평지(평평한 땅)라는 조건이 붙어야만 하나.. 약간 선입견같은 느낌이라..

•••답글
너는 나의 빛이자 나의 구원  넌 나의 사람 바람 자랑 사랑
와... 부산은 정말 어딜가도 언덕 언덕 산이라.... 평지를 거의 못 본 것 같아요
•••답글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헐... 못 본 것 같아요
•••답글
전주 비빔밥
아 그러네 대박 생각도 못했다
•••답글
예전에 동남아로 여행갔는데 전망대에서 360도 둘러봐도 산이 없는게 신기했어요
•••답글
사랑빛  lovy
변배켠임미다  예쁘네, 오늘도 어제만큼
미국갔을때 지평선에 북두칠성(? 걸려있는거 보고 너무 좋았는데 다시 보고싶다
•••답글
아미 방탄  콘서트 맨앞자리❤
와.. 그래서ㅜ전라도가 비옥하고 먹거리도 넘치고 쌀도 맛있고 한거구나 땅 자체가 좋군
•••답글
POCKETDOLZ 이한결  이한결 사랑해
맞아요 저 버킷리스트 중에서 지평선 보는 것도 있어요 우리나라 산 너무 많다 좋다
•••답글
우린이미전설이야  ❤️EXO❤️
시베리아 갔을때 지평선 봤어요ㅠㅠㅠ 진짜 온몸에 소름이ㅠㅠㅠㅠㅠ
•••답글
T X T  ❁´ ▽ `❁
아무것도 없는 바다도요ㅠㅠ처음엔 공포감이 느껴지저라구요
•••답글
리린
지평선(소문으로만 들어봄)
•••답글
아카이 슈이치
호주가서 처음봤어욬ㅋㅋㅋㅋ
•••답글
에스쿱스
오,,, 유럽에서 본듯
•••답글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오 정말그러네요
•••답글
시보레
보고싶어요 ㅠㅠ 몽골가서 ㅠㅠ
•••답글
NU'EST_LOΛE
오마이걸의 다섯번째계절에 등장하는 지평선은 김제인것인가 🤔❓
•••답글
세로토닌
ㄹㅇ둘러만봐도 산이있어...
•••답글
Ti amo
우리나라엔 산이 너무 많아서 남한에서 지평선 볼 수 있는 곳은 김해랑 또 어디랑 두 군데 뿐이라고 했어!
수평선은 웬만하면 다 볼 수 있구

•••답글
전정국 (a.k.a. 황금막내)  오빠맞쨔나 ㅇ_"ㅇ
김해 아니고 김제 같아요!
•••
헛 마자여 김제
•••
adf
우리나라에선 보기 힘들죠...
•••답글
순둡
미국가서 봤지롱
•••답글
남우현(30)
김제 지평선에서 거의 제 눈높이에서 떨어지는 달을 봤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답글
하얀 늑대들  외로운 늑대
미국가서 봤는데 특별한 느낌은 없더라고요
•••답글
쪼꼬찐빵
국내에선 지평선축제에서 보구 해외여행에서 봤는데 큰 감흥은 없었어요ㅋㅋㅋㅋㅋ 우와 땅이 저 끝까지있어~~ 요정도
•••답글
Promise the moon  
유럽여행가서 봤어요.. 끝없는 해바라기밭
•••답글
콘노 마코토  시간을 달리는 소녀
김제...평야...
•••답글
ㅈㅇ
저도 미국 큰 도시에서 계속 살다가 얼마전 잠깐 중부 시골에 갔을때 처음 봤던 것 같아요 느낌 되게 이상했음...
•••답글
소망  윤아야 좋아해❤️
와 ㄹㅇ이뻐요
•••
#990923  I-DLE•ITZY
마자요...
•••답글
콜라는 펩시  한승우
미국에서 정말 끝없이 수평선...
•••답글
소망  윤아야 좋아해❤️
다른나라는 있을걸요?
•••답글
또리어멈
진짜 보면 5분컷으로 잠자기 가능해요
•••답글
kakaobank
강원도에 살았어서 그냥 어딜 보든 산이나 건물ㅋㅋㅋㅋㅋ
•••답글
及川 徹 :  재능은꽃피우는것센스는갈고닦는것
바다는 지평선이 아닌가?
•••답글
라임즈!!!  참 많이 보고싶었어
유럽에서 본 지평선!ㅠ너무 이뻤어요ㅠㅠ
•••답글
SAMSUNG GALAXY NOTE  저는 아이폰 써요
유럽살 때 평소엔 잘 모르겠더라구여. 아우토반에서 드라이브하는데 속력 높여도 지평선 보니깐 그렇게 달리는 느낌이 안 들어서 그 때 쫌 신기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킹정후
유럽에서 봤어용
•••답글
맹크스
정말 너무너무 보고 싶은 것 중에 하나..
•••답글
박효신강대성
이집트가서 봤네요
•••답글
텐 치타폰  리차이야폰쿨
외국 가서 봤는데 진짜 이뻤음
•••답글
나의재민  NCT 💚
호주에서 봤어용 ㅎㅎ
•••답글
코코호도
인정. 국내에선 보기 힘들죠
•••답글
반당
저 아직 못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부산사람이라 수평선은 맨날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람마다 엄청 갈린다는 소녀시대 시그니처곡.jpg 640 ''' 02.27 12:23 54919 1
이슈·소식 [단독] 대학, 코로나19 확산에 개강 4주 일제 연기 검토..대교협.. 427 +ordin 02.27 13:30 82347 2
유머·감동 대구공항 직원 신천지 숨기고 일하다 확진.. 검색대 거쳐간 인원 2... 392 WANNERBLE 02.27 20:15 61229 6
유머·감동 아이패드 사달라는 조카 (카톡있음) 321 無地태 02.27 20:22 56277 0
유머·감동 또 지랄난 미국 꿀팁.gif 253 세상에 잘생긴 02.27 19:30 52583 3
6629708 [단독] '해투4' PD "유재석→조세호, 토익공부 결과 기대해도 좋.. 성우야♡ 12:20 1 0
6629707 저녁 메뉴 정해드리러 왔습니다 세정언니링 12:20 35 0
6629706 채점하는걸 까먹은 심판 She 12:20 40 0
6629705 심장을 폭행하는 댕댕이들 김밍굴 12:19 26 0
6629704 [속보] 대전시, 28일 오후 1-3시 대동역·중앙로역 무정차 218023_return 12:16 189 0
6629703 [단독] '해투4' PD "유재석→조세호, 공부 결과 기대해도 좋아... 218023_return 12:16 37 0
6629702 요가하는 남자를 일컫는말 요기(yogi) 훈둥이. 12:18 127 0
6629701 실시간 코로나 31번 확진자 근황 1 김 석 진 (29. 12:17 277 0
6629700 월요일 공강 vs 금요일 공강 Jeddd 12:15 180 0
6629699 [단독] '해투4' PD "유재석→조세호, 모두 열심히 토익 공부해... 마유 12:12 118 0
6629698 '국밥' 하면 생각나는 국밥은???1122334455 3 언행일치 12:14 121 0
6629697 서울사람들도 헤매는 3대미로 뉴큐세요 12:14 162 0
6629696 서울시 확진자 현황(자치구별) 싯떼루네`ワ 12:13 449 0
6629695 버거킹 개간식 리뷰 호롤로롤롤 12:12 340 0
6629694 사진보고 어떤음식인지 맞추기 원 + 원 12:12 218 0
6629693 뇌 훈련퀴즈 한 번 해보세요 5 유기현 (25) 12:10 265 0
6629692 [단독] 강다니엘, 코로나19 확산 방지 5000만원 기부 동참 4 Stay with dan 12:08 185 0
6629691 나연이로 분장하는 토끼🐇 서로가 서로에 12:08 260 0
6629690 나 전에 혼자 초밥 시켜먹고 그 집이 너무 맛있어서 밤에 언니한테 나.. 아야나미 12:07 2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12:20 ~ 2/28 12: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8 12:18 ~ 2/28 12: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