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 ll조회 7044l 0


왜 바다에선 다시마 육수가 안 우러날까 | 인스티즈


왜 바다에선 다시마 육수가 안 우러날까 | 인스티즈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자두자두
유튜브였으면 조회수 많이 나왔을껀데.. 뉴스라 욕먹네
•••답글
옴뇸냠
저도 본거같은데 차가운데서는 안뿜다가 따듯한곳에서 뿜는다고,,? 본거같아영
•••답글
찹모쌀찌
엌 저는 보고 오! 했는데 ㅋㅋㅋㅋㅋ 힝
•••답글
바다와 달님
엇.. 저는 궁굼했는뎈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아이폰12pro 유출사진 395 청량섹시 김태 02.18 19:52 48781 0
유머·감동 얘네 찐 한국인이구나 생각이 들었던 방탄소년단 밥상.jpg 244 next 02.18 21:36 31751 19
영상 오늘 아침 일본 여고생 기차역 투신 영상 .gif (혐오주의) 213 비비의주인 02.18 12:07 58413 0
이슈·소식 LG가 해냈습니다! 198 김수현. 02.18 22:27 47036 2
유머·감동 카톡 레전드 탈압박 모음 182 언행일치 02.18 12:25 43399 5
6613305 지문인식 대체가능한 보안기술 개발.gif 영은수 1:11 17 0
6613304 장난치는 부부.gif 녤피치 1:09 163 0
6613303 당신이 취해야 할 행동은? 1 서로가 서로에 1:04 110 0
6613302 짝사랑인지 썸인지 헷갈릴 때.jpg Jeddd 1:03 472 0
6613300 첫방후 방송정지된 현진영 의상 원 + 원 0:59 517 0
6613298 마이콘 통산 커리어.jpg 색지 0:58 36 0
6613297 명륜진사갈비 먹고 미쳐버린 소련여자.gif Different 0:57 501 0
6613294 옛날 서울 아파트 ...jpg 청량섹시 김태 0:55 326 0
6613293 봉준호가 오스카4관왕이 가능했던 이유.jpg 벤츄리 0:54 287 0
6613292 본인이 생각하는 블리자드를 대표하는 게임은? 중 천러 0:54 90 0
6613291 독일인들이 노잼인 이유 wjjdkkdkrk 0:53 193 0
6613289 토이푸들+스피츠=토이피츠 1 패딩조끼 0:52 198 0
6613288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리즈별 커버 인물들 sweetly 0:51 29 0
6613287 우리 엄마 해고당했다ㅋㅋㅋ 잘됐다ㅋㅋ 아야나미 0:51 1205 0
6613286 할머니 봉고차 괴담.jpg 950107 0:50 267 0
6613285 공감많이받은 영화 '조커' 네이버 한줄평 2 봄처녀제오시 0:49 1232 0
6613284 알면서 그랬다 vs 진짜 운동한거다 비비의주인 0:49 135 0
6613283 시력을 상실해도 까불까불한 인절미 '시각장애 별 거 아니애오' 싯떼루네`ワ 0:49 256 1
6613282 20년 넘게 침대에 눕혀져 갇힌 님성.jpg 2 윤세원 0:48 166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9 1:08 ~ 2/19 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19 1:06 ~ 2/19 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