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Wannable(워너블) ll조회 15779l 0

공효진 팬계정주가 과거 공효진 드라마짤들을 올렸던 이유 | 인스티즈

ㅠㅠ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양미
아이고ㅠㅠㅠㅠㅠㅠ
•••답글
피유  트위치TV 피유
ㅜ..찡하네요
•••답글
Ao.Oui
무슨 마음인지 알거같아서 더 짠해요.. ㅜㅜㅜㅜ 팬분께서는 순수하게 너무 좋아서 올린게 배우님은 싫었다는걸 알게돼서 그게 마음 아플거같네요 ㅠㅠㅠ물론 배우님이 싫다면 안올리는게 맞겠지만..
•••답글
눙물
진짜 마음 아프네요..
•••답글
신주협
힐링이었고 그 선한 영향을 전파하고 싶어서 하셨던 행동이 내게 힐링을 주던 사람에겐 싫은 행동이었다는 걸 알면 얼마나 속상하실까요ㅠㅠ 두 분 다 이해가서 너무 안타깝네요
•••답글
진짜 공감이네요ㅠㅠㅠ 나에겐 힐링인데 그 당사자가 싫어한다면 정말 속상할거 같아요..ㅠㅠ
•••
박로  
팬 분 진짜 속상하실 것 같아요ㅠㅠ
•••답글
수분크림  촉촉
진짜 말그대로 '팬'이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gohsud
사적인 사진도 아니었고 배우 작품 올린 건데 왜 이 팬분에게만 그랬을까 그냥 안타깝네요...
•••답글
노란색실핀
@seonho__kim  배우 김선호 인스타
무슨 마음인지 알아서 더 속상하네요 ㅠㅠ
•••답글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홍진호 조난 당했다 무사히 구조 1034 보이프렌드 민 02.26 15:15 92916 0
유머·감동 많은 급식세대가 싫어하는 메뉴 두가지....jpg 806 민천재 (23) 02.26 15:32 58964 0
유머·감동 초등학교 소풍갈때 음료수 5개.jpg 506 김밍굴 02.26 18:13 46736 0
유머·감동 아니 진짜 한국ㅋㅋㅋ너무 힙한거 아니냐고ㅋㅋ 329 알케이 02.26 21:27 55449 13
유머·감동 역대 걸그룹 비주얼 멤버 중 가장 예쁜 여자 ㄷㄷ 326 아이오아이 김 02.26 23:31 28772 0
6627332 WAVE에서 외국영화 결제 해보신분 한글자막 안보이게 가릴수 있나요?.. Wannable(워너 3:16 4 0
6627331 2018년에 박나래가 연예대상 못 탄 이유 송희진 3:14 55 0
6627330 고장난 고양이 고치는 법 1 Jeddd 3:13 65 0
6627329 F1 2019 커리어 시즌7 브라질 / 아부다비 하일라이트 더보이즈 상 3:12 3 0
6627328 학창 시절 흔한 민폐.jpg 1 백챠 3:11 243 0
6627327 매력덩어리 ITZY 예지.gif S.COUPS. 3:10 152 0
6627326 강호동의 메리끼리스마스라면 더보이즈 김영 3:08 68 0
6627325 유치원 다니는 딸이 쓴 편지.jpg 맠맠잉 3:07 161 0
6627324 [미리듣기] Kramp - All my ninjas ft. Jerem.. 닉네임135672 3:07 3 0
6627323 [단독] 통합당 공관위, 3선 권성동 공천배제 논의 박뚱시 3:04 22 0
6627322 댕댕이가 걱정되서 집에 cctv를 설치했는데.gif 4 세훈이를업어 3:05 438 0
6627321 [미리듣기] Skinny Brown - Stupid Dumb Lovi.. 닉네임135672 3:01 6 0
6627320 장폭스 볼꼬집.gif 원 + 원 3:00 143 0
6627319 손혜원 의원 유튜브에 올라온 대구 응원 캘리그라피 더보이즈 영 2:56 233 1
6627318 [라디오스타] 라스와 궁합이 좋은 김응수 용시대박 2:55 144 0
6627317 놀이동산 마스코트 알바 만렙.GIF 1 He 2:51 1001 0
6627316 [무한도전] 국장님과 출연료 협상한 박명수 따온 2:50 190 0
6627315 롯데리아 가격인상 1 윤정한 아내 2:49 256 0
6627314 로다주가 직접 남우주연상 그만 밀어달라고 부탁했다고함 뭐야 너 2:47 98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7 3:14 ~ 2/27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7 3:14 ~ 2/27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 O 3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