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보이프렌드 동현 ll조회 38405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그리고 카뱅에 남는 게 미래지향적으로 봤을 때 더 좋은 판단이라 생각됐겠죠
•••답글
정택운ㅇㅅㅇ♥  I'm your light
카카오 뱅크가 판단적으로는 더 비전있다고 느껴져서 인것도 작용했을거 같아요.
•••답글
봄탄소년단
카카오프렌즈 애들이 비웃는것 같닼ㅋㅋㅋㅋㅋ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
안갈꼰뎅?😏

•••답글
가스파드
보고 좀 배우세요...
•••답글
펄샤
카카오 프렌즈 된다는 말이 너무 귀엽네옄ㅋㅋㅋㅋㅋ
•••답글
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4444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
•••
BTS  방탄소년단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66ㅋㅋㅋㅋㅋㅋ
•••
7777 넘 기여어옄ㅋㅋㅋㅋㅋ
•••
김북북  하나둘셋 사랑해💖
8888 몽글몽글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
8888 저도 이 말 달려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
1010 귀여워요 ㅋㅋㅋㅋ
•••
먐미먐미  나만 고먐미 없오ㅠㅠ
11사진도 그렇고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
12ㅋㅋㅋㅋㅋㅋㅋ
•••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EACEPLUSONE   ◡̈
1414ㅋㅋㅋㅋ
•••
15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ne Love  ❤️
16 ㅋㅋㅋㅋㅋㅋㅋ
•••
야호바사랑해  널 보면 행복해
17ㅋㅋㅋㅋㅋ
•••
 
dnddi
뭐하냐 우리회사 좀 보고 배우자...
•••답글
당돌한 얼음
뀨! 이런 느낌이네요ㅋㅋㅋㅋ
•••답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찌와 여섯애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뀨! 안갈꼬얌
돈 많이주는 것보단 환경을 선택하는거 이해돼요 돈도 중요한데 큰차이 없으면 차라리 맘편하고 몸편한게 좋죠

•••답글
저 같아도 남을듯..카뱅도 비전이 있는 편이고 업무환경에 수직구도 큰거 장난아니게 스트레스에요
•••답글
봄날 윤기
이야기 들어보면 직원들을 위한 간식 자판기도 따로있다고하던데 복지도 잘되어있는거같아요. 금액도 비싸도 7~800원이라고 ㅎㅎ
•••답글
LYS
조건이 꽤 파격적인데도 15명 전부 안간다는더 보면 확실히 근무환경이 좋은가봐요
•••답글
람반장
그리고 저 분들은 이제 카뱅 개국공신일텐데... 가만히 있으면 승진도 탄탄대로일테고 비전도 좋고...
•••답글
탄포포  예예 우린 해냈어
2222 맞네요 ㅋㅋㅋㅋㅋ
•••
333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가면 원래 그 자리에서 시작해야하는데 지금 여기 남으면 개국공신이잖아요 저같아도 안 감
•••
김요한부인  요한아 꽃길만 걸어
33 와 그렇네요 더더욱 갈일이 없네요
•••
그래 내가 걔다 임마 월  그래 걔 세다 임마
555 헐 ㄹㅇ... 그 생각을 못 했네요!! 대박...
•••
6와,,,
•••
 
apex
복지 진짜 좋은가보다
•••답글
윤서빈
카카오 프렌즈 될거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ㅠㅠㅠㅠㅠ
•••답글
kiki0range
저같아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적압박없을거고 고객과 면대면아니라 진상때문에 오는 스트레스 없을거고 현금 시제 정리 안해되 되서 그것도 좋을거고(백원한장 차이나도 퇴근못하고 찾는대요) 지인들에게 카드 만들어라 적금 들어라 영업안해도 될거고.....
•••답글
햄찌슥찌  어깨빌려줄래
장윤정
나같아도..
•••답글
ㅈㄷㄹㄱ
저같아도....
•••답글
<기모더워더
카카오프렌즈될래여 ㅎㅎ 기엽..
•••답글
피릴리
저도 카카오프렌즈 될래여
•••답글
탱♡둥
저도 시켜주세요!! ㅜㅜ
•••답글
카뱅 개국공신에 나름 좋은자리 차지하고 있을텐데 저라도 안갈꺼같아요ㅋㅋ
•••답글
자이언트펭TV  펭-하
심지어 월급도 상대적인거지 절대 안적을듯 ㅋㅋㅋㅋㅋㅋ
•••답글
뀨뀨뀨333
저도 카카오 프렌즈 할래요 ㅠㅠㅠ
•••답글
TXT 최연준(22)
흥미로운 글이네요
•••답글
mallamalla
대박 그런 일이...와 저 같아도 카카오 프렌즈 되는 걸 선택할 것 같아요 ㅋㅋㅋ
•••답글
Hi___
우왕 토스랑은 사내분위기가 엄청 다른가보네
•••답글
토스는 왜여???
•••
토스는 인터넷 홈피만 들어가봐도 사장의 경영 철학이 써져있는데 그 부분이 좀 딱딱하다? 느껴질 수 있더라고욤
•••
정.찬.우  YG빅뱅퉨콘블핑
제 지인 중 토스 다니시는 분 있는데 들어갈 때는 상담원으로 시작했다가 4년 지난 지금은 면접볼 때 들어갈 정도로 괜찮은 자리 하나 먹었더라구요 ㅎㅎ 회사분위기 좋대요!!
•••
하긴 카카오가 국민보다 더 나은 조건일거같아요ㅋㅋㅋ
•••답글
조승연처도리  처돌처돌처도리
나같아도 카카오뱅크ㅠㅠㅠㅠㅠ
•••답글
찡이이인
어차피 카뱅도 돈 많이 주겠지만
더 많은 돈보단 더 많은 복지가 좋죠 ㅋㅋㅋㅋ

•••답글
닻별
저 같아도 안 갈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SOMBRERO
나같아도 안 갈듯.. 카카오에 있는게 나을것같아요
•••답글
펭하-  펭수❤️
저도 카카오프렌즈 될래여
•••답글
영택
저라도 안갈듯요 ㅎㅎㅎ
•••답글
석석석석석
카카오 가고싶다ㅠㅠㅠ
•••답글
마술 코끼리
카카오프렌즈된다는 말 왤케 귀엽지ㅋㅋㅋㅋ 근데 저라도 안갈듯해요 카뱅 거의 초기에 갔었고 원래 있던 회사로도 다시 갈수있지먼 원래 있던 화사는 너무 빡빡한 수직적인 조직이어서 카뱅에 있다가 국민으로 가면 현타 엄청 올듯요....
•••답글
1월 26일
카카오뱅크 초기부터 있었으니 계속 승진을 한 다면 임직원도 노려볼 수 있겠네요
•••답글
181338 땡
레알 나같아도 안감요
•••답글
박효신...  내남자인가 봄...
좋은 현상인 것 같아요 돈보단 그 외의 것에 가치를 두는 문화가 더 확산되면 더 살기 편한 세상이 될 거라 생각해요
•••답글
걩다니엘  💙워너원🖤
오..멋진말이네요!
•••
글쓴뚜기
저같아도..
•••답글
똥좀싸고싶다
근데 상사가 들어오라고 하는데 안돌아가도 되나요??!!
•••답글
NU_EST  사랑해
갈때 조건 중 본인이 희망하면 복귀 이라는 조건이 있네요. 본인이 희망하지 않으니 안돌아가도 되지않을까요?
•••
임원직도 가능성 있고 거의 개국공신인 것도 한몫하고 근무환경도 좋은데 당장은 급여 적을 수 있어도 비전 있고 마음 편한 곳에 있을 듯
•••답글
진원
역시 환경이 중요하네요 굿굿
•••답글
SWEEEEET  bts day6 김우석
앜 카드 다ㅜ너무 귀여워요 우리 무지ㅠㅠ
•••답글
저였어도 안 갈 듯
•••답글
지민쒜!
kanetv8
카카오가 정말 많이 컸네요 와우..
•••답글
은방울
저였어도 그랬을 것 같아요 진짜 면대면 서비스 참 힘들죠
•••답글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오.. 멋져라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방금 올라온 엑소 첸이 쓴 글.jpg 507 나라 02.19 23:12 96105 0
이슈·소식 현재 대한민국 코로나 청정지역.jpg 350 왤케 이뻐 조 02.19 20:33 91872 1
유머·감동 살 잘 찌는 체질인지 아닌지 이걸로 측정해볼 수 있음 258 비비의주인 02.19 20:24 76104 0
이슈·소식 현재 갤럭시 쓰는 사람 패닉에 빠트린 단 하나의 알림 255 ♡김태형♡ 15:28 30386 0
유머·감동 괜히 <의지의 K-국민> 거리는 게 아닌 듯한ㅋㅋㅋ 한 드.. 228 백팩 속 태형 02.19 18:43 80530 10
6616130 사람마다 다르게 보인다는 사진 그것만이내세 18:01 1 0
6616128 전여친 인스타 봤다가 멘붕 ㅠㅠ 보이프렌드 동 18:00 26 0
6616124 [속보] 코로나19 확진자 사망 1명 발생..국내 첫 사망자 sweetly 17:56 145 0
6616123 사망자 나온 청도 대남병원, 신천지서 월 1번 꼴 미용봉사 변BH 17:58 239 0
6616121 코로나19, 노인들은 발열이 없을 수 있다 강보람 17:55 337 0
6616120 [속보] 청도 대남병원 코로나19 확진환자 13명 발생 몹시호시 17:53 432 0
6616116 [속보] 서울대병원 "코로나19 환자수 늘면 사망자 늘어날 것" .서로가 서로 17:49 572 0
6616115 [속보] 코로나19 국내 첫 사망..청도대남병원 60대 입원환자 .서로가 서로 17:48 391 0
6616114 [속보] 제주서 첫 우한폐렴 양성 판정 나와.. 22세 군인 1 .서로가 서로 17:48 801 0
6616113 청와대 직원 같은 오늘자 박소담 원우얌 겨론 17:50 549 0
6616107 [1보] 제주도에서 코로나19 첫 확진자..방역 초비상 세훈이를업어 17:44 461 0
6616100 [속보] 청도 대남병원서 숨진 환자 코로나19 '양성'..확진자 중 .. 1 내 마음속에 저 17:40 1198 0
6616099 31번 확진자 접촉 제주 체류자 코로나19 '음성'…자가격리 조치(종.. 변BH 17:42 251 0
6616098 TK지역 추가 확진자 21명 중 5명 신천지, 13명 청도 대남병원 색지 17:39 272 0
6616097 [속보] '걷잡을 수 없이 터지는 코로나19 확진자..22명 추가확.. 원우얌 겨론 17:36 994 0
6616095 지역 비하 댓글 발견시 바로 강등입니다 3 sweetly 17:36 3914 0
6616093 [속보] 신종코로나 국내 첫 사망자 발생 2 조이야 이쁘 17:32 1324 0
6616092 오늘(20일) 하루 대구·경북서 51명 추가 확진(속보) 조이야 이쁘 17:32 764 0
6616090 "버거킹 햄버거 썩는거 보세요.” 1 비비의주인 17:33 103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0 17:56 ~ 2/20 17: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0 17:58 ~ 2/20 1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