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Twenty_Four ll조회 20735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자차짱  사랑해요 말대신
맨오른쪽 파란 정장 누구에요 ?????
•••답글
제이홉이용
•••
자차짱  사랑해요 말대신
잘 안 보여서 그러는데 왼쪽부터 누구누구인지 알 수 있을까요 ?
•••
정국 진 알엠 뷔 슈가 지민 제이홉 입니당
•••
왼쪽부터 정국 진 알엠 뷔 슈가 지민 제이홉이요!
•••
Jamais v  조금 위험해도 나 참 달잖아
정국 진 알엠 뷔 슈가 펭수 지민 제이홉 입니다
•••
김태형태형  방트아아안
귀엽져?!!!!!!!
•••
시옷입  ´^`
다람지 사랑스럽져!?!?!!!?!!
•••
유일무이  너의 것
아 댓글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ㅜㅁ 귀엽다ㅜㅜㅜㅜ
펭하 방하💜

•••답글
귀여운아이  방탄건들면터트립니다
ㅋㅋㅋㅋ팽구라고 말한 뷔.
•••답글
#정감  보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핱나요정  워다름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헉 어디서 그런 귀여운말을 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ㅠ
•••
귀여운아이  방탄건들면터트립니다
위버스라고 가수랑 팬들의 커뮤니티공간이 있어요ㅋㅋ거기서 어떤팬의 글에서 펭수에대해 얘기했는데 뷔가 댓글로 펭수보고 팽구라고ㅋㅋㅋ 펭수+핑구랑 헷갈린듯해요..
•••
방탄소년단윤기  는 짱이야 정말
아 숨못쉰다아ㅏㅜㅜㅜ
•••답글
그게그거지
와 귀엽다 ...
•••답글
이 재 욱  19980510
그럼 뷔는 진짜 귀여워서 그때 따라한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방탄내 신문물은 정국 진 알엠 정도...ㅋㅋㅋㅋ
•••답글
달방에서 신조어 잘 알고 있던 멤버들이군요....
•••
미유  🥀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탄분들 영상 보고 왔는데 정국님 너무 해맑고 귀여우신거 같아요..
•••답글
너의 담석을 먹고싶어  나 형이 좋아
너무 셋 다 귀여워..................
•••답글
감성보컬꾹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펭수 잘알 정국이도ㅠㅠㅠㅠ커다란 솜뭉치가 귀여워서 좋은 태형이도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박로  
우리새 너무 귀엽다 ㅜㅠ 성덕 축하해 ㅠㅠㅠ
•••답글
나만 A+받게 해주세요 꼭 나만  Only me Just me
아 김태형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 슬쩍 내리는거 뭐냐고ㅋㅋㅋㅋㅋ
•••답글
EBS연습생펭수  펭펭~
우리펭수 ㅠㅠㅠㅠ 너무귀여워여 ㅠㅠㅠㅠㅠ
•••답글
신주협
우리 펭수 최고야ㅠㅠ
•••답글
리린
하 울펭 인형같이 귀여운고
•••답글
리틀 라이언  리틀 프렌즈
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큐ㅠㅠㅠㅠ
•••답글
열리야  톱그룹비티에스아미
앜앜앜앜앜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답글
0e후라e0
펭수ㅠㅜㅜ
•••답글
내게 그냥 오면 돼 널 기다릴게  사랑해 비투비
펭수랑 춤출 때도 펭수만 보고있으시네 정국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박애주의자다  종현아행복해줘
펭수 슈스다 슈스 진짜 ㄱㅇㅇ ㅠㅠ
•••답글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음 좋겠다
태형님 펭수를 잘 모르시는것 같은데 제가 가르쳐 드릴게요 이리 오세호록
•••답글
시옷입  ´^`
(목 탁)
•••
👊👊👊
•••
태형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답글
Aelly
아 진짜 ㅠㅠㅠㅠㅠ꾸기 너무 해맑아 ㅋㅋㅋㅋㅋ
•••답글
황민현X강다니엘  0809X1210
아우 기여오
•••답글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이그 삼귀요미들♡
•••답글
펭수 저거 삔 꽂은가 진짜 세젤귀ㅠㅠㅠㅜㅜㅜ
•••답글
강 찬희  몽글몽글해지는일생기게해주세요
무슨춤춘거에요??
•••답글
세라픽  4번째 봄날
작은 것들을 위한 시요!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입니다!
•••
북치기박지민  방탄 절대 소중해
H0PE W0RLD
아 진짜 인사하는 거 너무 귀엽다... 애기덜... 표정이 너무 귀엽다...
•••답글
사막과바다  방탄소년단 유니티윤조
저는 펭수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방탄이랑 만난 거 자꾸 보니까 귀엽네요ㅋㅋㅋㅋ
•••답글
귀여워요옹💜💜💜💜💜💜💜💜
•••답글
kyuhyun다시만나는날  2019.05.07
펭수 춤출 때 날개랑 다리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답글
신현수
혹시 저 영상 어디서 볼 수 있나요??ㅠㅠ
•••답글
자이언트 펭 TV
https://youtu.be/Jnu7Z3W3QuA

방탄 TV
https://youtu.be/C9-HKRPCrw8

여기서 볼 수 있어요!

•••
감사합니다!!!
•••
깃털
ㄱㅇㅇ ㄱㅇㅇ
•••답글
공니'-'
우와 뷔 진짜 헉했어여 우와
언제 또 저렇게 잘생겨졌담 뭐지

•••답글
살 빠졌나요....? 뭐지 어떻게 더 잘생겨졌지? 제 기억은 DNA때인가 작것시 때가 마지막인데
•••
쫀드기 하나도 없어요  영원을 말할게 변하지 않을게
DNA와 작은시 사이에는 3년이 있는데요 공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골격이 많이 성숙해져서 그럴 거예요ㅎㅎ

•••
예...? 그게 3년 차이라구요....? 예.....?
•••
윤기나는망개  1월17일 방탄 선공개곡 공개
아 진짜 너무 귀엽다 후
•••답글
싱귤탱이
펭알못 김태형 진짜 너무 ㄱㅇㅇ
•••답글
걍 솜뭉치가 너무 좋은 김태형..
•••
김민규야  아 왜애~!
아 펭수 ㄱㅇㅇ
•••답글
UMakeMe뷔긴  YoumakemeVigin💜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ㅜ
•••답글
아아아아앙 김태형 ㅠㅠㅠㅠㅠ
•••답글
Mr.Lindo  💜
으앙 태형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라 둘이 보러 간 거도 귀여워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Aelly
전정구기 ㅠㅠㅠㅠㅠㅠ
•••답글
아아아아아 아 귀여워 아 아ㅏ
•••답글
EXO 말곤 그 문을 닫아  7엑소 아이유
우리 펭수 넘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
•••답글
부12736
둘이 왜 만났어요? 진짜 신기하다 펭수 잘나가네 짜식..
•••답글
쫀드기 하나도 없어요  영원을 말할게 변하지 않을게
골든디스크에 펭수가 시상자로 나왔어요 ㅎㅎ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지독하게 사랑한단다
홀 펭수 완전 슈스
•••답글
턔태
귀여워ㅠㅠㅠㅠㅜㅠㅜ
•••답글
Whalien52  저푸른바다와내헤르츠를믿어
태형이 그냥 솜뭉치라 좋아했지~ㅋㅋㅋㅋㅋ귀여워
•••답글
failll
근데 김태형 긴머리 왤캐 잘 어울려
•••답글
보보경심:려
한 손으로 인사하는게 펭수 시그니처 포즈인거에요?
•••답글
왕증'토끼  하이라이트
펭수랑 방탄 둘 다 넘 넘 귀여웡ㅎ우ㅠㅠㅜ
•••답글
침개
근데 첫번째 뷔 표정이 너무 설레요ㅜㅜㅠ
•••답글
온화한 날 피어난 신령의 화초  전화, 받어
지민이 대충 추는데도 너무 잘 춘다 ㅠㅠ...
•••답글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한 손으로만 해야 되는 거구나
•••답글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넘 귀여워ㅠㅜㅠㅠ엉엉
•••답글
강예서  내가 왜 못가?
오펭내펭은 뭐예요?? 오늘의 펭수 내일의 펭수 인가요? 아니면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답글
후자 정답이요~
•••
최 연준
짤에서 못헤어 나와요..꾸기국이구기쿠기꾹이규기쿠키구기
•••답글
윤기야좋아해
아아악 김태형 옆에 보고 한 손 내리는 거 너무 귀여워요 흐엉엉엉어어어엉엉어엉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손 흔들면서 웃는 정국이도 너무 귀엽고 흐엉엉엉어엉어유ㅠㅠㅠㅠㅠ
•••
뀨우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귀여워ㅜㅜㅜ
•••답글
김태형광펜
너무 귀여워요.............. 펭수도 정국도 태형도....
•••답글
YO HAN
펭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여...
•••답글
방탄소년단_김태형(V)  보라해💜
ㅋㅋㅋㅋ우리 반 애한테 이 사진 보여줬더니 내가 찍은 건줄 알고 우와 선생님 펭수 만났어요? 옆에 형아들 누구에요 멋지다 하며 펭수 본 것을 더 부러워 했죠...ㅋㅋ
•••답글
baby G  방탄소년단
으악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토끼는 역시 동물에 빠삭하네
•••답글
이진혁 인스tiz  대럼쥐🐿
흐엉 펭수 파닥파닥 살려조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3만원으로 내방 꾸미는 법 best8 478 패딩조끼 02.16 23:28 62108 2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배달 어플 리뷰...jpg 394 나라 02.16 10:20 87545 0
유머·감동 한국 들어오면 대박 터질 아이템 295 한 편의 너 02.16 15:44 81452 0
유머·감동 독일인들이 광적으로 좋아했던 기생충 대사.. 한국인은 치환 불가 244 hwikaii 02.16 12:49 80187 1
유머·감동 갤럭시 S20 통신사별 한정 색상 241 원 + 원 02.16 13:20 61425 0
6610458 거북이 빙고 가사 의미 맠맠잉 6:14 1 0
6610457 정신 바짝 차려야 하는 순간 남준선배 6:13 1 0
6610456 ??? : 저는 작고 귀여우니깐 좀 지나갈게요.gif 색지 6:06 104 0
6610455 고등학생 역도선수에게 3대 500kg을 부탁해보았다 최민호(26) 6:05 76 0
6610451 짤방으로 리뷰하는 소설.jpg 청량섹시 김태 5:57 164 1
6610450 땀 흘리는 오마이걸 유아 뭐야 너 5:54 205 0
6610447 공항검색대에서 애장품 걸려서 부끄러운 미녀 캐리와 장난감 5:49 765 1
6610446 나의 봉지과자 뜯는 법은? 워너워너워너 5:48 55 0
6610445 다음중 가장 쾌감도가 쩌는것은? 1번 vs 2번 1 몹시섹시 5:45 113 0
6610444 무대 올라가기 전 화이팅 처음 해 본 핑클.jpg She 5:44 247 0
6610443 알랭 드롱.jpgif She 5:43 128 0
6610442 퀸덤 오마이걸 효정.jpg 5:41 232 0
6610440 라디오스타 무근본 섭외 초코틴틴세븐 5:35 252 0
6610439 15년만에 옥땅으로 따라와 재연하는 권상우-이종혁.jpg 뉴큐세요 5:32 169 0
6610438 스페인 헌병대의 일상적인 업무 임팩트FBI 5:30 185 0
6610436 한준희 해설위원과 웃는 느낌 비슷한 배우 훈둥이. 5:27 73 0
6610435 쎈언니들 ㄷㄷㄷ 옹성우박우진 5:25 158 0
6610433 평생공짜 위아래 1 S.COUPS. 5:24 254 0
6610432 경찰에게 수사권 독립을 주면 안되는 이유.jpg ''' 5:22 27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17 6:12 ~ 2/17 6: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17 6:09 ~ 2/17 6:1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