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쇼콘!23 ll조회 12289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김남준씨  왜이렇게제꺼같죠?
몽블랑예쁜뎅
•••답글
Keeping Your Head Up
남자지갑은 고르기 어려워요 ㅠㅠ 개인적으로 남자지갑 화려한 건 예쁜지 모르겠어서 몽블랑의 상위호환 정도가 있었으면... ㅠ
•••답글
볶음볶음  TXT
폴스미스가 왜 알바급...?
•••답글
우르롹끠
굳이 이렇게까지 나눌 이유가 있나요?... 뭔가 이런거 볼 때마다 불편한 건 저뿐인가요 ..ㅠ
•••답글
44444 왜 나누지
•••
777... 괜히 들고다니는 사람 급도 나누는 느낌
•••
재민이는 안해도 천사야  런쥔아 사랑해
빠바방  찬미티티
하늘빛 바다  바다 좋아
김정우 사랑해  💚Nct💚
Don’t be lonely  My Lovers
 
찹쌀떡진영
?? 왜 이런 걸로 계급을 나누나요..
•••답글
SAMSUNG GALAXY NOTE  저는 아이폰 써요
남자친구 구찌 사줬는데요... 아직 인턴인데...
•••답글
SAMSUNG GALAXY NOTE  저는 아이폰 써요
그냥 뭐 예쁘면 쓰는 거지 과장급 알바급이 뭔 필요람...
•••
Based on
이런걸로 급나누고 인생 피곤하게 사시네
•••답글
여아크
그냥 무난하고 넣기 편하면 그만..
•••답글
930309.
우리아빠 부장인데 닥스..
•••답글
어라라랏
대학생부터 몽블랑 프라다 들고다니던디
•••답글
복순
자신이 보기에 예쁜거 쓰는게 최고인듯
•••답글
심의에
BERLUTI 이쁘다..
•••답글
룸이
삼성페이굿
•••답글
주일룡
그냥 이쁜거 사는게 최고인듯... 아무리 명품이라도 안이쁘면 별루에요
•••답글
시바견1호  멍멍
옛날 중학생들 노페 등급도 아니고 이게 뭔...
•••답글
남우현(91)  너만을사랑한다했잖아
닥스지갑 십만원 넘는데유..??.
•••답글
배고프면 때려요  Red Velvet
엠씨엠오ㅑ케싸유
•••답글
흙맨  가디언즈
듀퐁 지갑 이쁜데... 없네유...
•••답글
마술 코끼리
아니 지갑에도 급을 따지나..... 세상 피곤하네요.....
•••답글
고야드 저번에 샀는데 👍🏻
•••답글
JN
디올꺼 너무 예뻐요...취저
•••답글
天王 はるか  세일러 우라노스
이거 약간 남자지갑 선물할건데 나이는 nn살이고 지금은 ~~~(브랜드)지갑 쓰고있어 ***(브랜드)지갑 선물하는 거 어때? 이런 글 답변으로 총정리해준 거 같은데 그냥. 뭔가 급 나눠서 뭐라하려고 한 느낌 보다는. 옛날에 올라왔던 여자친구 선물 리스트 추천같은 느낌....ㅜㅜ 말로 설명이 잘 안되네요
•••답글
도깨비(939)
이런걸 꼭 따져야하나..그냥 맘에 드는거 있으면 사고 그러는거지 뭐
•••답글
인간CHANEL Jennie
에르메스가 비싸긴진짜비싸구나...에르메스지갑이 내 구찌 스니커즈운동화보다 더비싸네
•••답글
KOO JUNE
요새 이런걸로 급 따지는구나.. 만든 사람 수준 알만함
•••답글
YUTO  프사를 조심하세요~
브랜드안써서...
•••답글
93IU  좋은날
국민대학교  산림환경시스템학과
에혀 미래가 없당 어린 애들은 이거 보고 뭔 생각하겠어예~~~~
•••답글
탄람쥐  🦋 BLACKPINK 🦋
뜬금없지만 갠적으로 mcm이랑 메트로시티 브랜드 자체가 예쁜지 잘 모르겠어욤..
•••답글
김동현  ←2월12일생일임
비싼게안예쁜...
•••답글
만다린@
톰브라운은 적힌 가격대보다 비싼뎅
•••답글
Lieu
우리 아빤 내가 사준 루이까또즈......
•••답글
내일을같이
헐 저희 아빠 전무인데 루이가또즈 쓰는데,,, 아빠 내가 돈 많이 벌어서 제일 비싼 거 사줄게😢
•••답글
그냥 자기 여유 맞게 이쁜 거 사면 장땡이라고 생각
•••답글
김뿡빵쓰
와아 아르바이트급이네요
•••답글
노르웨이계 거창인  정말 잘생겼죠?
아부지 부장이신데 아무지갑이나 사서 쓰시던데..오히려 20대들이 부장급지갑 더 쓰는듯
•••답글
강우진욱
다나와에서 만든 건가요..
•••답글
큥이
근데 약간 아직 그런 분위기가 남아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ㅠㅠ 그런거 있잖아요 신입사원이 벤츠끌고가면 좀 그렇다... 그런 느낌...ㅠㅠ 정확히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집이 잘산다는 느낌을 줘서 그런건지... 상사에 비해서 너무 좋은걸 사용하면 눈치보이는 그런 것ㅠㅠ
•••답글
하정우아저씨
그냥 별개로 루이비통 지갑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 취향으오 제일 이쁨 가방은 별ㄹ로 안좋아하는데 지갑은 되게 이쁘더라구요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자기 눈에 예쁘고 편한 지갑 최고~!
•••답글
마텔소년단  MTS란 누구인가
디자인 거의 다 비슷하네...... 좀 더 다양했으면 좋을텐데ㅜㅜㅜ
•••답글
曹承衍  조승연
몽블랑이 젤 예뿌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중국 인터넷에서 퍼지고 있는 한국관련 괴소문 420 우물밖 여고 13:54 38078 2
이슈·소식 오늘자 난리난 클리오 최초 남성모델 립화보 399 너없인안돼 02.24 18:59 122504 78
유머·감동 200원에 표정굳는 내친구 323 똔가나지 11:45 44077 0
유머·감동 우리나라에서도 슬슬 인기를 끄는 공부 방법 257 똔가나지 02.24 19:40 80923 1
유머·감동 이미 이미지 다 말아먹은 억울한 로이킴 211 녤피치 2:55 64580 5
6624684 3년동안 혼자서 스펀지밥 찍고 있다는 제이셉 더보이즈 상 17:01 1 0
6624678 다시보는 우할제알 뉴큐세요 16:58 55 0
6624676 이승윤이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맛있게 먹었다는 라면밥 남준선배 16:57 166 0
6624674 백수 생활 12년만에 취직했다... ''' 16:56 404 0
6624673 릴바레랑 조합 찰떡같은 골차 보민 옹뇸뇸뇸 16:56 60 0
6624672 93만원들여 연돈 돈가스 먹으러간 유튜버 보겸 어니부깅 16:53 521 0
6624667 ㅋㅋㅋ 야 쫄았니?? ㅋㅋㅋㅋ 널 사랑해 영 16:51 301 0
6624665 홀린 듯이 줌인 당기는 왕코형 카메라 Bring back to 16:50 371 0
6624663 에이핑크 남주 은지 하트.jpgif 마카롱꿀떡 16:49 97 0
6624661 미국 코로나 바이러스 검진 비용 2 전앵웅 16:47 1219 0
6624659 현빈 샵 가기 전 과 후 ㄷㄷㄷ 원 + 원 16:46 1587 0
6624658 일본의 신기한 자판기 Top 5 널 사랑해 영 16:45 456 0
6624655 美 타임지의 한국 코로나대응 평가 어니부깅 16:41 728 0
6624653 가수 이승환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jpg 1 널 사랑해 영 16:39 191 0
6624651 쇠 들면서 철든 청소년 헬스인.jpg 훈둥이. 16:32 1048 0
6624650 박새로이 머리가 낯익다 싶었는데 28 최민호(26) 16:29 6833 0
6624648 아베 개헌이 가능한 이유 용시대박 16:25 489 0
6624647 미생 신입사원들이 받던 월급 qksxks ghtjr 16:25 939 0
6624645 초코가루인 척하는 계피가루 5 제이코 16:24 290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5 16:58 ~ 2/25 17: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5 16:56 ~ 2/25 16: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25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