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워너워너워너원 ll조회 21211l 0
 
Wf  请让我继续喜欢你
유끼리
와 나 그 주변 사는데 조심해야겠다 진짜
예전에 길 가면서 일부로 부딪히려고 하는 낌세를 보이는 남자가 있었는데...숙대입구 효창공원 주변 분들 조심하세요!

•••답글
야이...저동네사는데,,
•••답글
이게 무슨...묻지마범행 진짜 화나네요
•••답글
아 진짜ㅠㅠㅠㅠ학교근처인데ㅠㅠㅠㅠㅠㅠ
•••답글
체포했는데도 신원미상이면 불체잔가..
•••답글
신행정론
아ㅠㅠㅠ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이정현
아니 무슨...
•••답글
메탐테코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나 저동네사는데...
•••답글
귀염둥이
아 진짜 화나네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a priori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일년만기다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아니 대체 왜이러는 거죠
•••답글
아이고... 여자분이 심적으로 굉장히 힘드실 것 같아요...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너무 화나서 말이 안 나오네요 ,, 하
•••
펭수는 펭수
네...??? 회사가 효창동인데요
•••답글
오오세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Koh samed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포오비
점점 이러니..무서워서 못돌아다니겠네요ㅜ
•••답글
PINGU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세상이 넘 무서워져요..

•••답글
초록나무숲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왜 자꾸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ㅠ
•••
스티치이이
대체 잘못도 없는 저분들이 왜 피해를 입어야 하나요 사형 부활시켜주세요 제발
•••답글
남극펭귄
묻지마 범죄가 진짜 무서운듯....
•••답글
LEVl
와 미쳤네 왜 저러는 거야 대체
•••답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우리강아징
길가다 죽는 세상이라뇨...억울해서 어떻게 살아요
•••답글
19학번할래  19학번이지롱
효창공원쪽 사는데..무섭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홍진호 조난 당했다 무사히 구조 842 보이프렌드 민 15:15 67421 0
유머·감동 많은 급식세대가 싫어하는 메뉴 두가지....jpg 575 민천재 (23) 15:32 40053 0
유머·감동 동물의 숲 신작출시...팬들 반응.gif 368 비가오는날엔 02.25 20:48 68078 2
이슈·소식 ㅅㅂㅋㅋㅋ드라마보는데 가면이 존나 옹졸하게 생겨서 짜증나 262 언행일치 02.25 23:56 54601 3
유머·감동 초등학교 소풍갈때 음료수 5개.jpg 226 김밍굴 18:13 18680 0
6626859 DPR LIVE 새 앨범 트랙리스트 더보이즈 상 20:21 1 0
6626857 [단독] 집에서 '코로나19' 검사하는 키트 개발완료…"긴급사용 승인.. 티아라 함께가 20:19 99 0
6626852 어느날 갑자기 시리즈 3 / D-day (9) 장미장미 20:17 23 0
6626844 마스크 때문에 귀아플때 쓰는 방법 2 날씨가 좋으면 20:09 1294 0
6626842 요즘 인도에서 아주 핫한 짱맛 예상 음식 1 몹시호시 20:09 411 0
6626839 "신천지 중국 신도, 지난해 12월까지 우한서 모임" Twenty_Four 20:08 167 0
6626826 올해 본 영화 저의 별점 조이야 이쁘 20:00 140 0
6626825 최근 버스 정류장 근황 세븐틴 비니 19:59 199 0
6626823 "대구경북 봉쇄”, "코로나 확산은 한국인 탓”… 정부, 또 말실수 2 뭐시라? 19:58 459 0
6626822 [속보] 전북 신천지 신도 1만 1135명 명단 확보..전수조사 돌입.. 쿵쾅맨 19:56 128 0
6626821 [속보] 과천서 2명 첫 확진..신천지 숙소 거주 쿵쾅맨 19:56 105 0
6626820 [속보] 서울 신천지 교인 2만8천여명, 내일 증상여부 전수조사 쿵쾅맨 19:56 71 0
6626816 울산서 코로나19 6번째 확진자 발생.."5번 확진자의 할머니"(속보.. 김상연 19:52 128 0
6626815 [속보] 전북지역 신천지 신도 1만 1135명 명단 확보..전수조사 .. 김상연 19:52 82 0
6626806 [속보] 울산시 "코로나19 6번째 확진자 발생..5번 확진자의 할머.. 218023_return 19:48 174 0
6626805 [속보] 울산 6번째 확진자 나와.. 신천지 교인 손자에게서 감염 218023_return 19:48 144 0
6626804 [속보] 울산서 코로나19 6번째 확진자.. 5번 확진자의 73세 할.. 218023_return 19:48 98 0
6626801 명성교회 부목사, 감염 중 여섯 차례 예배… 교인 가정도 방문 더보이즈 김영 19:48 164 0
6626799 조장혁"나는 우파 아냐…비판 글 대상은 문재인 대통령 아닌 정부” 패딩조끼 19:46 23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20:16 ~ 2/26 2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6 20:18 ~ 2/26 2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WayV 77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