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몹시호시 ll조회 42685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일하는꿀벌
저 사탕, 과자통에는 잡동사니들이 들어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
•••답글
22ㅋㅋㅋㅋㅋ 맨날 설레서 열어보면 사탕아니라서 시무룩..
•••
333ㅋㅋㅋㅋㅋㅋㅋ
•••
김쩨알  동백꽃 필 무렵
CB Mass
저거 창 보면서 맨날 나팔꽃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답글
헐 저도2222
•••
할머니보고싶어요
•••답글
솔의눈  머리까지시원해지는늒
저두요...
•••
정수정수뎡  슴 축구⚽️ 한화⚾
88 저두요ㅠㅠ
•••
3000만큼 샤랑해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김태형 내꺼  방탄소년단 뷔 워더
10 할머니 보고싶다
•••
Shoot Me  Young K
13 꿈에라도 나와주지
•••
1414 외할머니ㅜㅜ
•••
Anything  NEVERMIND
1616 ㅜㅜㅜㅜㅜㅠㅠㅠ....
•••
19 할머니 사랑해 많이 보고싶어!!
•••
우지아장아장  아장아장걸어가요
202020
•••
젼졍꾺  🐰💛✨
이승훈  강김송이
23 보고싶네요
•••
大の 智  
25 외할머니...
•••
 
비밀번호변경
다른건 다 좋은데..1에서 항상 비린내가 났어요 ㅠㅠ
•••답글
로켓펀치  인피니트 골차 호원
고봉밥..ㅋㅋㅋㅋ 할머니 집가면 항상 2배는 먹는데 왜 그것만 먹냐고ㅠㅠㅠ 자꾸 먹을걸 주세요ㅠㅠ
•••답글
사랑해용
세번째는 뭐에요?
•••답글
창문 무늬?때문에 집에서 보면 가로등이 저렇게 보여요!
•••
아 제가 생각한게 맞네욬ㅋㅋㅌㅋㅌ댓 고마워옹(•ө•)ෆ⃛
•••
월드와이드핸썸  김석진
세번째 사진 넘공감이옄ㅋㅋㅋㅋㅋ
•••답글
우리가 남이가
와 3번 진짜요 우리 외할머니 집
•••답글
김무념
사랑방 선물인엔 바늘과 실뭉치들이..! 할머니의 반짓고리함이었쥬 ㅎㅎ
•••답글
우습구유치해
세번째 진짝ㄲㅋㅋㅋㅋ 차 다닐때마다 X자로 보여서 어릴땐 무서웠어요...
•••답글
아닌데! 아닌데! 울 할무니는 안 그러시는데!
•••답글
김남준을국회로
세번째 진짜 ㅇㅈ이욬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저 자개농? 아직 저희 집에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이달의 소녀 츄  점점더두근대는맘
정겹다 ㅠㅠ
•••답글
호미
지금도 할머니집에서 사는데 1,2,3 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소벳
진짜 미쳤다ㅋㅋㅋㅋㅋ똑같아욬ㅋㅋㅋㅋㅋ
•••답글
변백현최고
와 사랑방 선물 진짜 오랜만이다
•••답글
등 륜  인생남주 봉황ㅠㅠ
3 ㄹㅇㅋㅋㅋㅋ..
•••답글
노말리
고봉밥 ㅋㅌㅌㅋ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harnandez
+ 이상하게 젤리라고 써진게 아니라 제-리 라고 써진 과일맛젤리가 장롱 안에 있음
•••답글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저희 할머니 같은 분이신가옄ㅋㅋㅋㅋㅋ진짜 소름돋았어요
•••
Hoxy,,, 광주새럼?
•••
팬치차일드
+ 델몬트주스유리병
•••답글
김 빠삐  인피니트, 호야 다 소중해
저 불빛?이라고해야하나 보니까 할머니네 가고싶가ㅜㅜㅜ
•••답글
레이겐 내아내  워너원,슈주,몹싸
저 자개장이랑 불빛은 진짜 전국 할머니들 공통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두릅두릅두
세번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SOOJIN  아이들 수진
와 세 번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김뚜띠_  뚜띠는 공주예요
와 세번째 오랜만에 본다
•••답글
초록나무숲
와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테티스  바다의 여신
1 2 3 인정합ㄴㄱ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도경수(1993)  답글달지말아죠요
와 마지막 저 과자통...
•••답글
WOODZ(25)
줄게 내 갤럭C  엘지폰사용합니다
진짜 단 하나도 빠지지 않고 우리 할머니집 그대로
•••답글
녹아요  나정모사지미다채쯔♥
차가운 보리차/식사때 항상 반주하시는 할아버지 대병소주/할머니표 진한조청이든 자기/파란색날개 선풍기랑/ 처마밑에 말리고 있는 옥수수/ 항상 하나는 뒤집어진 고무신 /장독대옆 이웃집이랑 같이 썼던 우물 등 추억이네요ㅎㅎ
•••답글
클라우드
할무니 보고싶다
•••답글
황금막내=전정국  정국 솔로데뷔, ost 소취중
와 2번째 진심ㅋㅋㅋㅋㅋㅋ
•••답글
또만간
우리외할머니댁인줄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므와지경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들꽃  부드러운 미풍을 타고서
아 저 창문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할머니 보고싶다
•••답글
뿌룹뜝
할머니집 찍힌듯 ..
•••답글
새오빠 찾는 중
완전 다 공감했는데 할머니가 아파트로 이사가셨어요
•••답글
청포됴
헐 저희 할머니 댁에는 위에 물건들 하나도 없어요..
•••답글
김국헌송유빈
3,4번 보면 외할머니 생각나요..ㅠㅠ 할머니집 놀러가면 사탕통에서 백원짜리 꺼내서 색종이 사라고 주시고 그랬는데.. 외할머니 보고싶어요
•••답글
우주인 알린
자개농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저 노리개?도 똑같이있어요ㅋㅋㅋㅋㅋㅋ
•••답글
HIGHLIGHT두준  그곳에서 기다릴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전뎡국  유포리아
잌ㅋㅋㅋㅋ본문받고 생수병에 갖가지 액체류 담긴것도..
•••답글
김지수(27)
저희 할머니집은 다 아니네유
•••답글
칠노래왕 칠장난꾸러기  너 없인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할머니집 예전에 저랬는데 지금은 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얼마전에 바꿨어여
•••답글
모브  💜
저 장롱 ㄹㅇ 외할머니집에 있눈뎈ㅋㅋㅋㅋ
•••답글
우익 + 조작 + 접대부 대동  ☁️뒤☁️ 조작피해자 보상부터
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쭈루룩 벽면 한개 꽉채워져있어요 딱 저런걸로ㅋㅋㅋㅋㅋㅋ
•••답글
강녕현
치킨 먹고 배불러서 티비 보고있으면 할머니가 오셔서 아가 밥 먹어야지! 이러세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치킨은 걍 간식 .. 쌀밥 먹어줘야해요 .....
•••답글
벤토리
하나도 아니지만 항상 맛있는 거 많움
•••답글
쁫띠  💎샤이니💎
아 진짜 할머니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외할머니 보고 싶다... 엄청 오래 되었는데도 기억에 생생한 우리 할머니 ㅠㅠ
•••답글
내말을 믿는다면 하나 둘 셋  방탄💜아미
ㅇㅈㅇㅈ
•••답글
넌나의다섯번째계절  아직 푸른색이야
저 사랑방 사탕 너무 좋았는데 ㅜㅜㅜ
•••답글
정윤오꺼
아아악 3번째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Scarlett. Johansson
두번째 말고는 .... 안에 진짜 덮으면 숨 못쉴거같은 이불로 가득 쌓여있어요
•••답글
카카시  내꺼
할머니사랑해요 ㅎㅎㅎ
•••답글
滿月.
사랑방사탕 ㅠㅠㅠㅠㅠ 제일 맛있는데ㅠㅠ
갑자기 먹고싶다.. 저거 요즘에도 팔고 있나요?

•••답글
룸이
특히 저 창문ㅋㅋㅋㅋ
•••답글
끾꺆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샤 오 잔  🐰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살다가 두 분 다 돌아가시고, 집 이사가면서 이젠 못보지만... 옛날 집에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기모더워더
문 ㅋㅌㅋㅋㅋㅋㅋㅋㅋ ㅇㅈㅇㅈ
•••답글
11월1일
할아부지 촐랭이가 아직도 할아버지 기다려요
보고싶따

•••답글
93IU  좋은날
K-Grandparents home
•••답글
가자니가  COYS
3번쨐ㅋㅋㅋㅋㅋㅋ대박
•••답글
  Amor tui
전 노공감ㅎㅎ 다 안맞음..
•••답글
  Amor tui
대신에 맨날 과자가 엄청 큰 봉지에 들어있고 냉장고에 아이스크림 엄청많고 그래요..ㅋㅋㅋ 집에갈때 과자 친척들이랑 나눠서 챙겨감
•••
유연정(@uyj_s)  님의 insta
할머니 보고 싶다...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문수인
와 창문 ㄹㅇ
•••답글
윤 진영  ASH ISLAND
2번 공감해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CKND  💚NCT💚
3번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지쳤어
다 너무 공감돼요ㅋㅋㅋㅋㅋㅋ
•••답글
CASPER  CROSS GENE
할머니 고등어 조림 진짜 최곤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Solitary Illusion
진짜 그렇게 슬픈것도 아닌데 눈물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Montblanc
생선조림 고봉밥 빼고 다 공감 돼요
밥은 제가 밥 많이 안 먹는 걸 아셔서 적당히 주세요

•••답글
에이프릴 진솔  다시만난너 하다솜
헐 세번째 창 대박 ㅋㅋㅋㅋㅋㅋㅋ추억이에요
•••답글
NCT루카스  매일 밤 동화같네요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답글
김스치면인연  ^ㅁ^
와 어제도 갈치조림 먹었어요..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답글
귀에꽂아줘요  빅쮸 효신햇님
세번째 짤만 공감
•••답글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와 다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없는 것들인데 다 봤어요
•••답글
킹기훈
아 ㅋㅋㅋㅋㅋ
•••답글
김 준규  데이식스
완전 오랜만ㅋㅋㅋ
•••답글
adf
세번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울세주야
델몬트 주스병에 물담아 마셧어야했는데
•••답글
여자친구 은하
ㅋㅋㅋㅋㅌㅋㅋㅌㅋ
•••답글
로퍼기퍼
장롱ㅋㅋㅋㅋㅌ그냥 똑같은듯
•••답글
헨리
아 ㅠ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답글
EХО-L
2 3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저희 집이 할머니 집인데 없어요... 이사오기 전 집에는 있었는데ㅜㅠㅠ
•••답글
하꼬아꼬내꼬
ㅇ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하바나 오나나   후어ㅏ
두번째꺼 진짜 대박인게 딱 저거 할머니댁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ㅠㅠ
•••답글
하늘에서 온 옹  워너원김현아
2 3번만 공감이엽
•••답글
2번째 우리 할머니집 사진 같은데..
•••답글
저 사탕통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ㅋㅋ
•••답글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공감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코코호도
다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노마츄정
•••답글
몽슈슈
밥 ㅇㅈ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쌓아주고도 더 먹으라고 함
•••답글
kanetv8
다 좋아 ㅎ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차은우 vs 뷔 vs 민호 vs 옹성우 vs 민규 투샷짤.gif 386 남준이는왜이 04.09 22:26 39045 4
유머·감동 보름넘게 바나나를 먹으면 생기는 일 202 아 힘들어 피 0:16 44515 9
유머·감동 셀프계산대에서 계산하고 있는데 신분증달래.jpg 197 벤츄리 04.09 18:17 49755 1
유머·감동 드라마 보면서 넘 안타깝고 슬펐던 커플들.jpg 199 네가 꽃이 되었 04.09 23:34 32138 0
이슈·소식 왜신 "한국은 감염자 수를 속이고 있다." 169 어벤져스 어셈 04.09 15:10 57527 13
6697958 러블리즈 예인 각선미.gif 김낑깡 14:01 9 0
6697957 여성스럽게 게임 아이디를 지어보자.jpg 더보이즈 주 14:01 7 0
6697955 결혼식때 흰옷입고 사진찍은 친구 hwikaii 14:00 187 0
6697954 ???:어딜가도 그 분이 보여요... 윤세원 13:57 230 0
6697952 그리즈만 게임단.jpg 류준열 강다니 13:56 73 0
6697950 왜 강동원한테만 벚꽃 뿌려줘요? 2 맠맠잉 13:54 522 0
6697949 음원 1등을 그렇게 하는데 왜이렇게 쉴드쳐주는 팬들이 하나도 없어.... 장미장미 13:53 469 0
6697948 제가 왓챠 4.5점 준 영화 모음 2 토끼네 13:52 203 0
6697946 난감주의) 인도산 치석.gif 유기현 핑크머 13:51 409 0
6697945 조규남이 장어정식에 빡친 이유 널 사랑해 영 13:50 290 0
6697944 이모티콘으로 답장하시는 교수님 2 더보이즈 상 13:49 768 0
6697943 다음 영화속의 장면 대사는? (난이도 하) 어니부깅 13:45 186 0
6697942 인도식 모래튀김 7 세상에 잘생긴 13:43 1460 0
6697941 [런닝맨] 뜻밖의 이별 고백 제이코 13:42 411 0
6697940 여자가 엄청 예쁘면 생기는 일 5 유기현 (25) 13:41 2609 0
6697939 직장인들 스트레스 푸는 법.gif 1 유기현 (25) 13:39 676 0
6697936 [베놈2] 촬영샷 - 스파이더맨 민천재 (23) 13:37 182 0
6697935 본인이 사용하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1 옹성우박우진 13:37 101 0
6697932 하다하다 패딩도 충전시키기 시작한 대한민국 1 참섭 13:35 160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0 14:01 ~ 4/10 14:0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0 14:00 ~ 4/10 14: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