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내 마음속에 저 장 ll조회 83490l 0
 
1234

바쁜여우비  지나가는 사람
BTS JM
Daffodil  Lidoffad
아악아아아아악 혐오주의없어서 방심하고 들어왔는데ㅠㅠㅠㅠㅠㅠ
•••답글
Yonezu Kenshi  잿빛과 푸름
뭐야 저게??????? 설마 바퀴???
•••답글
붉은가슴울새   ᕙ(•ө•)ᕗ
으아아아아이아아아아눙아아아아가아아악
•••답글
kakaobank
벌레주의 보자마자 내룟는데 안보길 잘했네영
•••답글
별똥밭
혐오주의 달아야하는거 아닌가요ㅠㅠ
•••답글
울지말고얘기해
거민가? 하고 보는데 아 제발..
•••답글
沈昌珉  그리고 정윤호
오우야와우
•••답글
윈드  김재환 공식 팬클럽
아 에반데.... 밥맛뚝떨
•••답글
아기_오구
근데 왜 다 저기서 뭉쳐?있는거죠....?
•••답글
and end
저길 어떻게 들어간거지 소름
•••답글
야알못
어우... 자는건가요 죽은건가요 ㄷㄷ
•••답글
부엠더블유  조용히 크는 세븐틴
으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ㅏ라아아아아아마이아이즈
•••답글
라우브
오마이갓 오마이갓 오마잉ㅌ이이이ㅣ이잉
•••답글
아이야!
와우 처음엔 부품인줄 집 불태워야겠다
•••답글
키친키친쿠키친♬  BTS
으아아악........ㅠ
•••답글
조승연 (WOODZ)  🧡💙
펄 사파이어 블루  BTS and SJ
이상해서그냥내리길다행
•••답글
초빕빌런  스시메이진 가고파
22 까는 순간 훅 내려서 다행히 못봤네요 휴..
•••
드디어본
으아아ㅏㅇㄱ
•••답글
떵웅
X1이은상  2002.10.26
아나 움2₩,짤 왜 안끝나아윽
•••답글
규남이  성규가 귀여운탓인가
아...밥먹고있었는데...
•••답글
티버  티버 다시 버프 좀
아니 아.. 제바류 제가 본게 벌렌가요? 바로내렸는데ㅠㅠ
•••답글
아.......................
•••답글
지민쒜!
세상에...
•••답글
향기
으악.. 디글디글
•••답글
청순마녀
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토나와요ㅠㅠㅠㅠㅠ
•••답글
망고가 얼망고?
와 보면서 진짜 손 부들부들 떨었어욬ㅋㅋㅋ 혐오주의 점 ㅠㅠㅠ
•••답글
고양이 수인
와 이건 좀..
•••답글
다정한고양이모모  몽몽몽
다우니
아제발 혐오주으ㅏ 달아주세요ㅠㅠ
•••답글
C9 배진영
오잉 근데 왜 저렇게 많은거죠...?
•••답글
로딩느린 내폰아 고마워.....
•••답글
굔쥬님  19920708
ㅇ아아앙앙르으ㅏ아앙라아아아앙아아ㅏㄱ
•••답글
왕이보
으..으악 ㅜㅜㅠㅜㅜㅜㅡ
•••답글
망개해떡
🤬🤬🤬🤬🤬😱😱😱🤬🤬🤬🤬😱😱😱😱😱🤬🤬🤬😱😱😱😱🤬🥶🥶🥶🥶🥶😨😨😨😨😨
•••답글
양양이양
바선생...?
•••답글
내 우주는 전부 너야_  엑소 사랑하자
으악 저게 다 뭐람
•••답글
호도깅  호석이에게치인좀비
악 바선생~~~~~
•••답글
종혀이  나의 자랑
아아아악
•••답글
Montblanc
.....다행히 다 열기 전에 댓 봤네요...
•••답글
천재소녀  너를 사랑하는 일은 놀라워
...어떻게 저럴 수가 있죠.....?너무 충격적인걸요....
•••답글
김 준규  데이식스
#민윤기천재
우아아아앙아아아아ㅏ악
•••답글
시루아
죽은거예요?? 왜 가만히 ㅇㅆ지....? 와 아니 어케 들어간거야....
•••답글
풀먹는코끼리  
다행이다ㅠㅠ 나오기전에 내렸다ㅠㅠ
•••답글
옴뇸냠
와락ㄹ돠아라ㅏㄹㄱ와라라라라락오라ㅏㄹ라ㅏ라라라알락ㄱ까타아아ㅏㄱ
•••답글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으윽으윽 으윽 밥먹으면서 아무생각없이 눌렀는데 아악
•••답글
지상낙원
아아ㅏㅇ앙아아ㅏㅇ아ㅏㅇ아ㅏㅏㅇ아ㅏ아아아아ㅏㄱ!!!!!!!!!!!!!!!!!!!!!!
•••답글
3호선  대화행
왜 가만히 있지? 죽은 건가
•••답글
3호선  대화행
아니 그나저나 크기가 무슨ㅋㅋㅋㅋㅋㅋ 국산 바선생이 ㄹㅇ 작은 편이긴 한가봐요...
•••
CANVAS_LEO(18.07.31)
뚜껑 여는 부분에서 댓글로 내린 나 잘했다....그냥 지나가겠습니다
•••답글
김남준와이프  BTS TXT
아...ㅠㅠㅠㅠㅠㅠ밥을 다 먹은 게 다행인지 불행인지
•••답글
진정령.  망기무선 백년해로
으아 악!!!! 으아아으아가ㅏ!!!! 아!!!!! 악!!!!!!!!
•••답글
(無)
오마이갓.......
•••답글
G.D
아 이거 새벽에봤는대 또눌러부렸다̆̎ 아 .. ㅠㅠㅠ
•••답글
adf
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아아
•••답글
초코맛도넛
으아아아아어아아아아아아악.......,그래도 열었을때 날아오지않아서 다행이에요....
•••답글
황도
아 댓글부터 보길 잘 했네요
•••답글
빌리 아일리쉬
오..마이..갓.. 벌레주의 못 보고 확 내렸으면 아우우우으으으으으
•••답글
온더무
아 토나와
•••답글
크로와상너구리
으아아........
•••답글
뱅탄  빅뱅방탄 🌼👟
혐오주의 잘 봐왔는데 이번건 진짜 역대급이네요;... 으...
•••답글
후르츠텔라  망고맛이 진리.
우와 움직일까봐너무무서웠어여...
•••답글
아리엘이사벨라
혐오주의 좀 해주세요 저녁먹다가 뱉을 뻔했어요
•••답글
바나나 스플릿
오우 노우
•••답글
복숭아.
와 웬만한 징그러운 거도 잘보는데 이건 소름...
•••답글
kanetv8
아오 저게 뭐야
•••답글
아으 진짜
•••답글
김갱얼쥐  사람 최고 조아 사람 안무러
으악 두번째 보는데도 너무 끔찍하네요
•••답글
검을玄
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아악!!!!!!!!!!!아아아아아악!!!!!!!!!!!
•••답글
아악 왜 점점 확대하싴는 거헤요
•••답글
HeeIn
혐오주의 답시다ㅠㅠㅠㅠㅠㅠ ㄹㅇ 손 덜덜 떨림요..
•••답글
김동현  ←2월12일생일임
자세히 안보고 내리길 잘했네요.. 저는 벌이 벌집 만들어둔거라고 생각하고 내렸는데 그냥 그렇게 알고 넘어갈게요
•••답글
별빛 은하수
혐오주의 해주세요ㅠㅠㅠㅠㅠ
•••답글
루프트
애착가방  💙🖤
아아ㄱ..아ㅏ.. 가까이 가지 마세요...
•••답글
NCT루카스  매일 밤 동화같네요
아 토할것같아 혐오주의 달아주세요,,
•••답글
고구마핫또그
아 혐오주의 달아주세요ㅠ
•••답글
신계영  월선헌십육경가
댓글 먼저 봐서 다행이다.... 오마갓
•••답글
그레고리
와 글 천천히 내리다가 벌레 주의 보자마자 황급히 내렸네요 안 봐서 다행 ㅜㅜ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으아아아아아아악
•••답글
노란치즈  치즠
태형이랑 연탄이랑  영원히 행복하기💜
와 세상에...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이런 영국인 확진자 보셨어요"..자가격리권고 무시·마스트 안.. 200 노츄캡짱 03.28 13:26 61131 6
유머·감동 남친 관상이 최악이랍니다..jpg 187 보이프렌드 동 03.28 11:35 60438 0
유머·감동 자가격리가 지겨웠던 전세계 사람들.jpg 172 비가오는날엔 03.28 11:29 57845 1
유머·감동 어제자 이시국 필터 낀 아이돌 149 도시온 03.28 21:30 35844 33
유머·감동 정액을 한번도 본적 없는 언니들 160 윤정한 아내 03.28 15:07 55909 1
6678644 남친이 아는 여자후배가 개업한 꽃집에서 꽃을 사줌 +ordin 4:04 38 0
6678643 불륜전문배우고충 하니형 4:02 72 0
6678641 이란) 추락 비행기 블랙박스는 넘겨줄 수 없다 펄스 3:57 111 0
6678640 치차리토 말도 안되는 백헤더 슈팅.gif 더보이즈 영 3:54 81 0
6678639 남산의 부장들 에그 지수 세정언니링 3:53 67 0
6678638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 현직 기사들이 추천하는 빵 1 원우얌 겨론 3:49 415 0
6678637 갈갈이가 사는 집 djekxn 3:46 272 0
6678636 [블박] 불법유턴 사고유발 NCT 지 성 3:44 106 0
6678635 스압) 흘러넘치는 뱃살에 고통받는 여인.jpg 218023_return 3:41 933 0
6678634 질풍전술을 사용한다 마유 3:40 60 0
6678633 영화 기생충 명대사는? 1 패딩조끼 3:39 285 0
6678632 나를 묶고 가둔다면 1 맠맠잉 3:38 427 0
6678631 기름 안튀고 삼겹살 굽는 조리기구 4 세븐틴 원 + 3:34 1099 0
6678629 어디까지 피곤해보셨나요? 1 류준열 강다니 3:23 621 0
6678627 12년 동안 언어장애인 행세.gisa 보이프렌드 민 3:21 2466 0
6678626 과거의 본인에게 무전이 온다면 양세종의 개 3:19 568 0
6678624 동일가격 음식 당신의 선택은?.jpg 11 태 리 3:15 1003 0
6678623 [스카우팅리포트] 대구 이진용 無地태 3:11 64 0
6678621 로켓펀치 수윤.gif 전앵웅 3:06 39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4:02 ~ 3/29 4: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9 4:04 ~ 3/29 4: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