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오랜날오랜밤동안 ll조회 165535l 0
 
두두둠칫
밑에꺼 진짠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추천추천
여자들의 비밀 .. ㅋ 웃기네용
•••답글
오우어앙
진짜 교복입었을 때 생각하면 기능 그런거 다 필요없고 걍 제발 편하게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요즘 치마도 너무 짧게 나와서 불편ㅠㅠㅠ 라인같은거 필요없는데 등하교 할때도 공부할때도 불편 그 자체 일본처럼 여자애들도 걍 교복 엄청 크게 나오면 안되나여...
•••답글
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복에 저런 거 넣느니 가격을 낮춰주세요~~~
•••답글
박지민 (26)  날 웃게 해줄
요새 개방적이네여 ㅎㅎ
•••답글
나나의 잼잼  작고귀여운인주니
매직 소매 빼고는 다 필요 없는 거...
비밀 주머니칼 보고 제 눈을 의심했잖아요ㅋㅋㅋㅋㅋ

•••답글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비밀두머닠ㅋㅋㅋ
•••답글
a priori
마이나 늘리길..무슨 크롭티도 아니고 팔만 들어올리면 배가 휑합디다요
•••답글
빵동혁  NCT 해찬
치마 슬라이딩매직밴드는 진짜 좋아욤ㅋㅋㅋㅋㅋ 고등학교 입학할때 허리에 딱 맞춰서 샀는데 고3되니 치마가 안맞더라구요 ㅜㅜ
•••답글
아이스크림 크레페  다이어트 는?
그쵸 비밀주머니에 장미칼 하나쯤은 다들 있어요
•••답글
칩chip  어쨌거나저쨌거나여튼저튼쨌든끝
비밀주머니에 장미칼 넣어두고 쉬는 시간에 사과 깎아먹으면 얼마나 맛있는데요~~
•••답글
밥밥밥을머거요오  행복한동구래미💜
라인 그딴거 됐고 팔통이나 넓히세요 셔츠나 동복, 하복할것없이 어디가서 손을 못들어요 진짜 디자인하는 새끼는 도대체가 여학생은 그냥 투디캐릭턴줄 아나 그러니까 남학생 셔츠, 생활복 체육복만 입고 생활하죠 학교에서 거진 10시간을 넘게 생활하는데 저런걸 입고 어떻게 10시간동안 앉아있고 밥먹고 움직입니까
•••답글
kakaobank
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어ㅏ여다내자
담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틴트주머니는 진짜 부럽당
•••답글
마이는 늘려도 다 줄여입고 다니던데요 뭘..ㅎㅎ갠적으론 이해 안가지만ㅋㅋㅋㅋ
•••답글
핑크니트김원필
슬라이딩 매직밴드는 좋아요ㅋㅋㅋ급식 맛있는 날 유용합니다
•••답글
새벽두시감성
틴트주모니 놀랍다... 몇개는 라떼도 있었는대~~
•••답글
세형이꽃
다필요없고 교복좀 크게 해줬으면,,, 학창시절에 컵떡볶이만 먹어도 교복찡겨서 힘들었다고요 ㅠㅠ
•••답글
朱正廷
슬라이딩매직밴드는 진짜 좋았어요!! 다만 학년이 갈수록 살이쪄서 이것도 좀 부족했다는점....^^ 더 넉넉히 나왔음좋았을텐데여
•••답글
하늘보따리  매운탕사랑해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게 마이... 걍 자기 겉옷입는게 더 편해요... 마이 입고 위에 입으라는 거 노이해
•••답글
마이요?
•••
하늘보따리  매운탕사랑해
마이였군요...모른척해주세요...민망하군요... 호다닥 수정하기!
•••
황민현 뉴이스트  뉴이스트해피플레디스
아 인정이요ㅋㅋㅋㅋ 얇은데 불편하고 비싸기만 한
•••
틴트 주머니 왜 필요한지..ㄹㅇ..이해못해...
•••답글
푸핡
교복 라인 없애줘요...점심먹고 괴로워요ㅠㅠㅠ
•••답글
숲비
틴트 주머니 너무 기괴하다고 생각해요ㅋㅋㅋ 차라리 생리대 주머니면 우와 기능적이다! 하겠는데 여학생 교복에만 화장품 주머니ㅋㅋㅋ학생한테 화장 강요하는것도 아니고 이상해요. 학교다닐때 그놈의 슬림 라인 때문에 밥먹고 나면 숨쉬기가 힘들고 혈액순환 안돼서 팔다리가 심하게 저렸어요..오죽하면 반 남자애들이 여자애들 셔츠 장난으로 입어보고 팔을 위로 들었는데 실밥이 터졌었죠
•••답글
조이트론400  안녕하십니끄억~
비밀 주머니 따로 있어요
•••
서약
거 낙낙하게나 만들어주쇼
•••답글
억승연
라떼는 치마에 작은 주머니가 있어서 거기에 맨날 틴트 넣었었는데.. 배쪽에 있어서 티도 안났어요 소지품검사할때 거기 넣어두고 모르는 척ㅋㅋㅋ
•••답글
라다뚜
헐 근데 핫팩 주머니는 좋겟다
•••답글
스수
틴트주머니 신기하닼ㅋㅋㅋ
•••답글
밑에겈ㅋㅋㅋㅋ 진짠줄 알았어요
•••답글
@최수빈  TXT
근데 라인 ㄹㅇ 왜 넣어요 학교 다닐 때 너무 불편했음 팔 좀만 들어도 배 다 보이고 ;
•••답글
콩티즌  빅스데식
비밀 주머니에 칼 정도는 넣고 다녀야 전투학생이죠
•••답글
인절미구이
하긴 살다보면 식칼 하나 넣을 비밀주머니는 필요하잖아요?
•••답글
방방바라방
발열 1도 안되는 발열 주머니...
•••답글
왜 내 교복엔 없지...모르는 건가
•••답글
이쟁찌  💗SF9 재윤💗
핫팩 주머니 빼곤 신기한게 없넹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왜 가능이라고 보고 들어왔지
•••답글
본진이 네개  방탄아이유레벨이채연
와이셔츠 라인 좀 어떻게 해봐요 진짜 너무 싫음
•••답글
끾꺆
마지막 두장 ㅋㅋㅋㅋㅋㅋ
•••답글
Delight_L
교복 안예뻤으면 매일 사복으로 갈아입었을텐데 교복 라인 들어간게 예뻐서 너무 좋았음 근데 개인적으로 니트조끼가 싫었지..
•••답글
_전정국_  Golden_Closet
마이 만든 사람은 평생 마이만 입고 살아봐야 합니다
•••답글
So!YoON!
낙낙하게나 만들어주쇼..
•••답글
donut  ?
체육복이 최고지
•••답글
JOY is mine  유로스타 타는게 꿈
이번에 교복샀는데 비밀주머니에 뭐 넣었더니 툭 튀어나와서...별롭니다
•••답글
Fen Orchid
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배옥
걍 바지로 통일하든지 했음 좋겠어요 하복이 진짜 노답
•••답글
#BTS_twt
요즘은 총넣을 수 있는 공간은 안나오나 보네요 총보단 칼이 실용성 있어서 그런가
•••답글
뭉치뭉치🧡
마지막 뭐야 ... 눈을 의심함
•••답글
햔상혁  빅스LR 컴백해요 (속닥속닥)
담배ㅋㅋㅋㅋㅋㅋㅋ놀랬넥ㅋ
•••답글
비밀주머니에서 식칼 나오는게 킬포네요
•••답글
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핫팩주머니 편해요~ 근데 치마입을 때 혼자 튀어나와서 좀 짜증날뿐....
•••답글
험티덤티
신기하네요...저희 때 학생들 무슨 짓을 해서라도 허리 쭐이고 치마 줄여서 빠따맞고 그래도 모두가 마이 줄여 치마는 미니스커트 단합이었는데...그 때 학생들 니즈에 맞춰 나온 것이 팔다리 허리줄이고 한치수 작게 나온데다 치마도 예쁘고 짧게 나온 스쿨룩스ㅎㅎㅎ 다들 조선 시대에서 벗어난다고 선생님 멍멍이 무시하고 입었는데 이제는 반대가 됐네요. 교복이 줄인핏으로 나온걸 다시 탈피하려고 하는 사회의 반복이 재밌어요. 이런게 유행은 돌고도는것인가...
•••답글
공감합니다222222
•••
PENGCLUB  펭하!
라인이나 없애셈ㅋ
•••답글
SIYEON HAN  난 언니의 고량주
마이 안그래도 빳빳한데 팔통은 쪼여서 활동범위 좁고 길이는 짧고 어깨는 솟아오르고 남학생용 마이 구해서 입는 애들 많았음 ㅜㅠ
•••답글
브rrrrr따따
와 핫팩주머니 위치선정 짱이다 저기뜨뜻하면 진짜 온몸뜨뜻임!!
•••답글
팝콘각  마시쩡
매직밴드 탐난다 왜 이제야 나온 거야
•••답글
심장이슴덕슴덕  슴덕
치마랑 소먀 늘리는건 좋은거같아용
•••답글
전정국잘생겼다
으아 다필요없고 쓸데없는 라인 넣지말고 그냥 넓혀주기만 하면 되는데..
•••답글
미유미유  ♥️
신기하다 나 학교 다닐 때는 치마 줄인다고 엉덩이 뚜까맞고 그랬는뎀
•••답글
담금
교복 항상 남자걸로만 입었음 여자거는 ㄹㅇ 라인 다들어가고 팔 들면 팔피안통해서 저리고 노답
•••답글
다같이 뿌뿌뿌  칙칙폭폭
칼보고 놀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두뭉이
비밀주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 371 따온 0:24 55808 0
이슈·소식 논란이 되었던 개학연기로 인한 담임문자.(저는 지금 봐서요) 257 태 리 16:14 26117 0
이슈·소식 어제 오늘 롯데월드, 한강 공원(여의나루역) 230 stand up 3:43 45513 2
이슈·소식 지금 일본에서 한국 비웃고 있는 사진....jpg 200 lovingyou 15:58 27285 5
유머·감동 걸그룹인 일본인 딸을 위해 한국어 공부를 하신다는 어머니.jpg 170 더보이즈 상 04.04 21:19 45138 6
6690479 tvN 새예능 '캐시백' MC 김성주·김민아+김동현·이상화·황치열 출연확.. 세븐틴 비니 19:49 1 0
6690465 이번에도 변하지 않은 주말드라마 특징 참섭 19:43 126 0
6690464 익숙한 실루엣이 보이는 놀면 뭐하니 인스타 장미장미 19:43 273 0
6690460 文에"자신감 근거 뭐냐"묻던 김예령 기자, 통합당 대변인으로 중 천러 19:40 110 0
6690458 요즘 담임 안내장 근황 유기현 (25) 19:39 292 0
6690456 원룸 옆방여자랑 주차하다 썸탄썰 2 Jeddd 19:38 326 0
6690447 요새 유행하는 독서실 리모델링 ...jpg 9 세븐틴 원 + 19:33 2728 0
6690445 "김지석과 서로 호감?"'더 로맨스' 유인영의 솔직 고백 양꼬치 떨어져 19:32 283 0
6690442 일본"독도는 일본땅..코로나 협력에 '균열' 안 돼" 2 김상연 19:31 285 0
6690437 [속보] 코로나 확진 80대 여성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박뚱시 19:22 454 0
6690434 문대통령 트윗/동백꽃 지듯 슬픔은 계속되었지만 김규년 19:24 129 0
6690433 팬사인회에서 시스루 입은 설현 .gif 사랑을먹고자 19:23 457 0
6690428 인스타 팔로워 50만명 넘긴 마마무 화사 세기말 19:21 272 0
6690427 대전 39번째 확진자, 4일 입국 뒤 곧바로 임시 격리시설 이동(1.. Wannable(워너 19:18 84 0
6690426 뭔가 심히 막장스토리가 그려지는 ...화장실서 출산 뒤 아이 던져 숨.. 윤세원 19:20 504 0
6690423 "PC방 화장실서 아이 낳자마자.."창문 밖으로 버려 숨지게 한 20.. 쿵쾅맨 19:19 342 0
6690419 [속보] 88세 코로나 할머니, 병원서 숨진채 발견.."극단적 선택 .. 캐리와 장난감 19:14 1638 0
6690413 [속보] 확진 88세 할머니, 병원서 숨진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 보이프렌드 민 19:10 309 0
6690406 한미 방위비협상 잠정 타결…코로나19 계기 협의 급물살 조이야 이쁘 19:09 1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5 19:45 ~ 4/5 19: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5 19:44 ~ 4/5 1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