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원우얌 겨론해 ll조회 125358l 1
 
123456

Stunning
전첫번째 댓에 공감합니다 ...
•••답글
푸우딩
가게 입장에서 귀찮은거 알면서도 저렇게 쓴게 이해가 안가는데...
•••답글
인피니트 HOYA  인피니트내남자들워더
저도 첫번째 댓에 공감이 가네요...
•••답글
석민
진짜 너무 싫다..
•••답글
남 우현
첫번째 댓글 공감..
•••답글
디스코
굳이임 진짜 의미없는 행동 요구하는 이유가 뭘까싶어요
•••답글
efsafa
직원 마음인데요 뭐.. 이렇게 논란될만한 일도 아닌거같아요
•••답글
shj08080
아 나도 알바생이지만 ㄹㅇ 예민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싫으면 안그리면 그만인걸ㅋㅋㅋㅋ그림 그리라고 명령한것도 아니고 알바생도 하트까지 그린거보면 기분 좋게 해준 것 같은데 왜 모르는 사람들이 나서서 기분 나쁘다고 하는지 모르겠네 그냥 연예인이라 욕하고 싶다고 하지ㅋㅋ
•••답글
피카츄피카
별게 다 논란
•••답글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3, 세븐틴)
바쁜 순간에 저러면 기분 나쁘긴 하겠지만 안그려주고 무시하면 될 일 아닌가
•••답글
NCT루카스  매일 밤 동화같네요
그려주신 알바분인지 사장님인지 착하시다
•••답글
ㅋㅋㅋ 아니 저게 무슨? ㅋㅋㅋ 당황스럽네요 정말
•••답글
lovejjean
판매자들은지금고민이많겟어요..해주는순간 거기에 이슈가될꺼고 손님이몰리면 다른집도 해주게될것이며 ...
•••답글
예린이
아니 근데 굳이?
•••답글
김재원의 즐거운게임 세상  뿌유뿌유
알바 하기 전엔 저런 요청 들어준 거 보면 마냥 귀엽다고만 생각했는데 막상 배달까지 하는 알바 하고 나니까 두번째 댓 말이 딱 맞는 것 같아요 은근 저런 걸로 컴플거는 사람이 많아서...
•••답글
Brown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저도 싫을듯
•••답글
하이숭
귀여우니까 뭐,,
•••답글
임제로
그려줘야 할지 말아야 할지 생각해야 하고 후에 이 손님이 본인은 요청했다고 컴플을 걸 수도 있는 상황인 건데 어떻게 민폐가 아닌지요
•••답글
NU’EST 김종현  Paradox
사람에 따라 기분이 나쁠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기분 나쁜게 이상한건 아닌 거 같아요 꼭 필요한 서비스도 아니잖아요
•••답글
니로니로
첫번째 댓글에 공감 ㅠ
•••답글
940912  김남준 아님 RM
전에 인터넷보고 딱 한번 안바쁘면 강아지 그려달라구 바쁘면 그리지말아달라구했었는데...
•••답글
미니모
일반인 후기도 민폐라는 반응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제 기준은 그냥 해주는 알바생들이 착하다고 생각해요
•••답글
Me too  너에게로 날아가고 싶어.
걍 귀엽게 봤는데 댓글보고 놀랐네요 ..
•••답글
마자용  (´∀`ゞ
왜하는지 모르겠어요 안해도 될 부탁을..
•••답글
하부
그냥 한번쯤은 그런가하는데 굳이 매번 안해줬다가 처음으로 해줬다는 말은 왜적은건지ㅎㅎ...한두번해서 안하면 그만할법도한데 굳이 이해가되지는 않네욤
•••답글
두뭉이
저는 싫은 듯 ...
•••답글
123456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차은우 vs 뷔 vs 민호 vs 옹성우 vs 민규 투샷짤.gif 443 남준이는왜이 04.09 22:26 49051 4
유머·감동 Na Na Na Na Na Na Na 하면 생각나는 노래는?? 320 널 사랑해 영 16:07 10815 0
이슈·소식 혹시 꿈을 컬러로 꾸는 분 계신가요? 256 그남쟈의기억 7:58 30957 0
유머·감동 보름넘게 바나나를 먹으면 생기는 일 235 아 힘들어 피 0:16 60197 10
유머·감동 20대 시작 후 (어른되고나서) 부터 은근히 갈리는 것.jpg 220 Bring back to 8:02 33748 0
6698395 결혼 후 남편에게 설렜던 순간들.jpg 용시대박 19:28 9 0
6698394 얼짱 한아름송이 인스타그램(feat.노아린) 리미주 19:27 38 0
6698393 2020 캐딜락 CT4 [데이터주의] 김용국 아내 19:27 28 0
6698392 생각보다 엄청 빠른 비행기 속도.gif 우물밖 여고 19:24 147 0
6698391 우한폐렴으로 인방 졸업식 하는 학교들....대참사.jpg 김규년 19:24 229 0
6698390 이거 여친이 저한테 정뗀거 맞죠? 옹성우박우진 19:23 359 0
6698389 살은 운동해서 빼는게 아니라 식단 조절해서 빼는거야 청량섹시 김태 19:23 201 0
6698388 모바일 투표 조작 레전드.jpg 패딩조끼 19:22 144 0
6698387 꿈을 포기해서는 안되는이유 (feat.BTS RM) 1 녤피치 19:20 374 0
6698386 60년생 학범슨 턱걸이 자세ㄷㄷㄷㄷㄷ 내 마음속에 저 19:20 166 0
6698385 페이커 에코 캐리력 근본 djekxn 19:20 75 0
6698384 중소기업의 설 연휴.jpg WANNA ONE 하 19:18 341 0
6698383 사하라 사막 언덕 클라스 토끼네 19:17 123 0
6698382 조수석 최악의 파트너 몹시섹시 19:16 526 0
6698381 보쌈김치에 수육먹는 강아지 2 Jeddd 19:14 534 0
6698380 우한폐렴을 가지고 정부 비난하는 자유한국당이 쓰레기인 이유 1 ''' 19:14 456 1
6698379 우리학교 에타 지저분하다vs깨끗하다 4 멍ㅇ멍이 소리 19:12 210 0
6698378 맥킨지가 뽑은 2025년 세계7대 부자도시 김규년 19:12 245 0
6698377 [LOL] 서머 시작 전 페이커의 우승팀 예측ㄷㄷㄷㄷ.jpg 양세종의 개 19:10 1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0 19:26 ~ 4/10 19: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0 19:26 ~ 4/10 19: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