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서로가 서로에게 천국 ll조회 117465l 0
 
1234567

*`^ ´*  순영아 ! ❀´▽ ` ❀
아 진짜,,,
•••답글
ㅎㅏ......
•••답글
지또지  배고파
아 정말...일하다가 욕했네....아휴 놀래라
•••답글
죠리퐁
아 진짜루 깜짝 놀랬자나여ㅜㅜ
•••답글
B.T.S_V
아 진짜 아 ㅠ 아ㅜ
•••답글
마루기획 이진우  언제나 꽃길만 걷길
오엉ㅇㄹㄹ와 진짜...진짜 놀랬어요...아 내 심장..ㅠ
•••답글
궁 예  좀 하지마
아... 여태 혐오주의엔 한번도 안놀랐는데 심장
•••답글
유 강 민
아오 화나서 피가 식네
•••답글
은묘  ❤세븐틴=로즈니티❤
헉 많이 무서운가요?
•••답글
두토리  파솔라시도레미파
무서운건 아니고 너무 갑자기 나와요
•••
VENESHAA  Neo CiTy
NCT 재현_
아 이게 뭐에요...
•••답글
홍블ㄹ
회사에서 욕할뻔했잖아요 ㅎ
•••답글
두토리  파솔라시도레미파
어우 깜짝아 ㅠ
•••답글
d.ddablue  🐻🐥🦊🐰🐶
아 현실로 욕 뱉음 아 제발요
•••답글
조규현(33)
아 제발요 악!!!!!!
•••답글
뽀뵤
아 진짜 깜짝놀랐네ㅠㅠ 아 지릴뻔했잖아요ㅠㅠ
•••답글
51+1INee  샤이니
아씨 놀래라..ㅠㅠ
•••답글
경뚜아내
놀라라 ㅋㅋㅋㅋ 하
•••답글
캐럿의존재이유는세븐틴  아낀다예쁘다고맙다
아 진짜 2020년 중 제일 놀랐어요
•••답글
국문과
와 진짜 똥 싸다 소리 질렀어요
•••답글
근데 연세대 뒷산에 묻은거 진짠가요?,,
•••
와 저도 그동안 몰랐는데 맞네요.. 봉원사 뒷산에 암매장했대요
•••
DAY6 (2015.09.07)  꺄륵쿠스투스-♡
JUNG YUNO  My Motivation
아 진짜 아ㅏ 공포영화 보고도 잘 안 놀래는데 이건 진짜 아ㅠㅠㅠㅠ
•••답글
이상하게 계속 이래   데이식스
아 너무ㅜ널랠잔아요 ㅜㅜㅜㅜ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ㅠㅠ
•••답글
우현아 좋아해
아ㅜㅜㅜㅜㅜㅠㅠㅠㅠ 심장 멎는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놀래서 의자 뒤로 넘어갔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아 놀라라 아
•••답글
ㅡ박지민ㅡ  포도알 호록
어후 놀래라
•••답글
멸망
댓글만 봤는데 보지 말아야겠다...
•••답글
성렬
아 진짜 심장제발
•••답글
냔냐냔냐
아진짜....ㅠ
•••답글
아뭐래
와 나 진짜 이렇게 놀란건 처음이네...
•••답글
새링  꾸깃
아진짜내심장
•••답글
맘로
버스에서 소리질렀네요.. 오늘 자긴 틀렸어...
•••답글
BTS JM
궁금한데 댓글보고 포기
•••답글
김연탄발꼬락  뽀잉또잉
아ㅠㅠㅠ 진짜 심장 입밖으로 나오는 줄
•••답글
아 진짜 깜짝놀람
•••답글
2월 22일  눈이 내렸으면
와 진짜 놀ㄹ랗ㅅ어료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야광봉라이언
SHINeeeee
놀람주의같아요ㅠ
•••답글
김 준규  데이식스
아 진짜 욕나올뻔ㅋㅋㅋㅋ 내 심장ㅠㅠㅠㅠ
•••답글
沈昌珉  그리고 정윤호
어우 깜딱아
•••답글
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이야 ㅋㅋㅋ
•••답글
ΧIUΜIN   시우민
진짜가 아니면 저 냉장고 사진은 다른 사진이라는 건가요?????????? 너무 놀랐잖아요
•••답글
넵튠  Drive 넌 언제나 낙원
저건 다른 유머 사이트?에 깜놀 뭐 이런 식으로 올라왔던 사진이에요 ㅜㅠㅠ 전 이미 봤던 사진인데도 식겁해서 심장쪼그라들었습니다..
•••
구름 그림자
아 진짜 심장떨어지는줄
•••답글
탕코마  디피알위갱갱
와악 깜짝 놀랐어요
•••답글
아..내 심장...
•••답글
_차훈
어제 이거 보고 엄마랑 잤어요ㅜㅜㅜ 댓글 먼저 보시는 분들 절대 보지 마세요ㅠㅠㅠ
•••답글
이런건 혐오주의 말고 깜놀주의 이런걸로 써놔야하지않나요 혐오스러운거랑 깜짝 놀라는건 다른데요ㅜㅜ
•••답글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 전 보자마자 웃었는데..
되려 다른댓 반응보고 놀랬어요ㅜ_ㅜ

•••답글
ㅇㅅㅇ♥
티파니앤콩
아후~~~~~
진짜 깜짝 놀랐자나여ㅎㅎㅎ

•••답글
그 판타지 세계에서 사는 법  ☆네이버 수요웹툰☆
혐오 마음준비하고 왔는데 깜놀이 반겨주네요 심장 나갈뻔
•••답글
박찬여ㄹ  에리
와 욕했네
•••답글
발챙요미
아 깜짝이야
•••답글
Maria Callas  Casta Diva
진짜 숨도 못쉬게 깜짝 놀랐어요ㅜㅜ
•••답글
사토미
왜 셜록에서 그렇게 화냈는지 알 것 같은,,
•••답글
diary
아니 엄청 놀랐네욭ㅋㅋㅋ큐ㅜ
•••답글
하재훈  하남자
아 깜짝아
•••답글
쪼옵..쪼오옵...  승우잘하넹
호우 깜짝이야 간만에 엄청놀랫네..
•••답글
Rosegold  ヾ(@⌒ー⌒@)ノ
아....진짜 왜구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IOI정채연
진짜 너무 놀랬어요ㅠㅠㅠ진짜 나 강심장인데 끄엑 하고 소리냈으니까 보지마세여
•••답글
미나문방구
아 진ㅋ짜 깜짝놀랐어요 ㅠㅠㅠㅠ
•••답글
동군영
진짜 내심장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성진이와  결혼
덕분에 잠못자겠네요..
•••답글
D a h l i a
와 아 놀래라... 진짜 갑작스럽네ㅋㅋ
•••답글
돌아보지말아
😱😱😱😱😱 악 놀래라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와 심장 멎는 줄 알았네요...
•••답글
빅톤SEJUN  네가 너무 예뻐서
어우 놀라라
•••답글
donut  ?
아 진짜 놀랐어요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동원참치냠냠쬽쬽  134340
와 진짜 심장 덜컹함.........
•••답글
스페이스보헤미안  Colors In Black
골디  youngk
악 잘 안 놀라는 편인데 겁나 놀랐네요... 악 책임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오또카지  뎨니스
숲고양이
댓글먼저보길잘했네요 보면안되겠다 ㅜㅠ
•••답글
모리 란  신이치의 소꿉친구
무서우니까 보지 말아야지....
•••답글
수지는숮이
아 심장아 쫌 욕나오네 겁나 짜증나
•••답글
아루밍
해오름달 하루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바나나 스플릿
아 깜짝이야
•••답글
滿月.
근데 저게 뭔가요..?
•••답글
Fluffy Rabbit  BTS
댓글 먼저 봤어야 됐는데 악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진짜 잘 안놀라는데 조금 놀랬어요 생각없이 내렸다간 엄청 놀랄 사람 많을 듯..
•••답글
정들레
와 진짜.....아 오바다진짜
•••답글
돌자반
와 진짜...놀랬잖아요...
•••답글
아 진짜 이런...이런 혐오주의면 깜빡이라도 아니 켰는데 또 켜주세요ㅠㅠㅠㅠㅠㅠ
•••답글
냉장고 안에 깜짝 놀랄 만한게 있습니다 혐오주의긴한데 혐오보다는 심장이 떨어지는 놀람이에요....보지말아요 선댓 후선택
•••
숩삭  잉치킹잉치킹
이거 아침에 비몽사몽할때 보고 너무 놀래서 오늘 하루종일 심장이 떨렸어요
•••답글
無所有  최애가 아빠됨😂
아 내적소리질렀다 와 진심 놀랬네 옆에 친구가 자고있어서 소리도 못지르고 와씨 와나
•••답글
focus
아 차라리 잔인한게 낫지 이게뭔가요... 덕분에 잠 못자게 생겼네요
•••답글
James Smith
진짜 잔상이 계속 남네요 적당히 좀 하세요
•••답글
스크롤 내리면 냉장고 안에 여자마네킹 머리 있는데 진짜 깜짝 놀랍니다 조심하세요
•••
넵튠  Drive 넌 언제나 낙원
지나가다.. 마네킹은 아니구 음식?에 신문지 싸놓은건데 그게 하필 광고면에 광고모델 대문짝만하게 나온 부분인거에요!!
•••
미니밈
진짜 보지마세요!!!!!!!!!!!!!!
얼마나 놀랜지몰라여 하 진심 보지마세요 아직도 심장이 벌렁벌렁..,,

•••답글
shinencore
와 진심 심장 철렁했어요. 혐오주의 때문에 마음 먹고 들어왔는데도 놀랬어요.
•••답글
잼나잼나
아니 혐오주의가 아니라ㅋㅋㅋㅋ 아 너무 깜짝놀랫ㄴ 진짜ㅠㅜㅜㅜ
몸 긴장 바싹해서 전기왔다 온몸에,,
너무합니다,,,ㅠㅠ

•••답글
슈가해
아 깜짝이야
•••답글
dksgptn57
ㅅㅇ이잉이 이씨 이씨이ㅣ 이씨이ㅣ!!!!!!!!!
•••답글
왕샤오
하 머리털 쭈뼛선듯....
•••답글
1234567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NCT 127, 리패키지로 5월 컴백..'영웅' 특급 상승세.. 212 쿵쾅맨 04.07 14:08 23473 32
유머·감동 경상도 사투리로 서로가 신기한 황치열과 셰프들 180 천러러러 04.07 07:18 21254 0
유머·감동 유튜브 구독자 모으기 가장 쉽다고 생각되는 주제는? 182 큐랑둥이 04.07 15:30 34861 0
유머·감동 초등학생 때 지갑 인싸템.jpg 168 옹성우박우진 04.07 12:26 26752 2
이슈·소식 [단독] 8일부터 마스크 안 쓰면 롯데월드 못 들어간다 174 내 마음속에 저 04.07 14:40 32994 0
6694418 떠오르는 중국집 메뉴...jpg 세훈이를업어 3:08 1 0
6694417 맥도날드 조주연 사장 돌연사퇴.gisa 션국이네 메르 3:06 67 0
6694416 추억의 부산 어린이 대공원 몹시호시 3:02 119 0
6694415 설연휴 스브스 특별편성 950107 3:00 60 0
6694414 역시 명문대는 다르다 계절의 반복 2:56 459 0
6694413 이국종 교수님의 한탄.jpg 최민호(26) 2:54 350 0
6694412 도미노 글램핑바베큐피자 Wannable(워너 2:53 313 0
6694411 어린 나이에 Esports 리그에서 우승한 선수들 1 next 2:51 58 0
6694410 소속사 프로듀서한테 반말하는 가수.jpg 옹뇸뇸뇸 2:50 390 0
6694409 혼자 잘노는 방법.gif 어니부깅 2:49 98 0
6694407 직거래 하다가 발기한 디씨인 1 쿵쾅맨 2:48 775 0
6694406 오타쿠가 까이는건 이유가 있지.jpg 1 녤피치 2:46 273 0
6694405 ??? : 독일이 브라질 7-1로 이기고 우리가 독일을 2-0으로 이.. 백챠 2:44 97 0
6694403 [블박] 골목길 사고 1 우물밖 여고 2:42 82 0
6694401 인간의 2대 욕구 중 더 참기 힘든것은? 3 색지 2:39 539 0
6694400 황혼의 킹니갓사 왤케 이뻐 조 2:37 121 0
6694399 남녀의 근복적인 차이 3 ㄷH학수학능력 2:36 947 0
6694397 한 때 유행했던 mp3 갑.... 1 봄처녀제오시 2:29 410 0
6694396 진시황릉의 비밀 녤피치 2:28 27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8 3:04 ~ 4/8 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8 3:06 ~ 4/8 3: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