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보이프렌드 동현 ll조회 17304l 1
 
파워에이뷔  너도나도보라해
???인티라서 심한 말도 못하고... 3번. 31번보다 더 한데요???
•••답글
전혀르
스테판 랑비엘  연느는 제 품에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제발 음성
•••답글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와 근데 진짜 오바네 텅텅
•••
은는이가
제발 음성+처벌
•••답글
응아니야니생각
ㅋㅋ... 그 확진자들 옮기는 분들이 누군데 구급차가 안올까봐 말 안했다니.... 세상엔 상식이 없는 사람이 참 많네요....
아니 이게 상식축에나 드는건지 싶지먄.... 에휴

•••답글
Daffodil  Lidoffad
아니 진짜 제정신인가 확진자라면 정말 역대급이네요
구급차가 왜 안올거라 생각했는지도 이해가 안가요

•••답글
포도원츄우
아니 진작 말하면 전문인력이 와서 데리고갈건데 하ㅠㅠㅠ
•••답글
남준자기  뭘해도 앙증
진짜 제정신인가..???? ㅠㅠㅠㅠ아이고
•••답글
갓세븐녕긔  WGGOT7DAY6SKZJYP
진짜 이기적이고 이해 안 가는 사람 참 많네요
•••답글
알파카
섹시하고 귀여운 마크  민형이가 최고야
아이고 이 사람아
•••답글
민규현빈
죄송하면다냐구요.. 제발ㅠ
•••답글
Make up  아프리카 문 파워!
아니 미치셨어요?ㅋㅋㅋ
•••답글
MHN  우린 술을 못 먹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와... 이기심 진짜......
•••답글
낙지볶음
아 세상에..
•••답글
윤기나는망개  2월 21일 방탄소년단 컴백
자기 한명때문에 피해보는 몇십명한테 어떻게 사과하시려 저러지
•••답글
pillow  울 강양쓰 사랑혀
와 진짜 짱돌헤드 사람이네... 소방관님들에게 아무 일도 없게 해주세요 제발 음성!!! 8ㅁ8
•••답글
Tmdwn
아니 저기 출동간 사람들은 뭔죄임ㅜㅜ
•••답글
냥!
윤시윤이 미래다  슌님께 저당잡혔어요
이게 사죄하면 ㅋㅋ 끝나요? ㅋㅋ 진짜 이기적이다
•••답글
저정도면 돌아이 아닌가요? 저런거 처벌 안되나 진짜 아니 와...🤦🏻‍♀️
•••답글
이불요정  주로 이불 위에 서식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호두나무
진짜 한대만 치고 싶네요
•••답글
낭만시대  승연아 너의 낭만을 응원해
아 진짜 이기적이다 너무 이기적이어서 할 말을 잃음
•••답글
고고띵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뇌가 없나 진심?
•••답글
한니야
아니 이게 뭔소리람..?
•••답글
할머니
... 🤦🏻‍♀️🤦🏻‍♀️🤦🏻‍♀️🤦🏻‍♀️🤦🏻‍♀️🤦🏻‍♀️🤦🏻‍♀️🤦🏻‍♀️🤦🏻‍♀️
•••답글
Vㅔ리 good  지금처럼만있어줘♥
너무 당황스럽네요...
•••답글
뽀작 지민  ʚ WINGS ɞ
니가 뭘 알아
처벌해주세요 ;
•••답글
윤정한(26, SEVENTEEN)  951004
진짜 생각없다
•••답글
Happy little kid  방탄 보라해💜
아.. 진짜 짜증난다..
•••답글
홍련(紅蓮)
우한코로나 (X) 코로나19 (0 )
제발 지역명 붙이지 마시라구요〰

•••답글
밍묭밍
와 어쩐지 오늘 성북소방서 지나가는데 뭔가 분주해보이더라구요
•••답글
혹시 성북소방서 어디 말씀하지는지 알수있을까요?? 삼선교에 있는 곳 맞나요??
•••
네네 삼선동 주민센터 옆에 있는 곳이요
•••
넵 ㅠㅠ 감사합니당
•••
야알못
아 그냥 제발 음성이길 뭔 민폐야
•••답글
남준이부인
아....욕나오네
•••답글
멍게랑 소주랑
...? 진짜 인류애 파사삭
•••답글
다때려쳐
사람맞아요....?
•••답글
임일(林一)  린 이
아....제발.....왜그러세요들...
•••답글
김국헌 데뷔해  엑소 방탄 김국헌
제발 생각을 좀 더 하고 행동을 하십시다 제발요...
•••답글
IU 이지은  백만송이장미꽃을나랑피워볼래?
아니 말을하면 신경써서 준비하고 오겠죠 ....
•••답글
괜찮아잘될거야
말이라도 해주지.. 다른 조치가 있었을텐데
•••답글
멈머멈머  멍멍멍멍멍멍뭉뭉ㅇ
욕 좀하게 해주세요 제발요
•••답글
앙큼불여우
아 인티라 말 아낍니다 제발 처벌 받으세요
•••답글
아오진짜 인간아ㅜㅜㅜㅜㅜㅡ으유으유
•••답글
곰팽이
최우식(28세)  🍓🍬🥨
말했으면 안가는게 아니라 방호복 입고 갈텐데데.......
•••답글
라이너스  I love blanket !
와 진심 지능에 문제있나? 상욕나온다 정말
•••답글
윤,두준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네?????? 제정신인가....
•••답글
셀럽놀이는너네가더잘해  무용배운남자박지민
말을 하면 나름의 조치를 취할텐데 어떻게 저렇게 자기 생각밖에 안하죠? 무방비 상태로 접촉한 분들은 뭔 죄고 수십명의 인력이 줄었네 이 인간아?
•••답글
Helloooh  우리집 구름이¤
와......진짜 저거는 처벌 받아야 됩니다
•••답글
나재민짱짱맨
아 진짜 이기적이다 욕 하고 싶어 욕 역 역 욕 욕 🤬
•••답글
수인만세
제정신인가...
•••답글
구급차가 안 올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은 알지만 솔직히 너무 이기적인 행동이었다고 생각해요
솔직하게 말했어도 구급대가 안 갔을 리가 없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제대로 된 보호장구도 없이 저 상황에 노출되었어야 했던 구급대원분들이나 저분들이 격리되시면서 저분들 몫까지 바쁘게 뛰셔야 하는 동료 구급대원 분들께는 저게 무슨 피해인가요 진짜 너무 본인만 생각하신 듯
그리고 혹시나 저 센터에서 정상적인 출동이 불가능해져 정말 1분 1초가 급한 환자의 이송이 평소보다 지연되는 일이 생기면 어떡하냐구요..

•••답글
애수  혐생의끝에서널그리다
이 분도 처벌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에 자기 때문에 지금 몇 명이 피해보나요???
•••답글
핑쿠핑쿠네  영혼도 바치겠어요
진짜 생각없고 이기적인 민폐 행동이네요. 이런건 처벌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처벌 받았음 좋겠어요 죄송하면 죗값 치르시길
•••답글
박씨수집가  金泰亨
아니... 저분들 없으면 응급상황에는 또 누가 출동해요ㅜㅜㅜㅜㅜㅜㅜ몰랐으면 몰라도 검사까지 받으셨...의심환자다 한마디만 해주시지ㅜㅜㅜㅜ
•••답글
jmms8287
이정도면 처벌했음 좋겠어요
이번일로 사람들한테 참 실망임

•••답글
인간미
사람들진짜 이기적이다.. 진짜 인간애가사라지네요
•••답글
돼지적은통  돈좀모으자
대체 뭘 배우고 어떻게 자랐길래 저런 행동을 아무렇지도 않게 할 수 있는지 진짜 살아온 환경이 궁금함...
•••답글
강민히입니다
아 진짜 그냥 죽어라..
•••답글
우현나라  인피니트인생
넌 진짜 양성이면 넌...(심한말)
•••답글
강영현 처돌이
뭔 저런 ㅋㅋ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 나옴
•••답글
PARAN  파란,빅스
뭐하는 인간이지,,,
•••답글
김유겸들튀
제발... 병원에서 근무하는데 한번은 어떤분이 감기증상으로 내원하셔서 해외여행여부를 물어봤는데 없다고하고 열잴때 또 물어봤는데 없다고 해놓고 진료실안에서 중국갔다왔다고했더라구요 그냥... 중국갔다왔다고 말하면 멱살잡고 병원밖으로 내쫒는거 아니구요 그냥.. 그냥 마스크 씌우고 다른 일반환자들과 떨어진 곳으로 가서 문진하고 진료볼수있게 해드릴거에요... 제발 거짓말좀 하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끾꺆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네 글자로 소름끼치는 문장 만들기.jpg543 ''' 09.27 12:19 51881 6
유머·감동 뮬란 실사판 망해서 쓰는 한국판 가상캐스팅252 쑝이 09.27 16:45 47918 26
유머·감동 한국 고등학교 특징208 더보이즈 영 09.27 12:02 65497 37
유머·감동 동생들에게 미안했던 일 고해성사하는 방탄소년단 진.gif180 벤츄리 09.27 13:20 38343 44
이슈·소식 日톱스타 다케우치 유코, 자택서 사망" 보도...日열도 충격185 젼지현 09.27 09:21 63837 15
6810722 오늘자 진용진 유튜브 상황 류준열 강다니 0:24 1 0
6810721 100억받기 vs 게임캐릭터로 환생하기 더보이즈 상 0:21 75 0
6810720 디테일에 미친 영화 감독의 일화1 훈둥이. 0:18 231 0
6810719 친구를 살해한 친구. 면회 간다. vs 절대 안간다2 박뚱시 0:17 168 0
6810718 원피스 최근화 스포 세븐틴 원 + 0:15 157 0
6810717 배트맨이 브루스 웨인이란걸 눈치 못채는 이유2 +ordin 0:12 333 0
6810716 알바:사장님 문의글이 너무 많은데요... 한 편의 너 0:11 360 0
6810715 간디의 눈을 다시 뜨게 해주려는 대학생...JPG +ordin 0:10 300 0
6810714 150년째 토끼와 전쟁중인 호주1 변BH 0:09 378 1
6810713 메로나 짝퉁 등장1 Fly Better 0:07 390 0
6810712 컴갤 용팔이 현피사건 캐리와 장난감 0:07 249 0
6810711 충격적인 부산대 에타 근황4 유회승구 0:03 1290 0
6810710 사막에서 조난당한지 3일째2 어니부깅 0:02 343 0
6810709 영화 "부당거래 VS 신세계" 한 작품만 꼽는다면? 널 사랑해 영 09.27 23:59 135 0
6810708 복면가왕 역대 장기가왕(재도전 제외) 2015년~현재 최민호(26) 09.27 23:57 232 0
6810707 스타들의 다이어트 명언2 백챠 09.27 23:54 687 0
6810706 라이언 일병 구하기에 나온 장면의 진실.jpg1 네가 꽃이 되었 09.27 23:53 574 1
6810705 베일 토트넘 도착시 상황 세훈이를업어 09.27 23:51 363 0
6810704 지석진 밸런스 송희진 09.27 23:49 44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0:22 ~ 9/28 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8 0:20 ~ 9/28 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