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중 천러 ll조회 15400l 0
 
꽃이피는봄  햇빛눈이부신날에입덕해봤니?
네? 알몸축제여?
•••답글
네... 일본엔 엄청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올누드 축제가 많은가 보더라구요 ㅠㅠㅠ
•••
라면에계란퐁당
전 세계가 난리도 아니네요..
•••답글
Daffodil  Lidoffad
독감증상이면 코로나 의심해볼만한데요ㅠㅠ
•••답글
딸기홍차
코로나 검사 해보시죠? 아베쨩
•••답글
쁘 띠 윤 성  인피니트울림즈사랑해
독감 아닐거 같은데 검사해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답글
구름 그림자
과연 독감일까요..???
•••답글
우현나라  인피니트인생
알...몸축제요...?
•••답글
겉모습 신경쓰다 속 다 곪아요... 지금이라도 제대로 된 판단 하시길
•••답글
첸백시
우한폐렴 검사해서 포함시켜라^^
•••답글
트레비오리지날
이거 코로나 터진 다음에 열린 그 축제 맞죠...?
•••답글
네 며칠 안됐어요
•••
SAMSUNG GALAXY NOTE  저는 아이폰 써요
독감...? 진짜 독감일까요...?
•••답글
BUNGEE
독감 증상인 코로나....일수도 있으니까 제발 검사 좀..
•••답글
뀨링  🐨🐹🐱🐿🐥🐯🐰
지금이라도 제대로해야 일본인도 살고 주변국들도 피해가 없는데...
•••답글
쫄깃쫄깃
????갑자기 981명이 동시에...
•••답글
이 시국에 알몸?
•••답글
파란콩
무슨 축제요??? 일본은 참 이상한 나라예요
•••답글
윤정한(26, SEVENTEEN)  951004
아이구 왜그러냐 이 시국에 알몸축제라니
•••답글
대왕구름하성운  WANNA ONE
피타멜라크
어휴 그때 알몸축제한다는 기사보고 왜그럴까 싶었는데..
과연 독감일까요 그게

•••답글
권호시(25)  5월22일6시
곰돌이젠득
ㄹㅇ독감인건가? 찐독감이더라도 격리되야하는데 이게 무슨일
•••답글
우주소녀 유연정  IOI 유연정
헐 3월 말에 오카야마 가는데..
•••답글
權 志龍  배그는 오린이
독감이어도 문제일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답글
breeze_  소라마후
일본 걱정이네용ㅜㅜ
((근데 알몸축제 왤케 웃기지... ㅠㅠㅠㅠ

•••답글
O._.O  V6
독감이든 코로나든 일본도 참 대~~~단하네요 ㅋㅋ
•••답글
그냥저냥살자
구만훼,,,,
•••답글
파워에이뷔  너도나도보라해
알몸축제요? 헉...
•••답글
고냥고냥
독감일까요 과연
•••답글
kakaobank
알몸축제..? 981명..?
•••답글
빵삥뺑뽕
휴교한거면 사실상 코로나 인거 같네요
•••답글
강에빠진햄지  햄지야어흥해바
알몸축제는 뭘하는거지??....
•••답글
체리스무디
네? 뭔 축제요...?
•••답글
흥흐흐
일본은 숨긴다고 해결될 일인가...
•••답글
백호는어흥
독감 아닐 것 같은데...
•••답글
건강맨날해
그러다 제대로 크게 터집니다,,
•••답글
닉네임1482820476
이쯤되면 한심 넘어서 걱정되네요
•••답글
XMIYAG
엥 시기가 시긴데... 너무 빼박 아닌가요..?
•••답글
와랄롤이다
이시국에,,? 다 검사 한번 해봐야 할거같은데요,,
•••답글
누리똥꼬  궁딩궁딩
헐...그냥 독감이면 좋겠지만 시기가 이러다보니 걱정이네요
•••답글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사진 보니까 코로나면 ㄹㅇ 큰일인데
•••답글
ㄴㄴㄴㄴ
독감 아닐 확률 99퍼...저 많은 숫자가 한번에 독감에 걸렸을리가 없음..
•••답글
이건뭐야
efsafa
보통 독감이 저정도로 퍼지나...?
전 독감걸린 언니랑 한 집에서 며칠동안 내내 같이 보내도 한번도 옮아본적이 없어서...

•••답글
KEN(VIXX 사랑둥이)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또 새로운 국가 생기려나..
•••답글
EarlGrey
알몸 축제요.....? 뭔가 평소 생각하던 일본 이미지랑 다르네여.. 전체적으로 되게 보수적인 느낌 아니었나..... 이시국에 이날씨에 왜... 그런 축제를..
•••답글
일본이 보수적이지만 성에 관련한 것은 엄청 개방되어있어요!
•••
LEAGUE OF LEGENDS
저게 독감이려나...
•••답글
이시국에 알몸축제.. ㅋ 겁도 없다
•••답글
그냥 독감일까요?
•••답글
ひな히나
꼭 코로나 검사하시길. 독감일 때 너무 아파서 가족이랑 계속 붙어있어도 안 옮던데 ....
•••답글
Last day on the earth
이거 엄~~청 유명한 축제이지 않나요? 3대축제인가? 그럴텐뎅..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본인 기준, 공짜로 줘도 안 먹는 과자는? 592 초코틴틴세븐 04.03 22:52 35413 0
유머·감동 라면에 이것만은 정말 넣기 싫은것은? 529 유기현 핑크머 2:29 24491 1
유머·감동 들어온지 하루 만에 민원 163건 기록한 이탈리아 교민 204 천러러러 04.03 21:12 50811 4
정보·기타 근데 강간이 왜 중범죄임? 205 Journeys of I 0:12 31394 5
이슈·소식 방금 올라온 아이유 인스타그램 스토리.jpg 180 방탄소년단 요 0:46 46332 3
6688528 졸지에 찾아야 될 사람이 두명이 된 유희열.jpg (feat. 웃대).. 훈둥이. 17:26 4 0
6688525 집에 들어가면 마누라한테 사망.gif 성우야♡ 17:25 3 0
6688524 대전 확진자 1명 추가발생 세훈이를업어 17:25 1 0
6688519 대검에서 MBC에 보낸 공문.jpg 용시대박 17:17 158 0
6688516 자연산 맥주 얻는법 218023_return 17:16 277 0
6688513 코로나19 확진자 125명 늘어 총 9786명 성우야♡ 17:14 109 0
6688512 주광덕 정계은퇴 시키겠습니다..jpg 호롤로롤롤 17:13 109 0
6688508 낳아준 부모 키워준 부모 우물밖 여고 17:10 504 0
6688507 코로나 위기에 돋보이는 중국의 기술력 2 용시대박 17:10 508 0
6688506 194cm 160kg 세계 팔씨름 챔피언.jpg 無地태 17:10 174 0
6688503 동물병원에서 만난 골댕이 때문에 놀라서 숨은 고양이.jpg 양세종의 개 17:09 306 0
6688502 100억 넘게 기부하고도 언플 없는 이유.jpg 영은수 17:09 273 0
6688501 [넷플릭스] 지브리 4월 업로드 1 송희진 17:08 280 0
6688500 권영진 대구시장 실신 wjjdkkdkrk 17:08 149 0
6688498 코로나 검사할 때 면봉 들어가는 깊이.jpg 5 Twenty_Four 17:06 417 0
6688496 마스크 노답3형제 NCT 지 성 17:06 241 0
6688495 제 여자친구 하면 딱 어울리는 서현숙 영은수 17:05 169 0
6688489 알록달록한 쿠키들 전앵웅 17:04 160 0
6688488 이재명 페이스북 (미래통합당의 경기도 공격에 대해) 한 편의 너 17:03 13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4 17:22 ~ 4/4 17: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4 17:24 ~ 4/4 1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