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남준선배 ll조회 20698l 0
 
방탄다내꼬
근데 제 주변도 인싸(?)인 애들은 잘 돌아다니더라구요 술집도 맨날가고 남친이랑 타지역가서 잘놀구..
•••답글
세미콜론
ㄷㄷ사바사긴 하죠 전 집순이에 겁도 많아서ㅜㅠ
•••답글
서현진
난 인싸 안할래여..
•••답글
임용고시
조심해서 나쁠건 없다고봐요ㅜㅜ
•••답글
저게 신천지랑 다를 게 뭐예여...
•••답글
호두라떼
코로나 별거아닌척..... 쿨한척......
•••답글
큰일나요
•••답글
윌리를 찾아라
서로 퍼트리고 나와서 마스크 안 쓰고 있지 않으시기를
•••답글
그냥저냥살자
안전불감증
•••답글
범 규
우와 플렉스... 저기 핫하긴 하죠
•••답글
iKONIC
개나주라니 개주지말고 가져가세요 ,,!
•••답글
222저는 얌전하게 살고있다구요!
•••
우너베더원  01+1=11
33 흠!
•••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곰팽이
왜저러는걸까...
•••답글
카카오프렌즈 튜브  건들면 화내요
와웅... 저렇게까지 놀고싶을까 싶어서 신기하네요... 저같으면 이중에 감염자 한명이라도 있으면 어떡하나 걱정되서 근처도 못갈것 같은데...
•••답글
소소한아이들
그냥 집에서 내 방에서 이어폰 꽃고 몸부림 치는게 낫겠어요...
•••답글
우너베더원  01+1=11
22 ㅋㅋㅋㅋㅋㅋㅋ
•••
씨리얼
개나줘버려라니요 참...
•••답글
자제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다녀와서 또 다시 다른 곳, 다른 사람을 만날 수도 있는데
•••답글
jmhy
저중에 1명이라도 확진뜨면 저렇게 싹 코호트격리 동선땜에 수치사 ㄷㄷㄷ
•••답글
우너베더원  01+1=11
으이그.. 확진자 나오기만 해봐라 아주 그냥
•••답글
믕고
개가 과연 누굴까염...
•••답글
이노므자슥이마할배를보면마  얼른큰절안올
클럽 공기 지하에 패쇄되어 있고 한명의 보균자,감염자라도 있음 걸리는 건 백프로인데. 제가 볼 땐 아슬아슬하게 보이네요.
•••답글
오비빅
저번주에 클럽 갔는데 사람 넘치더라구여...
•••답글
그치 비비야...
•••
E X O-Minseok
개가 무슨 죄야
•••답글
이브르
대체 왜 저러는건지...ㅋㅋㅋ
•••답글
뿌링클이조아
흠 기본적인 코로나에대한 지식이있다면 저러지못할텐데 ㅎㅎ 간접적으로느껴보면 저런데 갈수가없음
•••답글
밍갸는잘생겼대
겁도 없고 대단하다..
•••답글
임일(林一)  린 이
진짜 왜저럴까요???
•••답글
김국헌송유빈
진짜인가요.. 제 지인이 클럽DJ인데 요즘 일이 없어서 죽으려고 하던데..ㅜㅜ 지역마다 많이 다른가봐여..
•••답글
닉네임1572877909
저와 다른 세상에서 사는 것 같아요ㅋㅋ전염돼도 옮길 걱정 없이 혼자 사는 사람이면 몰라도
•••답글
펄샤
데낄라로 소독 가즈아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
•••
금모래
개한테 왜그래욧 코로나 니네들이 가지세요ㅜ
•••답글
정재곤  무뢰한 영주니
플렉스같은 소리하네..
•••답글
인간CHANEL Jennie
너네들이나가져가세요 엄한개한테뭐라하지말고ㅋㅋ한심
•••답글
아추
안전 불감증...
•••답글
굥짤차
윽 그러고 남들한테 옮기지나 말길
•••답글
가고싶은거 참고있어요 ㅠ.ㅠ
•••답글
푸른 밤 종현  입니다.
제 기준 한심해보여요..
•••답글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왜 저러나요..
•••답글
돼지적은통  돈좀모으자
확진자 없거나 적은 지역인가 보네요... 대구클럽은 이미 문닫은거 같던데
•••답글
yaho
그대로 거기 갇혀 지내길,,,ㅜ
•••답글
두비두밤
아..너무 이기적이라고 생각해요..누구는 안놀고 싶고 안만나고 싶어서 이러고 있나..지킬 사람만 지키면 뭐해요 저런 식으로 해서 만약 확진자 나오면 할 말도 없을거면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단독] NCT 127, 리패키지로 5월 컴백..'영웅' 특급 상승세.. 218 쿵쾅맨 04.07 14:08 25553 34
유머·감동 유튜브 구독자 모으기 가장 쉽다고 생각되는 주제는? 204 큐랑둥이 04.07 15:30 40030 0
유머·감동 초등학생 때 지갑 인싸템.jpg 193 옹성우박우진 04.07 12:26 31908 4
이슈·소식 복권 당첨됐는데 애인이 반 달라고 해서 나는.jpg 193 계절의 반복 1:43 12395 0
이슈·소식 [단독] 8일부터 마스크 안 쓰면 롯데월드 못 들어간다 182 내 마음속에 저 04.07 14:40 36465 0
6694566 '불청' 안혜경 "♥구본승과 계약 연애 연장이요? 흘러가는 대로!" .. 양꼬치 떨어져 8:10 35 0
6694563 [단독] '미스터트롯' 강태관·황윤성·이대원·김경민 4인조 그룹 결성 하니형 8:02 164 0
6694561 [단독] 디스코드 채팅방 들어가보니..불법 난무하는데 "촉법소년이니 .. She 8:00 103 0
6694554 [속보] 울산 아파트 화재로 18세, 9세 형제 숨져 1 조이야 이쁘 7:44 1611 0
6694535 [단독] 방탄소년단 '7월의 일본 정복' 어게인 싯떼루네`ワ 6:58 380 0
6694522 [단독] '대세' 딘딘, 웹 예능 'YA! 너두' MC 발탁..15일.. 용시대박 6:30 71 0
6694514 [속보] 울산 동구 아파트 화재..2명 사망, 8명 부상 몹시호시 6:14 584 0
6694493 10년 넘게 우울증 앓은사람의 우울감 탈출하는 방법 계절의 반복 5:33 331 0
6694485 스압) 엄마가 죽은 날 5 계절의 반복 5:17 684 0
6694480 가천대 에타근황.jpg 3 그녀를 만나는 5:10 1337 0
6694475 맘스터치의 도전. 혼자 다 먹을 수 있다! 없다? 19 계절의 반복 4:57 1201 0
6694470 꾸민듯 안꾸민듯 편안한 코디모음.jpg 7 계절의 반복 4:48 7946 0
6694448 아빠가 재혼하는데 그 아줌마 딸들이 너무 싫어요...jpg 18 계절의 반복 4:04 5814 0
6694446 [단독] 서울 사망 단 1명.. 그 뒤엔 발빠른 현장 투입 신속대응단.. 제이코 4:02 238 0
6694445 [단독] 비법조인 3명 이상 대법관에 포함 검토 제이코 4:02 53 0
6694423 사복 코디 짤모음 계절의 반복 3:16 2343 0
6694408 남자 섹스 로봇.gif 4 계절의 반복 2:48 1824 0
6694395 제대 후 김수현 얼굴 근황 24 계절의 반복 2:26 7734 0
6694391 엠팍에 올라온 손이 크시다는 어머니의 저녁상...jpg 19 계절의 반복 2:17 689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8 8:10 ~ 4/8 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8 8:10 ~ 4/8 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