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Twenty_Four ll조회 26944l 2
 
빵야빵야빵야  삼성라이온즈
세상에...
•••답글
Minoo
악마가 따로없네
•••답글
MX 짭구삼즈 사랑단  예꾸나라미녀쿠
초코멜팅  20020117❤
아.. 저 아파트에 옛제자들 진짜많이 사는데.......... 얘들아ㅠㅠ
•••답글
에스쿱스
고소해도 할 말 없을듯.... 진짜 하나같이 왜 저러는거지
•••답글
민덩방아_
고소하세요ㅠ 칼만 안들었지 살인자임 ㅠㅠ
•••답글
레몬맛포도
진짜 악마도 아까운 표현이네..
•••답글
얼죽아찬양
Hellevator
저런 거 작정하고 민사 소송하면 배상 받아낼 수 있지 않을까요?
•••답글
악마같은 놈들입니다
•••답글
Thomas S. Holland  Peter Tingle
아 제발 욕 한번만 하게 해주세요 제발,,,,,,
•••답글
뉴블
후... 진짜 신천지...
•••답글
ONF 이션  이창윤 센세이션
와 진짜 저러고도 사람인가...
•••답글
윤지성.  겨울산에핀꽃윤지성❤
악마다 진짜
•••답글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죽어 제발ㅠㅠㅠㅠ
•••답글
고먀미
애기 어떡해ㅜㅜ
•••
滿月.
아 진짜..... 진짜 그게 살인이랑 뭐가 달라요...
같이 잘 이겨내보자고?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이 아니라? ㅋㅋ 진짜 어이가 없다.. 그럴바엔
걍 입을 싸물고있는 편이 더 나았을텐데

•••답글
끾꺆
Korea
살인이 꼭 찌르고 이런것만이 아닌데 정말 교사로써 의식은 가지신 건지 의문이네요(;
•••답글
선꽃
뀨링  🐨🐹🐱🐿🐥🐯🐰
이런데도 신천지가 피해자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니...
•••답글
롯데자이언츠 손아섭  NO.31
진짜 악마라는 말도 모자란 것 같아요
•••답글
yjyjyyjj
와 진짜 개념이 없는 사람이였넼ㅋㅋㅋㅋ
•••답글
제주감귤  너의행복🐯
아 ㅠㅠㅠㅠㅜ 애기도 가족들도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ㅠ
그리고 저 신천지 인간 꼭 고소하세요

•••답글
오늘도 뚠뚠  개미는 뚠뚠
헉 우리아파트 3단지인가..... 제가 생각하는 곳 맞다면 2단지 뒤에 있는 주민센터에도 코로나 확진자 있어서 닫았더라구여
•••답글
아뚜크림밍쿠
와...저러니까 신천지가 욕먹는거지...진짜 욕먹어도 싸고요. 지옥같은거 안믿지만 신천지인들은 제발 지옥에나 떨어졌으면 좋겠네요. 폐암이신데 정말 코로나에 걸린다면 정말 생명에 위협이 되는거잖아요...진짜 저 눈높이 교사는 본인 때려 죽인다고 해도 할 말 없어야돼요 진짜 저 인간은....
•••답글
X1 HanSeungWoo
진짜 최악이다
•••답글
ㅏ아아낭ㅇ
오구귀여워
진짜 아찔하다....하...
•••답글
목표 몸무게
진짜 신천지 다 죽었으면 좋겠다
•••답글
다다섯개니
제발 혼자 죽으시라구요
•••답글
옹성우 (26)  내년을 기다려요
잠만 성당 래미안 3단지면 이모 아파트 바로 옆인데.. 한 아파트만 도는 건가..? 이모는 2단지 사시는데
•••답글
분홍지구  너를알았다,앓았다
우야우야
신천지 전원 지옥행 천국 천국 노래를 부러더니 실은 지옥가는 종교였구나
•••답글
박서함
죽어서도 고통스럽길 바랍니다... 진짜 이게 무슨 짓인지...
•••답글
WhyDon’twe
헐 저사람이 수업하러 아파트 어디어디 방문했는지 다 떠야할거같은데요..?악마네..
•••답글
KOO JUNE
와 진짜 악마들이 환생했나
•••답글
두눈글
그믐
잠깐만
와 부디 꼭 지옥에 가길
•••답글
시푸푸푸푸푸풒
저정도면 일부러 그런거 아닌가요..
•••답글
토끼나라 왕자강아지  형아 나 정구긴데?
아 어떡해...
•••답글
그래서요
저건 진짜 살인이네요 자기가 예배를 두번이나보고 주변에 난리면 속으로라도 의문을 가지거ㅠ자가격리를해여지요 무슨 심보로 사람들 만나고 일을하러 다닙니까 세상에 저는무교지만 신이있다면 저런사람부터 벌해주세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오늘 생일을 맞아 샤이니 공식 sns에 올라온 종현 사진 364 오마이걸 최효 04.08 11:44 48715 27
유머·감동 자기소개 과제만으로 무조건 A+ 받아야 하는 20학번 새내기 328 뉴이스트 04.08 12:18 58772 9
이슈·소식 [속보] 동생 구하러 불길 뛰어든 형.. 울산 아파트 화재 형제 참사.. 286 류준열 강다니 04.08 10:56 45941 2
이슈·소식 한소희 측근 "타투+담배, 여자에게만 문제 삼는 건 차별"(종합) [.. 281 ''' 04.08 18:26 71789 24
유머·감동 부부의 세계 '배설'이란 말에 버튼 눌린 불륜인들 251 유성준 04.08 18:37 43548 1
6695989 장교출신친구의 계획표 서로가 서로에 3:52 48 0
6695988 우리팀이면 엄청 든든한 국밥형 정글러 (LOL) 1 뉴'이스트 W 3:51 19 0
6695987 리더의 참모습gif 더보이즈 영 3:50 102 0
6695986 집사랑 놀아주는 고양이 1 성우야♡ 3:48 61 0
6695985 [1917] 국내판 IMAX 포스터 제이코 3:47 7 0
6695984 토크온 켜고 문대통령 성대모사로 롤하기 천러러러 3:46 31 0
6695983 엠버 뮤비 보고 충격받은 연예인들 ㄷㄷ.gif 1 널 사랑해 영 3:45 338 0
6695982 12부작으로 여행 프로그램 찍어줬으면 하는 조합 .jpg Twenty_Four 3:44 72 0
6695981 심장소리 느껴보고싶다는 어린이팬에게 무릎 꿇어 가슴 내준 이민호 윤세원 3:43 295 0
6695980 웹 브라우저에서 이미지를 저장할때 jfif 포맷으로 저장되는 현상 수.. 류준열 강다니 3:41 40 0
6695979 반박불가)한반도 역사상 최고의 행운 뉴큐세요 3:40 85 0
6695978 마이클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은? 뭐야 너 3:36 43 0
6695977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 네가 꽃이 되었 3:35 80 0
6695976 무서운 김밥 ㄷㄷㄷ 한 편의 너 3:32 392 0
6695975 빌보드 2010년대 노래 탑10 장미장미 3:23 319 0
6695974 카트라이더 고인물 봄처녀제오시 3:19 272 0
6695973 00년대 방송검열 레전드.jpg 1 패딩조끼 3:18 1601 0
6695972 에스티로더 설리 16 더보이즈 영 3:17 2449 0
6695971 무한도전 웃음사망꾼 통편집편 까까까 3:16 29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9 3:52 ~ 4/9 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9 3:52 ~ 4/9 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