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똔가나지 ll조회 66600l 39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양미
감사합니다
•••답글
토마디  Tom Hardy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답글
너 자꾸 front 할래  세븐틴 세븐틴 호!
와 ㅠㅠㅜ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SWEEEEET  bts day6 김우석
마음이 따수워지네요:)
•••답글
복실복실
감사해요ㅠㅠㅠ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답글
민덩방아_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포니파이
ㅠㅠㅠㅠ 저 멀리서 전부 손수 만들어주셔서 보내주신게 진짜 너무 소중한 마스크네요
•••답글
HINAPIA _예빈  희나피아 화이팅
세상 훈훈하여라....ㅠㅠㅠ
•••답글
와ㅠㅠ 정말 감사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네요ㅠㅠㅠ
•••답글
NCT127정우  💚정우모먼트💚
마음이 따듯해져요ㅠㅠ
•••답글
똑똑다람쥐
우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답글
메미리
맘이 따뜻해지네요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에이프릴
훈훈하네요
•••답글
드릉드릉
감사합니다 ㅜㅜ
•••답글
프리미엄자일리톨  자일리톨은 질겨요
역시 사람들은 도우면서 사는건가봐요
•••답글
전정국지키미  Lovemyself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
후요
너무 감사합니다ㅜ
•••답글
910926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CAU  중앙대학교
감사합니다! 멀리서도 건강하세요
•••답글
동꾸라미
우리 모두 건강해요!!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호텔 델리만쥬  V
헐 우와..ㅠㅠ
•••답글
구쯔  사랑해💕
지금 아프리카가 더 위험한데 ㅠ
•••답글
빅톤 최병찬(24)  걷는 길에 행복만
와 대박 ㅠㅠㅠㅠㅠㅠ
•••답글
누리똥꼬  궁딩궁딩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홍이삭  브금찾아서 오에오오
먼저 쓸거 확보하고 줘요ㅠㅠ 아프지말아요 같이
•••답글
스윗게일
강 찬 희
고맙습니다
•••답글
김태형( BTS V )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도 또 언젠가 꼭 좋은 일로 도울 일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슬프고 아픈 일 말고 좋은 일로
•••답글
인간CHANEL Jennie
아이고 천사같은분들이시네ㅠㅠ감사합니다 잊지않을게요ㅠㅠ
•••답글
귀여운게최고  황민현 김우석 김태형
진짜 훈훈하네요
•••답글
꽃 핀 날  0315 1114
감사합니다ㅜㅠㅠㅜ
•••답글
소소한아이들
아프리카 사람들 우리 같이 힘내요 ㅠㅠ
•••답글
二八청춘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
앙글앙글배쿠  배쿠 볼 말랑말랑
으앙 감사해요ㅠㅠ맘이 넘 따숩따숩해지네요ㅠㅠ
•••답글
rosy cherry  🍒
정말 고맙습니다ㅠㅠㅠ❤️
•••답글
무밍ㅁ  김민규 사랑해
감사합니다ㅠㅠ 우리 모두 건강해요!!
•••답글
샤랄라  스엠댕댕이와함께라면
ㅠㅠㅠ 따숩다.. 저도 도울 일 생기면 적극 돕겠습니다!!💪💪 친구 좋다는게 나라와 나라 사이에서도 보이네욤ㅎㅎ
•••답글
2020년유학생
따뜻하시다..ㅠㅠㅠ
•••답글
로맨틱
진짜 따뜻한 소식이네요
•••답글
온리원오브 나인  살앙해💛
ㅠㅠㅠㅠㅠ눈물나여ㅠㅠㅠㅠ감사해요
•••답글
보라방탄해
받은 만큼 되돌려 주시는 모습이 멋져요
•••답글
태형아예쁘다  花樣年華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
지은이 아이유의  Love Poem
너무 훈훈하고 ...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답글
끌림♡
감동이에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재윤
와.. 감사합니다
•••답글
필터
따수워요 ㅠㅠ 감사하네요
•••답글
블루(BLOO)  김현웅 짱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 거에요!!
•••답글
전미도  슬기로운의사생활 채송화최고💖
따숩다 정말ㅠㅠㅠ
•••답글
전정국빠
코가 찡ㅜㅜㅜ
•••답글
OPEN
흐잉 마음이 따뜻해졌어용...ㅠㅠ
•••답글
와 4000장,,,
•••답글
MHN  우린 술을 못 먹지
잉 너무 감동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요 정말루 ㅠㅠㅠ
•••답글
그렇게 난 겨울이 됐다  내 예상보다 따뜻하게
ㅠㅠ 감사합니다 너무 따뜻하네요
•••답글
데 이 식 스 강 영 현  하하쏘풔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신행정론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소헌
와 찐감동이다
•••답글
월남쌈  뇸뇸
감사합니다ㅜㅜ
•••답글
박씨수집가  金泰亨
눈물나요ㅜㅜㅜㅜ
감사합니다...사라졌던 인류애가 다시 생겨나네요

•••답글
Social welfare
따뜻하다....
•••답글
나만없어  애옹이.....
따숩.. 감사합니다ㅠㅠ 같이 건강했으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엔돌핀섭
감사합니다ㅜㅠㅠ
•••답글
기적의 별에서
이게 인류애죠ㅜㅜ 고맙고 건강하세요
•••답글
곰팽이
아고....ㅠㅠㅠ
•••답글
쫄깃쫄깃
마음이 따뜻해져요ㅠㅡㅠ
•••답글
나유연  우원사💙🖤
따숩다..ㅠㅠㅠ
•••답글
잠깐만
마음이 따뜻하네요 감사합니다ㅠㅠㅠ
•••답글
12월30일  
와 감사합니다 ㅜㅜㅜㅜ
•••답글
김정우 여친
아 뭐야... 너무 감동적이에요 ㅠ 다들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요
•••답글
elio x oliver
아휴ㅠㅠ 감동이에요ㅠㅜ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답글
처음부터 내 통장은 너의 것  빅스 6주년 축하해 오래보자❤
마스크를 써보지도 못했는데 우리를 위해...ㅠㅠㅜㅠㅠ감동
•••답글
방울양배추  주창욱 김동윤
아 너무 감사합니다ㅠㅜㅜㅜㅠ 진짜 감동.,,.
•••답글
5sos  아라시 칸쟈니
진짜 감사해요❤️❤️
•••답글
Estj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
•••답글
케이팝 신도시
소중한 마스크 ㅠㅠㅠ
•••답글
김선호.
마스크 써본적없는분들이 우리나라를 위해서 만들어주셨다니 감동이네요ㅜㅜㅜ
•••답글
sksl3734
ㅠㅠ와..진짜 감동
•••답글
해조류콥샐러드  도 나쁘지 않아
굿굿 아프지마세용
•••답글
BTS JM  7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애기 치즈
와 너무 감동ㅠㅠㅠ감사해요
•••답글
워더 남우현  인피니트도 워더
감사합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조승연 (엑스원)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소식이네요ㅠㅜㅠ 감사드려요 정말ㅜㅜ
•••답글
T1001101(TM)
헐 우와.. 감사합니다ㅠㅠㅠ
•••답글
빵먹는동혁이
마음이 따뜻해지네요ㅠㅠㅠㅠㅠ 같이 잘 이겨냅시당ㅎㅎ
•••답글
찹모쌀찌
감사합니다 정말
•••답글
방탄소년단JIN
감동적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아니 저분들은 저희가 드려도 모자란데ㅠㅠㅠㅠ 빨리가서 kf94로 2배로 드리고옵시다ㅠㅠ
•••답글
천사위너
ㅠ ㅠ ㅠ 정말 가슴 따뜻한 내용이네요 ㅠ ㅠ 감사합니다
•••답글
ㅠㅠㅠㅠ내가 받은 것도 아닌데 넘 감동 ㅜㅜㅜㅜㅜㅠㅠ
•••답글
배려심
감사합니다ㅠㅠㅠ
•••답글
너는 내 삶에 다시 뜬 햇빛  내세상방탄
아까워서 못 쓰겠네요ㅠㅠ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답글
19990922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답글
온양온천
진짜 고마워요ㅜㅜㅠ 도와주려 해도 제발로 걷어차고 인종차별이나 하는 나라들만 보다가 너무 감동적이네요
•••답글
난나다  💙❤️💚💛💜
ㅠㅜㅠㅠㅜㅠㅠㅜㅠ 감사합니다 너무 감동이에요 ㅠㅜㅠㅜㅜㅜㅜㅜ
•••답글
조상님로또좀
감사합니다ㅜㅜ
•••답글
띵호와_주방장  그렇게 하면 맛없다해~
감동이네요ㅜㅜㅜㅜ
•••답글
아잉유유
감사합니다!!
•••답글
닷126
너무 뭉클하고 뿌듯하고 감사해서 울컥했네요ㅠㅠ
•••답글
굔쥬님  19920708
감사해요 ㅠㅠ
•••답글
구창모.  Ambition Music
세상 살기 힘들다는 글을 3초 전에 적고 왔는데 이런 글 보니까 내가 이래서 사는구나 싶네요 너무 감사해요 감동이다 정말
•••답글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정미키  김석진 처돌이
아이구 감사합니다ㅠㅠㅠ
•••답글
연준석
모야...ㅠㅠㅠㅠㅠㅠ 감동받아여ㅠㅠㅠ
•••답글
94687531209135
ㅠㅠㅠㅠ진짜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반복된치즈케잌  ON
와ㅠㅠㅠ 훈훈하네요
•••답글
개미핥기
헐 ㅜㅜㅜ 따수워요 그나저나 저 마스크 예쁘네용..
•••답글
와......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정구기치코리타  130613
방금 한화손보 글보고 대상실한 인류애 여기서 찾아갑니다ㅠㅠ
•••답글
BТOB  💙비투비&이해찬💚
와ㅜㅠㅠㅠ대박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훈훈하네요ㅠㅠ
•••답글
또다른 진심  웃기지 마라~ 제발 좀 가라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이 납니당🥰
•••답글
가자니가  COYS
너무 소중하네요ㅠㅠ 감사해요❤️
•••답글
모닝똥
아 마음이 너무 ㅠㅠ 따숩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답글
냥펀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답글
blurryface
눈물나.......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를 위해 만들때 힘들지 않다니
•••답글
감사합니다 ㅜㅜ 부디 그곳은 코로나가 비켜가길 바랍니다
•••답글
안녕하세요 민덩방아입니다  LuvUrself
마스크만 보내신게 아니라 엄청 큰 마음도 같이 보내주셨네요 ㅠㅠ 감사해요
•••답글
유민호  드림즈
너무 따뜻하네요ㅠㅠㅠ
•••답글
Young 123
감사합니다!!!
•••답글
Filter Park  어떤 나를 원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답글
도화살  🌜🌷🌛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ㅠㅠㅠㅠㅠ감동이다ㅠㅠ
•••답글
pillow  울 강양쓰 사랑혀
ㅠㅠㅠㅠ 마음씨가 너무 고와요 감사합니다 8ㅁ8 ♥♥
•••답글
SOOJIN  아이들 수진
진짜 뭉클하네요 감사합니다
•••답글
프레스티지 니코  그 날🤍
코가 시큰시큰 감사합니다ㅠ 너무 예쁜 마음씨ㅠㅠ
•••답글
고진감래  苦盡甘來
눈물 나네요 으아아앙
•••답글
황도
새벽에 눈물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답글
만자단
감사합니다 세상은 아직 따뜻하네요!!!!
•••답글
해이모두들안녕~
마음이 뭉클해지네요ㅠㅜㅠ
•••답글
뀩쓕쀽쮹뜍
감사합니다 모두 각자 가진 어려움들 잘 해쳐나가서 서로 도움이 필요없어지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답글
새나라의치킨
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답글
태정태세이문세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답글
Hi, 7here  wherever my way
아이구 마음이 넘 좋아진다
•••답글
배짱과 끈기
소녀시대 서현
와 진짜 멋있다 ㅠㅠㅠㅠ
•••답글
빨간머리앤 시즌4  Anne with an "E"
헐 감동..ㅠㅠ 감사합니다!
•••답글
sin_na
감사합니다 ㅠㅠㅠ 가나..르완다...여행 가볼께요!
•••답글
이 세상에 너만 있으면 돼  너 말이야
아니 소름ㅠㅡㅜㅜㅠ
•••답글
와 감사합니다ㅠㅠ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답글
밍석이의 맥주  ‎⌾ຶັ໋ົຶ♡⌾ຶັ໋ົ
감사합니다 ㅜ
•••답글
차학연 (VIXX)  늘 오래보자 정택운
감사하네요 정말 ㅠㅠ
•••답글
WOOZOO
다들 아프지 말고 건강하세요
•••답글
살다보면안당
감사합니다 ❤️❤️
•••답글
HA SUNG WOON
훈훈해요
•••답글
김남준 와이프  김태형 워더ㅎ
감사합니다 따뜻해...❤
•••답글
독거노인
따숩네요..
•••답글
카밀라
그 마음이 너무 소중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캐럿의존재이유는세븐틴  아낀다예쁘다고맙다
와 진짜ㅠㅠㅠㅠㅠ정말 훈훈하네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답글
kakaobank
토모토모
감사합니다ㅜㅜㅜㅜ따뜻하다
•••답글
내 마음의 꽃이 다시 폈어  눈물나게 빛날거야
감사합니다 ㅜㅜ
•••답글
태형아결혼하자
감사합니다 정말 복받으실 거예요
•••답글
왕탁성
우와 4000장... ㅠㅠ 눈물날듯 ㅠㅜㅜ
•••답글
양세종 여자친구  돌담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답글
이태민(28)/인스타장인  💎요뎡완댜님💎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Bo Peep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뭉클
•••답글
솔라
와...감동ㅜ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Tawan  เต ตะวัน
너무 감동이네요ㅠㅠㅠ... 감사합니다
•••답글
파추호  건나블리
우아앵으잉에애앵 ㅠㅠㅠ 지구촌 감동...이에요 정말
•••답글
젼졍꾺  🐰💛✨
정말 따뜻해요 너무 감사합니다...ㅜㅜ
•••답글
박로  
감동 ㅠㅠㅠㅠ
•••답글
잇때민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TOEIC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답글
아천강  💛 아기천사강아지 💛
헐..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덕분에 마음이 너무 따뜻해졌어요 ㅠㅠㅠㅠ
•••답글
늘품
아 눈물 난다 ㅠ
•••답글
청정국
아 눈물나 감사합니다 진짜ㅜㅜ
•••답글
예느
오 면마스크인가보네요 ㅋㅋㅋ몇개 구매하고싶다 수익 돌려드리고 괜찮을거같은데
•••답글
임채연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뽀드레  지켜줄게
친구를 돕기위해 무언가를 할때 힘들지 않다는 말이 엄청 뭉클하네요....ㅠ.ㅠ
•••답글
NCT_동영
순간 울컥했어요...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
박경리  
와ㅠㅠㅠ따숩다ㅠㅠㅠ
•••답글
Daffodil  Lidoffad
아 너무 값진 마스크예요ㅠㅠㅠㅠ 고마워요
•••답글
노란쿠키  냠냠
힝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빅톤 강승식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답글
고릴라  배고팡
감사합니다 🥰
•••답글
의기냥냥
감동ㅠㅠㅠㅠㅠㅠ
•••답글
뱃살
감동이다ㅠㅠ,,
•••답글
첫사랑이었다
감사합니다 ㅠ ㅠ
•••답글
이런게 지구촌이죠ㅠㅠㅠ깡패 같은 이웃들 말구요
•••
뽀롤롤로  뽀롤롤로롤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답글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고맙습니다
•••답글
배준식  백명의 도둑들 원딜
고맙습니다 멋진 국가!!
•••답글
지민쒜!
ㅠㅠㅠ ㅠ 맘이 넘 이쁘세요
•••답글
큥배켠  'ㅅ'큥큥큥큥큥큥큥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도모군  엠블랙이라고 아늬?
감동 눙물...8ㅅ8
•••답글
워니웅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답글
냔냐냔냐
뭉클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ㅋㅏ드값줘체리  💜BTSVT💖💙
와 정말 감사합니다ㅠ
•••답글
고준(김준호)
아름답네요 ㅜㅜ
•••답글
해뤼포퉈
ㅠㅠㅠㅠㅠㅠㅠ눈물난다ㅠㅠㅠㅠㅠㅍ
•••답글
김낌
감사합니다ㅠㅠ감동이다ㅠㅠ
•••답글
엽떡좋아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
규남이  성규가 귀여운탓인가
감사합니다!!
•••답글
마음이가
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답글
새솔크림
감동입니다. .
•••답글
rnrnrn
감동...... 감사합니다
•••답글
정택운 (LEO)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고마워에ㅠㅠ 감사합니다
•••답글
스타쉽함원진  크래비티🌕
감사합니다!
•••답글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도움의 손길이 이래서 필요한 거예요ㅠㅠㅠ 상대가 힘들때 내가 도우면 상대방도 도와줄 여력과 마음만 있으면 돌아오니까ㅠㅠㅠㅠ 도와줘서 고마워요!!
•••답글
아이콘김진환
눙물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답글
민PD
울컥한다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따뜻한 마음 잘 받아서 잘 이겨낼게요 천사님들
•••답글
감사합니다ㅜㅜㅜ
•••답글
끾꺆
우와ㅠㅠㅠ
•••답글
삐진만두  엑소엘
훈훈훈하다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
•••답글
러브 체리 모션  🐰🍼💕🍒
사라졌던 인류애가 다시 솟아나는 느낌이 들어요 ,, 정말 고마워요 ㅠㅅㅠ
•••답글
파잉애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CARAM  ヾ(´∀`)ノ゙
훈훈 정많은친구들
•••답글
아뇨
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
•••답글
생각몽글  복작복작
울컥하네요 감사합니다ㅠㅠㅠ
•••답글
개굴개굴개굴
으앙ㅜㅜ 꺼져가던 인류애에 장작이 들어왔다.. 고마워요
•••답글
방셉뉴
진짜 감동이다ㅠㅠㅠㅠ
•••답글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마음 따숩다
•••답글
raxxit  🐰🥕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
박수영내여자  박수영내여자
감사합니다ㅜㅜㅠ
•••답글
빼꼬미럽럽
고마워요 ㅠㅡㅠ
•••답글
난 라쿤이야 얘들아  ←너구리는 따로있어
너무 훈훈ㅠㅠㅠ
•••답글
키밤럽
ㅠㅠ마지막말이 눈물나요
한번도 안써본 마스크지만 도움주기위해 만드는 마음이 따스해요

•••답글
박수영  ❤️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 따듯
•••답글
사라 바렐리스  내한좀
숮이야
아구ㅠㅠㅠ감사합니다..
•••답글
김태형님
헐 ㅠㅠㅠㅠㅠ
•••답글
인간물음표
엉엉ㅠㅠㅜㅠㅜ 감사해요ㅠ
•••답글
6月
우와 감사합니다...
•••답글
퍼플코튼캔디
와 진짜 마음이 훈훈해지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나굄
와.. 대박.. 진짜 마음 따뜻해지네요ㅠㅠ 감사합니다
•••답글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사랑합니다ㅜ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답글
giyotin  never mind
ㅜㅜ 너무 착하시네요
•••답글
Inner Child.  V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崔 勝澈  최 승철
세상에나 감사합니다
•••답글
데스빠씨또
너무감동... 순간 눈물이 고이네요ㅠㅠㅠ
•••답글
Don't worry  Be happy
진짜 훈훈해요😊
•••답글
종혀이  나의 자랑
한국에 태어나서 진짜 다행이다
•••답글
봄날의곰
이런 기사 보면 그래도 세상이 참 따뜻하고 살아갈 민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줘서 너무 감동입니다
•••답글
마스상
훈훈하네요 ㅠㅠ 눙물 ㅜㅜ
•••답글
아 눈물,,,, 감사합니다 정말,,
•••답글
LEE MINHYUNG
얼음정원
정말 훈훈하네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감사합니다ㅠ
•••답글
길위에서쓰다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
아이고 훈훈하다ㅜ
•••답글
야호야야호
눈물날거같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답글
´ ▽`  남우현 내꼬 사랑해
아이고야....거기 나라 사람들은 코로나 괜찮나요? 지구촌 따땃하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
감사합니다
•••답글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지성팕!  그래나에겐너뿐이야
와 다른나라들이랑은 비교되네요 감사합니당ㅠㅠ
•••답글
옹크
저런나라에 우리가 답례로 진단키트 보내주면 훈훈of훈훈
•••답글
광공 윤승호  나겸이랑 평생 해
우와 ㅠㅠㅠㅠㅠㅠ 감사해영
•••답글
Leejaehwan  빅스 켄🌟이재환
고맙습니다 같이 이겨내요
•••답글
김석진의 애인  
ㅠㅠㅠㅠㅠㅠ
•••답글
빅뱅 GDRAGON  오빠! 라고부를게요
심장이 따땃해지네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답글
빅뱅 GDRAGON  오빠! 라고부를게요
이게 뭐라고 급 눈물이 팡팡하고 터져버리네요... 나 뭐지... 혹시... 갱년기인가... 20대 중반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잣말입니다!

•••
하꼬아꼬내꼬
감사합니다🥺💜
•••답글
플로아르케
감사합니다 8ㅅ8
•••답글
띠디용
헐 너무 뜨시다 ㅠㅠㅠ
•••답글
윤 진영  ASH ISLAND
ㅠㅠ 감사하지만 쓸 만큼은 남겨놓고 주세요ㅠㅠ 다 같이 건강합시다!
•••답글
또또또또또또
아직 살만하네요ㅠㅠ
•••답글
김짼환
멋있어요ㅠ 감사합니다
•••답글
dtizsli
감사합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절쓰 ㅠㅠㅠㅠ
•••답글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흑흑 ㅠㅠㅠㅠ 고맙슈ㅠㅠㅠ
•••답글
탱창력
감동....ㅠㅠ
•••답글
최병찬_
감사합니다 다들ㅠㅜㅜㅠ
•••답글
어내남김  어차피내남편은김명수
아...나 또 울어.....
•••답글
뽀짝뽀짝배쿠
우엥 눈물ㅜㅠ 감사해요ㅜㅠㅠ
•••답글
김상균 잘생겼어  다시 만들어낼 기적
눈물나요ㅜㅜ
•••답글
  셋쇼마루
와 진짜 감동이에요..
•••답글
세례요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왔느니라
훈훈하다..
•••답글
MIRAGE  꺼마워요~~~
훈훈해요ㅠㅠㅠ 감사합니다
•••답글
안셀
마음이 따수워지는 글이네요ㅠㅠㅜ
•••답글
CalmdownMan
잉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감사합니다!!ㅜㅜ
•••답글
은방울
의료 시설이 열악해서 미리 대비하셔야 할 텐데 이렇게 먼저 ㅠㅠㅠㅠㅠㅠ 고마워요 정말
•••답글
불타는식빵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답글
신흰둥이  흰둥이도 가족이라고요!
왤케 눈물나지 너무 감동 ㅠㅠ
•••답글
yaho
Omg,,, 와엠아쿠라잉,,,,
•••답글
아직 지구촌은 살만하구나,,, 고맙습니다
•••
계절은 돌아오는거야  쩨이호비
감사합니다 ㅠㅠㅠ
•••답글
松月송월
가만보면 아프리카분들 너무 마음이 좋으시고 다들 착하신것같아요,,,
•••답글
뽀쨕뽀쨧
와 진짜 감동입니다...
•••답글
눈덮인하늘
감동.. 감사합니다ㅠㅠ
•••답글
Awake
와..ㅠㅠㅠ고마워요 정말
•••답글
고양이가짱이야  야옹이들아 사랑해
정말 감사해요ㅜㅜㅜㅠ
•••답글
We Are Bulletproof: The Eternal  야채튀김소년단조와요
와 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정말로요 ㅠㅠㅠㅠ
•••답글
LA.LA  ♡♡♡♡♡♡♡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김 준규  데이식스
HI! LIGHT♡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으어ㅠㅠㅠㅇ유유ㅠㅠㅠㅠㅠ 눈물 ㅠㅠㅠㅠㅠ 고마워요ㅜㅠㅠ
•••답글
예쁜사람  ✿ ✿ ✿
마음이 따뜻해졌어요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답글
유툽보스키
친구를 돕기위해 하니 전혀 힘들지 않다는 말이 너무 따뜻하네요
•••답글
타카다_켄타  지지않을 별 JBJ
고마워요!!!
•••답글
firmness
이런 분들이 계시니까 살만한거겠죠 ?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
•••답글
순소  이태민 도경수 엔시티
멋있어요 감사합니다
•••답글
ICE BEAR  위베어베어스 막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네요 고마운 사람들,.흑
•••답글
짅연  7
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멋있어요 진짜 ㅠㅠㅠㅠㅠ
•••답글
JΙMΙN
아 갑자기 눈물나네.........
•••답글
설현
눈물 찔끔.. 고마워요 ㅠㅠㅠㅠ
•••답글
파랑랑파
왕 고마워요ㅠㅠㅠㅠㅠ
•••답글
돌아온배배
나 왜 울컥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양현석 부인  이은주 사모님
훈룬하다ㅠㅠㅠㅠㅠ
•••답글
엘디르
그래서요
넘나 감사하네요 마음이.중요한거죠
•••답글
ㅠㅠㅠ감동입니다
•••답글
므왕므왕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
김잉성  에세푸나인
아너무 따숩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아직
허루ㅠㅠㅠㅠㅠ따수운 사람드루ㅠㅠㅠㅠ감사해요 진차ㅠㅠㅠ
•••답글
하성운과늘함께  ㅎr늘의심장은구름☁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월의 빛, 백현  봄의 연가.
김태형(26)
훈훈 ㅠㅠㅠㅠ
•••답글
연연연
눈물남...
•••답글
내 끝은 화양연화  방탄하게 살아보세
멋지다 ㅠㅠㅠ
•••답글
뎡꾸  왕자강아지
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오우어앙
훈훈ㅠㅠ
•••답글
낙서금지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답글
한빛소프트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 너무 따뜻해진다..
•••답글
우 도환
ㅜㅜ감동
•••답글
박켱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훈훈하네요 ㅠㅠㅠㅠㅠ
•••답글
타군  위너 26일 컴백
훈훈하다 감사해요ㅠㅠ
•••답글
마리 앙투아네트  
와..감사합니다....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감사
•••답글
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감사해요...
•••답글
헐 ㅠㅠㅠㅠㅠ
•••답글
아아 훈훈해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답글
유티_  그대와함께뛰리라
흔훈하게 보고있는데 캡쳐보니 마스크를 안써보셔서 끈을 귀쪽이아닌 위아래로 달아주신 것 같아요ㅜㅜ 뭉클
•••답글
PKPK
너무 감동... 그와중에 마스크 끈 바꿔다신거 너무 귀엽네요ㅎㅎ
•••답글
and end
감사합니다 ㅜㅜ
•••답글
2013.03~  늘그자리에항상있어.
우와..감사합니다
•••답글
adf
훈훈ㅠㅠㅠㅠ
•••답글
KOO JUNE
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답글
뭄우
뭐 어떻게 코랑 입만 제대로 가리면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ㅜㅜ 마음이 따숩네요 정말ㅠㅠㅠㅠㅠ
•••답글
밀키아
감사합니다.
•••답글
스마일쿠키  NCT SVT
엄청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 따뜻해지네요ㅜㅜ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이런 영국인 확진자 보셨어요"..자가격리권고 무시·마스트 안.. 202 노츄캡짱 03.28 13:26 62919 6
유머·감동 남친 관상이 최악이랍니다..jpg 192 보이프렌드 동 03.28 11:35 62666 0
유머·감동 자가격리가 지겨웠던 전세계 사람들.jpg 177 비가오는날엔 03.28 11:29 59432 1
유머·감동 어제자 이시국 필터 낀 아이돌 153 도시온 03.28 21:30 37890 33
유머·감동 정액을 한번도 본적 없는 언니들 169 윤정한 아내 03.28 15:07 58075 1
6678691 에버랜드 페북 프로필사진.jpg S.COUPS. 6:07 4 0
6678690 아프리카TV 롤멸망전 지상계 본선 조추첨 확정 목록 워너워너워너 6:06 1 0
6678689 한복이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들.jpgif S.COUPS. 6:02 76 0
6678688 여자친구가 화났을 때.jpg 색지 5:55 93 0
6678687 당신은 이 두녀석의 앞모습이 궁금하다 next 5:53 89 0
6678686 어떤 남자 계속 내 뒤에 앉는데 뭐임?.jpg 윤정한 아내 5:52 178 0
6678685 2020년 설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안내 hwikaii 5:51 31 0
6678684 요정의 생태계를 알아보는 만와.manhwa 1 옹성우박우진 5:49 84 0
6678683 10대 무면허 운전 교통사고.gif 더보이즈 상 5:48 98 0
6678682 아내를 위해 꽃 오토바이를 만든 할아버지.jpg 꾸쭈꾸쭈 5:44 233 0
6678681 현직 의사들이 수능을 본다면 몇점이 나올까? .jpg (실험) WANNERBLE 5:43 218 0
6678680 가슴파 말고도 골반파가 있는 이유 똔가나지 5:40 831 0
6678679 호텔에서 자살충동온 여자 따온 5:36 406 0
6678678 수술중 방귀를 뀌면 안되는 이유 원우얌 겨론 5:35 406 0
6678677 ??? : 여러분! 모두 즐거우셨나요?? 1 변BH 5:32 96 0
6678676 미쳐버린 지디x나이키 콜라보 제품 노츄캡짱 5:29 1014 0
6678675 남자 근육중 외관상 가장 멋진 근육은?? next 5:25 210 0
6678674 괌 도스버거 & 햄브로스 버거.jpg 태 리 5:22 182 0
6678673 정체가 없는데 정체됨.jpg 세븐틴 비니 5:21 18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3/29 6:05 ~ 3/29 6:0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9 6:06 ~ 3/29 6: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