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용시대박 ll조회 14139l 0



오뚜기 굴림만두 에어프라이어 돌린 모습 | 인스티즈


오뚜기 굴림만두 에어프라이어 돌린 모습 | 인스티즈


오뚜기 굴림만두 에어프라이어 돌린 모습 | 인스티즈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오윈
의미
전 별로였어요..
•••답글
저거 삶아먹는게 맛있오오ㅠ유ㅠㅠㅠㅠㅠㅠ
•••답글
임 규형  🧤
헐 피가 없는 거예요? 진짜 먹음직 그 자체네요ㅠㅠ
•••답글
피가 어어엄청 얇게 이써요!!
•••
성윤  민현재현재민
와 비주얼 장난 아니다 먹고 싶어요 ㅠㅠ
•••답글
바늘마게트
만두피 훨씬 더 좋아해서 아마 평생 먹을 일 없겠군..
•••답글
처음부터 내 통장은 너의 것  빅스 6주년 축하해 오래보자❤
동그랑땽같다
•••답글
황용식이
굴림만두는 굽거나 에어프라이기 해먹는 것보다 쪄먹는게 진짜 맛있어유
참고로 굽거나 에어프라이기 할거면 풀무원 얇은피가 진짜 최고,,,,,❣️ 심지어 만둣국 해먹어도 환장해유

•••답글
propose  💙💜
맛있겠다..사먹어야지
•••답글
낭만조  조승연,한여름의낭만
이 만두 진짜 별로였어요....
•••답글
Levi Akerman  진격의 거인
헉 혹시 무슨 맛이었어요?
•••
낭만조  조승연,한여름의낭만
전 김치랑 고기 먹어봤는데 뭔가 그냥 맛없는 만두 먹는 기분이었러여,, 속이 좀 안좋아지는 맛이어서 가족들 다 먹다가 그냥 버렸어요ㅠㅠ
•••
22궁금해욜,, 고기 함량이 낮나여?
•••
윤기형이야  윤기 경수 부인
집에 있어서 해 먹으려고 했더니 쪄먹는 게 더 맛있군여 ㅎ
•••답글
Paulo Bruno Dybala  유벤투스 FW.10
안셀  🌸🌸😳🌸🌸
만두피를 좋아해서
•••답글
j-h@pe  블루떼껄룩스팬
전 저 만두 너무 좋아해여.. 꿀맛
•••답글
LEO
마싯겠당
•••답글
굔쥬님  19920708
와 ㅠㅠ 마싯겟다
•••답글
후라보노  🌷
及川 徹 :  재능은꽃피우는것센스는갈고닦는것
굴림만두는 뭐야
•••답글
귀여우면다냐  귀여우면다야
만두소를 전분에 굴려서 찌는 거예요!!!!
•••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굴림 만두를 돌려버렸으니 이제 돌림 만두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 컄커컼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에이요 여러분 내가 누구? 더 크게 누구?  💜방탄빌보드핫백4위💜😎
정말 웃겨서 숨을 쉴 수 없습니다. 맙소사, 이와 같은 드립은 어디서 오는 것입니까? 혹여 가보로 내려옵니까? 나의 공중제비를 멈추게 하십시오! 당신과 같은 재미있는 분들 덕분에 정말 웃겨서 숨을 쉴 수 없습니다. 당신과 같은 재미있는 분들 덕분에 인생이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그러한 드립은 비밀히 보관하지 말고, 재빨리 내용물을 꺼내 주십시오. 세상에 이런 드립이 다 있겠습니까? 드립 학원의 연줄이 평균 이상입니까? 완전한 드립 기계가 틀림 없습니다. 두부, 흉부, - 모두 파열시키고 말았습니다. 나의 배꼽을 보상해 내십시오! 이것은 살인 드립입니다! 호흡이 곤란합니다! 제발 목숨을 살려 주십시오!!
•••
수풀
맛있겠다
•••답글
295
김치만두는 맛있었어용
•••답글
JJKK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이유와 1끼식사 VS 치킨 365일 무료 673 원 + 원 04.04 19:18 41782 1
이슈·소식 9n년생들한테 물어보면 갈리는 거.jpg 341 stand up 04.04 19:01 51473 0
유머·감동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 319 따온 0:24 46841 0
유머·감동 같은 옷입은 아이유 설현 김서형 247 벤츄리 04.04 18:58 71436 1
이슈·소식 [속보] 일본 정부, 입국 거부 대상으로 한국 전역 지정 235 더보이즈 영 04.04 18:25 40018 2
6690188 마른 하늘에 날드론.gif djekxn 17:15 50 0
6690187 내가 핸드폰을 진짜 바꿔야겠다고 결심하게 된 계기는??? 1 언행일치 17:15 28 0
6690186 스페인 코로나 확진자 117,710명 / 10,935명 사망 꾸쭈꾸쭈 17:14 11 0
6690185 걸그룹도 '신화' 가 될수있나요? 배진영(a.k.a발 17:14 66 0
6690184 오늘자 따끈따끈한 ABC '트럼프 한국에 도움 요청' 뉴스 영상에 달.. 언행일치 17:14 31 0
6690183 제 연봉이 적은가요? 사랑을먹고자 17:13 60 0
6690182 오늘 MBC 쇼챔피언 1위..ITZY ...커리어 27번째 가요프로 .. 1 Jeddd 17:13 22 0
6690181 [단독] 코로나에 끊긴 약.. 6살 희귀병 지원이 '생사기로' 세븐틴 원 + 17:10 193 0
6690180 요가현아 인스타 djekxn 17:12 124 0
6690179 본인 생일에 공카에 사진 100장 올려준 오마이걸 지호 배진영(a.k.a발 17:12 93 0
6690178 두 영화가 같은 해에 개봉했다면 남우조연상을 탔을것같은 배우는? next 17:12 47 0
6690177 말 지지리도 안듣는 이탈리아 상황 임팩트FBI 17:10 349 0
6690176 걸그룹 로켓펀지의 8살 차이 나는 멤버들의 팔짱 움짤 2 MANSAE 17:10 165 0
6690175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개그콘서트 마빡이 레전드회ㄷㄷ 김성규내꺼`ワ 17:09 77 0
6690174 구하라 친오빠가 이제서야 얘기하는 생전 구하라.jpg 배진영(a.k.a발 17:09 231 0
6690173 나랑 연애하는 거니까 변BH 17:09 57 0
6690172 독일 내무부의 전략서 - 한국 모델로 전략을 변경하라 .서로가 서로 17:08 156 0
6690171 정의당 여영국"민주당 거부로 창원 성산 후보단일화 사실상 무산" 양꼬치 떨어져 17:08 26 0
6690170 현 LCK 스프링 순위표 송희진 17:08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5 17:14 ~ 4/5 1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5 17:12 ~ 4/5 17: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