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덕복희덕후 ll조회 23684l 0

3월15일에 선미 인스타에 올라온 레고

야무지게 집콕 잘 하는 선미 | 인스티즈

야무지게 집콕 잘 하는 선미 | 인스티즈

야무지게 집콕 잘 하는 선미 | 인스티즈


5일만에 하나 완성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집콕 잘 하는 선미 | 인스티즈

중간에 집에서 왓챠로 미드도 보고,,

야무지게 집콕 잘 하는 선미 | 인스티즈

딸기체리빙수도 시켜먹고,,

야무지게 집콕 잘 하는 선미 | 인스티즈

이번주 화요일에 두번째 레고도 완성~☆

야무지게 집콕 잘 하는 선미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 선미 원래도 집순이로 유명한데 코로나로 인해서 강제로 못나가니까 야무지게 집콕 잘하네 ㅎㅎ

야무지게 집콕 잘 하는 선미 | 인스티즈

이게 리얼 끝판왕인듯 ㅋㅋㅋㅋ 심슨 게임 레벨 803이래 고인물 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집콕 잘 하는 선미 | 인스티즈

스스로도 인정하는 집콕이선생 ㅎㅎ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변백현[29]  BBH
헉 선미님 스프링필드 하시는군여 3년만에 다시 하러가야겠다 ㅎㅎ
•••답글
Taka
와 스프링필드 렉걸려서 화나던데 ㅋㅋㅋㅋㅋ 대박
•••답글
아포방뽀
아 ㅋㅋㅋ진짜 알차게 잘 하고 계시넼ㅋㅋ
•••답글
호쨔잇
스프링필드가 뭐하는 게임인가영 저두 해보고싶네여
•••답글
대학교  행복하게!!
마을 키우기 게임인데 심즈처럼 게임내시간이랑 현실시간이랑 똑같이 가요~! 그래서 작물키우기도 꽤 오래걸립니다
•••
헐 오앙 ㅈ금 깔러 갑니다!!!!!!
•••
넵튠  Drive 넌 언제나 낙원
심슨네 마을꾸미는 게임입니당!! 캐릭터모으고 일시키고 건물 모아서 소득세 걷고 그 돈으로 땅넓히고 그런 게임이에요!
•••
지금 설치하러 갑니다 후핳훟핳
•••
재미써요!!!!!!!!!!
•••
대학교  행복하게!!
와 스프링필드 레벨 무엇ㅋㅋㅋ
•••답글
김준Cotton  3/30 수호 솔로앨범 발매
스프링필드 오래걸리고 그래서 잘 안했었는데 다시 하고싶네요ㅋㅋㅋ 레벨 대박
•••답글
*m!!♥!!m*
ㅠㅠ 빙수 어디꺼일까여 ㅠㅠ 맛있겠다 ㅠㅠ
•••답글
갓세븐녕긔  WGGOT7DAY6SKZJYP
집콕 이선생💜
•••답글
넵튠  Drive 넌 언제나 낙원
와 스프링필드 고인물 인정.. 저는 몇 년을 했는데 아직 100언저리인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남극펭귄  얼죽아 명예회원
헐 스프링필드 대박 ㅋㅋㅋ 전 아직 115입니다 ㅜㅜ
•••답글
Kimtaenggoo
스프링필드 레벨이 저기까지 가능한지도 처음 안..
•••답글
조승연 (엑스원)
와 스프링필드 존경합니다
•••답글
임 규형  🧤
와..... 스프링필드 이틀만에 하차했는데..... 너무 느려서 ㅠㅠ
•••답글
김폰카정우 사랑해  💚Nct💚
와 스프링필드...
•••답글
으읭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답글
쉬카이청  赚钱养木木
와악 빙수 맛있어보여요ㅋㅋㅋㅋ 진짜 집콕 잘 즐기는 중이시네 ㅎㅎ
•••답글
와 스프링필드 오랜만...
•••답글
NCT citizen  남여돌잡덕 배그 롤
alien3
알차네욬ㅋㅋㅋㅋㅋㅣㄱㅋ
•••답글
DJ한끼  최병찬윤지성
아앜 언니 ㅠㅠㅠ
•••답글
EHvee
타군  위너 26일 컴백
와... 803...
•••답글
써니샤인
스프링필드가 컴터용 게임도 있나용? 폰게임 밖에 모르는데 그것도 재밌겠죠??!! 선미님 믿고 깔러 갑니다!!
•••답글
호로록챱챱
귀엽당ㅠㅠㅠ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재벌 2세도 요플레 뚜껑을 핥아 먹을까? 221 윤정한 아내 06.05 07:31 32971 1
유머·감동 순우리말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일본어였던 단어.jpg 233 김도순 06.05 15:43 45390 0
이슈·소식 [단독] '하트시그널' 또 출연자 논란.."남성 출연자가 폭행" 193 휴닝카이 06.05 16:50 53325 5
유머·감동 완벽하단 소리를 들은 한 남돌의 땡스투.jyp 181 곰취곰취찜 06.05 22:13 31529 39
이슈·소식 "철구도 이건 못 이길걸…?” 시청자 미션 받고 '오줌 2L' 다 마.. 168 천재인 06.05 20:37 42014 0
6736312 처음보는 여자애랑 서로 햄버거 먹여준썰 NCT 지 성 2:22 1 0
6736311 직장동료의 애교를 보고나서 표정 제이코 2:21 1 0
6736310 소름돋는 개리 아들 하오 암기력 수준.JPG Twenty_Four 2:18 78 0
6736309 중국 기네스 레전드.JPG djekxn 2:17 54 0
6736308 삼국지 인물 3. 조조(맹덕)은 누구인가? 윤세원 2:12 24 0
6736307 서울에서 대구의료원으로 택시태워 보낸 한방통닭 전앵웅 2:07 207 1
6736306 불에 타고 있는 미령병원에 갇힌 박해진과 조보아! 이 둘에겐 무슨 일.. 배진영(a.k.a발 2:04 61 0
6736305 세계적 동양인 감독 제임스 완 약혼발표.jpg 마유 2:00 680 0
6736304 패혈증으로 사망한 얼짱시대 이치훈 어머니 글 임팩트FBI 1:58 832 0
6736303 [무한도전] 유재석 빌드업 클라스 1 218023_return 1:55 531 0
6736302 마음 편해지는 짤 1 류준열 강다니 1:54 359 0
6736301 돈 넣고 돈 뽑기.gif 1 1:47 611 0
6736300 무도 어린이집 - 특급 보조MC 하율이의 활약상 한 편의 너 1:44 148 0
6736299 한국에서 태극기��🇷타투받은 영국밴드 멤버 Wannable(워너 1:41 317 0
6736298 사자마자 며칠 안에 후회한다는 상품 1 김낑깡 1:38 917 0
6736297 민주당의 공격에 대한 정봉주(열린민주당)의 입장 Tony Stark 1:31 116 0
6736296 친구가 산 무선 마우스가 탐난다 4 민천재 (23) 1:30 1538 0
6736295 남자친구가 등록금 대준다는데...jpg 10 변BH 1:28 5909 0
6736294 학창시절 안경 쓴 애들 공감 장미장미 1:27 6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2:19 ~ 6/6 2:2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6 2:20 ~ 6/6 2: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