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배진영(a.k.a발챙이) ll조회 44612l 0
 
수비닝
오잉...? 혼종이네요
•••답글
태형오빠
???????? 우리 로고를 왜 쓰는 거죠?
•••답글
DJ꾹슈가  SweetNight
.... 이건 뭐죠....?
•••답글
두눈글
로고 저작권 위반
•••답글
금석진  이찌니코찌니석찌니♡
로열밀크티  처돌이
저게 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대학교  행복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엥... 이건 좀....
•••답글
찐이야  너는나의지구
이건좀 아니지 않나요
•••답글
벚꽃눈
저 로고 저작권있어서 이게 그냥 웃음으로 넘어갈순 없을텐데..저 미국배급사 뭐죠?
•••답글
모찌섹시망개떡
엥 저작권 위반인데
•••답글
내 이름 석 자  김남준
오잉.....? 찐인가...? 이게뮤ㅓ죵
•••답글
끾꺆
퐁퐁드
저작권 협의했으니까 낸 거 아닐까요?
•••답글
그렇진 않을거 같은데요.
빅힛에서 협의했을리가...?!

•••
빅히트가 원래 이런 거 허락 안 해주나여? 저는 잘 몰라서..
•••
방탄이랑 관계가 있는것도 아니고 완전 다른 사람에 대해 홍보하는 티셔츠인데 허락을 해줄리가 있을까요..? 방탄이 홍보되는것도 아니고 방탄 활동이랑 연관 있는것도 아니고요. 게다가 허락 한거였으면 내용에 빅히트 회사 로고라도 박혀야 맞지 않나...
•••
방탄이랑 아무 연관이 없잖아여...
게다 저건 누가봐도...도용이 아니면 패러디인데..
걍 너네 한국 유명인 여기 또인눼~~~^^
하는 느낌이라..
빅힛이 저런거에 장단맞추는 회사 아닙니다.

•••
저는 영화 배급사라는 데가 너무 당당하게 저러니까 한 말인데 그렇게 세게 말하실 필요는 없는 거 같아요
•••
퐁퐁드에게
앗 퐁퐁드님께 아무 감정 없어여..
세게 느껴지셨다면 저 배급사에 화나서 그런거니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ㅜㅠ

•••
우지화  우리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엥? 뭐야,,
•••답글
방탄소년단_JIMIN  Filter
방탄 로고가 왜 저기에..? 뭐지
•••답글
연탄이랜선이모
? 빅힛이 저런 걸 협의해줬을리가...
•••답글
방탄김석진아내  맞아요 저 양심 없어요^_^
에엥? 나만 기분 별론가 혹쉬~?
•••답글
침침당한정꾸기  #정국이형이야
오 이건 좀...
•••답글
박D지밍
??? 방탄 로고랑 이름으로 무슨 짓을 한거임
•••답글
방탄소년단JIN
석찌니섹시우  HaAng
오...저작권...
•••답글
방탄정국부인
쿤 아게로 아그니스.  신의 탑
방탄 저 로고 돈 많이 들여서 만든걸로 알고있는데 저작권 의식 어디로...
•••답글
BT21_쿠키
잉?? 허락은 받고 쓰는건가??
•••답글
쿼카미남  킹석진 💟
김남준아님알엠
?? 이건좀...
•••답글
정국호떡  SK WYVERNS
저작권 위반이네요
저작권으로 민감한 업계인 영화판에서 로고를 무단 사용하신건가....

•••답글
로로다다
엥 로고는 좀...
•••답글
이거 그냥 일반인이 만든거 아니에요?
•••
대체 출처가 어디지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혹시 해당 이미지가 어디에 올라와 있는지 아시나요?
•••
로로다다에게
제가 알려드려도 될까요.

북미배급사 네온 트윗에 올라와있습니다
https://twitter.com/neonrated/status/1219395008505110528?s=19

•••
방탄소년단_JIMIN에게
감사합니다. 그런데 트윗 지웠나봐요 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고 하네요. 본인들은 유우머 하고 올렸겠지만 이렇게 반응 안좋을 줄 몰랐던건가...
•••
로로다다에게
저는 저 트윗 보여요
•••
이겨냅니다  김원필이져?
합성 아니고 진짜예요...?
•••답글
저작권을 이렇게...
•••답글
김남준_건국해_  BTS
아니 우리 로고 저작권을 저렇게요...? 아니 전체 디자인도 스핔콘 느낌인데..
•••답글
가꼬와
저작권 위반이에요... 신고하시는 분들 있더라구요
•••답글
선잔디  
저작권 의식 뭐야
•••답글
방탄방탄방방타안  ARMY
저작권에 민감한 곳에서 저작권 침해라니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혼종이네요
•••답글
#정감  보라해
이야 저작권위반을 이렇게...
•••답글
Awake
진짜 협의제작 된거 맞나요..?
•••답글
Filter  JIMIN
엥.. 뭐지..
•••답글
Real Me  김남준 아님 알엠
왕자토끼  네수고는너만알면돼
띠용,,, 항상 웃어주면 선 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여,,,
•••답글
칠오  💜 방탄조이 💚
#정국감성  G.C.F
방탄 로고를 저렇게 쓴다고여...? 협의없이...?
•••답글
방탄처돌이  방무행알 아포방포
저작권...허허
•••답글
정쿠키냠냠  정국이가 쿠키옴뇸뇸
?? 왜 마음대로 로고를...
•••답글
칠오  💜 방탄조이 💚
...? 이게 뭔?
•••답글
칠오  💜 방탄조이 💚
저작권 어디로?
•••
김잉성  에세푸나인
???? 진짜 배급사에서 공식적으로 만든 거라고요??
•••답글
임채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짱뿡  지민이똥개애
행덕행덕
햄찌야호랑이야?  햄찌야어흥해바
내꾸촤고
luvable
합의된게 아니라면 배급사라는 곳에서 저작권의식이 저렇게나 없어서야..
•••답글
통아몬드
방탄 민윤기
민뉸  치킨다이어트중
싫어요....
•••답글
꾸꾸는15살
판매 목적 아니지 않아요? 그냥 패러디라 웃고 넘겼었는데... 저작권 얘기까지 나올 건 아닌 거 같아요
•••답글
찬또배기  하이라이트방탄신준섭
연탄
그냥 유머식 아닐까요?
•••답글
qwer409
패러디라도 싫은데
•••답글
미국 뿐만이 아니라 국내에서 방탄 이름 함부로 도용해서 B×× 류로 쓰는 거 다 싫어요^^
•••
정국이의 화양연화  정국아 보라해
아니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adf
슈맹
?? 영화 배급사가 이렇게 저작권 의식이 없다니 당황스럽네요
•••답글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저작권도 저작권이지만 봉준호-한국인-한국에서 유명한사람-방탄 이런식으로 묶어서 가볍게 생각하는 것 같아서 별로네요
이것도 일종의 인종차별 아닌가요?

•••답글
걱정마  , 우리는 이미 서로의 의지야
로고 가져다 쓰지마세요..ㅠㅠ
•••답글
박평택
저 티셔츠 사는 사람은 한국에 이미 관심이 높아져있는 상태니까 오히려 봉준호 방탄소년단 둘다 홍보되고 좋은 아이디어같은데 글구 미국사람들은 법이랑 돈 관련된일 아니면 진지하지 않아서 아 그래 바꿀게 이러고 웃고 넘기거나 그냥 가볍게 생각할듯
•••답글
Unstoppable
아구찜 티셔츠처럼 웃기려는 티셔츠 같은디
•••답글
시상에
욱 (UGH!)
네? 방탄 로고를 와...
•••답글
블랙
기분나쁘네요 남의 디자인을 왜 저렇게 이용하지요?
•••답글
박환희님
오마주인가
•••답글
은하수를 뿌리는 남자  불 꺼진 우주는 아주 외롭겠죠
소중한 로고인데요..
•••답글
램모녕(27,레모나)  램모녕은영원한램모녕
패러디여도 썩 기분이 좋진 않은거같아요..팬입장에서는..
•••답글
WOOZOO
센스있는 척 개그쳤다가 망한 케이스 같은 느낌인데
•••답글
델프트
여러모로 별로에요..
•••답글
억지  평화
이게뭐람?
뭐하세요.....ㅎㅎ
•••답글
늘새빛  하이라이트💡 TXT💛
보자마자 ??했는데 같은 마음이신 분이 많네요.
로고 함부로 사용하면 안 될 텐데요...
팬이라면 웃어 넘길 수 없을 것 같네요.

•••답글
햄찌슥찌  어깨빌려줄래
선 지켜용~
•••답글
정희망  I'm your hope💜
재미도 없고 예의도 없네
•••답글
김태형(26)
dldudflaqkqh
방탄느낌이 왜케나지??!!
•••답글
갑분방... 우리 로고 저기 왜 있죠 저작권 의식 무엇
•••답글
기다리고 기다리다  네가 오는 날
에?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ㅏ드값줘체리  💜BTSVT💖💙
???? 저작권 의식 어디로?
•••답글
Genius Lab_
배급사에서 만들었다고요????
•••답글
보라빛우주  우린 서로의 의지야
저작권 위반인데 저게 무슨....
•••답글
무대와 음악은 끝장나게  방탄소년단보라해💜
파는 것만 아니면..봉준호 감독님이 입어주시면 윤기가 좋아할 듯ㅋㅋㅋ
•••답글
창공아래  어둠이 나려도
저작권은 당연히 문제고,, 일단 별로 센스있는지도 모르겠음
•••답글
dlxowns45  조각미남 리따이준
로고에 색에 저작권위반 씨게 하셨네...
•••답글
Pray for mercy  나의 연인 박효신
와 방탄팬 아닌데도 방탄로고인거 빼박 알겠는데...
저거 저작권 의식 어디로 간거죠...??

•••답글
마스상
오 완전별론데
•••답글
비밀번호변경
잘생긴 정재현
이건 저 당사자들 서로에게 실례이자 무례한거며 저작권의식은 어디로 간건지 의문
•••답글
북끅토끼  토끼는토끼토끼
갑자기요?
•••답글
tto005
이게 뭐지..?
•••답글
진짜 별로다 약간 모두까기 같은 느낌적인 느낌
•••
김슧진
진짜 별로다 ㅋㅎ
•••답글
Moonstone
너무 별론데요.. 굳이
•••답글
RM mono  Playlist
진짜예요?? 만우절 농담인 줄
•••답글
방탄소년단'BTS'  0613
우리의 소중한 로고를..??
•••답글
BTS 태태  @BTS_twt
머지 저작권 안 걸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민융기
수익 창출 하면 안되지않나요 가 아니라 무단 사용 및 도용 자체가 저작권위반 이에요..
•••답글
석진석진룬  내 맘을 밝혀주는 나의 달🌕
왜 남을 위해 방탄 로고를 쓰죠? 재미있으라고 한 것 같은데 진짜 하나도 재미없어요 제작자분
•••답글
민슈가부인
에? 실제로요? 진짜로??
•••답글
믕고
왜 저러지
•••답글
저작권 좀 지켜요.....ㅠ
•••답글
민초완댜님  BTS BoA
유머여도 벌로예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부모님께 물려받을 재산이20억이면 당신의 선택은 317 태 리 06.05 23:47 24339 0
유머·감동 순우리말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일본어였던 단어.jpg 268 김도순 06.05 15:43 57444 0
유머·감동 완벽하단 소리를 들은 한 남돌의 땡스투.jyp 235 곰취곰취찜 06.05 22:13 47986 54
이슈·소식 [단독] '하트시그널' 또 출연자 논란.."남성 출연자가 폭행" 204 휴닝카이 06.05 16:50 63033 6
유머·감동 오늘자 백상에서 무대 뒤집어놓은 사람들ㅋㅋㅋㅋㅋ 193 06.05 22:16 49884 35
6736501 은근히 미인인 듯한 여자친구 예린이.gif 비비의주인 11:35 25 0
6736500 대화할때 눈을 본다 vs 안 본다 옹성우박우진 11:32 73 0
6736499 유노윤호가 말하는 슬럼프가 오고 긴장하는 이유 jpg 1 동봄 11:30 319 0
6736498 여자친구 지키려다..... 클럽서 폭행당해 사망 봄처녀제오시 11:29 408 0
6736497 타 갤러리 갤주 데려와 술먹임 양꼬치 떨어져 11:24 205 0
6736496 속보) 7월6일 서든어택2 정식오픈 She 11:20 110 0
6736494 주관적으로 뽑는 국힙 명곡들.jpg 아야나미 11:13 101 0
6736493 강풍에 맞서싸우는 진돗개.gif 1 청량섹시 김태 11:08 663 0
6736492 2020년 대한민국 간호대학 hwikaii 11:06 890 0
6736490 심각한 당뇨병에 시달리던 36살 남성의 선택 노츄캡짱 11:01 3152 0
6736489 이 4가지 배역은 같은 배우 4 영은수 10:55 966 0
6736488 아프리카 수단의 한 동물원 철창 안에 방치된 사자들.jpg 사랑을먹고자 10:50 548 0
6736487 혼밥 난이도 원탑 Twenty_Four 10:49 400 0
6736486 요크셔테리어 패는 냥냥이.gif 비비의주인 10:47 604 0
6736485 백종원의골목식당 서울의 3대족발집 맛비교.jpg 2 김규년 10:38 1162 0
6736484 싸구려 버전 토르.jpgif 큐랑둥이 10:34 514 1
6736483 독일 시골노인의 금지당한 소소한 취미생활 1 김낑깡 10:30 1744 0
6736482 라면 중 가장 호불호 갈릴듯한 라면 5 WANNERBLE 10:26 1933 0
6736480 딱히 고르자면 어디가 더 빡센가? 알케이 10:24 20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11:32 ~ 6/6 1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6 11:34 ~ 6/6 1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 O 5
신설 메뉴 l 연왼 l 쌍갑포차 l 연른 l 연숩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