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네가 꽃이 되었으면 해 ll조회 13155l 0
 
believer
G.C.F JK
XMIYAG
근데 뭐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많이 쓰더라구욬ㅋㄱㅋㅋㄱㅋㄱㅋ 치잉쨔? 이런느낌으롴ㅋㄱㅋㄱ 전 처음에 한국어인지도 몰랐어요.. 내가모르는 유행어인줄..
•••답글
음!오!와!  이야아~~~~
헐 귀엽당 친챠?!
•••답글
모모이 켄타  남자친구
일반인보다는 케이팝 좋아하는 여중생 여고생한테 유행하는듯해요ㅋㅋ
•••답글
풀문갓용신  20190522 체리블렛 컴백
崔 勝澈  최 승철
백 설탕  사랑해❤
골든차일드 성윤  골든차일드 Y입니다
중국드라마들 보면 오빠~ 오빠~ 많이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쁘리?  쁘리? 쁘리!
룸이
Torrent  1MB/1.3GB
여고생쟝 ㅋㅋㅋㅋ
•••답글
MOONCHILD_  BTS
ㅋㅋㅋㅋㅋ저도 여기서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 왠지 그냥 웃겨요 단어가 ㅋㅋ
•••
1609  🦌🕊🦢🦦🦖
그럼 대답으로 그럼 진짜지 가짜냐 해줘야하는 게 국률
•••답글
정국이부인  방탄&아이유 사랑해
중국분들(한국문화에 관심 갖는 분들)도 한국어 많이 쓰더라구요. 오빠나 언니. 네. 아니 등등 중국어에서 발음 비슷한걸로 저렇게 쓰더라구욬ㅋㅋㅋㅋㅋ 그래서 그거 보면서 좀 귀여웠어요
•••답글
달댕이
이거 쥬리가 많이 써서 쥬리 목소리로 들리네여 ㅋㅋㅋㅋ
•••답글
崔 勝澈  최 승철
저두요 ㅋㅋㅋㅋㅋ
•••
븨아씨티오엔  BLACKDOG
어옹 마자요 쥬리가 귀옆에서 징챠~? 했다 방금ㅋㅋㅋㅋㅋ
•••
지영민  4885
우리도 진짜대신 혼또 쓰지않나요 ㅋㅋㅋㅋ 잼
•••답글
헤에 ㅇㅅㅇ? 진챠~~?
•••답글
도단단  곁에 있는 청춘을 소중한 너와
뭔가 사나님 목소리로 들려요....
•••답글
보라매
리얼리? 하는 느낌인가
•••답글
JEONGSEWOON
레알? 이런 느낌잉가
•••답글
풀네임이진혁오빠  MBC 수목 밤 8시 55분
Ao.Oui
그 중국에서 시,바라고 욕하는거랑 비슷한 느낌인갘ㅋㅋㅋㅋㅋ들어도 전혀 욕같지않아서 내가 모르는 단어인줄 알았는뎅..
•••답글
이아인
중국에선 아씨ㅂr 가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어감이 찰지다고..
•••답글
piyo
정작 한국인들은 진짜?보다 ㄹㅇ?을 더 많이 쓴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히짱
여고생쟝ㅋㅋㅋㅋ
•••답글
Lily Cole
유행 아닐 듯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원재 우
우리나라도 나니??? 쓰던거랑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네요
•••답글
풀문갓용신  20190522 체리블렛 컴백
ㅇㅇㄷ들이 팬싸에어 아 진짜요? 많이해서 그런가..
•••답글
장기쁘미
기모찌랑 어감이
ㅂ슷한건가

•••답글
오우어앙
전정국의순정
♡SEVENTEEN♡  내 청춘은 영원히 세븐틴이에요
진챠?? 신기하당..
•••답글
침대집착공  이침대누구침대야
머라는구얏  멍멍멍멍멍
우리늨ㅋㅋㅋㅋㅋ 진짜 거의 안 쓰고 ㄹㅇ? 레알? 이런 거 쓰는데ㅔ....-☆ 아닌강...
•••답글
고냥이발바다닫
앞에 아니까지 붙이면 완벽하다
•••답글
LA.LA  ♡♡♡♡♡♡♡
아 진짜?!!??
‘아’ 붙여 주세요

•••답글
빼로빼로
아니 진짜?
헐 진짜?
아 진짜?
이렇게가 세트예용!!

•••답글
고준(김준호)
일본사람들한테는 밥먹었냐? 뭐했냐? 이런것도 고양이처럼 말ㅇ하는것같아서 귀엽게 들린다고하더라구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6월 1일 맘스터치 메뉴 대규모 정리 안내.txt 591 휴닝카이 05.30 12:30 67655 1
유머·감동 한국인이 알게 모르게 세뇌 당한 경우 692 ♡김태형♡ 05.30 22:24 44949 2
유머·감동 나이 먹을 수록 점점 관심이 사라지는것 441 성우야♡ 05.30 10:20 74413 3
영상 데이식스(DAY6) 또 다른 명곡 279 윤정한 아내 05.30 18:26 27595 54
유머·감동 나 이번 시험 너무 못봤어. 평균 99점이 조금 안 되네.. 180 프로듀스 X 1 05.30 19:20 30529 0
6732631 거래처에 헨젤과 그레텔있었는데 Twenty_Four 7:06 1 0
6732630 호랑이 앞발 근육 ㄷㄷ.jpg Jeddd 7:04 60 0
6732629 쯔위의 인생 강의 뭐야 너 7:02 67 0
6732628 전주시 하면 생각나는 것은? 쿵쾅맨 7:01 28 0
6732626 성균관대 1학기 온라인 수업 진행 보이프렌드 동 6:59 123 0
6732625 장례식에서 브이로그 찍다가 쫓겨났습니다...jpg 1 Side to Side 6:57 27 0
6732624 3개월만에 찾은 강아지 중 천러 6:56 91 0
6732623 삼국지 추억의 개그....ㅎ e)(o lucky on 6:51 49 0
6732622 노홍철 무근본 드립시절 한 편의 너 6:49 106 0
6732621 서양 모델 Sean O'Pry 1 하니형 6:39 269 0
6732620 솔직히 나는 잘생겼다 vs 누가 봐도 못생긴거 안다 김상연 6:36 168 0
6732619 쌈장 찍어먹는 통오이 김밥 2 세상에 잘생긴 6:35 330 0
6732618 SBS 제작진한테 협박도 했던 박사.jpg ♡김태형♡ 6:32 288 0
6732617 반포 경남 아파트 철거 현장 김용국 아내 6:31 177 0
6732616 삼전 매수 타이밍 알려준다 이진기(30) 6:27 212 0
6732615 말갛고 뽀얀 나연이 훈둥이. 6:26 136 0
6732614 썸녀가 집에 놀러왔다 오이카와 토비 6:24 191 0
6732613 10대 무면허 운전 교통사고.gif 남준이는왜이 6:23 435 0
6732612 '안 본 눈 사요'할 정도로 추천하고 싶은 인생드라마 3편만 꼽아보자.. 1 뉴큐세요 6:19 4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7:04 ~ 5/31 7: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31 7:04 ~ 5/31 7: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