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이슈 l 유머 l 정보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사브레_ ll조회 91208l 16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하.. 가슴이.너무 아프다. 민아야 그동안 정말 고생많이했어..
•••답글
철웅이.  Team Doosan
10년을 견딘것도 참,,, 너무 안타까워요ㅠㅠ
•••답글
edenb
정말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답글
김 떠 누
정말 가슴 아파요. 이렇게 수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것을 감수하고 자신이 겪은 아픔과 감정들을 드러내는 게.. 얼마나 힘든 상탠지 보여주는 것 같아요.
•••답글
뚜찌빠찌뚜빠찌
아이구...마음이 아프네요 정말
•••답글
진짜 글이 올라올수록 절박하고 벼랑 끝에 몰린 사람인 거 같아요.... 너무 불안정해보이고 분노에 가득 차있는 거 같아요 손목에 상처도 심하시던데 잘 견뎌내시고 해결돼서 다시 행복한 삶 사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gooreumseng
마지막 8차 심경글 정말 마음 아파요..
•••답글
안보현
진짜 너무 가슴 아파요....
•••답글
G.C.F JK  전정국미래와이프임다
읽기만 했는데도 내 마음도 지치는 기분... 당사자는 얼마나 많이 지쳤을지 상상도 감히 못하겠어요
•••답글
란란루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얼마나 힘들었을까
•••답글
설현아리  ✨💖김설현💖✨
민아야 꿈 이룰 수 있어 끝까지 가자
•••답글
켄마  네코마
제 노예요
무슨일인지....신지민이 aoa 지민인가요?
•••답글
네 맞아요 같은 그룹 멤버 지민님이 민아님 괴롭혔다고 하더라고요
•••
네 맞아요..
•••
많이 힘들어보여요
•••답글
무파사
힘내세요ㅠㅠ 응원합니다 꿈 이제 이룰 수 없다고 생각 안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너무 마음아프다
•••답글
  WOODZ❤
하.. 정말 이건 도저히 중립기어가 안되네요 자신때문에 자살시도에 정신적으로 힘들어하는게 누가봐도 보이는데 당장 달려가서 오해라면 풀던지 사과를 하던지 그러긴 커녕 소설 이런말이나 써놓고 삭튀에 수면제먹고 자고있다?ㅋ 진실이 무엇이던 같은 사람으로써 너무 실망이에요
•••답글
김태형(26)
정말 너무 충격적이네요ㅠㅠ
•••답글
may03
글 읽는 내가 다 눈물이 나네 정말 힘들어보인다
•••답글
모모모모
아....속상하네요....정말 속상하고 맘 아파요
•••답글
법학과는 부숴야된다  불의를 보면 참는편
그 힘든와중에 8번 심경글...본인같은 상황 되지마라고 조언해주고 참...선한 사람인데 왜 항상 착한사람만 아파야하나요😞
•••답글
KIA 류지혁  인피니트방탄하성운
진짜 안아주고 싶어요 그냥 아무 말 없이 안아주고 토닥여주고 싶어요...
•••답글
권호시(960615)  강경햄찌파🐹
ㅠㅠㅠ진짜 마음 아프네요.... 얼마나 마음 고생 많이 했을까...ㅠㅠㅠ
•••답글
잡올예
와...힘내세요...
•••답글
뉴스Nee  샤이니짱
하ㅠㅠㅠㅠㅠㅠ
•••답글
얄라리얄라리
진짜 긴 시간동안 얼마나 힘들었을지..
•••답글
집중호우  워너원 사랑해
진짜 너무 맘이 아프네요..
•••답글
wonderrr
그 동안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ㅜㅜ
•••답글
고고띵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민아님 지지합니다
•••답글
정선아리랑
지민이 입장도 들어보고 싶다... 저는 아직은 섣불리 판단 안할래여...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2020/7/04 0:50:4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0/7/04 0:24:4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본인의 멘탈관리를 본인의 몫으로 하지 못하게 만든게 가해자 아닌가요? 가해자가 그런 짓 들만 안 했으면 자기 멘탈 관리 못 할 일도 없었는데요. 소속사 대처를 탓하기 전에 10년간 지속된 가해자의 잘못을 탓해야죠. 피해자에게 너가 멘탈 관리 못 했으니 너 잘못이야 라고 하는거 같네요.
•••
660.578.7에게
막줄이요
•••
배아픈오리에게
단순 지민의 입장을 기다린다는게 아니라 개인 사정 이란 단어를 꺼낸건 피해자에게 2차 가해라 느껴져요~
•••
660.578.7에게

•••
배아픈오리에게

•••
열리야  톱그룹비티에스아미
2 사정을 고려하는 건 그럴 수도 있겠다라는 이성적 사고가 작용해야 되는건데 지금 민아씨 글을 읽었을 땐 너무 극단적 상황까지 갔는데요. 자살시도까지 갈 정도였으면 그 전에도 여럿 증상들을 보였을텐데, 동고동락하는 멤버가 그걸 몰랐다는 건 말이 안되죠. 본인의 행동을 알면서도 고치지 않는 건 개선의 여지가 없는 가해자의 행동일 뿐이죠. 이 상황에서 사정을 운운하는 건 피해자를 더욱 아프게 만들 뿐인 듯합니다
•••
소설이래요
•••
민아님이 마지막선택을 여러 번 했었다는 걸 보고도 그러시나요? 신기하네요.
•••
피치핸드크림  슈퍼주니어사랑해
신기하네요.
•••
Parkjimin  #BTS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져서 너무 아파요 권민아님 꼭 사과 받으시고 영원히 다 아물지는 못하겠지만, 상처들 털어내면서 사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글만봐도 숨이 막히네요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으면..
•••답글
NCT127 정 우  김청순
마음아파요 진짜...
•••답글
진짜 그동안 버텨줘서 살아있어줘서 고맙다고 생각이 들 정도니..진짜 앞으로도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자신의 삶 배우로써의 삶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대니링
읽는 내내 가해자에 대한 분노와 그리고 민아님을 생각하니 슬픔 안타까움이 느껴졌어요
•••답글
나와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가나바바바바바
우선 중립 갈게요.. 혹시 증거 나온거 있나요?
•••답글
증거가 있겠어요.. 지금 심정을 대변해주는건 민아씨의 팔목 자해상처죠.. 이 일에선 참 어렵네요
•••
언어폭력에 어떻게 증거가 있을까요ㅠㅠ
녹음을 하고 있지 않은 이상...
이래서 시간이 지나 폭력을 당했다고 밝히면 참 어려운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인스타스토리에 지민이 '소설'이라고 올렸다는 거 보고 중립이 안...돼요...

•••
(2020/7/04 1:20:0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중립이 어떻게 2차 가해가 되는거죠? 안타깝지만 확실한 증거가 없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욕이나 두둔을 하지 않겠다는 게 왜 이차 가해인가요? 아무 곳에나 이차가해라는 말 붙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엔시티127  프랑켄 사연 어디까지 왔니
확실한 증거라면 증인같은 거 말씀하시는 건가요? 민아님의 가족, 그 상황에 같이 있던 멤버들 모두가 증인인데 더 확실한 증거가 뭐가 필요할까요? 그리고 피해자가 고통을 호소하는 글에 중립기어를 박겠다는 의견을 굳이 내비치는 건 2차 가해라고 못 박긴 뭐하지만 그런 요소가 없다고 보기도 힘들 것 같아요
•••
근간 10년 시달림으로 얻은 정신병이 증거 아닐까요
•••
언어폭력에 증거가 어딨어요 ,,,, 학폭에서 증거 찾는거랑 비슷한 말씀이시네요
•••
민아님 본인이 힘들다고 작성한 심경글에 굳이 댓글로 중립이라고 말씀하시는 이유가 궁금하네용,,, 정말 민아님 말이 사실이 아니라면 지민님이 '소설' 딱 이 두글자만 에센에스에 올렸다 지우고 사라지는 일은 없었을텐데요 바로 입장을 밝히셨겠죠
•••
글보면 증거 증인 있다고했어요
증거 증명할지는 민아 선택이겠지만요

•••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팔목의 상처는 증거가 아닌가요..
•••
 
하치코
너무 맘이 아파요...ㅠㅠ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도저히 다 헤아려지지 않을정도로 힘들었을텐데... 소속사도 의문이네요 톱걸그룹으로 몇년을 활동했는데도 금전적인 문제로 고소도 못하고 본인이 직접 말했는데도 대응이 없었다니... 사과받고 앞으로는 부디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동꾸라미
아 진짜 너무 충격적이에요 회사 진짜 실망이네요
•••답글
BTS 태태  @BTS_twt
진짜 충격적이다...... 글 다 읽었는데 너무너무 안타까워요
•••답글
백호는어흥
역사 이야기 때 그만 매장이 됐어야 될 사람이었네... 세상에...
•••답글
엔시티 해찬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글 읽는 내내 감정이 너무 느껴져서 제가 더 아팠어요..
•••답글
젤리박사  찔깃찔깃달코로롬
정말 마음 많이 다친 것 같아서 걱정돼요. 곁에 누군가 있어줬으면..
•••답글
홍삼  🍇🍇🍇🍇🍇
소설에 이미 중립 어려운데 어쨌든 저리 호소하는데 사과 한마디 그리 어려울까 오해든 뭐든 자기로 인해 남이 저리 상처 받았다는데 변명이라도 사과 한마디 어려운건가
•••답글
운사믿
글이 너무 마음 아파요... 부디 행복하세요
•••답글
jimvely
해줄수 있는거 하나도 없는거 알고 정확한 자잘못 우리가 따져줄수 있는것도 없지만 정말 한가지만 해주고싶어요 옆에서 어깨한번 토닥이고 포옹해주고 잠못드는밤 종알종알떠들면서 옆에있어주고싶어요 수많은 밤들이 얼마나 힘들었을까..
•••답글
위험하고 불안정해보이네요... ㅠㅠ
•••답글
22 누가 잘못했고를 떠나서 지금 저 분 너무 불안정하고 위태로워보여요 제가 다 불안해질 정도인데..
•••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아까 소속사에서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했고, 계속 연락 중이래요ㅠㅠ 우리 믿고 기다려 봅시다
•••
LEE KANGIN
다른 걸 다 떠나서 부친상 당했을 때 저렇게 말한 게 사실이라면 전 좀... 실망이네요 ...
•••답글
오렌지하트
진실을 알린 거 같은데 설마 저걸 거짓으로 고할까... 중립으로 있고 싶어도 현재로써는 제대로 대처를 해야 할 거 같음.
사실이라면 모든 걸 다 꺼내서 사과하고 알아서 탈퇴하고 조용히 살았으면...

•••답글
용화  성규도 얼른 전역해
민아야 몰라줘서 미안해 정말 정말 정말 미안해
•••답글
안때나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에펜시 아직 입장 안 떴죠?
•••답글
大吹打  종놈 출신에 왕된놈
중립이 중요하기에 심한말은 않겠지만 민아님 심경상태가 너무 위태로워보여서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부디 이겨내시길...
•••답글
쁘띠쁘띠쁘띠  
글을 읽는데 숨이 턱 막히고 심적 고통이
고스란히 전달이 되어요. 글의 주어인 당사자는 sns에 소설 올릴 시간에 직접 연락을 취해봤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민아님 이렇게라도 털어줘서 고마워요.

•••답글
디어클라우드
얼마나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지 상상도 안되네요... 마음이 아프다..
•••답글
그냥...그냥 안아주고 싶어요
•••답글
에이오에이 (Ace Of Angels)  Ace Of ELVIS 3기
사랑해 권민아
•••답글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곧 사라져버릴 사람 같아요,,,보는 제가 다 무섭고 불안해요,,,제발 이제라도 사람들이 알게 되었으니까 제발 버텨주세요,,,,
•••답글
시 은
인스타 보니까 너무 마음 아프더라..
•••답글
꼬장
차라리 지민이 가만히 있기만 했어도 일단 양쪽 말 다 들어봐야 한다고 했을 것 같은데, 자기 때문에 힘들었다고 절절하게 쓴 글 보고 '소설' 이 두글자 쓰고 올렸던거 보면 그냥 민아의 글의 사실여부랑 상관없이 민아를 얼마나 하찮게 생각하는지 보여요. 모르는 사람이 나때문에 힘들다고 했어도 저렇게 반응하진 않을 것 같아요. 오해가 있다고 하던가 정말 그런 적이 없는데 억울하다고 하던가 의도랑 상관없이 상처받았으면 미안하지만 만나서 오해를 풀고 사과하고 싶다고 하던가. 뻔한 말들이 그렇게 많은데 차라리 가만히 있던가 소설...저는 진짜 누가 없는 사실을 저렇게 썼어도 그런 반응은 안나올 것 같아요. 구구절절 억울함을 토로했음 토로했지
•••답글
22 아.......그러네요 진짜...
•••
공감하고 갑니다
•••
333...
•••
4444!!!
•••
444 너무 속상하네요 진짜..
•••
555진짜 사실이 아니면 자기도 똑같이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일목요연하게 올리던지. 아니면 반박기사를 내던지 해야지 스토리로 소설...이건 진짜 아니라 보네요
•••
진짜 동감이요. 스스로 입증한 꼴밖에..
•••
김태형 다롱해  우정은 아이리쉬밤
마이크로소프트  노래는 마이크로 소프트하게
생쥐  <:3 )~
 
김무념
저는 이 글 보고서는 중립 못하겠어요...우울증 걸린 사람으로서 그냥 글을 한줄한줄 읽을수록 그냥..그냥 숨이 턱턱 막혀요...우선 아무말도 안할거지만 저는 중립 못하겠어요...
•••답글
Cattleya
저렇게까지 이야기를 하는데 심지어 낮에 글이 올라왔으니 소속사던 본인이던 입을 열었을 법도 한데 이제껏 올린거라곤 고작 ‘소설’ 하나 뿐이니 중립을 지킬 수가 없죠.
일단 얼른 괜찮아졌으면 좋겠네요. 이번 계기로 마음 속 응어리가 조금이나마 풀렸길 바라요

•••답글
레샤민초단
진짜 너무 마음이 아파요.. 얼마나 참고 참았으면 이제서야 얘기를 할까요...
•••답글
근데 거짓말 같아보이진 않는다.. 많이 힘드셨겠네요... 갑정이입돼서 나까지 억울해진다.. 그래도 이겨내셨으면 해요ㅠㅠ
•••답글
TOMMYBOY
제발 민아가 행복했으면..ㅠㅠㅠ
•••답글
바른사이
다시 하고싶은 일 할수있어요 연기든 가수든 나오면 응원할게요 치료받고 다시 살 이유 찾아봐요 주말드라마 아역으로 나왔을때 좋은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놓지않았으면 좋겠어요
•••답글
도공장  moonchild
너무너무 마음 아파요 꼭 끝까지 응원할게요
•••답글
NU'EST  너는 달, 나는 별
제3자가 봐도 너무 맘이 아프고 눈물이 나는데.. 본인은 얼마나 힘들까ㅠㅠ 꼭 힘내셨으면 좋겠는데 이런말도 부담이려나요... 부디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갓구
저렇게 표출을 안하면 극단적인 생각할거 같아서 사람들한테 도와달라고 하는거 같아요
•••답글
그리고 다른 멤버들 얘기도 들어보고 싶은데 왜 입장발표를 안하는걸까요?
•••
은이
한달을 싫어하는 친구랑 같은 반을 해도 지옥같고 힘든데,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 분의 입장도 있겠지만, 분명한건 옳지 못한 마음과 행동은 하셨는거 같네요
•••답글
이 훈이  사랑해 주세요
솔직히 이건 빼박 A의 잘못이다, 어떻게든 쉴드 불가다 싶었던 일들도 까보면 A도 피해자인 경우가 간혹 있어서 함부로 뭐라 못하겠어요. 단지 민아님이 더이상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지민님은 억울한 부분이 있다면 인스타에 '소설'이라고 한단어만 올리기보다는 자세하게 입장을 한시라도 빨리 내놓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답글
이찡기  종현아 꽃길만걷자
222 그냥 연예계일 뿐 아니라 현실에서도 많이 봤어요 사실은 한 쪽의 엄청난 가해가 있었다기 보단 양쪽 다 아주 사소한 잘못을 했는데 그게 상황상 커져서 상대방이 너무나도 큰 피해를 입게 된 경우말이죠... 어떤 상황인지 명확히 알 수 없는데 상대방을 욕하는 건 옳지 않은 것 같아요. 네티즌들이 욕하는 것도 결국은 가해행동이라고 생각해요... 민아님이 꼭 안정을 되찾으셨으면 좋겠네요...
•••
WhyDon’twe
정말 많이 참은거같다.....잘못한사람은 꼭 벌받았으면...
•••답글
이재현
도대체 이 상황에서 무슨 증거가 더 나와야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정말 중립을 지키신다면 이런 글에서조차 중립 지킬게요라고 말하는 것보단 그냥 아무 말 없이 지나가는 게 더 맞는 것 같네요 나 이렇게 너무 힘들어요 외치는데 증거 없으니까 중립할게요 하는 게 정말 중립인지 모르겠어요
•••답글
에스쿱스
너무 안타깝다..
•••답글
뭣같은 소속사에 똑같은 소속가수.
•••답글
사람을 매일매일 잠도 제대로 못 자게 만들어 놓고 본인은 지금 회피하고 싶어서 잠을 잔다니...이게

•••
애플맹고
ㅠㅠ아이고...마음이 아프네요ㅠㅠ
•••답글
손 현 우 셔누
누가 가해자고 피해자이든 간에 확실한건 너무 불안정해 보인다는 거네요,, 마음 아픈 것들 치유가 잘 되길,,
•••답글
아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제발 가해자도 똑같이 돌려받고 아파봐... 아니 그래도 모를거야.. 저런 짓까지 할 사람들은 돌려받아도 모르니까 애초에 저런 짓 하는거야... 신.지.민. 진짜 역대급이네
•••답글
꺄르륵르
아이고ㅜㅠㅠㅠ 맴찢
•••답글
유명환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하나도 없는건가요..? 아 너무 위험해보여요 ㅜㅜ
•••답글
윤정한부인  19951004
너무 마음이 아파요 옆에 지인들이 같이 있어주겠죠? 너무 불안해보여서 제가 더 걱정돼요 ㅠㅠ
•••답글
팝콘각  마시쩡
저게 거짓말이면 지민이 가만히 있지 않았겠죠ㅋㅋ 진짜 실망이닼ㅋㅋㅋㅋㅋㅋㅋ 민아님 너무 위태로워 보여요.. 어떻게 10년을 참았을까
•••답글
민윤기(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보라해
힘내세요
•••답글
둥온흐옵
민아야ㅠㅠㅠㅠㅠㅠ행복해줬음 좋겠다...
•••답글
안아주고 싶어요 ㅠㅠ 걱정돼요
•••답글
990511  휘영
이렇게 절절한 글에 남긴게 고작 ‘소설’ 두 글자?
무시도 정도가 있죠..
화나네

•••답글
아침이슬
하.. 눈물나.. 저는 학창시절에 이유없이 한 사람한테 괴롭힘 당했던 적이 있어요.. 1년만 버티면 되는건데도 그때 정말 많이 힘들었는데 민아님은 10년이나 참고 살았으니 오죽하겠어요... 10년의 고통 다 이해할 순 없지만 너무 괴로웠을 것 같네요 ㅜㅜㅜ
•••답글
kimata
중립하지 않고 돕고 싶어요. 도와달라고 하는데 전부를 알진 못해도 지금 많이 힘들어하시는거 같아서 위로라도 해드리고 싶네요....응원할게요
•••답글
950502  비이투우비이ㅜㅜㅜㅜ
진짜 불안정해보여요...ㅜㅜ 어서 사과해줬으면...하..
•••답글
Dear my FullSun
도대체 얼마나 힘든 시간을 혼자 버티신건지.. 어떡해요.. 마음이 너무 아파.. 이젠 힘 들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민아님께 부담될까 쉽사리 말도 못 얹겠네요. 버텨줘서 고맙고 아무것도 몰랐기에 미안합니다
•••답글
와... 글만 읽어도 숨이 막히네요.. 도대체 얼마나 참은거지..
•••답글
new future
애매한 상황도 아니고…피해자가 명백히 있고 또 10년 넘게 고통받고 있는 상황에서 ‘중립기어’ 넣는다는 말 정말 가해자의 편에 서기 위해서 객관적인 척 하는 것 같네요
•••답글
imsehun
꼭 사과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누군가 믿을만한 분이 민아님 옆에서 안아주시고 지켜봐주기를
•••답글
비오브유
진심으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그동안 얼마나 혼자서 속앓이했을지..... 민아님 글만 보면 도저히 중립기어가 안 되네요... 티비에서 그만 보고싶어요 지민님 진심으로 사과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그래봤자 민아님에게는 영원히 아물지않는 상처일테지만
•••답글
소설...ㅋㅋㅋㅋ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다
•••
망개지민이
마음 아파요.. 그동안 얼마나 참았으면 ... 진짜 힘내요.. 저렇게 절절하게 호소하는데 ‘소설’이라고 올린 순간 중립 못 하겠네요 사과 제대로 하고 잘못한 건 다 되돌려 받으세요
•••답글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얼마나 지옥을 누볐을까 부디 지금부터라도 점점 나아졌으면 좋겠다
•••답글
no.1
중립이라는 사람들
거짓으로 본인 손목 저렇게 그을 수 있겠습니까? 목숨 갖고 저런 쇼가 가능하다 보이는지

•••답글
권영득  Twins
남일인데도 가지 힘들었다는말이 남일같지않아 너무 속상하고 저까지 억울하고 울컥한기분이에요 어떤 기분인지 알거같아서.. 이건진짜 괴롭힘 당해본사람만 아는 답답함... 안좋은생각 하지않았으면 좋겠어요. 이제라도 괜찮다고 다좋아질거라고
•••답글
wavyday  하루가 짧다 !
그냥 민아님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 점차 나아지길 바래요 정말로
•••답글
매생이칼국수
저 손목그은 흉터 사진 모자이크 없는 원본 봤는데 진짜 엄청 심해요.... 마음이 아프네요 인스타 글 보고 예전 기억이 나서 눈물이 났어요
지민 그렇게 안 봤는데 진짜 실망입니다. 다신 방송에서 보고싶지 않네요 절대로.

•••답글
자두곰도리  BTS BoA
진짜 10년이라는 시간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 너무 안타깝고 내가 다 억울하네..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고 더이상 고통 안받았으면 좋겠다 진짜 응원할게요
•••답글
야, 윤두  주고받고 하냐
더이상 아파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안아주고싶어요..ㅠ
•••답글
이웃집오리  옹뇽뇽뇽
에고 ㅠㅠㅠㅠㅠㅠ 진짜 맘아프다 사과 꼭 받으셨으면..
•••답글
낫닝겐데스네
우선 중립인데 정말 불안정해보이네요...휴. 상담받고 ㅏㄹ 이겨내길
•••답글
noname2
학창 시절에 따돌림을 당해봐서...중립기어가 안돼요...ㅈㅁ이 소설이라고 단 두글자 스토리에 올린 것 부터 중립기어 못 하겠어요...민아님 제발 힘내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는 행복한 일들만 있었으면 그랬으면 좋겠어요...지워지지 않는다는 거 너무 잘 아는데 그 곱절로 행복한 기억들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답글
Ring My Bell
저는 본인이 억울한 상황이든 뭐든
자신때문에 남이 그렇게 힘들어했다는데 어떻게 '소설'이라는 단 두 글자로 그렇게 남의 이야기를 하찮게 만들어버리는지 이해가 안 가요
억울한 상황이면 논리적인 해명이 더 맞지 않는건지.. 약 때문에 자는게 말이야 방구야

•••답글
카카시  사륜안의카피닌자 | 6대호카게
제 동생도 지금 학폭가해자때문에 정신못차려서 조현병오고 죽으려하고 가해자때문에 정상적사고를 못하는데 진짜 정신적고통이.. 지켜보는 가족은 진짜 가해자보면 열불나요 사과하고 마무리지으시길.. 민아님은 그냥 안아주고싶다 당신은 소중하기때문에 사람들이 챙기는거고 문제덩어리 골치덩어리 아니라고 말해주고싶네요
•••답글
쪼렙
와 도대체 남의집 귀한 딸한테 뭔짓을 해오신 건가요
•••답글
donut worry  be happy
222 진짜 제 3자인 제가 봐도 가슴 찢어져요 ...
•••
SPRITE.  ♡♡♡
하... 진짜 안아주고 싶고 손 잡아주고 싶다.. 너무 불안정해보여서 제발 살아주기만 했으면 좋겠는데 이 말도 잔인한 말일까요ㅠㅠ 하.. 진짜 너무너무 고통 속에서 살았다는게 절절하게 와닿아서ㅠㅠ 안타깝고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답글
팟찌밈
언어폭력 당하는것 그걸 어떻게 증명하나요.. 녹음본이라도 직접 가져와야지 폭력이 인정되는건가요..? 학창시절 저도 한 친구에게 이유없는 따돌림을 당하고 아무도 제 말을 믿어 주지 않았을때가 생각이 나네요.. 사람들 모두 다 소중한 인격체인데 저도 결국 나중에는 다른 친구들과 오해를 풀었지만 끝까지 그 친구는 제게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 친구에게 모두 다 등을 돌렸고.. 진짜 주절주절 썼지만 아직도 점심시간이 너무 무서워서 화장실칸에서 숨어있던 시간들이 생각나서 너무 화가나네요.. 진짜 더 당당하게 나아가서 꼭 행복해지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나만없어  애옹이.....
빨리 알아주지 못해서 미안하고 진심으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민아님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뭐든 해주고 싶어요
•••답글
햇자두
중립기어... 풀어야겠다 진짜.. 이렇게 텍스트로만 보는데도 숨이 턱턱 막혀요..
•••답글
이성열 아내  2020.10.27 전역
힘내시길 바라요...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답글
jamjam
감히 힘내라고도 못하겠어요 ...
•••답글
AMOR PATI
많이 힘들어보이시는데......아무것도 못하지만 뭐라도 도와주고싶네요
•••답글
쁠릴랄라  뚱스뚱스
진짜일까 싶다가 소설 한마디보고 바로 중립풀었어요
•••답글
칸타타빌레
속상해라... 삶이 너무 힘드네 얼마나 아팠을까? 마음 추스리고 다시 꿈 이루면 됨. 아직 젊으시니까요..
•••답글
돈많은백수.  가 꿈입니다....
저게 어떻게 중립이 가능하지...사소한 오해면 말로 풀수 있다는 뜻인데 상처 사진 보니까 말로 풀 수준이 아니던데 명백한 피해자 같음...글에도 난 당당하다고 써놓은거 보면 암튼 지민이란 분 평소 이미지 좋으신 듯
•••답글
최민환
이거 진짜 위험한 상황인 거 아니에요...? 많이 걱정되는데...
•••답글
金鐘鉉  김종현
신지민씨 사과 좀 하시죠
•••답글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하.. 읽을 때마다 가슴이 미어져요 모던파머에서 너무 예뻤던 기억이 선명한데 ... 어떻게 그 긴 시간을 버틴건지 저렇게 만든 그 사람이 똑같이 아니 그것보다 더 많이 아팠으면 좋겠어요 아무것도 못하는 내 존재가 너무 작아지고...몸도 마음도 너무너무 힘들고 극한의 상태까지 가버렸겠지만 포기하지않고 이겨내서 꼭 다시 웃는 모습 보고싶어요 꼭이요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나쁜 생각만은 말아줘요..
•••답글
V I C T O N 허 찬  햇살이참밝아보여서
마음이 편해졌으면 좋겠어요 언니 부디....ㅠㅠㅜ
•••답글
지민님 입장이 인스타스토리로 올렸다가 지운 <소설>뿐인 상황이라서 양측입장을 다 알 수 없고 나열된 사건들이 다 진실인지 알 수는 없지만 한 가지 확실한건 민아님이 지민이라는 사람으로 인해 상상 이상으로 힘들었다는거예요. 본인은 자각하지 못했더라도 본인때문에 사람이 저렇게까지 호소한다면 저렇게 회피할게 아니라 원하는 대로 사과했으면 좋겠어요. 본인은 어떤 의도도 없는 무심코 하는 행동이나 말이라도 누군가가 그로 인해 고통받는다면 인정하고 사과하는게 맞아요. 사람은 다 같지가 않아서 아무 것도 아닌 일도 누군가에게 상처가 되고 흉터로 남기 마련이니까요. 민아님이 심적으로 안정되었으면 좋겠고 지민님도 이 상황이 힘들겠지만 대면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원피스 루피
소설이라니.. 중립기어는 힘들거 같네요 저 내용이 100% 사실이 아니라 할지라도 누가봐도 힘들어보이는 사람 얘기에 소설이라뇨.
•••답글
FNC ENTERTAINMENT
에휴 나도 고등학생때 웃는게 싫다고 웃는 모습 뒤에 뭐가 있을거같다고 은따시킨 친구있었는데...아직도 안 잊혀져요 근데 당사자는 잘 살더라고요...ㅎㅎㅎ대학 들어가서 마주치면 눈피하기는 하던데ㅠ걔는 자기가 그렇게ㅠ이유없이 싫어하고 친구들 빼돌려서 은따시키고 그런거 기억은 할까요...나는 걔 때문에 자퇴하고 싶어서 엄청 고민하다가 참고 다녔었는데...내가 웃으면 남들이 진짜 나쁜 모습이 있을거라고 생각할까봐 제대로 웃지도 못했고 친구들이 말 걸어도 얘도 나 싫어하면 어쩌지 걱정하느라 제대로 친해지지도 못하고 졸업했었는데...
뭐가 됐든 전 멤버였던 사람이 자기 때문에 힘들었다는데 소설 이라는 단어로 대응한게 좀 그렇네요...저렇게까지 말할 정도면 당사자는 많이 힘들었다는건데...ㄴㅇㅌ 기사는 왜 다 삭제되고 있는건지도 의문이고요...
지민도 사실이 아니라면 뒤에 숨지 말고 해명을 하거나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거나 해야하지 않을까요...
저 글에서도 불안한 심정이 느껴지고 안좋은 생각하기 전에 절박하게 올린 글 같아서 너무 걱정되고 불안해서 계속 기사만 클릭하는 중이네요 ㅠㅠ

•••답글
하하하하하
느껴지기에 소설=응아니야~ 이느낌이라 굉장히 어른스럽지못한 대처같음
•••답글
스노우볼ㄹ  돼지
중립 바로 풀었어요 진짜.. 소설 이거 보고 ,,
•••답글
저두요..
•••
자두곰도리  BTS BoA
다 돌려받았으면 좋겠어요 너무 억울하잖아요 가해자만 떵떵거리고 잘 산다니 진짜 죽어서도 눈을 못 감을듯
•••답글
망개하리  화양연화
읽는데 마음 아프네요 ㅠㅠ
•••답글
핫 조이
아ㅠㅠㅠ 민아님 응원해요
•••답글
낭냥낭냥
하..
차마 끝까지 못읽겠어요..

•••답글
멀쩡한 사람이 갑자기 손목을 왜 그어요
그리고 저 글을 보고 '소설' 두글자 띡
중립기어를 박을 수 있을리가요

•••
오래보자오래오래...  빅톤🖤할랕♡고마워너희여서❤︎
보란듯이행복해지셨으면좋겠네요ㅠㅠ
•••답글
We On
중립기어는 무슨 너무 힘들어 보이세요ㅜㅜㅜㅜㅜ걱정ㄷ네요ㅜㅜㅜ
•••답글
gotheain0401
보다보면 눈물만 난다 절때 나쁜 생각하지말고 행복하길 바래요
•••답글
힘내세요 항상 행복하시길 마음 속 깊이 바랄게요
•••답글
B0321
응원해요 진짜 속에 천불이 나네요 하 마음아파...세상에 못 된 사람들 너무 많아요
•••답글
팃플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그 많은 시간을 그렇게 고통을 겪었다니
•••답글
skyblue
10년 동안 어떻게 버텼을까 진짜 너무 안아주고 싶어요
•••답글
디투
와너무 충격적인데...
•••답글
사실이 아니어도 10년간 함께한 사이를 '소설'이라는 단 두 글자로 대처한 것이 좋게 보이진 않습니다. 피해를 받은 사람은 하루하루 고통 속에서 살아갑니다. 고통받는 피해자를 지켜보는 가족들도 하루하루가 지옥일 것입니다. 부디 민아님이 괜찮아 지시길 바라며 속히 사과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답글
ICE BEAR  위베어베어스 막내
안아주고 싶어요..
•••답글
야옹이 형  사실은 호랑이
민아님께서 탈퇴한지 어느정도 지난 시점에서 이런 글 올리신 것만 봐도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쓰셨구나 라고 느껴지는데 지민님은 소설이라고 인스타스토리에 올린 거 말고는 아무런 대처가 없다는게... 참 씁쓸하네요..
•••답글
황도
이렇게 글만 읽는 저도 숨이 막히는데 그 긴 시간을 혼자 어떻게 버텼을지 상상이 안 되네요 재계약 안 한다는 기사에 잠시나마 가수가 하고싶던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던 제 자신이 한심하고 죄스럽네요 온전히 이해하고 다 공감할 수 없을 정도의 이야기인데 이제는 좀 행복해지셨으면 좋겠어요 진심어린 사과에 모든 일이 해결되진 않겠지만 차근차근 나아지면 좋겠네요 할 수만 있다면 찾아가서 안아주고 싶네요 정말
•••답글
마이크로소프트  노래는 마이크로 소프트하게
너무 안타까워요...
•••답글
햄냐
아..진짜 너무 마음아프고 글만읽어도 숨막혀요...민아님 제발 힘내서 열심히 살아줬으면......
•••답글
할랕윤두준
아이고ㅠㅠㅠㅠ 진짜 속상하다.......
•••답글
유유유유유
민아..좋아했었는데 힘냈으면 좋겠다 그리고 신지만씨 사과좀하시고 정신좀차려라
•••답글
닻별
저게 다 진실이라면 지금 글쓴 분 너무 위험해보이는데요.
•••답글
Tawan  เต ตะวัน
너무 마음이 아프고 속상하네요...
•••답글
김남준여자친구
진짜 화난다 아..
•••답글
그동한 소비했던 그 사람 노래도 싫고 방송에서 봤던 모습들도 다 너무 싫네요
•••
06:11
멤버들의 연달은 탈퇴로 힘들게 재기한다는 식으로 퀸덤 나오는 거 보면서 얼마나 억울하고 힘들었을까.. 이런 내막이 있었을 줄이야..
•••답글
한일
이게 어떻게 중립이 되는지 모르겠어 누가봐도 너무 힘들었던게 글만봐도 느껴지는데 소설 이 한마디 올리고 잔다는게 나만 너무 이해 안가??
•••답글
프레리도그  수능특강
ㅈㅁ이 진짜 오해를 풀고싶었다면 소설 안띄웠겠죠 중립할 이유는 없는것같아요
언어폭력은 진짜 증거가 없습니다 ㅋㅋ ㅋ어이없겠지만 증명할 방법은 그때 옆에서 들었던 사람이 다예요. 제일 만만해서 말로 더 갖고 놀았겠죠. 민아님 착한건 팬들 다 아는사실 아닌가요. 자존감 깎아먹게하고 옆에 사람들있는데서 쪽주고 자기딴엔 솔직한 성격이라며 넘어갔겠지만 사실 상처주는 성격이죠..
소설 띄운건 정말 유치하고 어른답지 못한 행동이였습니다. 차라리 아무말 안하느니만 못해요. 소설 띄운걸로 중립 빼고 확실해 졌습니다.. 민아님이 살아보려고 쓴 글에 소설이라니 마지막으로 발버둥 치는거 보고 소설이라니 ㅋㅋ ㅋㅋㅋ어이가 없네요

•••답글
원래 괴롭힌 사람은 자기가 상처를준줄도 잘 모르더라구요... 피해자만 하루하루를 고통으로 보내고... 안타깝네요
•••답글
고명아들대구니
쓰면 쓸수록 민아가 본인이 더 고통받는거 같아...숨겨뒀던 속얘기라서 점점감정이 올라오는거겠지.....속은 얼마나 문드러졌을까 ㅠㅠㅠㅠㅠ너무 마음아파
•••답글
소설이라는 입장보고 진짜 제 멘탈이 깨지네요...얼마나 아무일도아니라고 생각했으면 피해자가 저렇게 호소하는데 거기다대고 ‘소설’ ㅋ...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나요? 우물안 개구리인가...?
•••
스릉스릉해
저도 직장에서 같은이유로 퇴사해봐서 그런지..중립 못해요ㅠㅠ이유없이 나를 미워하고 눈치주고 하는말들은 제 가슴에 못을 박죠. 상대는 무슨말한지 기억도 못하고 너가 이래서 ~하고 합리화를 했죠. 어찌됐던간에 사람이 상처 받는데에는 이유가 있고 그걸 사과할 줄 알아야하는데 소설이라고 하는 건 인성이 보이는 대응 같아요...
•••답글
행복한 쿼카
무섭다 마음아프다
•••답글
고미고미
한쪽 말만 듣고 뭔가를 얘기하기엔 우리는 모르는게 많아서 뭐라 말은 못하겠어요.
하지만 정말 본인이 그런게 아니라면 '소설' 이 단어를 쓸게 아니라 저거 써서 올릴 시간에 반박글을 써서 올리는게 차라리 나은 대처였다 생각해요. 오히려 소설 저거랑 약 먹고 잔다 이 말 때문에 더더욱 민아님 말에 신뢰가 가네요.
만약 제가 지민님 상황이었다면, 약 먹고 잠도 안 올거 같아요. 단순한 다툼도 아니고 나한테 10년을 이유없이 괴롭힘 당했다하고, 그 사람이 나 때문에 10년을 괴로워했고 지금도 괴로워하며 몇번을 자살시도를 했다하는데..진짜 아니라면 잠도 안오고 전 억울하다 사실이 아니다 반박글 올리기 바빴을거 같아요. 차라리 아니면 아니라고 제대로 반박을 하시지 '소설' 이것만 올린건 적절한 대처가 아니라 생각해요.

•••답글
Call Me By Your Name  call you by mine
이렇게 글을 읽기만 하는 저도 가슴이 턱턱 막히는 느낌이 드네요...제가 민아님 마음을 완전히 알지는 못하기에 섣불리 말은 못하지만 오늘은 꿈도 꾸지않고 푹 주무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답글
신윤섭  배우
에바야 진짜 좋게좋게 잘 지내면 큰일 나는가 참 안타깝다
•••답글
신윤섭  배우
얼마나 힘들었을까 이제는 좋은 사람들만 만나길
•••
행복전도사 전꾸꾸  방탄소년단
신지민 이제 진짜 어떤 사람인지 잘 알겠음
•••답글
슙스
처음엔 혼란스러웠는데 소설 두 글자에서 모든 게 정리가 되대요 민아님 힘내시길
•••답글
뀨우으
민아 걱정되서 미치겠다
팬은 아니지만 사람으로써 너무 걱정되네ㅠㅡㅠ

•••답글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답글
오월의 그날,  7월의여름아이,상혁아생일축하해
와..원래 중립이라는 생각이였는 데 글보고나니까 도저히,,중립이라고 말도 못 꺼내겠다,,너무 힘들고 아픈 시간들읗 보낸 사람같애,,너무 안쓰러움..진짜 쓰ㅋㅋ저런 사람한테 소설ㅋㅋㅋㅋ인성무엇인지,,,
•••답글
ANGMOND  •W•니니즈 최애♡
참다참다 터진 거 같아서ㅠ 원래 실명 안 밝히고 그냥 이랬다로 끝내려고 했던 거 같은데 "소설"이라는 대처에 진짜 폭발한게 느껴져요.. 설령 민아의 말이 거짓이었어도 소설 대처는 진짜 아니었어요 그게 본인 저격 같으면 내가 잘못한게 있었나 민아한테 연락해서 물어보기라도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내가 무심코 던졌 던 말이 상대방에겐 정말 10년간 한이 될 수도 있어요
•••답글
빵빠바바밤
이런 사람인 줄 영원히 모를 뻔 했네 ㅋㅋㅋㅋㅋ 소설 두 글자에 얼마나 무시하고 있는지 잘 알았습니다 잘가세요 당장 가서 소금 뿌리고 싶네요 맘같아선
•••답글
아 진짜 눈물나....... 어떻게 한 사람 인생을 저렇게 만들지...... 꼭 벌받으시고 불행하시길 민아언니는 행복만하세요 제발..... 당당하게, 꿋꿋히, 열심히 살아가주세요 항상 응원할게요
•••답글
닉네임 928473
지금이라도 많은 사람들이 사실을 알게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답글
같잖은 이유로 무리에서 은근히 꼽 주고 괴롭혔던 애들아 잘 사니?^^좋게 헤어졌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그 때 이후로 사람을 깊게 못 사귀겠더라 친구는 믿지 못 하고 기대지 못 하는 존재가 되었어
내가 당한 거 그대로 당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너네 보고 느낀건데 인간은 태어날 때 부터 악한 것 같아

•••답글
그 때는 많이 울기도 울고 내가 왜 이럴까 자책하고 그랬는데 이제와서 보니 나만 힘들었어 그치? 그래도 난 다행이라고 생각해
강한 내가 그 대상이 되어서

•••
딸기맛 해열제  환상적인 해결책
비슷한 일이 있었던 사람인데 마지막 말이 정말 멋있네요.
다 털어버리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
이달의 소녀 여진  마냥 어린애처럼 가볍지도 않죠
회사는 정말 뭐 하고 있었던 거죠 .. 상황이 그렇게 될 때까지 ㅠㅠ
•••답글
주술사  Stellar
아슬아슬한 게 보여서 너무 안타까움 그동안 맘 고생한 게 너무 휜히 다 보여서 슬프다 사과받고 좀 괜찮아졌으면...ㅠㅠㅠㅠㅠ
•••답글
무파사
회사랑 지민은 뭐하고 있는거죠? 입장도 안내고 이정도면 해명 나와도 만들어낸거라고 보면 되는거죠? 민아님 힘내세요..
•••답글
보와이네
어후 티아라사건때도 아육대사건때도 이건 중립일 수 없다 빼박이다가 대부분 댓글여론이였어요...사람들은 왜케 잘잊는지 원
•••답글
너밖에 안보여
소설이라는 표현에 담긴 감정이 느껴져 중립 기어를 풀었습니다. 민아님 힘내세요. 당신을 좋아해주는 여러 사람을 만나며 그렇게 환대받고 사세요. 고작 저런 사람때문에 당신의 하루를 망가트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민아님이 행복해지시길 바라요.
•••답글
토백공주
다.. 괜찮아지길 바랄게요
그 고통 다 헤아리진 못하겠지만 제가 할 수 있는 한 위로하고 토닥여드리고 싶어요 제가 뭣도 아니지만.. 불쌍해서 그런거 아니에요 이 심심한 위로를 보면서 조금이라도 괜찮아지길 바라면서 조심스럽게 한자한자 써봅니다
응원할게요 그리고 가해자때문에 본인에게 상처를 내지 말아주세요 충분히 아프잖아요 그니까 본인이 본인에게 주는 상처는 내지말아요.. 힘.. 나지 않는 사람한테 힘내. 라는 말 한마디가 얼마나 무책임한지 알지만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용기내어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늦게 알아드려 죄송할뿐이에요 고생하셨어요 그리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민아님 예능에서 만나뵈면 항상 밝은 에너지로 즐겁게 시청했는데 저는 그러지 못해드려 안타까워요 부디 괜찮아지시길..

•••답글
peachbutt
민아님 응원해요 용기 내줘서 고마워요 민아님 힘들게 한 사람 꼭 벌받았으면 좋겠어요
•••답글
장워뇽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야오왕(姚望)
안타깝다 ...ㅜ
•••답글
쪠알  날이겨볼래?훗..난 쪠알이라구
민아님 좋아하고 응원했던 분인데 마음이 너무 아파요...ㅠㅠ
•••답글
울고 싶지 않아
10년... 읽는 저도 고통스러운데 당사자 고통은 감히 가늠도 안 되네요 민아님 하루빨리 괜찮아지시길 바라요 힘들게 한 사람들 다 꼭 천벌 받기를
•••답글
윤지영
너무 마음아프다 글만 봐도 얼마나 힘든지 고통스러운지 지금 얼마나 불안정한지 느껴지네요 아 어떡해 진짜...민아님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요....제발...
•••답글
마음이 아프다......
•••답글
구창모.  Ambition Music
속상하다 진짜.
•••답글
모카빵맛이쪄  I'm your light
참으면 병 와요..
•••답글
merryweather
학창시절에 학폭 당했던 나로선 너무 곪다못해 터진 민아의 폭로가 너무 이해가 되고 인정이된다 나도 그랬었으니 나도 너무 그 ㄴ때문에 힘들었어서 걔가 뭘하고 살든 난 모르면 좋겠고 가끔씩 들리는 소리에서도 좋은소리 못들었으면 좋겠고 내 주변사람들만큼은 걔가 진짜 모자라고 띨띨했어서 남을 괴롭혔다는걸 나도 마지막엔 참다못해 터졌고 대응하고 나니 왜 그제서야 걔한데 큰소리 낼수있었나 왜 참고 견디고 살았나 싶음 세상은 공정한게 아니지만 어쨌든 나자신을 지킬수있는건 내가 먼저 나를 위하는것뿐
•••답글
따숩
글만 봐도 겪지 않았으면 절대 표현될 수 없는 내용인데 여기에 중립 중립 타령하는 사람들이 참 비겁해 보이네요.
•••답글
학요니  💙남금짝💛
오랜 기간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글만 봐도 마음이 아리네요...
•••답글
넉살  놀토-도레미마켓💐
저도 한사람때문에 자살시도까지 하고 많이 힘들어한 사람으로서 꼭 가해자 평생 연예계에 발도 못붙이고 망가졌으면 좋겠네요 민아님 저렇게 고통스러워하는 만틈 똑같이 당하기를
•••답글
정태군  0630 오늘의기록
글 쭉 읽는데 마음이 너무 아파요... 사과도 사과를 받은 게 아니라 당한 느낌이던데... 꼭 보란듯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배핀 섬 늑대
한 사람이 어떻게 망가져 가는지를 보여주는 글들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피해자가 아파할 동안 가해자는 그동안 이미지 관리하면서 방송 출현도 잘 해왔다는 게 치가 떨리네요.
•••답글
장단이  홍이장군
마지막 글이 너무 마음 아파요... 참지말고 표현하면서 살으라니 ㅠ 자신처럼 살지 말라니... 얼마나 어두컴컴한 방에 갇힌 것 같은 느낌이 들었을까요
•••답글
김태형보라해  나의 화양연화
이걸 소설. 두 글자로 무마하다니 대단...
•••답글
마스상
전 일 년 조금 안되는 시간 동안 왕따 당한 걸로 평생의 상처로 남아있어요 그걸로 트라우마 생겨서 한동안 말도 제대로 못하고 말을 절었고 사람들이랑 얼굴도 못 마주치고 편의점에 뭘 사러 가는 것도 사람이 무서워서 못했어요 그런데 10년이요? 진짜 상상도 안 가는 숫자네요 .. 정말 민아 님 행복했으면 좋겠고 가해자분은 제대로 된 벌을 받았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쫄딱 망해버려도 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 사람이 십 년 동안 한 사람의 정신을 말려 죽일 수 있죠? 심지어 같은 그룹 멤버한테..
•••답글
VENESHA  로맨스 판타지
얼마나 힘들었을지...글로만 봐도 그 힘겨움이 느껴져서 더 마음이 아파요...차마 힘내란 말을 글로밖에 전할수 없는게 더 슬프네요..
•••답글
달콤한 아이스크림케익  7월13일여자친구컴백
ㅠㅠ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했으면 ㅠㅠ
가슴이 아프고 참 안타깝네요ㅠ
피해자는 수면제 먹으면서 겨우 잠드는데 가해자는 당당하고..
저도 괴롭힘 당해본적이 있어서 그 기분이 어떤지 이해가 가요
민아님 진짜 앞으로 힘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답글
지룽이
진짜..괴롭힌사람 꼭 천벌받았으면 좋겠다
•••답글
블루베리치즈
마음이 얼마나 곯았을지.....ㅠㅠㅠ 꼭 행복해지셨음 좋겠네요
•••답글
지미니 크리켓
진짜 맘고생 심했겠다..
•••답글
이마크다
글만 읽어도 숨이 턱턱 막힐 정도로 힘든데 민아님 그 동안 얼마나 힘드셨을까 가늠이 안가요,,,ㅠㅠㅠ악몽같은 지난 날 모두 잊을 수는 없겠지만 꼭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행복할 자격 충분히 있는 사람입니다
•••답글
베고니아  김우석🐱
얼마나 힘들었을지... 버텨줘서 고마워요
•••답글
DALP
사과로도 다 아물지 않을것같은데 저렇게 까지 상처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거죠 꼭 본인이 뉘우치고 진심으로 다시 사과하시길.. 그저 떡하니 누가봐도 억지로 쓴 형식적인 사과문 말고
•••답글
왹져바
에고... 보통은 몇 주도 못 버텼을 텐데 10년을 참았으니..... 한 글자 한 글자에 감정이 담겨있는 글이라 너무 마음 아파요ㅡㅜㅠㅜ
•••답글
야자
문장 하나하나가 마음에 너무 꽂히네요... 얼마나 힘들었을지 짐작도 감히 할 수 없어서. 민아님이 고통의 늪에서 빠져나오실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마지막 보고 정말... 제가 왕따 당했다가 수년이 지난 후에 저 생각을 많이 했어요... 자책하고 그때 화내고 나를 지켜줄걸 왜 그때 그걸 못해서 지금 억울하고 그럴까... 정말 너무 마음이 아파요
•••답글
YANGYANG
그냥 평범한 일반인이 괴롭힘 당해도 참 이겨내기 힘든데 생계까지 책임지고 연예계 생활을 일찍부터 하느라 그런것까지 같이 견뎌 내면서 심적 고통이 더욱 컸을것 같아요... 게다가 몇년을 함께해야 하는 동료의 괴롭힘이 10년이라고 하셨으니..어디하나 의지할곳이 있었을까요... 진짜 힘들었을것 같아요... 곁에 아무도 없다 생각 마시고 꼭 힘든 시간 잘 이겨내셔서 건강한 삶 되찾으시고 행복한 모습으로 뵙고싶어요 민아님 응원해요
•••답글
그리고 에프엔씨도 소속 가수들에게 대우하는거 보면 정말 화가나요. 이일에 회사 책임도 있다고 봅니다.
•••
kanetv8
힘내세요 10년이라니 진짜... 하 답답해지네요
•••답글
민아ㅠㅠ진짜 걱정돼요ㅠㅠㅠㅠㅠㅠ제발..
•••답글
rene0766
Aoa내에서 지민이 얼마나 대단한 인물인가요?
자살시도를 몇번이나 할정도면 멤버들도 회사도 좀 말려야할텐데 어쩜 십년넘게 저렇게 괴롭히는데 아무도 말리지 못했던거죠?

•••답글
진짜 화나네요 사람이 할 짓인가
•••답글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얼마나 고통스러운 시간을 견디고 있는지... 별 것 아닌 타인 하나 때문에 10년 그 이상을 상처와 멸시를 잊지 못 하고 그래도 가족 바라보고 버틴다고 얼마나 참아내고 있을지 가늠할 수가 없네요... 부디 그 인간은 더 지옥 같은 삶을 살길
•••답글
양치하자
AOA 다른 멤버들 방관자~
•••답글
다신 방송 나오지마 너네도
•••
산타v
어떻게 됐을까ㅠㅠㅠㅠ 더 걱정..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회색 민트다vs흰색 핑크다263 how deep is y 08.08 23:29 18495 0
유머·감동 동물농장에 나온 맹금류 재활 치료 전문가의 반전 몸매.jpgif228 몹시호시 08.08 09:01 57929 22
유머·감동 실시간 SBS 제작진 사과문199 옹성우박우진 08.08 09:57 98933 5
외국 (서양) 수위주의) 현재 미국에서 대박나고 있는 카디비 신곡.jpg190 휴닝카이 08.08 21:11 63388 15
이슈·소식 권민아 인스타에 새로 올라온 글.jpg150 휴닝카이 08.08 22:09 69445 53
6770152 중소기업에 입사한 명문대 출신 신입사원 qksxks ghtjr 7:34 485 0
6770151 KBO 삼성 라이온즈 영구결번 3명.jpgif 유기현 핑크머 7:18 264 0
6770150 의외로 낙타가 먹을 수 있는것2 김상연 7:10 872 0
6770149 송대익에 이어 또 하나의 주작 유튜버 야생마tv 주작논란. jpg 호롤로롤롤 7:09 954 0
6770148 복싱선수 펀치 옹뇸뇸뇸 6:53 433 0
6770147 은근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사실.jpg4 토끼네 6:52 1130 0
6770146 고오쓰 숨겨진 플레이블 캐릭터.... qksxks ghtjr 6:47 440 0
6770145 리니지 독식 깼다, 바람의나라: 연 구글 매출 2위 입성 이진기(30) 6:45 455 0
6770144 와이프한테 말실수한 유부남.jpg 세상에 잘생긴 6:38 997 0
6770143 요즘 개꿀잼 다음 웹툰....jpg (강추)2 천러러러 6:27 2366 0
6770142 유치원 선생님이 고쳐준 일기장1 네가 꽃이 되었 6:24 1980 0
6770141 판매시작 90초만에 매진됬다는 하이트진로 굿즈 상황 jpg2 션국이네 메르 6:20 3912 0
6770140 버려진 골든 댕댕이2 윤세원 6:16 974 0
6770139 고양이한테 몰려든 골든 리트리버 댕댕이 무리.gif3 윤세원 6:05 2076 1
6770138 ㅇ다리우스 종특 유기현 (25) 6:03 710 0
6770137 지하철 노마스크로 대화시 침 시뮬레이션 gif2 Twenty_Four 6:01 1468 0
6770136 내가 직접 효과를 본 피부관리 노하우가 있다면 ''' 5:54 1271 0
6770135 새벽에 쿠마 인형탈 가져가신 분 다시 돌려주세요.jpgif2 더보이즈 상 5:51 1243 0
6770134 비빔국수 대 잔치국수 영은수 5:49 950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9 7:42 ~ 8/9 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9 7:42 ~ 8/9 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