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이슈 l 유머 l 정보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하니형 ll조회 78983l 2
 
The rose 김우성  🌹🥀🌹
연애소설  서울 하늘엔 별 하나 없네
헐 이게 무슨
•••답글
이동해로이동해  변화하지만 변함없었던 4년
세바스찬 미카엘리스  시엘 팬텀하이브
와 문자내용이 너무 충격적이네요...
•••답글
휘핑크림빼주세요  MOTS : 7
레몬맛포도
950705 한상혁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dkzkdlqm
나 츠 메
다음주에 슈돌 출연하시지 않나요?? 와... 예고편에선 엄청 자상한 아빠 웃음 많은 아빠로 나오시던데... 참...
•••
미대생A
전참시도 나왔잖아요... 그렇게 가족같은 사이라고 말해 놓고....
•••답글
기사 보니까 전참시 매니저분은.아닌 것 같아요 그분도 이제 신현준 씨 업무 안 보신대여
•••
chalove
물만두만두  林潤妸
와 이게뭐야..
•••답글
권호시(25)  호시몹시섹시
무슨일인가요;
•••답글
쑝이
너무 충격적이에요
•••답글
ㅣ윈터솔져ㅣ
띠띠빵빵
코시
최악이네요
•••답글
이제라도 매니지먼트의 어두운 면이 밝혀졌음 좋겠습니다
•••답글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헐 이 분 곧 슈돌 나오시지 않나요...충격적이네요
•••답글
야이야이야
띠 앗  씨 씨 씨를 뿌리고
야자쑤!  옆에 바닷가도 난 좋아
와 진짜 오바다..
•••답글
_현빈_
ㅋㅋㅋ와... 그렇게 안 봤는데..
•••답글
유태양난좋은데  sf9처돌이
오래보자오래오래...  빅톤🖤할랕♡고마워너희여서❤︎
와..역시..연예인은보여지는게다가아니라고하더니...
•••답글
롯데자이언츠 손아섭  NO.31
와 충격..
•••답글
데이식스박제형  에프엑스데이식스
그엄마에 그아들..
•••답글
어머니는 무슨일이 있으셨나요?
•••
찬원이  ☁️🦄✨💖🌈✨💜☁️
저기 기사 읽어보시면 매니저님한테 막말한거 나와요
•••
자두곰도리  BTS BoA
와... 다시 봤네요 저분이 그런 분일 줄은; 진짜 사람은 알고 봐야 하네요
•••답글
싸이코  지만 괜찮아
연예계는 진짜 알게모르게 ...
•••답글
슬기.
이런 경우 더 많을텐데 참.. 매니저에 대한 처우가 개선되면 좋겠네요
•••답글
홍삼  🍇🍇🍇🍇🍇
진짜 매니저쪽은... 터지면 진짜 많을꺼임
•••답글
핑크복숭아
예민한 사생활? 파장이 일어날 수 있는 일? 대체 뭐길래 케어하기 힘들다 한거지ㄷㄷ
•••답글
XIUMIN.  EXO ❄
배우가 벼슬이네요
•••답글
푸른파랭이
진짜 연예인들은 겉만 보고 속은 ...
•••답글
이뿡빵  하얀 뽀송이
유태앙  SF9 메인댄서
와.... 문자내용이 진짜 충격적이네요
•••답글
바다가예쁜
말이 안나오네요.
•••답글
??헐 미담 엄청 많지않나.. 충격
•••답글
멋진  히힣
10분의 1 .... 2~3억 받으시고 이백만원이라니 ... 참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헐 월급도 문제 인성도 문제...
•••답글
제발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등 모든 방송 업계 월급 공론화 시급합니다 저번에 스타일리스트 관련 기사도 올라왔는데 그거는 공론화가 쉽게 되지 않는게 슬프네요
•••답글
이성열 아내  2020.10.27 전역
진짜 인정합니다. 일한 만큼 돈도 못 받고, 일 때문에 기본적인 일상이 사라지는데도 대우는 안 좋은 거 진짜 공론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
박병호  영웅우승도전
333 인정합니다 현장 스태프 처우 개선 응원합니다 정말..
•••
진짜 스타일리스트 월급 공론화합시다 엄청 심하던데...
•••
NCT_JOHNNY  나의 모든 순간
전참시도 나오시지 않으셨어요??
•••답글
큥글이
나의재민  NCT 💚
와 진짜 ....참...
•••답글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양쪽 말을 다 들어봐야 하겠지만
당장은 신현준님 어머님이 충격적이네요
밥을 먼저 차려줘놓고 사람앞에서 그런 면박을..

•••답글
모모모모
통통
갑질이 만연한 사회네요...
•••답글
진짜 충격이네여....근데 아무리 오래 알고 지냈어도 대표한테 어떻게 저러고 대표는 왜 꼼짝 못할까요 ㅠㅠㅠㅠ
•••답글
Gothfdl
와진짜 연예인 이미지 무섭네요 저란이미지가 아니었는데..
•••답글
고기가좋아
와..역시 티비속은 못믿겠네요
•••답글
라이토  
디용...인성 좋다고 다들 그러시던디..
•••답글
기린이다
와..역시 티비 이미지는 믿을게 못되네
•••답글
티이믿못 222222
•••
궁 예  좀 하지마
어우 최장기간 섭외 했다던데 슈돌 제작진들 비상이겠네
...

•••답글
킹재환  💙🖤
세상에.....
•••답글
민윤기(방탄/28)  시련의끝에만개하리
ANGMOND  •W•니니즈 최애♡
휴 매니저들 문제 좀 개선 됐으면ㅠ 전참시도 진짜 이제 못 믿겠음
•••답글
워더민윤기  방탄 호로록
끾꺆
박필터 부인  박필터
HAMJJI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이 기사 밑에 나온 기사가 이건데...헐...
•••답글
백성귀족
너무 충격적인데... 저 분 인성이 아주 터져나가시는 구나...
•••답글
헐...13년이란 기간이 얼마나 지옥이였을지...당사자한테 진심으로 사과하시고 티비에서 보는 일 없었으면
•••답글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와 진짜.... 이럴 때 마다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이 새삼 무서워요 ㅠㅠ
•••답글
노란색실핀
와 .. 진짜 연예인 이미지는 믿을게 못되네요..
•••답글
나의 빛, 변백현  엑소에 인생배팅
헐....진짜충격
•••답글
zootopia.
이든수피아
와... 진짜...
•••답글
정발산기슭곰발  따흑.......
마르코 로이스  DORTMUND
핑규르륵  바니바니당근당근
진짜 충격....
•••답글
Love poem  나의 천사
와..인권 짓밟는 인간들은 어휴...^^
•••답글
모르겠당
매니저는 타질거 사실 정말 많아요 얼마나 박한 환경에서 힘들게 일하는지..노동자로서 가장 개선되어야하는 직업 중 하나인데 업계 사람들은 다들 쉬쉬, 그저 만연한 일이다보니 감수하거나 모른채 하는 사람들이 다임요
•••답글
유명환
와 이미지관리 미쳤네요
•••답글
하차하고 사과하고 아휴 매니저분 힘내세요
•••
930309()
이제ㅔ라도 다 밝혀지길
•••
종강제발ㅜ
진짜 다시한번 연예인 이미지보고 판단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드네요 세상 사람좋은척 하시더니 현실은 하급 인성이시네요 충격입니다
•••답글
십이야
매니저 포함 현장 스태프분들에 대한 처우인식개선 정말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답글
에바킹스텀블레이드 김정우  김오복 솔직히약간진짜
김석진없는김석진팀  김석이긴팀
사람이 사람한테 그러면 안되쥬...
•••답글
10.06.09
이민호
와 진짜 사람 그렇게 안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최근 김수미씨랑 나오신 예능 봤는데
수미님이 '얘는 너무 깍듯해서 어렵다, 다른 친하게 지내는 다른 남자연예인들은 허물없이 구는데. 늘 존대하고 반듯하게 굴어서 좀 친근히 대해줬으면 좋겠는데 아직도 그러지 않아 가끔 불편할 정도다'
라고 하셨어서 친한 사이여도 경우있게 지내시는 분이구나 했는데...
전형적인 강약약강이셨네요

•••답글
밥지훈
최악이다
•••답글
jjm냥
이번년도는 연예계의 숨겨진 것들이 많이 들어나는듯하네여...
•••답글
AJ  전설의가수/얼굴천재
그에 그아들이네 매니저가 무슨 종인가요?
•••답글
Method  indicible
박지훈귀여워  ㅂㅈㅎ
쯔얏보이
성격 좋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답글
정재현 NCT
세상에...
•••답글
와...진짜 이미지 좋게 본 배우 중에 한 명인데..
슈돌 예고 나오는ㄴ 것까지 봤는데 어쩐다...
근데 진짜 이런 고발? 같은 게 진짜라면 많이 필요한 것 같아요 당연하다고 여겼던 부조리한 것들이 이런 고발을 통해서 바뀌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답글
함틋
와 너무 충격적이다
•••답글
뀨뀨호비호비
와... 저 기사에 나오신 매니저분 신분 보호가 되었으면 하네요.... 너무 무섭다...
•••답글
222 저 분이 넘 걱정되네요..ㅠㅠ
•••
신분보호는 왜 필요한가요?
•••
망개진융기  숨이잘안죽나봐
와우..........
•••답글
반했음  😍
와 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안봤는데 너무하시네.. 월급 60만원으로 어떻게 살지..
•••답글
무슨 일인가여ㅠㅜ??
•••답글
이번주 슈돌에 나온다길래 챙겨봐야지 생각했는데...사라졌습니다
•••답글
손가락이나빨아하앙  에이투더지투더유투더
이야 역시 티비에서 보이는게 다가 아니라는걸 또 한번 상기시켜주네요,,,
•••답글
언어의온도
이분이랑 친한 연예인들 보면서 이분도 인성 별로겠다 싶었음. 역시 터지네요. 끼리끼리가 괜히 끼리끼리가 아니에요.
•••답글
누구랑 친한지 알수있을까요
•••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뿐  I'm your light🌟
문자내용 중에 '그럼 언제 통화해 10.8'이거 설마 욕인가....?느낌 상 그런거 같긴한데 충격이라 안 믿기네...
•••답글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이런거 보면 신기한게 정말 안 밝혀질거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건가요?? 진짜 어진다 이중성 소름
•••답글
To_새우초밥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와... 허허..ㅋㅋㅋ사람 인상으로는 모르는구나
•••답글
몬스타엑스 채형원  MONSTA X
와 슈돌 볼라고 했었는데 네 안봐요~
•••답글
저 분 슈돌 나오나요?
•••
네네 예고편 보니까 나오시는것같더라구용,,,
•••
와 나이도 꽤 있어서 슈돌 나올줄은 몰랐네요 저도 안 봐야겠어요,,
•••
너무 충격이에요........
•••답글
말랭이
사실이라면 용기에 큰 박수를 보내겠지만 아직 두고 봐야하는거 아닌가요?? ㅠㅠ 일단 전 가마니...
•••답글
백호는어흥
티브이에선 그렇게 사람 좋은 척 하더니... 진찌 믿을 사람 없네요 ㅠㅠ
•••답글
행복한 호랑이  Young Forever 🤟
와 충격이네
•••답글
BTS_ V
와 갑질.... 공휴일에도 자기 어머님 심부름까지 시키는게 어딨어요 어휴
•••답글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사람 좋은 척 다하더니... 와...
•••답글
포르말린
역시 연예인 이미지는 믿을 게 못되는구나........
•••답글
강동원 여친  날가져동원ㅠㅅㅠ♥
김태형 .  그 므시라꼬
민덩으방아
헐 전참시에도 나오시지 않았나요?? ,,,,,
•••답글
사랑아 엑소해  야야야아왜왜왜
전참시에서 나오셨던 매니저분은 아니라는거죠..? 그래도 충격이네요...진짜 좋으신분같았는데....슈돌에서도 예고편보고 좋아했는데...ㅜㅜ
•••답글
김성규신부  짹짹이
진짜 사람은 믿을게 못되.. 숨어서 고통받고 계시는 다른 분들도 밝혀졌으면 좋겠네요ㅠㅠ!
•••답글
히익
헐.. 너무 충격적이에요
•••답글
말랑말랑곰  동글동동🍑
매니저가 노예도 아니고... 제대로 대접은 해주셔야죠, 얼마나 힘드셨을까..
충격적이네요....

•••답글
공부 좀 하라고 해주세요  과제밀린게뻔하니깐요
와 문자 내용이 너무 충격적이네요..
•••답글
애플맹고
자이언트 펭
음... 양쪽 입장 안 나왔는데 무작정 욕은 좀
•••답글
아니 배우도 그렇고 배우가족은 뭔데 갑질을 하나요..참
•••답글
어피칭
문자증거까지있지만..그래도 양측말을 다 들어봐야하지않을까요..아직까지는. 중립해야겠네요
•••답글
쮸ㅃ
이제 연예인분들 이미지 못믿겠네요ㅠㅠ
•••답글
와 진짜 그렇게 안봤는데
•••답글
Tawan  เต ตะวัน
진짜 충격..
•••답글
재혀니 부인
이왕 터질 때 다 터트렸으면... 나중에 반응 사그라들기 전에요ㅠ
•••답글
위닌위닌
상대츤 입장보니 이분이 악의적으로 쓰신부분도 많아보이고.. 아직은 중립
•••답글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찌애루
전참시 같이 출연한 용이매니저님이 전 매니저가 한 말은 거짓이라고 곧 입장문 낸다고 또 기사가 났네요,, 전 일단 중립
•••답글
yang
음...들은게 있어서ㅎㅎ 사실일거같네요...
•••답글
은설
아직 가마니해야할거같은데..
•••답글
나와이리
용이 매니저 그분 맞나요?
•••답글
베리베리믹스  간장게장죠아
연예인... 못믿겠군
•••답글
레몬꿀차
근데 좀 논점에서 벗어나서 죄송하지만 ㅠ 전자 저거 아니구 前이거 아닌가요 ㅠ 밑에 부수 들어가면 달일 전인데...,
•••답글
빵빠바바밤
와 진짜 사람 좋아보이셨는데.. 진짠가요 ㅠㅠㅠ
•••답글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알에미
최강미묘 최렌  밍긴 고양이
제일 친한 친구가 이분 제자라서 이분에 대한 얘기 몇번 들었을때 에이 설마~ 그럴리가~ 하고 넘겼었는데 ㅋㅋㅋ...
•••답글
최강미묘 최렌  밍긴 고양이
현재 매니저에 대해서도 들은건 있는데 말을 못하겠네요....
•••
양쪽말 다 듣고 판단해도 늦지 않아요ㅠㅠ 이순재할아버지 사건만 봐도ㅠㅠ
•••답글
얌다비
시골경찰 한창 할 때도 보기 싫은 언행만 골라해서 진짜 안 맞는다 싶었는데 원래 그런 사람이었던지... ㅋㅋㅋㅋㅋ
•••답글
King Taeyeon_ss  소녀시대엑소서현진
전참시나온 이관용매니저님이 입장 밝히셨던데 전매니저 주장 거짓이라고 다 밝혀지고 판단해도 늦지않을 듯해요 기사 뜨자마자 이럴 줄 알았다는 둥, 들은게 있다는 둥 궁예가 판을 치네요..ㅠ (들은건 직접 겪은게 아니니 함부로 얘기하고 판단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신현준의 소속사 HJ필름 이관용 대표는 이날 마이데일리에 "1993년때 일을 시작해 오래 전에 그만뒀다. 13년 동안 매니저 일을 했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대부분의 이야기가 거짓"이라며 "갑자기 왜 이런 주장을 하는 건지 이해를 못하겠다. 또한 그 사람에게 사기 피해를 당한 업계 관계자들이 한 두명이 아니며 발언의 신빙성에 대해 증언해주겠다고 나서는 이들또한 있다"고 했다.

이관용 대표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기도 한 현 매니저로, 그는 "곧 입장을 재정리해 공식적으로 발표하겠다"고 했다.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2007091554541201&ext=na

•••답글
219
maggie simpson.
어쩐지 맘에안들더니...쎄한기분은 틀리질않네요
•••답글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241/0003037092
폭로한 매니저분 당시 월급은 결코 적지 않은 금액이었고 전참시 매니저분이 말씀하시길 폭로하신 매니저분은 동생 매니저 월급을 중간에서 가로챈 사람이라고 말씀하시네요
아직 판단하기엔 이른 것 같네요

•••답글
96.05.27
중립기어 ^^
•••답글
뭉하하
이때싶 까고 보시네요들 신현준측 입장 나왔어요 좀더 지켜봐야할듯
•••답글
다른건 일단 가마니인데요
매니저가 연예인 케어해주는건 그렇다 치는데
왜 그 가족들까지 케어를 바라는지..

•••답글
보조개 왕자
YANGYANG
슈가해
근데 13년동안 버틴이유 궁금하가
•••답글
김준한
헐..ㅋㅋㅋㅋㅋ
•••답글
겟 아웃
여기도 댓글 참... 아직 결론도 안난 상황에서 그럴줄 알았다느니 들리는게 있었다느니 이거 다 악플이에요
•••답글
이 하루, 이 지금  KING TAEYEON 👑
333 어디서 뭘 보시고 누구한테 무슨 얘기를 들으셨는지 모르겠지만 한 쪽의 일방적인 얘기만 듣고 ‘그럴 줄 알았어’ 이러는 건 좀......
•••
헐... 엄청난 충격이네요
•••답글
낑깡요정  김민석 사랑해❤️
음 가마니합니다 전
•••답글
넉살  놀토-도레미마켓💐
와....ㅋㅋ 진짜 연예인 이미지만 보면 안되겠다ㅎ
•••답글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Die어트
좀 뜬금없긴 한데 기사 제목에 煎 이 한자...설마 이전의 전이라는 의미로 쓴걸까요...? 前매니저 생각하고 쓴건가?
아님 제가 모르는 다른 의미가 있는걸까요... 묘하게 거슬리네.

•••답글
복구
전참시에 나왔던 매니저님이 밝힌 건 완전 반대던데요 폭로하신 분이 다른 매니저들 월급까지 가로챘었다고 하고... 그렇지만 어떤 매니저가 마스크 꼈다고 문둥병이니 뭐니 한 건 문자에서도 나와 있으니 찐이네요 이건 좀 깬다...
•••답글
노효정
[단독] 사진작가 A씨, '신현준 갑질 폭로' 전 매니저 빚투.."천만원 안갚고 잠적"

https://t.co/2mLSXpiUYr

•••답글
A씨는 "5~6년 전 김 대표가 대표로 있던 스타브라더스엔터테인먼트와 작업을 한 적이 있다. 한 배우의 해외 화보집 사진 및 영상 작업과 다른 배우의 일본 사진 및 영상 촬영 작업이었는데 약속한 비용 1400만원 중 900만원을 지금까지 못 받았다"며 "또 당시 친했던 김 대표가 빌려달라고 해 준 돈 300만원까지 하면 총 1200만원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A씨는 이후 돈을 달라고 독촉했다며 "내용증명도 보내고 집에도 찾아가 봤지만 이미 잠적한 뒤였다. 생업이 있어 계속 찾아다니지는 못했지만 수소문해왔다"며 "그 무렵 여러 지인들에 꽤 큰 돈을 빌리고 잠적했다고 들었다"고 덧붙였다.

A씨가 스타투데이에 보내온 법률 자문 서류에 따르면 A씨는 당시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김 대표에게 서면으로 비용 지급을 요청하기도 했으나 구체적인 지급 계획도 없이 막연히 기다려달라는 답을 들어야 했다.

A씨는 "이후 소송이라도 하려고 했지만 김 대표가 잠적, 연락이 되지 않아 그저 애를 태울 수 밖에 없었다"면서 "몇년이 지나도 연락이 안돼 돈을 받는 것은 반포기했다. 연예계를 떠났다고 하더라. 만약 본인이 깨끗하고 문제가 없었다면 왜 업계를 떠났겠나. 당시 듣기로는 피해자가 하나 둘이 아니었다"라고 답답해 했다.

그러다 몇 년만에 갑자기 나타난 김 대표의 갑질 폭로에 깜짝 놀랐다는 것. A씨는 "신현준에 대한 갑질 폭로도 나로서는 믿기 어렵다. 돈을 안 갚고 잠적한 사람인데 갑자기 피해자라고 나서 폭로했다는게 어이없고 화가 난다. 적어도 내게는 김 대표는 못 믿을 사람"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
이관용 = 전참시 에 나온 매니저임
•••
강묘한
뽀둥뽀듕
뭘 그럴 줄 알았대,,
•••답글
북끅토끼  토끼는토끼토끼
전 일단 가만히 있어보려고요 기사 전문 읽어봤지만 배우로서 당연히 소속사에 할 수 있는 요구들까지 부당했다는 식으로 쓰여 있어서...
•••답글
장재열
와 문자내용..
•••답글
일단은 중립기어요
•••
4040
음성사서함
일단 무조건 중립......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거 진짜 사람마다 순서다름 자기만의 이유도있음1397 중 천러 08.07 23:40 77589 10
유머·감동 당근마켓으로 거래하는데 나 뭐 잘못했음??200 ''' 6:43 62438 9
유머·감동 동물농장에 나온 맹금류 재활 치료 전문가의 반전 몸매.jpgif190 몹시호시 9:01 42253 18
유머·감동 실시간 SBS 제작진 사과문180 옹성우박우진 9:57 78238 5
유머·감동 자기를 피하는 고양이가 괘씸했던 60대 .jpg153 중 천러 2:08 34281 43
6770015 권민아 인스타에 새로 올라온 글.jpg103 휴닝카이 22:09 25661 27
6769999 피자몰 신메뉴.........jpg10 녹차말차킬러 21:04 7388 0
6769998 제주도 요거프레소 과일스무디.......jpg23 녹차말차킬러 21:03 18338 2
6769989 방탄소년단 진, 오늘(8일) 친형 결혼식 사회..차세대 MC31 천재인 20:34 17801 0
6769981 "그냥 포기했습니다” 뒷광고 지켜보던 유튜버, 광고주 악행 폭로했다4 천재인 20:14 22298 2
6769969 당시 의견 엄청 갈렸던 [스카이캐슬] 염정아 vs 이태란 누가 더 잘.. 휴닝카이 19:45 1151 0
6769964 한국이 싫어도, 한국을 몰라도…전 세계 안방서 'K드라마 앓이' 쑝이 19:26 1130 0
6769946 현재 팬들이 단체로 콘서트표 취소하고 있는 그룹46 귤햄콜꿀졍 18:18 38946 10
6769898 의사들이 파업하는 이유, 의료 망해갑니다85 쑝이 15:09 18125 24
6769883 현재 대한통운 광주 물류창고 침수 상황.jpg89 니나니나뇨 14:14 40018 8
6769854 [단독] 인기 유튜버 쯔양 소속사 '퍼블리시티권 침해 소송' 제기....8 천재인 12:20 11733 0
6769853 [단독] 90만명 호텔 동호회 카페가 기업이라고? '뒷광고' 논란5 천재인 12:17 7022 0
6769852 여자친구한테 1천 400만원 빌린 후 안 갚은 30대 징역 3개월 천재인 12:17 1370 0
6769851 [단독] '불법 학과 폐지' 중부대, 교육부 '경고' 받았다 천재인 12:16 1697 0
6769827 헬스에서 필라테스로 갈아탄 전효성.......jpg24 녹차말차킬러 10:07 29862 6
6769824 광주광역시 홍수 상황.jpg34 마도서 알마 9:59 23619 3
6769802 남부 강타한 집중호우...또 중북부 북상4 skarkfud79 8:50 1638 0
6769741 트럼프 "틱톡위챗 미국서 거래금지" 쑝이 3:36 582 0
6769728 bbq 황금올리브 한달간 11000으로 판매!!! 왜냐? 광희가 네고..91 차디찬찐빵 2:46 36890 28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8 23:19 ~ 8/8 23:2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8 23:20 ~ 8/8 23: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