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내 마음속에 저☆장 ll조회 38510l 17
 
그리스도
남자 부럽..
•••답글
한재호  631
와 엄청... 나다 하루에 7~11번이면...
•••답글
스윗게일
여자분도 체력이 엄청나네요.. 대박......
•••답글
LOVELYZ 서지수
아이고 ,,, ㅎㅏ이고
•••답글
Ab6ix 남자친구
와 여자두 착하고 남자도 겁나착해
•••답글
싱싱
아프다고 하던데
•••답글
난이제지쳤어요  땡벌땡벌
하루에 7번 ~ 11번... 와우.. 대박쓰..
•••답글
털복숭이  B1A4 설리 정세운 DAY6
거의 잠자는 시간 빼고 계속 하는거 아닌가 저정도면....
•••답글
최강엄마스티브  스띵👨‍👧‍👦스티브해링턴
홀리몰리...
•••답글
초록버섯
저정도로 울 정도면 성폭행 아닌가?
•••답글
..? 남자가 울 정도로 내색 안 한 거보면 분위기에 휩쓸려 연속적으로 한다 거나, 억지로 남자가 힘들다 해도 계속 하자고 했거나? 둘 중 하나일듯 해요.
•••
김이박양제제  제발 데뷔해줘
이미 남자분 체력이 어마어마...
•••답글
Thence
아이고 힘들었겠다ㅜㅜ
•••답글
폰 은 정  이라는 이름 첨 봄
하루에 저 정도를....
•••답글
챱챱챱챱
보통 몇 번이죠..?
•••답글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보통 1~2번 하지 않나요?-? 3번정도 하면 그날 지쳐서 꿀잠자는 수준이구여! 물론 20대 초반이면 체력이 좋아 더 할 수는 있어요ㅎㅎ
•••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와 하루 7~11번....? 와..... 와.. 여자분은 밑에 안쓰라린가?ㅠㅠㅠ 난 4번부터는 아파서 못하겠던데
•••답글
ㄱㄴㄷㄴ
저정도면 하루 종일 아닌가??
•••답글
Bye Bye Badman
와 하루에 7~11번 어케 해요,,
•••답글
ABCDEPIK
아니 ... 그래서 곰신분이 남자분인건가요 여자분인건가요...?
•••답글
군인남친이라고 첫줄에 나와있어요
•••
bbrightvc  사라왓 사랑해💙
동성연애인지 이성연애인지 궁금해하시는것같아용
•••
'남자에 비해서' 니까 여자분 같아용
•••
또치뀨
저도 저정도 해요,, 하루에 10번 정두
•••답글
지구별
와...에..? ㅋㅋㅋㅋㅋ 한 세네번만 해도 현기증 나지 않나여...
•••답글
해맑은눈사람
미쳤다.....와융.....
•••답글
카와
저 정도면 여자가 참아야하는거 아닌가요..? 상대가 아프다는데...반성하고 맞춰간다니 다행인데 확실히 체력을 빼실 필요은 있어보이네요
•••답글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와....진짜 상상도 못할 일이다... 체력 무슨일이죠 ㄷㄷ
•••답글
AMOR PATI
둘다 체력미쳤는데??ㄷㄷ.....
•••답글
KIM JAEHWAN
와 난 체력쓰레기라 하루 두세 번도 힘든디
•••답글
켄마  네코마
3.. 한번 하면 이미 꿀잠예약,,
•••
와 여자분 체력 너무 대단하신데요..? 와우
아니지 둘 다네

•••답글
아주나이스야
어쩌다 하루에 그렇게 하는게 아니라 휴가나오면 매일을 7~11일 한다구요..?ㅜ
•••답글
매생이칼국수
예전 남친이랑 최대로 6번은 해봤어요 쉬다한게 아니라 연달아 6번이요
그 남친이 더하고싶다고 해서ㅋㅋㅋ전 이미 지쳤는데. 그뒤엔 남자들 많아도 3번 보통 1~2번이더라구요
그래서 6번이 특히나 대단했단걸 알았네요 처음 사귄 남친도 연속으로 많이 했고 6번은 두번째남친이라 그땐 남자들 어느정도로 하는질 몰랐어서 ㅎㅎ

•••답글
그거 대단한게 아니라 조루라고 의사쌤이 말하셨어요..,,정상적인 사람은 1-2회라구요..
•••
조루는 빨리 싸는게 조루 아닌가요?
전남친은 빨리 안 쌌어서요

•••
그렇군요 전 문제가 있다는 걸봐서 찾아도 예전에봐서 못찾겠네요 즐티하세용
•••
네 님두요~!
•••
늦게 싸는 사람은 지루라고 해요!
•••
저도 아는데 지루아니었어요~즐티하세요
•••
어 저도 이거 봤어요! 조루라구...ㅜㅜ
•••
와 전 두 번만 해도 기 빨리던데... 두 분 다 체력이 0_0!!!
•••답글
안내문진다가위바위보  앗 졌당>.<
아이고야
•••답글
베네틴트
하루의빛
정혁
와 하루에 7-11,,,
•••답글
연예인(진)
저도 곰신인데 너무 오랜만에 보니까 그렇게 되더라구요ㅜㅜ
•••답글
사노라면
아니 조금 많은게 아니잖아욕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여자분 튼튼함 뭐지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많이 쓸리면 안 아프신가ㅋㅋㅋㅋ
•••답글
또나는또나중
3번 이상만해도 아파서 소변도 제대로 못싸겠던데..
•••답글
Clarifier
하루 7번~11번이라니 체력거지인 저는 저 여성분 체력이 부럽습니다
•••답글
뉴스Nee  샤이니짱
... 1번만해도 쓰러지는 체력거지 ...........^^............
•••답글
이 헌  찐구찐구
체력도 체력인데 그 부분 안 아픈가...?
특히나 꾸나 곰신이면 오랜만에 하는거라 아플텐데ㅠㅠ

•••답글
아니..하루에 11번을 3일요..??
남자 죽을듯..
남자들은 한번 쌀때마다 마라톤한것처럼 체력소진 한다던데..

•••답글
난힙합이너무좋아중2병  ㅇㅇ
와 대단...
•••답글
여자가 오르가즘을 느꼈다면 저렇게 많이 못할텐데. 여자분은 만족이 안돼서 횟수를 많이 하게 된걸수도 있겠져
•••답글
기안 84
저도 3주이상 못만나면 하루에 7,8번 하는데 별 문제 없습니다
아마 남자친구분 음경에 살이 얇거나 빨리 끝내시는 것 같아요
국소마취크림 사용하시거나 안쓰신다면 콘돔을,
이미 콘돔을 쓰신다면 남자친구분 피부에 맞는 콘돔을 찾아가는 방법도 있답니다

•••답글
별길온
늘 이런 글 보면 후기가 궁금해요.
•••답글
뭐해? 라는 두 글자에  네가 보고 싶어
하루에 세번하면 남친 집에 기어가던데
•••답글
윤기콩
와...대다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6년차 아이돌 트레이너가 말하는 중국멤버 반대하는 이유.jpg358 윤세원 09.28 17:45 51883 38
유머·감동 러시아의 바람피는 기준181 션국이네 메르 09.28 12:42 58448 6
유머·감동 당근마켓 맥주잔 거래 후기161 봄처녀제오시 09.28 10:12 42535 17
유머·감동 에타 학교고양이 납치 빌런147 윈숭이 09.28 15:51 44297 8
유머·감동 눈물 흘리며 감동하는 배민 리뷰에 달린 사장님 답글.jpg132 비가오는날엔 09.28 12:28 30808 17
6811491 밀리터리 덕후 형제 색지 0:06 1 0
6811490 배스킨라빈스 체리쥬빌레.........jpg 몹시호시 0:04 1 0
6811489 [2000] 슛(Shoot!) - 애니메이션 dusemrl 0:03 42 0
6811488 애 핑계로 비즈니스석으로 가려다가 실패한 아줌마 +ordin 0:01 100 0
6811487 "SON도 인간이다" 5경기 연속 선발 손흥민, 405분 뛰고 햄스트.. 천재인 09.28 23:59 97 0
6811486 추석 이벤트로 흥정 시스템 도입한 마트.jpg 옹뇸뇸뇸 09.28 23:58 205 0
6811485 이쯤에서 다시보는 용팔이 레전드 세븐틴 원 + 09.28 23:56 201 0
6811484 왜냐맨 김하늘 PD 라우드지 퇴사함1 더보이즈 주 09.28 23:55 177 0
6811483 셰퍼트와 골댕이의 시합 세븐틴 비니 09.28 23:54 161 0
6811482 피자 처돌이들은 무조건 추가한다는 것.......jpg6 박뚱시 09.28 23:52 528 0
6811481 개인적으로 요즘 맛있게 먹고 있는 치킨4 e)(o lucky on 09.28 23:49 634 0
6811480 미드 체르노빌이 부러웠던 일본1 +ordin 09.28 23:46 985 0
6811479 1분 정력 테스트 김성규내꺼`ワ 09.28 23:45 805 0
6811478 케릭센 스트라이커시절 김용국 아내 09.28 23:42 211 0
6811477 메이플스토리는 왜 안 망했을까 2부: 메이플을 멸망 직전으로 몰고간 ..4 마카롱꿀떡 09.28 23:39 1474 0
6811476 학창시절 인기 별로 없었다는 아이들 슈화 과거사진20 Twenty_Four 09.28 23:35 4173 2
6811475 유민상의 평양냉면 평가 She 09.28 23:33 816 0
6811474 남편이 살쪄서 이혼하려고요12 하루의빛 09.28 23:27 3862 1
6811473 요즘 급식들은 모르는 옛날 초딩 특징.jpg7 봄처녀제오시 09.28 23:27 2285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9 0:00 ~ 9/29 0: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9 0:02 ~ 9/29 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