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내 마음속에 저☆장 ll조회 70318l 2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퓨..퓨마를..
•••답글
입오
Genius
영상보니 덩치 큰 개냥이 같아요 귀엽네요
•••답글
오그리토그리
Jamong95
Nick_  닉 와일드
발 짱큰거 귀엽다ㅜㅜ
•••답글
Wanna-One김재환  WANNA ONE
왕 큰 고양이... ㅠㅜ
•••답글
박은태  지킬앤 하이드
갈곳이 없다니 너무귀여운데
•••답글
둥둥지
MAMAMOO 문별  안녕 겨울
왕크왕귀
•••답글
바쁜여우비  지나가는 사람
저 퓨마도 보통의 애완 사자처럼 이빨 뽑았으려나요
•••답글
bbrightvc  사라왓 사랑해💙
인스타 들어가보니까
치아랑 발톱 다 있더라구용

치아사진

•••
앜ㅋㅋ 아냐 그거 무는거 야나
어여 뱉어줘 제발... ㅠㅠㅠㅠ

•••
bbrightvc  사라왓 사랑해💙
발톱사진
•••
연준아수빈하자  수빈이는 하기 싫대
헉 다치지 않을까용,,,
•••
저 유튭 자주보는뎈ㅋㄱ주인분이 발톱 주기마다 잘라줘욬ㅋㄱㅋㅋㅋ하기싫으면서도 발 얌전히 내놔줘서...귀욤ʚ(ȉˬȉ⁎)ɞ˒˒
•••
학...이사진 넘 러블리
•••
염따  빠끄
너무 귀엽잖아요ㅠ ㅠ
•••답글
lm_____ltm  공계
머리 위에 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권태하  “딜러 씨, 애인 있어?”
그냥 큰 고양이네요
•••답글
취업안하냐고물어봐주실래요?  정신없이 노는 중
할 귀여워 ㅠㅠ
•••답글
한녕혼뽐갈래
퓨마와 동거라니....
•••답글
오렌지 태양  아래 그림자 없이
완전 겁쟁이인뎈ㅋㅋㅋㅋ물고기도 무서워 하는 것 같아옼ㅋㅋ얘를.. 어떻게.. 어떻게 잡지?? 이런 느낌 너무 귀여워용ㅠ
•••답글
공강
큰 애옹이가 생겼다
•••답글
그냥 고양이 아니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다람쥬이
와우 애초 이집이 부잣집인가봐요.... 철갑상어를 욕조에 퓨마먹이로...wow!
•••답글
선꽃
sophia
으악 넘 귀여워요ㅠㅠㅠㅠ❤️❤️❤️
•••답글
고윤
핳 귀여워... 애완용으로 밀렵하는 건 진짜 싫은데 진짜 갈 곳 없는 애 데려와서 돌보시는 거라면 넘... 넘 귀엽다...
•••답글
Justin Hongkee Min
독보적이네요ㅋㅋㅋㅋ 왕 크니까 왕 귀엽..
•••답글
레드벨벳 슬ㄱ1  AnswerLovemyself
왕크니까 왕귀엽다...
•••답글
갓시리즈  갓유 🍋
엄천 큰 고양이 같아여...ㅠㅠㅠㅠㅠ 귀엽다
•••답글
흐어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낭냥낭냥
왕젤리😍
•••답글
저희집 고영희씨랑 표정 포즈가 똑같아서
너무 하찮고 귀엽네요ㅋㅋㅋ

•••
오늘과내일사이푸른밤  종현입니다
ㅠㅠㅠ너무 이쁘네요ㅠㅠㅠㅠ
•••답글
닉네임1382404378
빅형식
저 퓨마 인별 팔로우 해 두고 게시물 올라오는 거 보는데 귀여워요 ㅋㅋㅋ
•••답글
인스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l_am_puma요!
•••
이런 류 인스타 아이디 많이 봤는데 퓨마가 저런 아이디 쓰니까 되게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톨  귀찮다
dhmh_98  언제나 지욘
힝 귀여워ㅠㅠㅠ
•••답글
의기냥냥
부러워요...
•••답글
미야 오사무
자는 폼 그냥 야옹이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고양이=귀여워  ❤️고양이❤️
자는ㄱㅓ 보니까 걍 집냥잌ㅋㅋㅋㅋ
•••답글
통아몬드
왕크니까 왕귀엽다😍
•••답글
Lv. 275 영훈
머리에 돌 쌓아놓은 거 너무 귀엽다 ㅋㅌㅋㅋㅋ
•••답글
유병쟤
귀여워요ㅋㅋㅋㅋㅋ
•••답글
물고기 언제 잡아먹나 12분 동안 봤는데 안 먹네 아
•••답글
坂田銀時
허엉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고레다 레이
흐악 귀여워
•••답글
고고띵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원래 퓨마가 이렇게 순한가...
•••답글
늘 배가 고프다
왕크니까 왕귀여움
•••답글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구냥 왕고양이...귀여어...
•••답글
마빈플랫  네빌보드핫백2주연속1위가수임다
젤리가 왕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오복아사랑행
왕큰고양이같네,,,,
•••답글
볼링볼에 링가링  아침조에 달릴깅?
으악 귀여워ㅠㅠ
•••답글
메미리
와 진짜 크네요
•••답글
이맠끄  BBC
방금 인스타 구경하고 왔는데 빗질도 해주시네요 진짜 귀여워서 침대를 반으로 쪼갤 뻔 했어요 ㅠㅠㅠㅠㅠㅠ
•••답글
그만 귀여웠음 해  Day6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귀여워ㅠㅠ
•••답글
선선하이좋심더  마 날씨가 쥑이네예
왕크왕귀ㅠㅠ 나중엔 물에 발 담그지만 초반에 앞발에 물 닿으니 화들짝 놀라는거 왤케 귀엽죠ㅠㅠ
•••답글
Babichon
귀여워ㅠㅠㅠㅠㅠ눈 똘망똘망해ㅠㅠ
•••답글
록다이슨
왕크니깐 왕귀엽다ㅜㅜ😢
•••답글
도비이즈프리
헐 되게 이뻐요
•••답글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진정한 개냥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뉴냐츄
유튜브구독했는데 넘귀여워요
•••답글
주주
앗 가끔 유투브에서 보던 영상이 이분들이었구나.. 완전 애교가 많더라구요
•••답글
모찌섹시지민이
대빵 큰 고앵이구만!!
•••답글
이나리에진심인나란아이  OoO뽀글뽀글oOO
저 집 캣타워는 제가 올라가도 되겠어요..
•••답글
애수굽수  에스쿱스 내 거잖아
한국이면 동물농장 제보 당해서 or 귀여운 거 자랑하려고 제보했다가 강제 이별해야 했을지도...
•••답글
하리보딸기
귀...엽다..
•••답글
Eeyore
씻기려면 고영희씨처럼 팔에 상처내려나...
•••답글
951005  思い出なんかいらん
악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코야아부지  경찰이야
와 잘생겼네요,,
•••답글
지혜
대왕고양이 귀여워요 ㅠㅠㅠㅠ 스크래처도 남다르네요 나무에 통으로 감아서 쓰네..
•••답글
갈곳없는이 맞는 말인지 잘 모르겠지만요 영상보니까 동물원에서 3마리 쿠거가 탄생했고 각각 이름을 유명한 축구선수 이름으로 지었대요 그중에 이 아이는 메시 이름을 받았구요. 이 부부가 이 아이를 동물원한테 돈주고 구입 거래요.
•••답글
.....갈곳이 없는 아이가 아니네요
•••
네 그리고 동물원에서 그 (부부가 이 아기쿠가를 사는) 제안을 거절하지 않았다고 말하네요
•••
그리고 얘가 좀 아팠대요 애기였을 때
•••
참..동물원 같은 거 다 언제 없어지나요 맘 아프네요...감사합니다
•••
그니까요 동물원이랑 아쿠아리움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인간의 이기심이 만든 동물학대소 인걸요
•••
윤윤이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엄청 큰 고양이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므무뮤  🍒
되게 멋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갑상어를 끝까지 못먹넼ㅋㅋㅋㅋㅋㅋ
•••답글
rkawkxnlrla
와 발이 인형같아요
•••답글
김갱얼쥐  크지만 작고 귀엽고 옙븐데용
어디서 본거같은데 명령어?도 몇개 알아듣고 잘 지낸다고 봤어요!!그리고 실제로 보면 너무 귀여울거같아요
•••답글
보조개 왕자
어라운드어스Ent.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ㅋㅋㅋㅋㅋㅋ하는짓이 완전 대왕고양인데
•••답글
비버  군침이 싹
거대애옹이..
•••답글
8seconds
표정 순한 것 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길가다 보면 기절할 듯..
•••답글
자이언트펭
앜ㅋㅋㅋㅋㅋ저렇게 같이 사는것도 신기해요
•••답글
비오브유  미츄 🐥
으앙 ㅠㅠㅠ발바닥 왕귀
•••답글
하꼬아꼬내꼬
헐 구ㅏ엽다
•••답글
김독자.  전지적 중혁 시점
넘 멋있고 귀엽다•••
•••답글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키친키친쿠키친♬  BTS
대단한 강심장이시네요...
근데 역시 고양이과👍 귀여워요ㅠㅠㅠㅠ

•••답글
KING태연  우리 오래가자
막짤 너무 귀엽네여 ㅠㅠㅠㅠㅠ퓨마
•••답글
심월:)
아기토끼전정국  당근 옴뇸뇸
아 왜 귀엽지 ㅋㅋㅋㅋ
•••답글
.o
우리집 고양이보다 발톱 깎을 때 더 얌전하네
•••답글
샤팅스타
왕냥이...
•••답글
마크야 솔직히약간진짜찡긋-★  아 오바~
인스타보고왔는데 저희집 고양이보다 순한데요......?ㅠㅠㅠㅠㅠ오늘도 털 빗기느라 전쟁치른 집사,,,,
•••답글
TXT_최연준  울다가 웃으면
그냥 대형 고양이
•••답글
제비제 켄타   켄타
동물원을 빠져나온 퓨마
•••답글
보리꼬리  2000원
아 물고기 잡는 영상 궁금해서 끝까지 봤는데 결국 못잡네여 너무 답답해요.. 고구마
•••답글
Merryalways  소란한 너의 밤을 지킬게
결국 퓨마도 고양이과 ㅋㅋㅋㅋ 큰 애옹이 같네요 귀여워요
•••답글
Stunning
고양이과들 자세가 그냥 다 고양이의 확대버전인거 너무 신기해요........
•••답글
아이빈
으아앙 귀엽네요ㅠㅜㅜㅠ
•••답글
김영대
더ㅇ치 엄청 큰 고양이같아용
•••답글
에스브이티  SVT...HMH
허...넘 귀엽다
•••답글
지구뿌셔 BTS
하앙 왕고양이 왕젤리
•••답글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젤리가 오동통..!
•••답글
Vida
진짜 행동이 고양이랑 다를 게 없네요
•••답글
*에그죠 됴경수*  엑소 사랑하자💙
아 역시 냥이과는 ㅠㅠㅠㅠㅠ본능을 잃지않지!!
•••답글
전홍철
밥 때 놓치면 ㅎㄷ
•••답글
지민쒜!
귀여읔데 무서워요ㅠㅠㅠㅋㅋㅋㅋ
•••답글
육성재、  우리 성재 돌려줘요
역시 고양이,,,,,
•••답글
kyoni
귀엽다!!! 발이 방맹이네 솜방맹이~ㅋㅋㅋ 맞으면 ㄷㄷㄷ
•••답글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거대 고양이 같아요ㅋㅋㅋㅋㅋ귀욤
•••답글
장난 못 치겠다ㅠ 냥펀치가 펀치가 아닐거같은데ㅠㅠ
•••답글
추야  야추볶음
어머나 너무 예쁘고 귀여워요
•••답글
초코퓨들  우리집강아지 쪼푸
큰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퓨마도 가정에서 키울 수 있는 건가용?
•••답글
영원히 아미
퓨마 사람손타면 그냥 커다란 고먐미라고 누가 그랬는데
•••답글
조에반
기무석
파도 맞으면서 있는거 완전 힐링이네요...
•••답글
재민나제노리
합성같아요 ㅋㅋㅋㅋㅋ
•••답글
옹성우(950825)  ✨나의 우주, 나의 별✨
귀엽다ㅠㅠㅠ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ㅡ으아아아아ㅏㅇ앙 귀엽고 멋지다ㅠㅠㅠ
•••답글
너가나를보듯이
야생성은 많이 사라졌을가요?
•••답글
햇자두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눈이 순박하네요
•••답글
투피엠 준호
너무 이쁘게 생겼다
•••답글
큰고양이같아
•••답글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왕크왕귀
•••답글
찌누기
인간 잔인해...
겨우 사냥 성공 했더니 다시 물에 넣어놨어... ㅠㅠ

•••답글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대왕 애옹이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답글
함초롬히
캣타워..?가 스케일이 남다르네
•••답글
JJJHJ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ㅠ
•••답글
우리 경수  ヾ(⌒♡⌒)ノ❤️
그래두 행복해보여서 다행 أ ̯ أ
•••답글
마리햄  마이리틀햄냥이
퓨마도 고양이처럼 말랑말랑할까요??,,,,, 그럼 호랑이도?,,,
•••답글
아 진짜 귀여워!!!!
•••답글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인스타 봤는데 그냥 큰 고영희네욤,,,,,심지어 고영희보다 얌전함 진짜 얌전하다,,,,,
•••답글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치대는 집사가 귀찮은 고영,,,,,(발바닥 집사 얼굴만함;)
•••
알아? 필연인 거
우와... 대왕 야옹이
•••답글
멸망
귀여워ㅠㅠㅠㅠㅠ
•••답글
파랑랑파
귀여웡...
•••답글
Untouchable
눈이 필터 낀거처럼 왕크다...
•••답글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귀여워...!
•••답글
Jsunghoon  장성훈
웨웅 우에에엥ㅇ웅
•••답글
사랑을믿는여자
와 동영상보니까 눈이 진짜 맹수과네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도화살  🌜🍑🌛
어묵이  방탄빌보드핫백일위
이런근육애옹이ㅠㅠㅠ
•••답글
녜주  LOONA
거대 고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김뚜띠_  뚜띠는 공주예요
안전은 보장된 건지..ㄷㄷ 귀엽긴 한데 절대 배고프게 만들면 안 될 것 같아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아이린 본인 인스타 통해 갑질 인정782 BTS 10.22 21:02 74723 95
유머·감동 안면비대칭인 사람 공감250 참섭 10.22 12:18 52411 37
유머·감동 갑질사건 관련 그냥 타커뮤 글259 하여 10.22 20:33 58311 9
유머·감동 올라올 때마다 진짜냐고 묻는 댓글 달리는 글195 배진영(a.k.a발 10.22 12:30 50354 15
이슈·소식 [공식입장] SM "아이린, 해당 스타일리스트 만나 진심으로 사과"199 벤츄리 10.22 21:31 44502 7
6834800 피해자에 "예민하네" 따돌림.. 안다르 성추행 사건의 전말 프랭키데용 1:02 1 0
6834799 대단한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현상황.jpg 배진영(a.k.a발 1:02 1 0
6834798 '36주 아기' 당근마켓 올린 미혼모 "키우기 힘들 것 같았다" 김낑깡 1:01 1 0
6834797 에픽하이 하면 떠오르는 노래 뭐있으세요?1 308679_return 0:59 25 0
6834796 카메라맨도 속인 리듬체조 훼이크.gif 더보이즈 주 0:55 156 0
6834795 엄청나게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있는 사진1 송희진 0:54 287 0
6834794 어느 자취생의 베란다 포차 민천재 (23) 0:52 247 0
6834793 스압) 엄마가 자식에게 복수심을 가지면 생기는 일.jpg1 마유 0:51 417 0
6834792 광고 걱정없는 골드버튼 유튜버.....jpg 218023_return 0:50 360 0
6834791 '거짓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노래는? wjjdkkdkrk 0:46 144 0
6834790 손흥민 스프린트 수준.gif MANSAE 0:44 422 1
6834789 생수 2L×12 택배 배달 .jpg7 218023_return 0:42 1082 0
6834788 가짜사나이) 게 약올리는 교관ㅋㅋㅋㅋㅋ.jpg1 뉴큐세요 0:37 736 1
6834787 개인적으로 제일 불쌍하다고 생각되는 조선의 공주(덕혜옹주,경혜공주 아..1 김규년 0:35 560 2
6834786 MCU가 삽질할 동안 DCEU 지금까지 페이즈 정리해봄 펄스 0:32 360 0
6834785 고양이 복지 최상위 아이템.jpg11 Tony Stark 0:31 2257 1
6834784 군생활 잘하는 스타일10 사랑을먹고자 0:25 1607 1
6834783 많은 사람들이 헷갈려하는 두 밴드.jpg7 류준열 강다니 0:24 1987 0
6834782 음악중심 환불원정대 인터뷰.mp4 임팩트FBI 0:23 64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0:57 ~ 10/23 0:5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3 1:00 ~ 10/23 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