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워너워너워너원 ll조회 14998l 2
 
ㄲㅠ
?????????저게 가능해요????
•••답글
네랄
스테판 랑비엘  연느는 제 품에
머리카락이 그냥 녹는가같은...?!? ㅠㅠㅠㅠㅠ
•••답글
스테판 랑비엘  연느는 제 품에
안아프시려나...
•••
치즈냥
창쓰비  ٩( *˙0˙*)۶
제형이  지니지니
손흠민
아이 WANT 탬3탬  행복하자
헐... 이런가 가능해요??ㅠㅠ
•••답글
TXT'연준
저상태에서 염색 더 진행하셨네요..;
•••답글
살생환
제가 지금 딱 저머리 다 녹아서 탈모오기 직전인데 고데기질하면 멀쩡해보여요 ㅋㅋ
•••답글
상어
메림미
산화제를 많이넣으면 염색이 덜 되지 않나요...? 잘못알고있었나...
•••답글
이뿡빵  하얀 뽀송이
엔시티 해찬
세상에나...
•••답글
TOUJOURS PUR  Sirius Black
헐 어떡해... 마지막 사진은 보색샴푸 쓰신건가ㅜㅜ
•••답글
승여니피고냬여잘럐여  파랗게랗게게르마늄
보라색으로 또 염색하셨더라고요..ㅠㅠ
•••
TOUJOURS PUR  Sirius Black
예...? 아니 저상태에서 왜 염색을,,,ㅠ
•••
장단이  (ΦωΦ)
두피가 괜찮을까.. 💧
•••답글
아기토끼전정국  당근 옴뇸뇸
캡틴체리
허위주(쉬웨이저우)  주주
산화제 많이 넣으면 머리카락 녹나요??ㅠㅜ
•••답글
승여니피고냬여잘럐여  파랗게랗게게르마늄
게시물 보고 왔는데.. 머리에 대해 별생각 없어 보이시더라구요.. 탈색도 계속 하고 염색도 하시던데ㅠㅠ
•••답글
RagDoll
인피니트V 남우현  너랑사귈래
와우... 나도 탈색 전탈만 두 달 동안 9-10번 정도 해봤는데 산화제 진짜 조심해서 써야하는데... 저 분 농도 높은 거 쓰신건가 ㅠ
•••답글
지민
개다래나무
두피 모근 다 망가지신듯 하네요. 아이구
•••답글
elio x oliver
군대가기 전에 한거겠죠?
•••답글
다이어트 중이라서  예민해요
베개 위 수건  올리고자면꿀피부된뎅
첫 사진 보니까 원래도 모발이 좀 얇은 편이신 것 같은데 그 상태에서 몇번씩 탈색하고 염색하니까 모발이 사... 살려줘어 하면서 녹아내린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답글
토모요  포메라니안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中 누리꾼들 분노 "한국 소국 주제에..."335 호롤로롤롤 10.19 10:55 57999 15
유머·감동 형이 자꾸 애기라 그래요.............243 hwikaii 10.19 14:29 46587 15
유머·감동 이거 뭔지 다 알면 커뮤니티 고인물.jpg (+썰 추가)245 내 마음속에 저 10.19 12:03 53463 24
유머·감동 특히 이 랩몬스터라는 친구는 참 대단한 거 같습니다.jpg199 qksxks ghtjr 10.19 13:14 37435 17
유머·감동 지금 입고 있는 하의 색깔과 마지막으로 먹은 것을 합치면 밴드이름 같..201 방탄전용날개 10.19 23:11 4288 0
6831565 마트알바 고인물 김밍굴 1:18 1 0
6831564 한끼줍쇼 명언.JPG 세훈이를업어 1:12 182 0
6831563 저스디스 쇼미9 첫방송 예상 시나리오.jpg 용시대박 1:10 174 0
6831562 다음주 21일부터 애슐리에서 디저트로 나온다는거.JPG4 똔가나지 1:05 1080 0
6831561 국내 최고 랩퍼 인증짤6 세정언니링 1:04 439 0
6831559 헬스장에 나타난 개민폐.gif4 세정언니링 0:59 1520 0
6831558 짱구극장판 로봇아빠와 이별 마카롱꿀떡 0:58 221 0
6831557 킹덤이 해외 팬들에게 보여준 것10 유기현 (25) 0:58 1319 2
6831556 모든 커뮤니티 요즘 상황5 ♡김태형♡ 0:57 1483 0
6831555 묻혀서 아쉬운 sg워너비 노래 민천재 (23) 0:56 88 0
6831553 본인이 갖고있는 손목시계 브랜드는??1 더보이즈 이주 0:53 280 0
6831552 섹드립 폭발하는 러블리즈 미주.jpg 뉴큐세요 0:52 648 0
6831551 태국 화교, 이중 복적이나 '독일 계'로 아는 사람들이 많다는 아이돌.. 서쟌 0:51 1245 0
6831550 GD X 태양 두명이서 마마 조지던 시절2 민천재 (23) 0:51 833 3
6831549 일반인 화장전후 레전드10 멍ㅇ멍이 소리 0:50 3093 0
6831548 던져서 목에 걸어주세요.gif1 영은수 0:49 573 0
6831547 100% 여자친구 사귀는 만화 jpg1 더보이즈 이주 0:48 267 0
6831546 국방부 근황.jpg 왤케 이뻐 조 0:47 397 0
6831545 견 또또 색지 0:47 10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1:14 ~ 10/20 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0 1:16 ~ 10/20 1: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