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비비의주인 ll조회 14178l 5
 
햄스터 쿼카 김석진  늑대는 취급 안함
전 저분의 글을 아직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냥 외웠어요 *^^*
•••답글
JustinH.Min
음 보석상이 500원 손해네요ㅎㅎ
•••답글
박성훈  무대해
난 이상시좋아
•••답글
아나아안
ㅇ..아니...
•••답글
윤기나는망개  8월 21일 방탄 디싱앨범발매
이과생은 한자도 잘하는군요!
•••답글
일제강점기 사람이니까 쉽지 않았을까요?
•••
한숨봇
너무해욬ㅋㅋㅋ
•••답글
EXO 디오  경수 보고싶다 따흐흑
백호는어흥
저 시가 심지어 한자로 되어있었다니... 그게 더 놀라울 따름...
•••답글
일제강점기 사람이라 가능했을것 같아요ㅋㅋ
•••
치킨교  치멘
이과도 문과도 해석할 수 없는 그 무언가..
•••답글
파리하 아마리
이과생도 해석 할 수 없....ㅎㅎ...
•••답글
222 공대생이 아니라 그런가 하나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
Sweetchaos  But I like
공대생도 모르겠어요... ㅎㅎ
•••
이거 그거네요 푸리에 변환ㅎㅎ
•••답글
단명  유포리아
아 맞아 공리주의잖아요 ㅎㅎ
•••답글
나(의) 재민
저게 뭐죠
•••답글
오베론  요정왕
학교에서 배웠던 이상 시는 진짜 쉬운 거였네요ㅋㅋㅋㅋㅋ
난해하다는 게 이런 거구나...

•••답글
NU’EST(12.03.15)  김종현곽아론강동호황민현최민기
머피의 법칙을 설명하는 거네요!!
•••답글
가나는가나다
아~이거~ 키르히호프법칙이자나요~아~촤
•••답글
장자크젤
재밌네요 인상깊어요
•••답글
두루마리 휴지
내가 멀 본 거지
•••답글
임용고시
아하 넹~~~^^**
•••답글
아 철수가 영희보다 5분 먼저 도착한다가 정답이네요
•••답글
SO BEAST  하이라이트 워너원
이거 그거에요 무슨 법칙이더라 정글의 법칙이었나
•••답글
Prince Ali
저는 이렇게 과를 잃었네요 다 뺏아간다 다 뺏아가!!
•••답글
kodak
아 소금물이네요 소금물!!
•••답글
단당류  포도당
이거 그거네요 붕괴탈트 게슈현상
•••답글
네앞길은꽃길
수능 잊지않고 있어요ㅎㅎ
•••답글
취업안하냐고물어봐주실래요?  정신없이 노는 중
아 가을 웜톤이시구나
•••답글
Whalien  내 헤르츠를 믿어
음... 한자 공부하기에는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a lovely night
이거 논란 많은데 만유인력의 법칙으로 알고있어요
•••답글
전 웅
아아 이상해씨가 최애 포켓몬이라고요
•••답글
이창순  빨간융단
전공 시간에 보다가 토할 뻔 했읍니다..ㅎㅎ^^
•••답글
이한결(22살)
공대생...지나갑니다...
•••답글
웰시코기
이상은 진짜 저 시대의 ㄹㅇㄹㅇ 찐 왕 천재였다고 하더라구여 약간 보고서 전율이 느껴질 때가 있어요
근데 이해못하는 사람이 많았는지
당시 잡지인가 하여튼 15회인가 나와야 했는데 독자들이 항의해서 더 조금 나오고 그랬다고•••
이상 국문과의 얕은 지식이었습니다...

•••답글
귀여우면 눕는
공대 건축과도 모르겠는데요,,,,ㅎ
•••답글
닭똥집
역시 보이지않는 손이네요
•••답글
에메랄드 빛 물결  힘을 주어 잡고있던
entp이시라구요?
•••답글
비투비 서은광  토닥토닥
~~예체능 지나가욥~~
•••답글
우헹
그러니까 지구는 평평하다는거죠?
•••답글
핸들이고장난고양이  닉짓기
이정도면 문이과통합의 시초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Finale
닉네인
아아 맞지맞지 공감된다 진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금, 은, 빨, 노, 파, 검 중에 하나 고르고 들어오세요407 e)(o lucky on 10.26 14:12 41897 12
유머·감동 '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는??386 sweetly 10.26 10:46 32646 1
유머·감동 알파벳 "H"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354 변BH 10.26 16:38 27887 0
유머·감동 현재 난리난 SM 플랜 (aka 팬들 빡쳐서 똥줄타는 이유)196 벤츄리 10.26 15:29 54428 17
이슈·소식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11월 데뷔..레드벨벳 이후 6년만 [..168 휴닝카이 10.26 10:21 56179 4
6837789 [카오스Talk] 카오스 역사정리 (EP3 2세대 전국시대) 이진기(30) 1:38 1 0
6837788 판) 인스타에서 공구 절대 하지마세요 sweetly 1:37 20 0
6837787 내가 한 최고의 일탈 션국이네 메르 1:34 150 0
6837786 국산 온라인게임이 흥했을 시절 특징.jpg1 218023_return 1:31 286 0
6837785 대학생이라면 당연한 것 꾸쭈꾸쭈 1:30 264 0
6837784 영화 '친구' 당시 김광규옹 나이 체감.jpg5 중 천러 1:29 408 0
6837783 10분 봤는데 여주 예뻐서 추천하는 넷플릭스 신작.gif2 똔가나지 1:28 1018 0
6837782 최근 꿀잼 네이버 웹툰 신작1 더보이즈 김영 1:25 1297 0
6837781 철책선 통과하는 무장공비 워너워너워너 1:24 290 0
6837780 개인적으로 포켓몬스터 게임할 때 제일 답답할 때 .jpg e)(o lucky on 1:23 470 0
6837779 한 프로게이머가 위급 상황에 가장 먼저 챙긴 것...jpg1 Wannable(워너 1:19 701 0
6837778 매년 니콜라스 케이지 출연작품 수와 수영장 익사 사고의 상관관계1 영은수 1:18 382 0
6837777 남자친구 조칸줄 알았는데 친딸이라네요1 하루의빛 1:16 2074 0
6837776 청년피자 맛있는 소스 찾아서 추천 윤정한 아내 1:16 328 0
6837775 훈내나는 잘생긴 SBS 남자 아나운서2 윤세원 1:10 2008 0
6837774 할리우드배우에서 왕비가 된 여자5 내 마음속에 1:08 2134 0
6837773 아이유가 저의 배우자 후보인 이유.gif2 민천재 (23) 1:06 1163 0
6837772 그룹 체리필터 앨범 중 가장 선호하는 곡의 앨범은 무엇인가요?2 Bring back to 1:05 296 0
6837771 [무한도전] 진리의 하와수 듀엣.swf 유기현 (25) 1:03 24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1:37 ~ 10/27 1:3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7 1:36 ~ 10/27 1: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