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하루의빛 ll조회 9375l 2

조카의 식사예절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걸까요 | 인스티즈

조카의 식사예절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걸까요 | 인스티즈

조카의 식사예절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걸까요 | 인스티즈

  2
* 비회원 참여 가능
 
인절미구이
디스코
퓨슉
아니 7살인줄 알았는데 27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7살 네.. 음오아예
•••답글
산 들  그렇게 있어줘
27살이요?? ㅋㅋㅋㅋ이럴수가
•••답글
dgpgpgppggp
?????????스물일곱살이요???????
•••답글
선선하이좋심더  마 날씨가 쥑이네예
첫번째는 종교를 안 믿기 때문에 그럴수 있다 쳐도 나머지는 나이가 27인데 행동이 좀...
•••답글
Rainer Maria Rilke
어후 글쓴이분이 완전 보살이신데요...
•••답글
백호는어흥
부모 둘 중에 어느 쪽 조카인지는 모르겠지만 봄인들이 맡아서 한소리는 해야될 듯.
•••답글
프레즐티
아니 집에서 엄하게 교육받으면 나와서 저러기 힘들텐데 신기하네요
•••답글
爆豪 勝己 :  캇짱
나 밥 늦게 먹는데 설거지가 늦어져서 짜증이 날수도 있구나..
•••답글
조카+식사예절 이라는 단어조합때문에 어린아이인 줄 알고 들어왔는데 네 27이요...?
•••답글
초딩이야 뭐야;
•••답글
식전기도하는 집에서 저러는 거 이해안됨..기도를 하라는게 아니라 자기가 방문한집에서 식전기도하고 있음 핸드폰 소리는 내지 말아야지.....진짜 초딩수준..엄격한 집이라는거보니 글쓴이네가 암말 안하니 만만해서 저러는듯
•••답글
룰루3445
저러다 밖에나가면 가정교육 못 받았단 소리듣지..에휴
•••답글
요플레  JJP
초딩도 이렇게는 안 하겠다
•••답글
Ctrl + B
7살이면 이해라도 가지 ㅍㅅㅍ
•••답글
dju
무시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버르장머리가 없네요
큰엄마나 작은엄마 같은데 야단치긴 애매한 위치고 할머님이 나서시는 게...

•••답글
Moo!
참... 27이라...
•••답글
후르츠링
27살인데 친척 집에서 반찬투정...? 도란나
•••답글
히사
17이어도 혼날거를..
•••답글
둘링
진짜 초딩인가.. 보통 남의집에서 저렇게 자주 밥먹으면 본인이 설거지하고 그럴텐데..
•••답글
NU'EST_LOΛE
딱 저런사람이 저희 오빤데 볼때마다 화딱지나고 열불터집니다...숟가락살인마 소환하고 싶어요..
•••답글
ㅅㅈㅎㅎ
밥 먹는 속도 맞추는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빠른 사람은 느린 사람한테 맞추고 느린 사람은 빠른 사람한테 맞춰줘야지; 느린데 휴대폰까지 보면서 밥을 ㅊ먹는다? 이건 못참죠 진짜 너무 짜증나요
•••답글
YOASOBI
1번은 동영상소리켜두고 보는거 아니면 이해가능인데 나머지는 좀....7살도 저러면 혼나요
•••답글
비투비와빅톤
7살도 아니고 27살....? 7살도 식사예절 저러면 혼내는데 27살짜리가....제대로 뭐라해야할듯요 반찬투정은도대체 ㅋㅋㅋㅋ 어후
•••답글
BAA-B29
첫번째 빼고는 진짜 별론데요... 진짜7살도 아니고 7살도 저러면 혼나는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안 본 눈 사요'할 정도로 추천하고 싶은 인생드라마 3편만 꼽아보자..731 wjjdkkdkrk 10.21 22:26 54479 22
유머·감동 이 영화가... 왜... 천만관객이죠? 라고 생각 들었던 영화는?562 더보이즈 김영 0:10 53535 4
유머·감동 판) 폐경이란표현말고 완경이란말이 그렇게웃기나요?453 Jeddd 10.21 20:17 61856 16
이슈·소식 인스타에 연예인 갑질 폭로한 에디터334 고양이랑살고 0:33 99921 37
유머·감동 안면비대칭인 사람 공감187 참섭 12:18 29859 25
6834307 4년째 합동생일파티하는 박나래와 기안84.jpg14 6ㅅ6 13:31 9734 1
6833585 [단독] 빅히트 4대주주 메인스톤, 빅히트 주식 3644억원어치 팔았..19 천재인 10.21 20:37 14136 1
6832629 나혼자산다 피디가 캐스팅 0순위라고 언급했던 연예인들.JPG156 띵똥켕 10.21 00:14 60203 13
6832527 배구선수 피셜 무관중 경기.jpg 나천재 10.20 22:20 778 0
6832485 [단독] 빅히트, 올해 초 엘지전자 등으로부터 특허 3건 매입…팬심 .. 천재인 10.20 21:37 450 0
6832219 검은사제들(The Priest, 2015) 비하인드/해석 (스압) Bring back to 10.20 17:39 421 0
6832131 말레이시아 CU편의점 오픈 in 20212 말레이시아 10.20 15:53 1539 0
6831994 시집가서 너 같은 X 낳아325 윈숭이 10.20 13:29 79054 36
6830746 [단독] 제주도를 배경… '보이스4', 내년 여름 방송1 뉴욕치즈케이 10.19 11:48 443 0
6830506 신이 없음을 증명하는 에피쿠로스의 역설1 니표현하나하 10.19 05:05 869 0
6829878 [인가] 오늘자 1위+점수.jpg2 휴닝카이 10.18 16:51 554 0
6829845 서울 성북구 노구만두...jpg 휴닝카이 10.18 16:20 816 1
6829823 서울 동대문구 시카고커리...jpg3 휴닝카이 10.18 15:59 1239 0
6829763 MAMA 부정투표.JPG 감귤금귤한라 10.18 15:00 746 0
6828864 신혼집에 몰래 남친 데리고 와서 잔 시누1 하루의빛 10.17 19:25 2150 1
6828721 [음중] 오늘자 1위+점수.jpg 휴닝카이 10.17 16:54 450 0
6828651 한 알에 3000원한다는 타코야끼...jpg24 휴닝카이 10.17 15:36 12160 7
6828548 요즘 밖을 나갔는데 평소와 다르게 상쾌한 기분이 든다면?1 hwikaii 10.17 13:37 536 0
6827810 빅히트 상장 이튿날 22% 폭락..20만원도 '흔들'(종합) 천재인 10.16 19:11 38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2 19:12 ~ 10/22 19: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2 19:04 ~ 10/22 19: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