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중 천러 ll조회 49024l 1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아그래스  얼죽아 명예회원
헐... 주변에서 정상인처럼 돌아다닐거 생각하니까 더 소름
•••답글
연대 경영학과로 알고있어요 이름도 특이한 ㄷㄱㄹㅁ..
•••답글
bang2
동구라미
•••답글
ㅈㅇ
저 사람 학교랑 이름 털려서 개명하고 그러지 않았나 되게 특이한 이름이었던 거 같은데
•••답글
(죠르디)  마~얼마가지않아~
와 소시오패스인데요..?
•••답글
삐몽
저런사람보면 진짜 싸이코패스인거같아요 정말 상식이란게 없고 통하지도않는사람...
•••답글
BT21 TATA
너무 소름끼쳐요...
•••답글
근데 연대 경영학과 다른 애들이 ㄷㄱㄹㅁ 사건 다 아는데도 잘지낸다고 하더라구요 ..
•••답글
헐...진짜요??
•••
남친도 사귀고 잘지낸대욬ㅋㅋㅋㅋㅋ
•••
헐 .......... 어떻게 그럴수가요????? 와 ...
•••
와 진짜요?? 저같으면 소름 끼쳐서 곁에 있기도 싫을거같은데...
•••
NCT 김오복  김정우 사랑해
어떻게 잘지내는거지…? 놀랍네요...
•••
 
이재현재
연대 경영학과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이름도 되게 특이했었어요
•••답글
이동훼  ❀´ω`❀
지금은 아마 성도 바꾼 걸로 알아요. 제 친구가 같은 과 같은 반 동기라 말해줬는데 잘 살고 있대요ㅋㅋ
•••답글
성은 안바꿨어요 그대로 동씨에여
•••
이동훼  ❀´ω`❀
같은 연합동아리 했다던 사람한테 그렇게 들었었는데 구글에 쳐봐도 엄마 성인 구씨로 바꿨다고는 뜨네요.
•••
저도 같이 활동했어서 아는데 성은 같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당
•••
리제  오예에에에
구은ㅅ로 개명 했다는데요?
•••
리제에게
네 저도 인터넷에 그렇게 써져있는거 아는데 동은ㅅ로 활동하고 있고 카톡에도 그렇게 떠서 얘기한겁니당
•••
리제  오예에에에
엉덩이씰룩쌜룩 짱구야놀자에게
아 뭐든 저 사람은 피해야겠네요
•••
리제에게
구은ㅅ 로 개명후 다시 동은ㅅ로 개명했다네염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김 라라  사랑해
삭제한 댓글에게
222 궁금해요
•••
김 라라에게
사람들이 거의 모르는 것 같더라구요 엄청 잘 대해줍니다ㅎ..ㅎㅎ
•••
김 라라  사랑해
엉덩이씰룩쌜룩 짱구야놀자에게
헉.... 소문같은거 안도나요...?
•••
김 라라에게
같은 대학이 아니면 알기 어려우니까.. 그냥 처음 본 사람은 안믿을거에요 엄청 착하게 대해줘요ㅎㅎ..
•••
하보리
저 중딩때 저희 언니 고등학교 출신이어서 그때 엄청 무서웠었어요ㅠㅠㅠㅠ
•••답글
맠아로오오옹
유명했죠 ㅋㅋㅋㅋㅋㅋ
•••답글
난데야넹
동ㄱㄹㅁ>동ㅇㅅ로 개명했다는 거 알려질 정도로 유명했죠ㅋㅋ
•••답글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자리야모스트
이름뭔지알겠네요 댓글보고...
•••답글
GIRI  BOY
동그라미...?
•••답글
세미세미  백조택
와 어케 계속 잘지내지? 소름돋는뎅
•••답글
남친도 있다는게 제일 소름이였어요 ㅋㅋ....
•••
랄라블라
졸업했나?ㅋㅋㅋㅋ
•••답글
제트별  파란 제트기를 타자
동그라미였나 동구라미였나 뭐였징
•••답글
제트별  파란 제트기를 타자
구글에 치면 얼굴까지 나와요 ㅋㅋㅋ
•••
와... 저정도면 사패아닌가요? 공부 잘했으면 락스가 사람에게 미치는 악영향정도는 백프로 알고있었을텐데
•••답글
뷰파인더
ㄷㄷ...사회에서 만날까 무섭네
•••답글
국어교육과
연대경영 ㄷㄱㄹㅁ 이름 퍼져서 개명한 것까지 유명했는데
•••답글
베리베리동헌
진이모기
실화에요...? 😨
•••답글
꺄룰루루
ㄹㅇ 아무리 봐도 싸패같다
•••답글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1300
같은 학번이라 첨에 송도 룸메 될까바 진짜 걱정햇음
•••답글
총각김치
구글에 치자마자 나오네요 사진이랑
•••답글
SONNY_7
이거 진짜 유명했죠 소름돋아요 이름 개명했나 엄청 특이하던데
•••답글
알파카
ㅎㅎ 제 친구네 고등학교에서 있던일 ㅠ
•••답글
융뀨룰루
원래 ㄷㄱㄹㅁ였는데 지금은 개명했어요
•••답글
발견과창조
이름바꾸고 ㅇㅅㄷ 잘다니신다는 그분...지인한테 들었어요 이름도 도형같은..
•••답글
이거 나 중학교때 겪어봣음..
수업가기 싫어서 티비뒤에 숨어잇엇는데 나 중딩때 어떤 여자애둘도 이러는거봤었잖아 ..

•••답글
또잉뜌잉  ٩(ˊᗜˋ*)و
다들 실명 안쓰고 초성 쓰는건 고소 당하실까봐 그런건가요? 아주 그냥 동네 시끄럽네요 구라도 아니고 미꾸라지처럼 이름 개명해서 은밀하게 쏙 빠져나가는게 설명할 필요도 없이 나쁜놈이네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0점 드립니다
•••
뿌이뿌이뿌이
•••
러브앤피스  끼앙
곱창대창막창
어떻게 저런 애들이 잘 살지? 나중에라도 더 큰 고통으로 찾아오길
•••답글
꽃 (花)
인생 부메랑이라고 굳게 믿고있습니다 저런 인성으로 살다가 큰 낭패볼거에요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변요정
같은 중학교 다니고 꽤 친했었는데//... 볼때마다 놀랍다
•••답글
정태군  0630 오늘의기록
같은 초등학교 나와서 진짜 충격받았어요...ㅋㅋ
•••답글
인피니트 남우현(30)  팬=여친
와미쳤다진짜
•••답글
국꾹
개싸이코같은 련
•••답글
저스틴 민  Justin Min
진짜 무섭네요..뻔뻔히 잘살고있다는게...
•••답글
찰싹  재수는 없다
우연히 다른 자리에서 뵌 적 있는데 겉으로 보기엔 너무 멀쩡해서 놀랐었음
•••답글
와우 찾아보니까 다 나오네요...
ㄷㄱㄹㅁ 에서 ㄷㅇㅅ에서 마지막으로 ㄱㅇㅅ 로 이름 바꿨다네요 17학번....
진짜 무섭다....

•••답글
먼지냥
무섭다 어떻게저러지,,
•••답글
전미도
제가 당했으면 바로 경찰에 신고했을텐데...
저 학생도 운이 좋았네요

•••답글
슨니야
저때 같은학교 같은학년이었는데 다른반이라 나중에 전해듣고 엄청 충격받았었죠..
•••답글
10.06.09
와 개소름돋는다 싸이코패스네
•••답글
비녘
맞네요... 외고인것도 맞고...ㅋ...
•••
이런 신상은 공개되야합니다^^ 좋은정보네요 모르고 주변인으로 뒀다가 질투사면 실명하거나 목숨이 위태롭겠어요
•••
헉 혹시 고기를 먹지 않고 살아계시다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ෆ
•••
Paolo raeli
미친 사이코..
•••답글
ㅋㅋㅋ과씨씨..ㅋㅋㅋ
•••답글
어...? 쟤가 걔였어요...? 미친 중3같은반이였는데 그때도 인성 미친거 아는 사람은 알고있었는데...허....... 동명이인에 비슷한 사건 들려온 사람이 또 있을리가 없지 부산 맞나요?
•••답글
헉 비슷한사건이 또있었나요?
•••
얘 귀엽다고 잘해주던 선배있었는데 앞에선 웃다가도 가자마자 모자라고 멍청해보인다고 비웃고 그랬어요. 그거보고 인성 구린거 눈치챘었죠 뭐...
•••
아이빈
명재원_  **012486~
동ㄱㄹㅁ 개명후 동ㅇㅅ 일화인가보네요
학교 표지모델 못하게 하려고 친구 렌즈통에 락스넣었다고

•••답글
우기련  연아
저는 처음 듣는 이야긴데 굉장히 유명한 얘기인가봐요 다들 알고 계시네요 ㄷㄷ
•••답글
ㅍ에서 엄청 유명했어요 다른 커뮤에서도 많이 올라왔구 워낙 소름이어서...퍼트려야한다고 많이 공유했었죠
•••
문별이.
0022
어떻게 저런 사람이랑 가까이 지내지....
•••답글
딘딘is딘딘
연대간 둥글둥글씨 아닌가요??? 이분 근데 이거 다 퍼져도 연애하고 친구들이랑 놀고 학교 잘다닌다는데ㅋㅋㅋ
•••답글
....소름이네요
•••
우롸롸롸
이거 경찰한테 신고하면 형사법으로 처벌 받을수 있을 정도 아닌가요?? 완전 소름인데...
•••답글
꼬마쎄리
근데 연대 경영에서 동기들이랑 잘 지낸다는 소리 듣고 좀 소름이었음
•••답글
복구
어떻게 다 알고 친하게 지내지... 대학동창들 신기하네요 모르면 몰랏지 알고도 걍 지내기 쉽지 않은데
•••답글
핑크빈안개
이사람 연대 경영인데 잘 살아요ㅋㅋ 새내기때만 말 좀 돌고 금방 잘 지냈음
•••답글
YOASOBI
이사람이랑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도 피해야하는거아닌가요 어떻게 친구 렌즈통에 락스넣은 애인걸 알면서 친하게 지내지..
•••답글
222 이해 안 돼요
•••
Jon cozart
잘지내는것도 겉보기지 속으로는 거의다 사이코라고생각하고 조심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런애랑 친구를해요
•••답글
22 해꼬지 당할까봐 겉으론 잘 지내는 척 하는 게 아닐까요
•••
깜찍2
사회에서 매장시켜야하는데
•••답글
보조개 왕자
와 ㄷㄷㄷ
•••답글
B0321
진짜 사패다
•••답글
저방탄소년단팬인데요  아프지마십쇼
세상에...............
•••답글
EHEH
잘지내는것도 신기하다...
•••답글
ㅛ룟ㄱ
와 소름돋는다,,
•••답글
Anne
헉 어케 다들 잘 지낸ㄷㅐ요 그것도 소름이네..
•••답글
재민나제노리
도대체 저런 사람이랑 어떻게 잘지낼수가 있지
•••답글
제가 원필이에요  무럭무럭 자라세요
동그라미.....? 이름이 진짜로 동그라미요...?
•••답글
스티커
몇년생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염
•••답글
다섯시  귀여운게 최고
기억상 97로 알고있어요
•••
97인데 재수해서 17학번으로 연대 경영 들어갔다고 하네요...
•••
Eclipse  별이 빛나는 밤
와 사람을 작정하고 실명시키려고 했는데 아무 처벌없이 넘어간건가요??
•••답글
김원필˙
어떻게 잘 지내지???
•••답글
김쿵야
길을 잃은 동니퐁니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와 대학에서 친구들이랑 잘 논다니까 신기하네요 저런 사람인 거 알면 소름 돋아서 친구 못 할 것 같은데...
•••답글
0022
사탄이 울고 갈 지경
•••답글
해혁  ᴄᴏᴏʟᴋɪᴅsɴᴇᴠᴇʀᴅɪᴇ
싸패아님?ㄷㄷ
•••답글
제목 보자마자 예상했던 사건이었음 ,,, 소름돋아
•••답글
bjfjdqwe
전 가해자도 가해자인데 저런사건을 아는데도 불구하고 가해자하고 친구하는 그 사람들도 제정신은 아닐거라고 생각함.. 인성에서 어딘가 하자가 있을듯..
•••답글
워너원_박지훈  012101💙🖤
뻔뻔하다 중말
•••답글
주쥬쥬쥬
와 너무무섭다 쉬쉬햇다는것도 무섭고
•••답글
대구가톨릭사이버대학교  내 등록금 내놔
진짜 저런 사람이 있다는게 신기함..
제 아는 사람은 렌즈통에 물파스 넣어져있었대여 ㄷㄷ

•••답글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와 진짜 소름끼쳐요
•••답글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쉬쉬한 학교; 그러다 천벌 받아요
•••
미친사람이네 천벌받아라
•••답글
믕고
부디 채용에서라도 평~~~생 불이익 있길 ㅋㅋ 싸이코패스가 공부 잘하면 뭐해요
•••답글
CHOI YEON JUN
못됐다 증말
•••답글
Finale
사이코새끼
•••답글
권 민식
저런 사람도 아닌 것들이 매장당하고 평생 후회 속에서 살아야 되는데 어휴
•••답글
그리고 이거 아마 공부때문이 아니라 얼굴로 질투해서 저런 짓 한 걸로 알아요....
•••
쉬쉬한 학교도 가해자도 알고도 가해자랑 잘 지내는 사람들도 다 이해 안 감..
•••답글
쥐며느리
산하산하
미쳤다..... 확 신고해서 어떻게 했었어야 했나.... 어떻게 저걸 알고도 잘 지내지?
•••답글
matt_wooseok
한창 싸이월드할때 이름 특이해서 알고 있었어요.. 공부 잘해서 우리초 옆에 영어학원에 이름도 걸리고했는데 몇년 뒤 이런 사건 터졌길래 너무 충격..
•••답글
블루베리치즈
잘 지낸다는게 놀랍네요 되게 유명한 일화라
•••답글
별나무  반짝반짝 빛나는
아직도 사과 못받았다는게 화나네요 진짜 사패같아요
•••답글
연ㅅ대 동구라미... 이제 대학교도 졸업하실때 된거 같은데.. 진짜 이렇게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어도 멀쩡하게 잘 지내시는거 너무 소름돋아요
•••답글
빵케이
엥..? 실화에요? 너무 무서워요 진짜...... 어떻게 이게 실화일 수가 있죠..
•••답글
민용  거칠지만부드러운남자
진짜 제발 죗값 받고 살았음 좋겠는 사람
•••답글
코우노도리  コウノドリ
진짜 학교에서 쉬쉬하는게 제ㅣ일 짜증나요
•••답글
변백현집사람  방탄엑소애낀다잉
ㅇㅂㅇ 전혀 처음듣는 일환데 동그라미?가 사람 이름일수 있나...
•••답글
BTS_ V
와 잘지내는거소름이다
•••답글
아마 아버지 성+어머니 성 합해서 성이 ㄷㄱ, 이름이 ㄹㅁ 였을 거예요 그 후에 ㄷㅇㅅ로 개명했다가 또 ㄱㅇㅅ로 개명했다고 들었어요...
•••답글
Geek
진짜 사이코다
•••답글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ㄹㅇ 싸패네ㅋㅋㅋㅋ잘 살고 있다는게 더 소름
•••답글
전국희
저런 애는 어떻게든 학폭 열어서 대학 못 가게 막았어야지 가해자가 공부 잘한다고 학교에서 쉬쉬하고 피해자 부모님한테도 그냥 합의 보라고 압박했나 보네 학교도 악질이다 진짜
•••답글
피해자가 한 번도 사과를 받은 적이 없다는데ㅋㅋㅋㅋㅋㅋ 아 구역질 난다
•••
이런 애가 나중에 고유정 되는거지 뭐
•••답글
루라리루룰
저건 진짜 싸이콘데
•••답글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헐 실화구나... ㄷ ㄷ ㄷ ㄷ
•••답글
알라숑  ㅋㅋㅋ
싸이콘데....완전...무섭다...뻔뻔하게 잘 다닌다니....
•••답글
연시호
저거 근황으로 친구도 생겼다고 하던데 갠적으로 좀 신기했음
•••답글
녹두로  교수님 !!!
저건 학교가 알려져야함 학교가 알려져서 처벌 받고 다신이런일 없게해야함
•••답글
박즤성
저런 사람이 싸이코패스 아닌가요
•••답글
앤드류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친하게 지내는 사람도 이해안감..
•••답글
Real Mind  BTS IU TXT
정신병원 가야하는 수준아닌가
•••답글
배쿠 'ㅅ'
진짜 소오름.......
•••답글
Genius
잘 지내고 사과도 안 했다는 게 참 세상이 어떻게 되려고 이러는지...
•••답글
햇자두
진짜 미친건가.. 어떻게 락스를 넣을 생각을.....
•••답글
초코퓨들  우리집강아지 쪼푸
실화라고요?? ㅠㅠ 너무무섭네요...
•••답글
사과를 안 했다는 게 어이가 없네요
•••답글
동네치킨  양념은 페리카나
저런 싸패가 대학을 가다니 졸업해서 누구 인생 망칠 줄 알고
•••답글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와 소름끼친다
•••답글
뿌요뿌요뿌
근데 찾아보니까 성적때문이 아니라 자기보다 더 예뻐서 질투해서 그랬다고 나오는데 뭐가 맞는 건가요..??
•••답글
더 예쁜거가 맞아요 제 고등학교 후배얘기였어요
•••
룰루랄라♩♪
와 소름...
•••답글
로데
제 친구가 다녔던 학교 얘기네요 저도 저 썰 거의 실시간으로 들었었는데 정말 소름이 끼치더라고요 질투심으로 저런 짓까지..
•••답글
앵기앵기  고추참치송에 불러봐
고연전이 맞는거였나 봅니다...
•••답글
이달소 고원
진짜 소름 끼친다
•••답글
잉똔데여
이사람 우리 중학교 졸업한 사람이네요
•••답글
BTS JM
진짜 싸패다 미친거아니야
•••답글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와.. 가해자들 아무렇지않게 잘먹고 잘사는거보면 너무 회남..
•••답글
펭나잇  엣헴
해봄  김성규사랑한돡
얘 부산 국제외고 아니에요? 제 친구 학교 같은 학년이었던 거 같은데 리얼 싸패
•••답글
해봄  김성규사랑한돡
이름 뭔가 좀 한글? 적인 이름이었던 거 같은데
•••
제목만 보고 이름 떠올랐네요
•••답글
우헹
남친도 대학 친구들도 다 알면서도 사귀고있던뎅
•••답글
Gunter(권터)
진짜 사패다 이런사람이 멀쩡히 주변에 있다고 생각하니까 극 소름.
•••답글
북극문
와 사과조차도 못받았다구여...?
•••답글
jamjam
헐 처음 알았어요 아는 사람 중에 연대 경영 다니는데 물어봐야겠네...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당신의 식욕이 살해당했습니다. 다음 중 가장 먼저 처형할 용의자는?490 눈나난나 11:58 19654 6
유머·감동 하늘나라에 있는 엄마가 무슨 생각할지 그려주세요...!374 오이카와 토비 10.30 19:22 78490 197
유머·감동 방탄소년단 위버스에 글 남긴 배우 김갑수..소속사 공식입장 "본인 맞..331 벤츄리 10.30 17:53 86403 69
유머·감동 지드래곤이 20대의 마지막에 작정하고 만들었던 앨범360 S.COUPS. 10.30 19:49 81761 64
이슈·소식 정윤호 31일, 4살 연하 승무원과 결혼…유민상 사회205 서서서 10.30 18:56 85573 8
6841354 아기와 오리의 조합 WANNERBLE 17:38 1 0
6841353 인기없는 아싸들의 패션 세계 특징.jpg 장미장미 17:36 82 0
6841352 안치우냥 Tony Stark 17:35 96 0
6841351 소심하게 응원하는 한화 아재.gif1 쿵쾅맨 17:26 279 0
6841350 에이프릴 Now or never, Paradise 고화질 무대움짤 ... Tony Stark 17:25 227 0
6841349 군 생활 최고 피드백.jpg 션국이네 메르 17:24 575 0
6841348 카톡 종례논란.jpg3 Wannable(워너 17:22 1024 0
6841347 킹시국에 무신론 관련 어록 모음 She 17:21 378 0
6841346 튀김소보로에 고구마를 넣었더니........jpg2 송희진 17:20 1280 0
6841344 스몰 아트.gif 남준이는왜이 17:19 255 0
6841343 비주얼은 누가 담당했어요? 최승처 17:17 198 0
6841342 아내의 키스를 지켜보는 남편2 영은수 17:13 2221 1
6841341 애기처음본 고양이2 WANNA ONE 하 17:10 924 1
6841340 유리 개구리.gif 비비의주인 17:09 496 0
6841339 사내 연애 들킨 이유 성우야♡ 17:08 1241 1
6841338 그알 전 피디가 말하는 그알 카메라맨이 촬영 중에 도망 간 현장9 변BH 17:07 4892 2
6841337 지구인을 능가하는 외계인들의 흔한 범죄 죄목 펄스 16:58 1208 0
6841336 아이폰 구매 인증 자랑하는 디씨인11 마유 16:56 3882 0
6841334 사하라사막 언덕클라스2 더보이즈 상 16:51 9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1 17:35 ~ 10/31 17:3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31 17:36 ~ 10/31 17: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