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한 편의 너 ll조회 18674l 1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피자헛둘셋넷  ❤️
김도영여자친구  🐰
다른남자말고너 무대영상 매일 챙겨보는듯 너무 예뻐요 ㅣㅜㅜ
•••답글
하익규  HQ-!!
벡벡벡
라와
불가사리 뚱이가 지은 시야요  장미는푸르고제비꽃은붉지만난응가
헐 함부로 애틋하게가 벌써 그렇게 됐구나
•••답글
20051106  슈주찐덕후
세상에서 젤 예쁨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더블루
개인적으로는 게스 광고들이요..
•••답글
서준♡  사랑해 자기들아
서준♡  사랑해 자기들아
수지는 항상 예뻤어요ㅠㅠ
•••
허리펴고앉아
안미쳤던 해가 있나요...
•••답글
레리라링  종강하고싶다
와 22살이요?
•••답글
의미
예지력 상승ㅜㅜ
•••답글
David Bowie  몬스타엑스사나설리
숮이는 데뷔부터 어나더였는데ㅜ.ㅜ 저 때 분위기가 달라지긴 했어요
•••답글
Henrik Holm
진짜 빨려들어가는 기분 .....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
•••답글
냠쪕
전 데뷔때가 젤 이쁘다고 생각ㅠㅠ
•••답글
눈웃음무너
22살이라니....지금의나보다 어리다니...
•••답글
LOVERS
22세에 나는 무엇을 하였는가 갓수지ㅠㅠ 넘예부다
•••답글
또또또또또또
다른 남자 말고너 진짜 레전드... 정기적으로 보는영상
•••답글
고진고진
제목보자마자 함부로 애틋하게 생각낳머요
•••답글
이 때 예뻤음....
•••답글
소녀시대.
나랑 동갑....?!
•••답글
확뚜까패뿌까
너무.. 너무 예뻐요..
•••답글
Jt9
와우 내22살은 뭐하니 일안하니ㅣ
•••답글
윤사장  아이돌 윤두준이 짱
무대영상 아직도 찾아봅니당 ...... 여신 ㅠ
•••답글
트위티 (Tweety)
립 바르는 거 진짜 예뻐여...
•••답글
다른 남자 말고 너 할 때 진짜 최고예요
•••답글
박성훈선수  피겨소년
허쉬때도 진짜 예뻐요
•••답글
晩冬
수지는 매일이 리즈지만 여러 레전드 중에 저 날은 진짜ㅠㅠ
•••답글
글라스바바안경  안경점 아니고 안경원입니다
와 제목만 보고 다른 남자 말고 너? 하면서 들어옴
•••답글
EarlGrey
스물두살이요..? 와.... 세상에
•••답글
Sisu
저게 다 22살이ㄱㅜ요????
•••답글
민형이할미
진짜 제일 이쁘다
•••답글
진짜 함틋은 레전드다........
•••답글
핑크복숭아
머리숱이 스타일링이네ㅋㅋㅋ
•••답글
와 22살.. 레전드...
•••답글
짱인이
정말 이때부터 꾸준히 예쁨.. 수지 최고
•••답글
옴묨묨
어느새봄이  Mikrokosmos
22살 진짜 ㅜㅠ 어렸다...
•••답글
헐 나 지금 22살인데 난 겁나 애인데... 나랑 같은 나이에 저랬다니 대박......
•••답글
zaae
이게 5년전...? 이게 22살..????? 징짜 갓수지 ㅠㅠ
•••답글
NCT127유타  제 남자입니다.
진짜 실물 너무 궁금하다 ㅠㅠㅠㅠ
•••답글
Jjilovu
잠깐만요 그럼 지금 수지 27살이에요...?????
•••답글
숮공쥬
그냥 언냐는 너무 너무 너무 예뻐...
너무 예뻐여,,, 너어어어무 예뿐 언냐,,😭✨❤️ 예뽀

•••답글
고요한.
팔뚝 대박..
•••답글
피 오
와.. 함틋 진짜 수지 영상 화보집
•••답글
팔뚝살이란게 없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우리가 할 일 대부분을 BTS가 하고 있다"470 용시대박 10.29 12:33 89158 215
이슈·소식 방금 뜬 2020 MAMA (마마) 후보.txt309 우지 10.29 18:10 66356 9
이슈·소식 SM "찬열 전여친 사생활 논란, 입장無" [공식]267 휴닝카이 10.29 13:53 124864 18
유머·감동 나 고딩때 남친 스님됐더라........jpg183 토끼네 10.29 17:05 86223 30
유머·감동 누가봐도 신입사원 첫 출근.gif172 남준이는왜이 10.29 12:43 81903 25
6840415 ?? 노메이크업 시험이 뭐야? 보이프렌드 동 11:18 130 0
6840414 호불호 갈리는 전라도 야시장 라면.gif3 이진기(30) 11:16 410 0
6840413 포켓몬스터 전기발전소 하니형 11:11 290 1
6840412 텍사스홀덤 문제 21 950107 11:07 170 0
6840411 90년대생이 황금세대인 이유.JPG 왤케 이뻐 조 11:06 854 0
6840410 호의가 계속되면 둘리가된다 308679_return 11:05 313 0
6840409 아들~ 아침 먹고가야지4 뭐야 너 11:03 409 0
6840408 연습생들이 무서워했다는 아이린방 더보이즈 주 11:02 1135 1
6840407 황정음 우결시절 화채사건.jpg 내 마음속에 11:01 1008 0
6840406 ???:이사람은 외국인입니다 윤세원 10:59 423 0
6840405 이과의 생일선물 ''' 10:58 414 0
6840404 19대 한정판 람보르기니ㄷㄷㄷㄷㄷ.gif 10:55 1250 0
6840403 지브리 스튜디오가 공개한 하울의 움직이는 성 작품 사진3 사랑을먹고자 10:54 2953 0
6840402 시바새끼.gif 세븐틴 비니 10:53 558 0
6840401 노홍철 사기꾼 시절.jpg1 아야나미 10:49 1305 0
6840400 드라마 촬영중 수지를 본 김해숙의 첫마디15 백챠 10:48 5466 2
6840399 전효성 민초 논란.........jpg 서로가 서로에 10:44 831 0
6840398 순해도 너무 순한 사모예드 댕댕이.jpg4 캐리와 장난감 10:43 2463 0
6840397 스테이크 ㅜㅑ2 김용국 아내 10:42 6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0 11:18 ~ 10/30 1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30 11:16 ~ 10/30 11: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