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세훈이를업어키운찬열이 ll조회 88154l 39
 
전 웅
실화인가요...
•••답글
손다람쥐
정세운.  싱어송라이돌
제발 실화가 아니라고 해주세요...
•••답글
건강하좌!!  행복하좌!!
보는 내내 너무 답답하네요..포에버 어쩌구 하더니
•••답글
내 맘에 쏙 들어  I'm your light
옆에서 같이 화내줘서 그나마 다행.... 어우 화딱지나요!!!
•••답글
양말  ㅇㅇ
예능이라서 일부러 캐릭터잡으신거겠죠?????제발....
•••답글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연애 때는 이런 이미지 아니었던 것 같은데 .,..
•••답글
올라프각시  인~써머~~~~
쑝이
대본이라고 해주세요...
•••답글
꺄룰루루
아 대본이라고 해줘요 제발
•••답글
결혼하고 왤케 변함.. 결혼하기 싫어지네..
•••답글
Ronald Bilius Weasley
온차
하..진짜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지금부터라도 좀 잘하세요;
•••답글
이슬  ⁎ᵕᴗᵕ⁎
아 진짜 화나네
•••답글
#SEVENTEEN  세븐틴해줘서고마워
개콘에서부터 깨볶는 커플이었는데..ㅠㅠㅠ
•••답글
뿌룹뜝  >세 상 에<
임신하셨으면 엄청 힘드실텐데 병원도 같이 안가신다고요..?
•••답글
쥰며니며니
방송 보고 깨달은 게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변하시고요..
•••답글
뿡빠이
개콘때 포에버 포에버 거리시면서 사랑꾼 이미지 잘 얻으셨는데.... 이건..뭐
•••답글
전미도
컨셉이기를 바랍니다
•••답글
여쿨라이트  delight
진짜.........ㅎ......
•••답글
lovenu  3701
제발 대본이기를..ㅎ
•••답글
꼬꼬댁꼬고꼬
혹시라도 방송 나가고 나서 반응보고 변하신다면 잘된일이죠
앞으로 몇십년은 더 살아가는데 지금 변화한다면 너무 축하드리고
변화가 없으시다면 안타깝네요 아내분이

•••답글
정국♡ㅏ  BTS
晩冬
보통 방송 작가들이 이렇게까지 대본을 쓰나요..? 전국민한테 몰매 맞을 급인데
•••답글
FS
김 희 재  🧡희며드세요🧡
아 설마요 와.... 심각하다
•••답글
귀염둥이누리  보고싶다
결혼전 개콘에서의 모습에선 상상도 못했었던...세상에..
•••답글
달콤
진짜 무슨 .... 에휴
•••답글
럽두준
제발 컨셉이라해줬으면...
•••답글
전정국님이 로그인하셨습니다  ㄴ회원님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저 프로그램을 통채 제발 달라지셨음 좋겠어요. 와이프분이 화를 못내서 참아주는거 아니에요 이미 아이둘의 엄마라 참아주는거지,,
•••답글
니뽕내뽕
진짜 충격이네요 이런 이미지 아니었던 거 같은데 확 깨고 진짜 할 말이 없어요..
•••답글
라임 세레니티
와 그렇게 매번 아내분 포에버 외치며 사랑 팍팍 티내던 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민애옹은애옹  내 위로가 되어줘서 고마워
2222.... 개콘 때마다 정경미 포에버!!! 외치시던거 아직도 눈에 선한데요ㅠㅠㅠㅠㅠ
•••
안녕하세요 민덩방아입니다  LuvUrself
대본이길 이렇게바랬던 적 없었던거 같아요
대본이라고 해주세요 ㅠㅠ

•••답글
백경정
청춘이 중요하면 결혼을 하지 말던지..
•••답글
같은 찌찌네요.
솔직히 정말 같이 사시는게 대단하단 생각까지 들어요.... 물론 저게 저 분들의 모든 면은 아니겠지만 저 부분만 보기엔 그러네요...
•••답글
마라마라탕탕
와.. 남편으로서는 최악이네..
•••답글
띠띠빵빵
와... 최악...
•••답글
tpsl
제발 인심체험이라도 프로그램에서 한번했으면 진짜
•••답글
임신
•••
하ㅏ나ㅏ아ㅏ
최악... 비혼 비출산 다짐해요
•••답글
또랑꽁
Yoon ji sung
얼마전 션님이 나와서 그러시더라고요. 자식이 ..내열매가 잘 자라길 바라면 나무인 부인을 사랑하고 아껴주라고.. 나무를 아끼지 않으면서 열매가 건강하길 바라는건 이상한 일이라고...주변 반응 보시고 생각과 행동이 바뀌면 좋겠네요.
•••답글
오래보자오래오래...  빅톤🖤할랕♡고마워너희여서❤︎
와...명언이네요...!
•••
와 되게 좋은 말이네요...
•••
보리노을
나르시시스트 기질이 좀 있으시지 않은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부부상담 받으면서 지금부터라도 가정생활 잘꾸려보시는게 어떨까요
•••답글
남우현워더  인피니트♡
컨셉이길 바랄게요,,,
•••답글
PUNCH
왕비호 닉값 제대로 ㅠ ...
•••답글
폰은정
정경미포에버의 결말이 이거라니.......
•••답글
란지
대본이라고 해주세요.. 저렇게 지내시는데 어떻게 생활예능 방송에 나오신 거죠 문제점을 모르시는 건가봐요ㅠㅠㅜㅠ
•••답글
로또1등기원
다시 왕비호가 되고 싶어서 컨셉 잡는 거라고 믿고 싶어요,,
•••답글
와 진짜 최악이다.. 내 딸이 저렇게 살면 가만 안 뒀음;
•••답글
NCT TEN  마이껌고
제3자지만 너무 슬퍼요ㅠㅠ
•••답글
삐롱이  데니멀즈
최악이다
•••답글
김석진이사
진짜 최악이다
•••답글
the개구리8  세븐틴사랑한드아
진짜 정경미님 보살이시네.......
•••답글
에이틴 김하민  사약길 맛집입니다
본인만 하고싶은게 많을까,,,
•••답글
Tropical Night
1호가 되실수도 있겠네요..
•••답글
욱 (UGH!)
정말 진짜...
•••답글
므무뮤  🍒
솔직히 보기만해도 욕나옴 진짜가 아니길 바랍니다
•••답글
Fe는 26번이야
그렇게 정경미포에버 하더니
•••답글
영어
와 심하다...
•••답글
달별  지금은 소녀시대
진짜 무책임하다... 어후 화 나
•••답글
그래놓고 개콘에서 그런 건가요 ㅋㅋ
•••답글
해피엔드  My Finale.
이게 설령 대본이라고 해도.... 대본 쓰신 분 너무한거아닌가요.... 진짜라면 더 큰일나는거고..
•••답글
제발 아니라고 해주세요.. 제발요...
•••답글
룽디  D-500😭
진짜 본방보면서 제가 다 서운,,, 맴찢
말로는 배려다 하는데 진짜 무관심아닌가요 ㅠㅠ,,,
대본이여도 삼진에바입니둥

•••답글
아니너무잘생겼어  비주얼그룹 뉴이스트
대본이어도 화나고 실제면 더 화나고.. 어떻게 저렇게 무관심할수가있지 사랑해서 결혼했고 같은 집에서 사는데?
•••답글
방송나가고 이슈되어 바뀐다해도 다시 원래대로 돌아갈것같아요 ㅠㅜ 물론 부부사이는 알슈없는데 이 내용으로는 최악의 남편같아요 ㅠㅠ
•••답글
공유_  공지철
사람이 덜 된건가
•••답글
블랙
이거 프로 보면서 비혼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답글
이 프로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1호 하는 사람이 위너일 것 같음
•••답글
대본이어도 뭐하러 본인 살 깎아먹는 이미지에 오케이 던진 건지 궁금
•••
금삐까
저래놓고 개콘 끝날땐 정경미 사랑해 외치면서 사랑꾼 행세하고 진짜 싫네요...
•••답글
해를 삼킨 레오나  원딜차이원딜차이원딜차이원딜차이
진짜 저게 사람인가 ㅋㅋ............... 제 친오빠 미래같아서 더 짜증나네요
•••답글
높새바람
말로는 이혼뿐이 답이다 겠지만 현실은 그게 전부가 아니니 제발...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라도 본인이 잘못한 걸 깨닫고 사람이 변했으면 좋겠네요ㅎ 보는 저도 너무 답답하고 정경미님이 너무 안쓰러워요
•••답글
와ㅣ...저런남자는 만나지말아야지..
•••답글
love&peace  끼앙
헐...진짜 최악이다
•••답글
Jintann
데인드한한
김도영 토끼왕자  NCT 사랑해💚
우와 사람이 저럴수가 있구나... 남이어도 저정도는 아닐텐데
•••답글
윤헝빈이 청춘을 만끽하고있을때 정경미의 청춘은 저렇게 지나고있는건 아는지... 국민요정 정경미 포에버의 결말이 이거라면 진짜 서글프네요
•••답글
우아해  날 망치는 크리미널
2222 정경미님의 청춘은 어디에있죠ㅠㅜ 제3자 지만 속상해요
•••
왕이버  970805
너와걷고싶은
진짜 최악이시네요
•••답글
밍슈  엑소 이준기
와..ㅋㅋ....
•••답글
제로뽀♡'ㅅ'♡
Gong Cha
솔직히 저게 다 대본일 것 같지도 않아서 더 보는 입장에서 속터지네요...
•••답글
바사삭사과칩
애는 여자 혼자 낳나요 진짜 속상해 죽겄네요
•••답글
王一博。  王甜甜
다시봐도 화나네요 진짜 제발 본인이 무슨 행동을 하고 있는 건지 제발 돌아봤으면 좋겠네요
•••답글
정경미님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
•••답글
淨漢  정한
진심 그짓말이였음 좋겠다 ㅜ,,,
•••답글
땅콩버터
1호 각인가요
•••답글
Red hood
진짜로 보면서 너무 답답해요...자존심때문에 요리를 안도와주는거면 훈수도 두지 말았어야죠. 결국은 요리하는 내내 자존심 다 깎아먹고 자존심 운운하는거 핑계입니다. 애들도 알아요 집안일 하기 싫어서 놀아주는거랑 진심으로 애들을 예뻐해서 사랑해주고 놀아주는거랑은. 주말 그리고 연휴때 한번도 같이 안있었다는거보니 애들이 나중에 아빠랑 멀어져도 할말 없으신 분이네요. 진짜 최악
•••답글
체망고  잊지마요 난 네편이야
진짜 짜증난다 ..
•••답글
wavyday  하루가 짧다 !
변하시길 바래요 진짜 .. 후
•••답글
자라나라기린
와 너무하다....
•••답글
윽..
ㅋㅋㅋㅋ하 진짜 병원이름 모르는게 말이되나요? 태어난지 2n년인데도 부모님한테 어느병원에서 나 낳았냐고 물어보면 바로 나오는데.....하고싶은 거 이제 좀 줄이시고, 자기 젊음 태워서 뒷바라지 하는 가족을 좀 돌아보셨으면 하네요.
•••답글
지연아
NCT재현
대본이였으면..
•••답글
김뽀니  이제 내게 안겨요
서운한 감정이 이입 되어서 우울해지네요ㅠ
•••답글
젤큥
진짜 너무해요....오죽하면 방송볼때 제3자인 시청자들이 속상하다고 그러시겠어요
•••답글
미니언즈2
왕비호네요 진짜...
•••답글
가입찐어렵네
방송 틀면 이런 부부밖에 안보이니 비혼이 늘 수 밖에ㅋㅋㅋ 실제 상황도 크게 다르지 않고. . .
•••답글
프랭키와 친구들  삐로삐로~맛있어
2222222222
•••
이햇짠  동글동글 초코볼
와,,, 연애할때랑 너무 다르네요,,,
•••답글
씨유
사랑꾼 이미지로 인기 얻었으면서...
•••답글
지욘
와................
•••답글
무는역시치킨무  •수면부족사회생활•
심하다...남의부인도아니고너무심하게관심이없네
•••답글
쯔야
아니 진짜 대본이었음 좋겠느넫 대본이라고 해도 왜... 진짜 여러모로 이해 안 가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녹두로  교수님 !!!
아 ㅠㅠ... 그냥 안타까움 아이고 저런사람 얼마나 더 있을련지
•••답글
이나은(22)  💛✖♾
294747403030393939
와.. 진짜 보살이시네요
•••답글
jamjam
어휴.... 경미님이 제일 서운하실텐데 웃고 계신 모습이 너무 속상해요ㅠㅠ 체념하신건가요ㅠㅠㅠ
•••답글
너무 심하다 ;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제발 대본이었으면 좋겠네요
•••답글
seventh heaven  일곱번째 천국.
최악이다....
•••답글
CHOI YEON JUN
아이고..대본이었으면...
•••답글
시지나
쑤쑤  Happiness
연의 편지
유행어처럼 포에버 외치면서 사랑꾼인 척 하더니..
•••답글
아이빈
저희 아빠랑 똑같아서 너무 놀랐어요. 말하는것도 행동도.. 우린 변명이다 잘못된거다 얘기해도 뭐가 잘못된건질 모르고.. 다른 사람들 앞에선 잘하는것처럼 하고 ㅎㅎ
•••답글
우유한잔  캬~~
^^ 사람 참 ^^...
•••답글
방탄보라해
남편맞나요..어휴
•••답글
잍허널선4인  나는야멋쨍이
와.... 설마...... ;...
•••답글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대본...이죠....? 하....
•••답글
저도 보면서 못 믿겠더라고요..
•••답글
내왼쪽엔요섭이손♥ 내오른쪽은윤기손♥  🌙달빛가득품은요정가루를줄게✨
ㅋㅋ 근데 저기서 화를 내는게 박준형씨인게 재밌네요ㅋㅋㅋ 아니 비꼬는게 아니라 진짜 그냥 정말 재밌어서요 본인도 바뀐지 막 되게 오래된것도 아니면서ㅋㅋㅋㅋㅋㅋ
•••답글
222 ㅋㅋ ㄱ 그 요트타는편에서 얼마나 민망하던지
•••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으 끔찍해..
•••답글
정국이 내려놓으세요
•••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힝ㅜㅜ
•••
차라리 말이라도 하지말지.... 말만 번지르르...
•••답글
눈쌀 찌푸려진 예능 오랜만이네요..
•••답글
롤창  인생
오우 너무 비호감이고
•••답글
어휴 다시 봐도 속터짐
•••답글
냠냠냠냠냠냠
비혼장려프로그램...
•••답글
수지는숮이  貴方の彼女になりたい
어우 내남편이 저러면 있는정 없는정 다 떨어질듯....으으ㅡ으싫다진짜
•••답글
여름하늘
와 진짜 너무 화나네요
•••답글
바바빠빠
진짜 별로다...
•••답글
디오공주  치킨나라
욕 밖에 안나오네요
•••답글
건국섹시김남준  남준 쏘 스윗
우헹
그냥 1호하자
•••답글
아트비
저게 컨셉이면 아무런 득도 없는 컨셉 아닌가요 심하네 우리 할아버지가 더 잘 기억하겠네.
•••답글
꾸밍
이거 보면서 컨셉이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ㅜㅠㅠ 제가 정경미 씨 입장이었다면 너무 서운할거같고ㅜㅠㅠ 역시 연애와 결혼은 다른 걸까 싶더라고요...
•••답글
윤기네쿠키
제발 저럴거면 남자든 여자든 혼자 사세요.....
•••답글
이르미 조르딕
와 첫째 태어난 병원 이름도 모른다뇨..? 25년이 지난 지금도 엄마 아빠가 기억하고 있고 나도 동생도 서로 아는데..
•••답글
787
정경미 포에버는 그 당시에 우리나라 유행어같은 느낌이었는데 세상에....참...마음이 아프네요ㅠㅜ우리 가족이라고 생각하면 그냥 집에 데리고 오고싶을 정도
•••답글
볼게
진짜 생방으로 보다가 가슴 꽉막히는 기분에 돌려버린...🤦 정경이 포에버라면서 사랑꾼인줄 알았는데 8년동안 가족이랑 한번도 시간읗 안보내다니여...
나중에 자식들한테 아빠가 돈 다벌어왔다면서 친한척할려하지 마시고 지금부터라도 바뀌세요 제발

•••답글
으아그악
이런 거 보면 진짜 더 결혼하기 싫어진다...
•••답글
평화로움
저거 애들이 다 기억해요.. 후회는 온전히 자신의 몫이죠.. 나중에 후회할 땐 이미 늦었을텐데 어쩌려나😂 사실 지금도 늦음😅 나중에 애들한테 왜 엄마랑만 친하게 지내냐고 서운해하기 없기!!!@🤙🤙
•••답글
몬스타 엑스  Monsta X
33 마지막 문장 진짜 공감이요...
•••
방송보면 애기도 정경미님 가끔 무시하고 하더라구요ㅠㅠ
•••
 
파크링
남편만 젊을때 하고싶은거 다 하고사네요.. 아내도 젊은데 희생하는거 생각못하시나..
•••답글
샤오245
정재현 여친  🍑
와 근데 남편인데 지인이 더 잘 아네요 ...
•••답글
爆豪 勝己 :  캇짱
이래서 결혼하면 안됨
남편이 아니라 아이 하나 키우는 거임
배우자 아니고 짐덩어리

•••답글
I cannot live without 밥  금어초 - 오만
휴...화난다 화나.....
•••답글
ODD EYE CIRCLE
저렇게 자기 좋을 대로 살 거면 결혼을 왜 하는 거지... 아내를 애 낳아 주고 집안일 해 주는 사람 취급하는 고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답글
남준아 넌 나의 자랑 자랑 자랑  넌 나의 모든 모서릴 잠식
오늘도 이렇게...비혼 다짐을 합니다...
•••답글
염현수(YUMDDA)
제발..대본이길
•••답글
백혈구
어휴 누가 참교육 좀 시켜줬으면
•••답글
이뿡빵  하얀 뽀송이
감석진  김아닙니다
정경미 포에버 외치던분 어디가셨어요?
•••답글
세븐틴메인보컬이도겸  970218
ㅋㅋ............
•••답글
장단이  (ΦωΦ)
10이 흘렀지만 그래도 ㅠㅠ.... 너무 슬프다
•••답글
스페셜스투핏
한번뿐인인생.. 저런취급받으면서 살아야하나 ㅜㅜ슬프다
•••답글
NUHES
와 진짜....
•••답글
발현우
여기 욕하면 안되죠..? 하..
•••답글
쎄리가조아
국민 요정이 아니라 집안일 도와주는 가정부를 원했던거네
•••답글
만듀만듀
오 지져스
•••답글
두릅킹
심하네.... 안됩니다 이러면
•••답글
♡SEVENTEEN♡  영원 청춘 세븐틴
결혼을 왜 하셨나요....?
•••답글
Moo!
승희  내가 사랑한 계절
말로만 국민요정 정경미 포에버였나요? 뭐여?
•••답글
Sea the Forest  하지원 사랑해
아이고야
•••답글
아..이건 진짜 아닌 것 같아요ㅠㅠ
•••답글
NCT 정윤오♡  복숭아🍑NCT 2020💚
.....? 진짜 심한데요....
•••답글
배우 지우  나는 다 너야
오.... 개별로
•••답글
익명13
정말 싫다
•••답글
마롱씨
전형적인 입만 가지고 사는 최악의 남편상.. 이미지메이킹만 잘하는 분이었네요
•••답글
짱구는 옷말령
정말 충격
•••답글
주둥밀당녀
진짜 박준형씨가 얼마나 좋은 사람인지 깨닫게 해주는 프로그램같아요.. ㅠㅠㅠㅠ 박준형씨같ㅊ은 남자 어딨냐구!~~!~!~~!~!
•••답글
전광렬
와 이미지 와장창입니다
•••답글
연님이
우와... 그렇게 가정에 신경도 안쓰면서 애를 또 만든건 무슨 심본가요...
•••답글
이용진
생화  화초에서 꺾은 진짜 꽃
와 개콘에서 고백하시는 거랑 사랑꾼 이미지셨는데 와.. 너무 충격.... 남의 가정사지만.........
•••답글
음악  6v6?
와 진짜 심하네요..
•••답글
개굴개굴개굴
... 남의 가정사에 할 말은 아니지만.. 정말 아내분 많이 참으셨네요.....
•••답글
제발 대본이길
•••답글
정자의 로또_  인피니트
와 이미지 메이킹이었나...
•••답글
포도원츄우
대본 아니고 진짜 찐으로 저럴수가 있나요...?
•••답글
이도겸  세븐틴 컴백;
와...... 진짜 너무하네
•••답글
SOUND.
김석진어깨가사는섬  🤍
....? 눈을 의심 진짜
•••답글
발레
노랑노랑
재민나제노리
정신차리세요 빨리..
•••답글
믕야
진짜 화난다 무슨 왜 그러세요?
•••답글
Baby.G  쥐뮌쒸
시청자 반응 보고 뭐가 잘못된 건지 좀 아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우아앙앙
ㅋㅋㅋ 결혼 전에는 정경미 포에버 그렇게 외쳤으면서 ㅋㅋ
•••답글
별의나라 커비
정경미 포에버 외치던때 생각나서 더 화남..
•••답글
권문강김
대본 아니면 정신 좀 살짝 차리시길
•••답글
융쨍쨍  ⚡️🔮✨
보면서 할말을 잃음
•••답글
아리스
어휴......
•••답글
말랑말랑곰  동글동동🍑
맞벌인데 남편이 워낙 바빠서 저도 경미씨처럼 혼자 모든걸 해결하는거 아닐지 걱정되고 그렇더라구요ㅠㅠ
오히려 박준형씨가 더 잘 알고 계시고ㅠㅠ 그나마 옆에 박준형씨가 계셔서 다행이랄까ㅠㅠ 라디오에서보면 엄청 챙겨주시고 다 받아주시던데ㅠㅠ

•••답글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헐 그렇게 안 봤는데 ㅋㅋㅋㅋ 이미지 확.....
•••답글
주쥬쥬쥬
진짜 왜저래??.. 말로만 국민요정 정경미하더니 장난하나
•••답글
IU 이지은  오렌지태양아래그림자없이함께춤을
1호가될수없어 처은으로 보다가 돌렸어요
임신한 아내가 미역국 끓이는데 옆에서 뭐해라 저해라 훈수 두다가 뒤에선 자기는 배려한거다~ 하는데 진짜 못보겠더라고요

•••답글
뭉게포실구름
아 진짜 너무 화나요...
•••답글
yeo
진짜 심각하네요.......
•••답글
뿡치빵치
제발 대본이라고 해줘요.. 차라리 관심이 없으려면 아예없지 사사건건 '참견'(배려아님)하면서 집안은 안돌보는게 더 나빠요..
•••답글
다원해  말랑말랑
그런게어디쒀
대본이라고 믿고 싶을 정도 ㅎㅎ.. ㅐ깐 그르네요...
•••답글
기광이
진짜 저거 보다 속상해서 울었어요..
•••답글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저게 실화라면 1호가 되시겠는걸요...? 대본이라고 해주세요 그냥....
•••답글
운심부지처  藏起来
아 현실욕 나왔어요.......🤦🏻‍♀️
•••답글
운심부지처  藏起来
차라리 대본이라고 해주세요 ㅠ....
•••
SEHUИ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냄비들고 식당가서 음식 포장해오는 언니....jpg510 NCT 지 성 11.23 15:30 87707 23
유머·감동 요즘 20대 남자 배우들 연기가 사람들 눈에 차지 않는 이유305 김상연 11.23 09:43 97762 38
정보·기타 점점 산으로 가는 드라마 스타트업 남주vs섭남 싸움씬322 마지막사랑 11.23 15:23 75197 25
유머·감동 여친짤 장인 배우 한소희의 여친짤.jpg230 빅뱅 사랑한 11.23 14:50 77177 61
유머·감동 ?? 대충 살자... 어차피 유노윤호가 열심히 살고 있으니까...199 無地태 11.23 11:35 76308 28
6858648 회사가 운영되는 방식.jpg 마카롱꿀떡 7:39 3 0
6858647 두산 야구단 매각 행복회로 근황.jpg 맠맠잉 7:38 55 0
6858646 스팸두부샌드 레시피 jpg Tony Stark 7:37 36 0
6858645 2012년 아동학대 사망사건 無地태 7:36 128 0
6858644 제일 좋아하는 겨울 간식은? 이진기(30) 7:35 49 0
6858643 젓갈업체의 연매출18억 비결1 토끼네 7:33 126 0
6858642 돈떼먹은친구 인실x2 싯떼루네`ワ 7:29 474 0
6858641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사랑을먹고자 7:26 117 0
6858640 생애 처음으로 비서도 없이 혼자 다니는 재벌 총수들.gif1 따온 7:19 1774 1
6858639 대륙의 워터파크 더보이즈 이주 7:17 508 0
6858638 틱톡 찍다가 동네 주민 우원재 만난 띤 청량섹시 김태 7:05 1016 0
6858637 [무도] 장가가는 박명수 얼굴 화장해주기3 녤피치 7:03 1052 0
6858636 러시아에 있는 일본 총영사관의 진짜 정체 원우얌 겨론 7:02 914 0
6858635 아즈텍의 역사와 코르테스 Tony Stark 7:00 590 0
6858634 음식먹는 아린이 오이카와 토비 6:59 378 0
6858633 친정엄마를 5시간반 무궁화호에 태워 보냈네요..4 김성규내꺼`ワ 6:57 1370 0
6858632 공대 신입생 공감3 next 6:53 1070 0
6858631  ???:자기야...차라리 욕을해..jpg1 왤케 이뻐 조 6:51 2024 0
6858630 KFC 신메뉴 ㅁ 버거3 데이비드썸원 6:47 1176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4 7:38 ~ 11/24 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4 7:38 ~ 11/24 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