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아이오아이 김세정 ll조회 5016l 0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치아교정시 겪는것 | 인스티즈

  0
* 비회원 참여 가능
 
김국진
아 8번.. 아아...
•••답글
曹承衍  조승연
3, 11, 14, 15만 와닿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교정 하는 내내 한 번도 아픈 적 없고 원장 선생님께서도 와이어 되게 잘 잘라주시고 그래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싶은 거 다 먹어서 오히려 교정 전보다 잘 먹었어여! 저 플라스틱 유지장치는 잘 때만 하라고 하셔서 16번처럼은 안해도 돼서 조아용
•••답글
Sonny
❤️ㅇㅅㅇ❤️
13번 진짜 공감해여 ㅋㅋ
•••답글
도깨비(939)
10번 대박..진짜 피 철철 났어요
•••답글
눈이 높은건 절대 아닌데  쏘쏘
14 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챠라챱챱
저는 8번 진짜..ㅋㅋㅋㅋㅋㅋ
•••답글
임스타
14 빨리 해보고싶어요... 교정 3년째 언제 끝나는 거신가ㅠㅠ
•••답글
Libera Calderon  전일수 유저 특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챠차차
16번 겪고 있어요...ㅜㅜㅜㅜ
•••답글
골드니스
유지장치는 안쪽에 부착식이라 마지막 둘은 공감이 안되는데 나머지는 다 공감...
근데 전 끈끈이는 적응 못했어요.. 너무 찐득거리고 뗄때 뻐근해서..

•••답글
꽃사슴김진우
양치 잘못해서 칫솔이 교정기에 끼는 날은 학교 못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 되기 전에 한게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답글
테이프 크리너
2번은 진짜 할 때마다 구역질 나와요...
•••답글
NCT 127 재현
피자는 왜요...?ㅠㅠ
•••답글
내 이름 석 자  김남준
10,13번 정말...ㅠㅠㅠㅠㅠㅠ끄흑
•••답글
멜로우쪈
와ㅜㅜㅜㅠ 다 찐으로 공감해요ㅜㅠㅠ
•••답글
tio
8번 진짜 공감...ㅠㅜㅠㄹㅇ죽을뻔했어요..ㅋㅋㅋㅋ 콩나물..ㅂㄷㅂㄷ
•••답글
콩지
15번 부착식 유지장치에 대한 설명 못듣고 교정진행해서 시무룩... 발음중요한 직업인데 불편해용...ㅠㅠ 10-20년은 있어야 제거해도 안돌아간다는데... 이제 고작 유지1년차,,,
•••답글
교정 10년차 로써 완전 공감하고갑니다,,ㅠ
•••답글
이준호 처돌이
14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한국 방역이 싫다고 유럽으로 떠났던 영화 평론가 근황368 세븐틴 비니 11.25 21:42 108242 53
유머·감동 아프리카TV 복귀한 쯔양 "솔직히 돈때문에 복귀한것도 맞다"337 WANNA ONE 하 9:16 77388 29
유머·감동 요즘 사회가 보는 20대 과소비.jpg330 뭐야 너 13:18 81830 25
유머·감동 인스타용 침대 위 음식......jpg235 사랑을먹고자 15:36 58433 12
유머·감동 6년 동안 떡볶이 무전취식 + 근황.jpg236 비가오는날엔 16:29 49015 21
6862254 경력 48년의 별사탕 달인.jpg +ordin 21:31 1 0
6862253 준비됐어,야? 김상연 21:31 1 0
6862252 여친이랑 데이트할때 꿀팁 청량섹시 김태 21:31 1 0
6862251 한 때 인기 많았던 RPG게임 Tony Stark 21:30 48 0
6862250 매일 피곤하다고 말하는 사람 특징 .jpg NUEST-W 21:30 31 0
6862249 여기 10억이 있습니다. 10억을 선택한다면 인티를 영영 하지 못합니.. 하니형 21:30 7 0
6862248 신림 백순대 하이라이트...jpg 초코틴틴세븐 21:29 17 0
6862247 [웹툰추천] 미친 폼으로 순위 급상승하는 학교 로맨스 웹툰 Twenty_Four 21:28 46 0
6862246 5분 간격 모닝콜이 안좋은 이유.JPG 송희진 21:28 27 0
6862245 박혜수가 부르는 "권진아 - 그녀가 말했다" 왤케 이뻐 조 21:27 17 0
6862244 귀멸의 대학원1 ♡김태형♡ 21:26 90 0
6862243 노MC 정준하씨 토크 안하고 계속 먹어요.gif 세훈이를업어 21:26 90 0
6862242 아재들의 첫 게임 스트리밍 장소 초코틴틴세븐 21:26 61 0
6862241 고먐미1 데이비드썸원 21:23 204 0
6862240 사유리가 딸이 태어난다면 해주고 싶은 말.JPG1 싯떼루네`ワ 21:22 510 0
6862239 3차 세계대전이 발발한다면 유력한 지역은? 원우얌 겨론 21:22 158 0
6862238 크리스 폴 인스타그램 업데이트.jpg 용시대박 21:21 177 0
6862237 기술직 공무원 중 가장 빡세다는 직렬? 패딩조끼 21:21 261 0
6862236 감스트 번호 유출됐을때 휴대폰 상태.gif1 윤세원 21:20 43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6 21:28 ~ 11/26 21: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6 21:24 ~ 11/26 21: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