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김상연 ll조회 62805l 178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34

예인잡담
괜히성공하는게아니죠
•••답글
저스트뚜잇
이런 성공에는 다 이유가 있다,,,
•••답글
초원에 드러누워  별보기
방탄팬은 아니긴한데 이런 글 볼때마다 진짜 대단하다고 느껴져요.. 저런건 가식으로 하기도 힘들 것 같고...
•••답글
euph0ria
내 가수 😭💜
•••답글
전정국밥  나의 사랑이자 벗
💜 방탄 넘 멋있자너ㅜㅜ 예쁘게 찍어주신 작가님 너무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우리 방탄이들 잘 부탁드려효
•••답글
Golden Closet.  전정국
배울 점 많은 내가수 ㅠㅠㅠ 스랑해 💜
•••답글
눈썹미남김석진  너는 나의 달
넘 멋있어요 진짜ㅜ💜
•••답글
나비효과  BTS VICTON
💜💜💜
•••답글
HAILO
잘될수밖에 없겠구나...
•••답글
Do you know BTS?  ᕬᕬ ִֶָ
손가락이나빨아하앙  에이투더지투더유투더
하앙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방탄소년단 .
이런 미담 들을 때마다 애들이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겠다 ㅠㅠㅠ
•••답글
장 만 월  🌙
헤헤 구우우우웅욷입니다❣
•••답글
찜니지민  너를 보며 꿈을 꿔
응원할 수밖에 없는 사람들💜💜💜💜💜💜💜
•••답글
나어나아
성공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답글
puzzle
너무 대단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든 게 완벽한 사람들이야ㅠㅠㅠㅠㅠㅠ
•••답글
반올림피자샵
진짜 멋있다
•••답글
납작 복숭아
멋있네요
•••답글
Dear Snow
역시 방탄ㅠㅠㅠㅠ
•••답글
육성재、  우리 성재 돌려줘요
크으 진짜 멋있다......
•••답글
.이지안  나의 아저씨
💜💜💜💜💜💜💜
•••답글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
•••답글
miaa
진짜 멋지다..
•••답글
김석진(Jin)
💜💜💜💜💜💜💜
•••답글
김남준귀여워
💜💜💜💜💜💜💜
•••답글
송월
제가 이런 사람들 덕질하고 있습니다! 너무 자랑스럽고 사랑스러워요
•••답글
나는 왹!져!
그저빛,,,,살앙해방탄,,,
•••답글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사랑,,, 그저 빛,,
•••답글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역시 내남편들 최곱니다...아주좋아...
•••답글
WHIPLASH  not my tempo
걱정이 안되는 그룹.
•••답글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알면 알수록 파면 팔수록 더 좋아지는 ㅠㅠㅠㅠ
•••답글
김태형 다롱해  우정은 아이리쉬밤
자랑스럽다💜
•••답글
캬💜💜💜💜💜💜
•••답글
💜💜💜💜💜💜💜
•••답글
슈가슙디
잘될수밖에 없죠👍👍
•••답글
팟치미
사람 인성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힘든 상황에서 저러기 쉽지 않은데 참..
자신들의 위치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그 무게를 느끼고
더 좋은 에너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주려 노력하는 거 같아서 더 대단한 거 같아요
팬을 떠나 사람으로서 매번 많이 배우고 더 배우고 싶은 그런 사람들이네요💜

•••답글
덕밍아웃  우리만의 숲 너는 없었어
💜방탄💜
•••답글
아기 오구  는 오늘도 뽀짝해
어우 멋있다...
•••답글
인간적으로 항상 배울점이 많은 사람들..💜
•••답글
Sheep-Garden  ENHYPEN
멋있어요👏
•••답글
박지미니
제 가수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 멋있어요ㅠㅠ💜
•••답글
아가들아 사랑해 ㅠㅡㅠ💜💜💜💜💜💜
•••답글
냠냠띵굴
방탄 사랑해💜
•••답글
통통한피지
Rica
대단하다...
•••답글
DAY6 영 케 이  carpe diem
역시 방탄소년단ㅠㅠㅠㅠㅜ
•••답글
제비제 켄타   켄타
법학과는 부숴야된다  불의를 보면 참는편
법학과는 부숴야된다  불의를 보면 참는편
파 댓글 안받아요
•••
변백현집사람  방탄엑소애낀다잉
마늘
•••
탄감자  진격의방탄
새초롬
정말 오래가는 법을 잘 아는듯
20댄데도 저럴수 있다는게 존경스럽네요
저는 막 우쭐댈거같은데

•••답글
222 저도 조금은 시건방지게 굴 거 같은데... 멋지네요
•••
니시무라 리키  엔하이픈 니키 부인
멋있음 그정도 위치면 솔직히 한번이라도 거만해질 것 같은데
•••답글
b_t_s
이삐야만다꼬  행복하냐? 그럼됐다
팬으로서 자랑스럽고 뿌듯하네요 👏💜
•••답글
ooom_  김태형와이프_
김V
내가 다 자랑스러워ㅠㅠ
•••답글
반했음  😍
멋있다 👏 이렇게 해야죠
•••답글
로즈
역시 ... ㅜ
•••답글
석진이즈뭔들  방탄사랑해영원해
크으으으으💜
•••답글
예지몽  🍓ITZY 체고🍓
아 멋지다.. 진짜 너무 멋집니다 타팬인데도 매번 반하네요
•••답글
변백현집사람  방탄엑소애낀다잉
하진짜 멋있다.. 내가 당신들을 좋아한 이유를 잃지않아줘서 너무 감사해. 진짜.. 앞으로도 승승장구해줘 방탄 ㅠㅠㅠ
•••답글
뿌듯하고 이쁘당💜
•••답글
이제훈♥
뭔가 감동적.. 멋있어요
•••답글
다이너마이트  빌보드핫백1위가수팬
내 가수 너무 멋있다ㅠㅠㅠㅠ방탄 보라해ㅠㅠ💜💜💜💜💜💜
•••답글
AUGUST_D  우정은 ?
얌얌얌
Hi___
크으 방탄은 안좋아할수가 없다....방탄갓,,,
•••답글
태태world  보라해💜
역시 내 가수 멋있다ㅜㅜㅜㅜ💜💜💜
•••답글
달 그리고 야경
역시 방탄 ㅠㅠ
•••답글
메롱이이
방탄최고ㅠㅠㅠ
•••답글
민윤기 반려  💜방무행알💜
역시 빛빛킹갓단
•••답글
zlzl
진짜 ㅠㅠㅠㅠ 멋있네요
•••답글
1004  ʚ ɞ
̵ ̀ ̗ 와 ̖ ́ ̵ ..
•••답글
귤랑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ㅠㅠㅠㅠㅠㅠㅠ 애듀라ㅠㅠㅠㅠ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허수아미  보라해
Jay.J PARK
멋지다 ㅠㅠㅠㅠ
•••답글
BTS_intiz
일은 사람을 통해서 들어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한테 잘해야 일을 오래할 수 있어요.
방탄 너무 멋있고 본 받고시픔 ㅠ

•••답글
LovelikeDiamond  우린 서로의 의지야
녹화현장 가보면 (팬으로서 가는거지만) 스탭들 무대 수리하는 것도 거들고 인사 꾸벅 꾸벅 잘 하고..
맨날 녹화 시작할 때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우렁차게 외치는게 한결 같더라고요. 잘되기 전이든 후든.
팬들한테 잘하는거야 아이돌에겐 당연한 덕목이지만 주변분들한테도 늘 잘하는게 쉽지 않을텐데 인간 대 인간으로 존경합니다...

•••답글
정재현 여친  🍑
황인준 여자친구  + 박지성 여자ㅊ..죄송합니다
팟찌밈
너무 멋있다ㅠㅠㅠ 배울 점이 많다ㅠㅠ💜💜💜💜💜💜💜
•••답글
DRX-CHOVY  우승하자
진짜 멋있네요👏👏
•••답글
찐빵상  빵빵이는 귀여워
역시 성공할수록 겸손해지는 인성갑,,
•••답글
BTS_JUNGKOOK  💜방무행알 아포방포💜
석진29  석진부인
울 탄이들 ㅠㅠㅠ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BTS: 한복은 대한민국의 고유옷이다436 벤츄리 14:09 61439 138
이슈·소식 BJ 철구 "박지선 XX세요" 고인 모독421 호홀 10:11 87228 26
유머·감동 이수근, '개콘' 폐지에 분노 "KBS가 문제, 코미디 없는 나라가 ..176 널 사랑해 영 10:18 68611 13
유머·감동 롯데하이마트 직원, 개그우먼 박나래 개인정보 유출162 더보이즈 김영 12:02 82993 46
유머·감동 버즈 과거 미화 너무 심하다161 최민호(26) 17:36 46169 9
6876193 FA 미아 "푸이그, KBO행 고려해야 할까?" 美 매체 분석 He 23:24 1 0
6876192 흔한 모히또 크기 김밍굴 23:23 1 0
6876191 G80 출시와 동시에 화재사고.jpg 따온 23:21 132 0
6876190 길막는 950107 23:21 13 0
6876188 자유의 여신상 마술의 비밀.jpg 옹뇸뇸뇸 23:19 77 0
6876187 네이마르 거품설 없애버린 대회 언행일치 23:19 28 0
6876186 이 게임 정식 출시하면 잘뜬다 VS 아니다 WANNA ONE 하 23:16 168 0
6876185 1군 주전 알리와 2군 압둘알리 오이카와 토비 23:15 78 0
6876184 먹방 유튜버의 음식랜던디펜스 양꼬치 떨어져 23:15 188 0
6876183 인생 nnnn회차 사는듯한 04년생 민국이의 인생상담 제이코 23:14 90 0
6876180 급 섭외한 것 같은 살짝 허술한 자연인 ㅋㅋㅋㅋㅋㅋㅋ.jpg1 뉴'이스트 W 23:13 352 0
6876179 기성용 극장골에 난리 난 빛의구장.gif 캐리와 장난감 23:13 109 0
6876178 대한민국이 진정한 쌀의 민족인 이유.jpg1 우물밖 여고 23:13 273 0
6876174 데뷔 5일차 아이돌 그룹.jpg1 옹뇸뇸뇸 23:12 553 1
6876173 아이즈원 3rd Mini Album [OneiricDiary] OFF.. He 23:10 96 0
6876172 폰을 바꾼다면 다음번에 쓸 스마트 폰은??3 next 23:10 152 0
6876171 한화, 매일져리그 2020 김상연 23:10 77 0
6876170 하찮은 점프 패딩조끼 23:09 130 0
6876168 기분이 저기압일땐 윤세원 23:09 17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23:21 ~ 12/4 23:2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23:18 ~ 12/4 23: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