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벤츄리 ll조회 15943l 1
 
나천잽니다 지니어스요  저 달이 둥근 해
에헤이...
•••답글
propose  💙💜
SEHUИ
엥 저기서 왜 홍보를... 위법행위네요
•••답글
일리언니 꽃길만 걸어요♡  🔥GG🔥
갓댐
저건 좀...
•••답글
굳이 군인 신분으로 가서 홍보를 뭐하러 하셨지..
•••
룰루라롷
하루가짧다_  day6
Β1A4 정진영  나의 별에게
해군에서도 문제 없다고 하는데 굳이 뭐라할 필요가 있는지...
•••답글
해군에서 문제없다는데 왜들 그래
•••답글
에이틴 김하민  사약길 맛집입니다
해군에서 문제 없다네요 그럼 끝!
•••답글
박보검 참 피곤하겠네요....
•••답글
에이프릴나은
민원을 왜 넣음? 진짜 별 게 다 불편한가보네
•••답글
동물의왕국
해군에서 문제없다는데 왜ㅋㅋㅋㅋㅋㅋ
•••답글
천국의 넥타
문제 없대요
•••답글
이미 작품 다 찍고 왘ㅅ고 계약도 마무리 됐을텐데 무슨 영리???
•••
출연료도 이미 다 정해졌는데 무슨ㅋㅋㅋㅋㅋㅋㅋ 어짜피 광고도 못찍고
•••
남우현(91)  너만을사랑한다했잖아
진짜 피곤할듯
•••답글
Aasaa
진짜 별게다 ...네요
•••답글
찹솝
민원을 제기했...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할짓없나봐요
•••답글
우아오
우랴기  
오잉... 심지어 보검님이 먼저 말 꺼낸것두 아니고 여자 엠씨 분이 먼저 청춘기록 출연하고 계신데 입대는 언제 했냐는 식으로 물어봤네요 질문을 무시할수도 없고 대답하면서 자연스럽게 나온 말 같은데 별걸로 다 불편한거 같네요ㅠ
•••답글
밍고맹고
진짜 별걸 다 싶네요 연예인인거 다 아는 상황에서 엠씨분이 드라마 얘기 먼저 하셨으면 저 정도 언급은 가볍게 할수있는거아닌가요..? 저게 영리활동이라니ㅋㅋㅋㅋㅋㅋ
•••답글
Epik High
이미 찍고 입대 했는데 저게 영리활동인가요?..
•••답글
드라마는 몰라도 영화는 지금 개봉하려고 하니까 영화홍보가 성립되겠죠...?
•••
헤헤이
별 걸 다,,, 정말 쓸데 없이 불편해 하는 사람들 많네요 그 시간에 자기 개발이나 하시지
•••답글
연아찡♡
근데 박보검배우 말고 저런 행동 한 연예인이 한명도 없었나요?
•••답글
Jinri  :)
뭐가 그리 불편할까요
•••답글
희웅
진짜 대박이다ㅋㅋㅋㅋㅋ별게다 불편하네
•••답글
피곤하게 사시네들...
•••답글
별걸다...
•••답글
안동찜딱
와 대박 ㄹㅇㅋㅋ
•••답글
BBQ치킨  깨끗한기름만 고집함
다찍고 입대한거고 출연료 상승에 영향 없어서 크게 문제될것 같지는 않네요
•••답글
백호는어흥
좀 경솔했네요... 그리고 너무 예민하시네... 연예인들 피곤하겠다
•••답글
Dream Glow
민원이 제기된거지 영리행위라고 보기엔.. 누가보면 박보검이 군대에서 다단계라도 한 줄 알겄네
•••답글
홍보 한다고 해서 박보검한테 직접적으로 들어오는 영리는 없음. 박보검이 취하는 영리는 드라마제작사와의 관계에서 끝난 문제기 때문에 애초에 영리를 목적으로 말을 했다고 볼 수가 없음. 저건 말실수도 아님요.
•••
kk11
마성의매력루피
영상다보고 욕하세요ㅠㅠㅠㅠ어떤 사람이 신고를 한거냐...인생 참 한가하다
•••답글
냠쥰아
문제 없는 건 둘째 치고 질문 자체에 작품에 대한 얘기가 나오는데... 답변할 때 작품 얘기가 안 나올 수가 있나요...???
•••답글
민덩으방아
진짜 별걸 다....
•••답글
90131_return
저거 질문한 사회자 잘못같음. 군행사중에 굳이 개인적인 질문을 했어야했나? 군복무중에 홍보시키는거랑 다름없으니
•••답글
왜 뭐 왜
사람이니까 실수할 수 있지
•••답글
BTS 태태  @BTS_twt
보검님 해군복 잘 어울리시네용
•••답글
글쓴뚜기
애매하네요 ㅠㅠ,, 보검님은 출연료 이미 다 받고 군대 가셔서 더이상의 수익 창출은 없다고 쳐도 (잘 모름) ㅠㅠㅠㅠ 질문하신 분이 잘못 질문한 것 같네용,,
•••답글
건강하좌!!  행복하좌!!
해군에서 문제 없다면 없는거죠
•••답글
NY_Dr
정확히 말해서 러닝개런티로 계약햇으면 범법행위죠. 해군에서 문제가 없다고 햇으니 러닝개런티는 아니엇나보네요 (계약서까지 다 체크해가면서 범법인제 아닌지 확인했다는 가정하에)
•••답글
이미 출연료 다 받고 난 후라서 상관 없는거 아닐까요??? 군에서 문제 없다고 했다니까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75%일치하는 신기한 태몽729 하니형 11.30 15:38 90401 28
유머·감동 우리팀 여직원들이 커피 안타오자 팀장님이 취한 조치.jpg476 널 사랑해 영 11.30 16:38 87771 27
유머·감동 악플로 사람죽인 서울여대생 근황538 호롤로롤롤 11.30 09:37 137261 54
유머·감동 촬영하면서 미성년자 다리만 쳐다본 PD들248 맠맠잉 11.30 23:18 55189 24
이슈·소식 현재 난리난 삼성 갤럭시 Z 플립 중앙선 게이트.jpg223 그래파이트 11.30 22:20 49014 13
6870053 디시인의 인증방식.jpg 김상연 8:26 1 0
6870052 아빠 바쁘니깐 잠깐 이거 가지고 놀고있어 WANNA ONE 하 8:25 9 0
6870051 무료라면 탄다vs안탄다 따온 8:24 77 0
6870050 놓치면 10년뒤에나..일요일 우주쇼 천러러러 8:23 72 0
6870049 이승기 - 뻔한남자 official M/V 제이코 8:23 27 0
6870048 제가 돈빌려준 친구가 자살을 했어요 한 편의 너 8:20 357 0
6870047 백종원 땅콩을 넣으라는 새끼.gif 민천재 (23) 8:20 213 0
6870046 펜싱 칼의 위험성.JPG1 세훈이를업어 8:18 273 0
6870045 사람들이 비스마르크 하면 생각나는 것은? 류준열 강다니 8:17 113 0
6870044 이쁜여자 쳐다봤더니 따지러옴 NUEST-W 8:17 264 0
6870043 김밥천국에서 실패할 확률 가장 적은 메뉴는? Wannable(워너 8:16 222 0
6870042 술취한 여동생이 침대에 들어올때 오빠 반응.jpg wjjdkkdkrk 8:16 354 0
6870041 군대 계급별 고충 Jeddd 8:15 95 0
6870040 안내견 훈련중인 봉사자를 보안실까지 끌고 갔던 부산 롯데백화점 남준이는왜이 8:14 229 0
6870039 외국포럼에서 추측하는 빅서게이트 피해자가 맥북 부순이유 토끼네 8:14 222 0
6870038 틱톡 필터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gif2 청량섹시 김태 8:13 491 0
6870037 장도연과 양세형의 미친 캐미 따온 8:13 248 0
6870036 유희왕 열정적인 듀얼리스트들 10시간 Tony Stark 8:11 125 0
6870035 패트와 매트.gif 싯떼루네`ワ 8:10 25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8:24 ~ 12/1 8: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 8:24 ~ 12/1 8: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