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어니부깅 ll조회 34219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나는펭수  HOTSHOT
저는 식욕 진짜 잘 참는편인데 생리 일주일전에는 자제가 안되긴 해요..제가 생리전 느끼는 식욕을 계속 느낀다면 힘들것 같긴하네요ㅠㅠㅠ온갖게 다 먹고 싶고 참으려고 해도 못참겠고 그렇게 다 먹고 나면 저도 울면서 후회한적 있거든요
•••답글
Epik High
와 제 얘긴줄... 다이어트 한 사람들 심리를 정확하게 적으셨네요 전 웨이트로 뺐는데도 다이어트 끝나고 폭식 왔어요
•••답글
한 백
생각의 흐름이 자꾸... 음식으로 가는 것 같은데 ㅜㅜ 먹고 토하면 되지 이런 생각도 위험하고... 토하면서까지 먹으려고 한다면 상담이 필요한 상태 아닌가요
•••답글
도롱ㅇi  💕
클리닉이라하나 전문적인 분들의 처방이 필요해보여요. 글쓴분의 개인적인 양질의 행복을 위해서요.
•••답글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먹토가 정말 위험해요.. 한번 토하고나면 다 비워졌으니까 또 먹어도 되겠지? 많이 먹으면 토하면 살 안찌겠지? 하는 심리로 먹토를 한번 시작하면 못끊어요ㅠㅠ 절대 토하지마세요
•••답글
설이설이
근데 아무리 폭식을 한다고 해도 저만큼을 계속 먹고 식욕이 돌수가,,,
소화도 되게 빠른가 어떻게 저 양을 먹고 한두시간만에 다른걸 먹죠..?
7개월간 참은게 풀려서 그런건가요,,
정독하는 내내 놀라면서 봤네요

•••답글
김 윤아  노래가슬퍼도인생은아름답기를
굶어서 빼면 저게 문제에요.. 저는 운동으로 뺐는ㄷㅔ도 3일 여행 다녀오면 5키로 늘어있고 그래요 대신 하루만 다시 원래대로 살면 바로 빠져요 몸을 만들어놔야해여
•••답글
NCT재현
진짜 굶어서 빼면 안좋아요ㅠㅠ 운동하면서 조금씩 먹으면서 하세요ㅠㅠ
•••답글
저 우울증 심하게 왔을때 딱 저런 상태였어요. 그땐 먹고싶어서 먹는다기보단 그냥 눈앞에 음식이 있고 난 먹어야 즐거울꺼같아 하는 기분으루 꾸역꾸역 먹고 후회하고..
•••답글
콩지
운동으로 빼도 많이먹으면 돌아오더라구요... 내가 먹는음식이 나를 만든다 이것처럼, 내 식사량에 맞는 무게가 있는 것 같아요.
•••답글
냠냠이
식이요법 해야하더라구요....운동도 병행해야하고
•••답글
왁싱요정
이정도면 병 아닌가...?
•••답글
프로젝트 세카이 컬러풀 스테이지! feat. 하츠네 미쿠  하츠네미쿠도 출연하는 리듬게임
저도 다이어트중인데 확실히 굶어서 뺀거랑 운동해서 뺀거랑 다르더라고요
와 근데... 다이어트하고있는데 음식묘사하신거 보고 순간 군침돌았어요

•••답글
리핕
워낙 오래 굶었던 탓도 있고 그동안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폭식하신 것 같아요...ㅠ 정신적으로 위태로우면 그 공허함을 음식으로 채우는 경우가 많거든요. 남일 같지가 않네요...
•••답글
쀼뺘쀼뺘
저도 굶어서 다이어트 할 때 거식과 폭식의 반복증세가 오고 우울감도 엄청났습니다..위염도 몇번 걸려서 병원도 몇번 갔었어요ㅠㅠㅠㅠ그리고 결국 위염이 너무 심해져서 더 이상 식사를 거를 수가 없어서 꾸준히 먹으니까 살은 전보다 쪘지만 다이어트 하던 때보다는 건강해진것 같아요
그래도 다이어트 전보다는 몸이 많이 상했어요ㅠㅠㅠㅠ절대 굶어서 빼지 마세요

•••답글
루시우_  오우 제대로 놀아보자-!
폭식, 식이장애는 병입니다... 병원에 가서 의사 진단 받아야해요ㅠ.... 시험준비 하시는 분이라 더 걱정되네요
•••답글
함께 나락까지 갈까.  ..여기가 제 나락이에요...
그냥 간단하게 생각하면 됩니다..다이어트는 평생하는거예요 끝날수가 없어요....ㅎ(18키로 빼고 2년째 유지중입니다..)
•••답글
안때나  💛🍬캔디 피아니스트🍭💛
2222 16키로 빼고 유지 중인데 절식 안 하고 건강하게 먹으면서 운동하고 했더니 요요도 없어요 ㅠㅠㅠ
•••
쁍뺩
병인것같아요...병원가서 치료받으시는게 좋을것같네요
•••답글
프레즐티
심각하네요.. 글만보면 하루종일 먹는것밖에 못한 수준인데
•••답글
조승연 X1
와 저정도면 진짜 병인듯
•••답글
비건
시험 준비하는 사람인데 하루종일 먹을거 생각밖에 안나서 많이 힘들겠네요 공부도 제대로 못하실 것 같은데...ㅠㅠ
•••답글
정세운 (포뇨)
잘안먹고 빼서 요요온게 아니라 저만큼 먹으면 살이 안찔수가 없지않나요...
•••답글
블루잉크
식욕은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서, 이길수 있는 존재로 생각하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단 음식 많이 먹으면 혈당 스파이크로 더 배고파져서 단맛 줄이면서 관리해 주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답글
금단  🌥
정신과 가야 돼요 저거... 폭식증은 병이에요
•••답글
종현(JONGHYUN)  오늘과 내일 사이
와 이거 나다.....
•••답글
최선웅
저도 저럴때 있었다가 지금은 많이 나아졌는데... 꼭 혼자있을때 그래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집에 혼자 안있으려고 해요ㅜㅜ 혼자있게 되는 때는 멀리 전시회나 공원이라도 가야해요ㅜㅜ
•••답글
BTS  방탄소년단
상담을 받으셔야 할 것 같아요 폭식증 같은데...
•••답글
엘루디
읽으면서 제 배가 터질것같아요,,
저도 우울하면 정신놓고 폭식할때 있는데 그럼 더 우울해지는것같아요ㅠㅠ
잠깐이라도 밖에서 걷는게 몸에도 좋고 기분도 리프레쉬돼서 최고같아요

•••답글
쌈줴이
상담 받는게 좋을거같네요... ㅠ
별개로 평소 먹는거좋아하는 분이시면 절대 절식으로 다이어트하면 안되는거같아요...식탐 안없어지더라구요. 먹는게 낙이고 행복인 사람이라... 세끼잘 챙겨먹고 운동하며 다이어트해서 살뺀 이후에도 먹고싶은거 다 먹지만 폭식,과식은 절대 안하려하고 운동하며 지내요..

•••답글
BN 인 것 같은데
정신과 상담 추천 드려요

•••답글
황쩨크로스  뉴이스트민현종현
BN이 뭔지 여쭤봐도 될까요????
•••
Bulimia Nervosa=폭식증
폭식증을 줄여서 말하신 것 같네요

•••
황쩨크로스  뉴이스트민현종현
헉 감사합니다!!!
•••
자나깨나
정신적으로 문제있어보임.. 글만 읽는데도 메스꺼움 ㅜ
•••답글
파워에이뷔  너도나도보라해
글만 읽었는데 대신 배부른 느낌이에요...ㅜㅜ
•••답글
141792_return
다이어트할때 소금 확 줄이면 나중에 일반식먹을때 한번에 몇키로가 확 불더라구요 띵띵붓고....절식으로 뺀살이 금방 돌아오는 이유에 그동안 못먹은거 보상심리랑 이것도 있는거같아요. 다들 건강하게 삽시다....
•••답글
아오야마 고쇼  목표-휴재 안하기.
집에서 생활해서 더 그런 거 같아요 독서실이라도 가서 공부시간, 식사시간을 규칙적이고 제한적으로 계획해야돼요...
•••답글
힝구입니다
저정도면 정말 전문 상담을 받는게 좋을거같네요 안타깝
•••답글
쵸비
유타로
충격적이네요...
•••답글
레모네이드
걍 보다가 내림...핑계 많은 의지박약이시네요
•••답글
안때나  💛🍬캔디 피아니스트🍭💛
ㅠㅠ 저 음식 무게 일주일 다시 열심히 하셨으면 빠졌을 텐데... 너무 안타깝네요
•••답글
정승제♡  사랑해여?
저렇게 먹을 수가 있어요..? 절식하다가 먹기시작하면 위장크기가 줄던데...
•••답글
김준협  CanIcallYou JESE
진짜 병적인 폭식이면 가능해요ㅠ 단순히 많이 먹는게 폭식이 아니고 자기 의지로 제어가 안되는 거라
•••
김준협  CanIcallYou JESE
ㅠㅠ 진짜 저런 경우들은 병원 가서 처방 받아야 돼요
•••답글
ASDJALK
저건 병인데 의지박약이라뇨..
•••답글
황쩨크로스  뉴이스트민현종현
제 이야기네요...
•••답글
KIM JAEHWAN
병이에요... 병원 가시고 치료 하셔야 합니다ㅠ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삶을 위해서요
•••답글
박원  널생각해
근데 저만치 양을 먹늠게 진짜 가능해요..? 아무리 중간에 토했어도
•••답글
밍냥
평소에도 저렇게 먹었을까요.. 저정도 먹고 75kg 이면 대단한거같은데 ㅠ
•••답글
빵(bread)
폭식증 관련 글이네요...
저도 거식증-폭식증의 굴레를 겪어본 사람으로써 너무 안타깝네요
한번 경험하면 빠져나오기 굉장히 힘듭니다
특히 구토요

•••답글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헐.. 병원가서 상담 한 번 받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답글
도경ㅅ수
ㅠㅠ병원 꼭 가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자들 5대 소울푸드673 유기현 (25) 11.24 17:46 60651 22
유머·감동 중국에서 돌고있다는 아이폰 일련번호별 품질차이673 더보이즈 이주 11.24 14:20 75041 19
유머·감동 전라도에만 있는 브랜드433 보이프렌드 민 11.24 17:40 68511 8
유머·감동 아이유랑 결혼하고싶다는 타오399 김낑깡 11.24 15:33 73472 18
이슈·소식 유튜브, 내년부터 광고 '확' 늘린다364 벤츄리 11.24 13:42 66614 12
6859723 민초치킨 실제 비주얼.... 션국이네 메르 6:05 1 0
6859722 무한도전 멤버들 유튜브 근황 ㄷㄷㄸ...jpg 참섭 6:04 17 0
6859721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대구 경산에 위치한 한우 맛집 몹시호시 6:03 33 0
6859720 메인보드 교체했다고 거짓말하다가 걸린 수리업체 후기 더보이즈 김영 6:02 108 0
6859719 "달링"하면 떠오르는 노래..jpg 펄스 6:01 52 0
6859718 간식 선택에 실패한 골든 리트리버 댕댕이.gif 세훈이를업어 5:58 231 0
6859717 아무도 안쓰는 언어로 출시한 게임이 있다? 배진영(a.k.a발 5:57 90 0
6859716 1000명 만났다는 픽업 아티스트 레전드3 원 + 원 5:55 322 0
6859715 소방관이 되고 바뀐 습관 She 5:53 229 1
6859714 쯔위의 애교 희귀짤 NCT 지 성 5:49 251 0
6859713 제임스딘 명언 hwikaii 5:48 127 0
6859712 2020년 푸스카스 후보급 골 모음집 GIF 몹시섹시 5:46 83 0
6859711 신기한 유튜브 알고리즘 보이프렌드 동 5:44 251 0
6859710 살인의 추억 형사 하승균 전 총경 별세1 싯떼루네`ワ 5:43 270 0
6859709 순간 대처능력 갑.jpg1 She 5:42 303 0
6859708 유도선수 왕기춘 근황 ㄷㄷ.jpg1 송희진 5:37 466 0
6859707 옛날 컵떡볶이.JPG6 next 5:30 1130 1
6859706 남주 짜파게티 먹방.GIF 장미장미 5:26 416 0
6859705 "軍 기다려줘서 고마워” 정진운, ♥경리 향한 눈물 고백→3년째 달달..14 임팩트FBI 5:25 169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6:01 ~ 11/25 6:0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5 6:02 ~ 11/25 6: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