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천재인 ll조회 28720l 1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진진자라~!  BTS_JIN
순대렐라
악의꽃  샛별이 머무는 공간
모하새오  안녕하새옷
이걸 어떻게 구분해요.. 사진으로 보여줘도 잘 모르겠는데...
•••답글
22저도 잘 모르겠어여ㅠㅜㅜ
•••
정국 (JK)  정국좋아정국사랑정국러버정국더쿠
황금
돈을 지불하고 산 마스크를 소비자가 또 확인해야 된다니요 착하게 사세요 제발...
•••답글
예.....? 아...... 하.........
•••답글
이거 가짜에요???저도 이거 쓰는데...
•••
가짜네요..
•••
펑수  넌 내 바이오리듬
저도 이거있는데 뜯으면 정품 가품 구분 가능해요~! 제껀 다 정품이더라구여
•••
오 한번 확인해봐야겠어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저도 가짜......ㅎ
•••
어떻게 확인하나요..?
•••
펑수  넌 내 바이오리듬
기사 찾아보면 사진으로 설명나와있더라구여..!
•••
펑수  넌 내 바이오리듬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감사합니다 사진봐도 모르겠어서 댓글 달았는데 코부분이 다르네요ㅜㅜ 감사해용~
•••
망개chimchim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이거 만약에 가짜면 반품 이런것도 진행 가능할까요..
•••답글
오른쪽꺼 엄청많은데ㅠㅜ
•••답글
렛잇비  
pt.2
약국에서 샀는데 오른쪽처럼 생긴 건 뭐죠?..
•••답글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투바투 타이틀입니다
아 확인해보니까 8월에 인터넷으로 구매한 마스크 다 무허가 마스크네요 하,,,
•••답글
오류의집
클린숨 비말마스크 분홍색 있는데 설마..
•••답글
헉 집가서봐야지.....
•••답글
손가락행진곡
클린숨 가짜 마스크 거의 다 써가는데 무허가네요...ㅎㅎ
•••답글
엑소-엘
내가 지금 쓴마스크....
•••답글
물김치
예...? 약국에서 구입한건데욥..?
•••답글
HarryPotter  Gryffindor
아니 돈 주고 샀는데.. 이런 거까지 일일이 확인을 해야 하나
•••답글
너는 나의 빛이자 나의 구원  석지니 나랑 결혼햄
귀끈 부위는 두줄인데 코부분은 안 오목하면 뭐지.... 반찐반짭....?
•••답글
호빵맨_
대체 양심이 있으신 건가요 ㅋㅋㅋ 오ㅓ우
•••답글
헐 휘퓨어 샀는데.... 가짜인가바여...?ㅠ
•••답글
ONF MK  1116dB
식약처에서 올려준 사진인데 비교해보면 허가제품 맞는 것 같아요!
•••
오 감사합니다!
•••
제 노예요
와 이젠 마스크도 짝퉁이 나오네...........참
•••답글
도토리하나
ㅋㅍ에서 휘퓨어 100장 8월에샀었는데 다행히 진짜네요
•••답글
ONF MK  1116dB
휘퓨어랑 퓨어블루 둘 다 있어서 욕하면서 뜯어봤는데 다행히 허가제품ㅠㅠ 다들 확인해보세여ㅠ 휘퓨어 며칠 전에 특가 떠서 100매나 구매했던 거라
•••답글
QuF_  왈왈와ㄹ랄라ㅏ
헐랭 가운데거 집에 많은데 ..
•••답글
쿠라모치요이치  다이아몬드 에이스
휘퓨어 100장샀는데 오마이갓
•••답글
성규 아이라인
헐... 클린숨 방금 구매했는데
•••답글
봐도 어케 구분하는지 잘 모르겠는데 ㅜㅜ
•••
뇨끼  쮸꺆뀨뀨뀨뀨꺆
저도 클린숨 어제 샀는데ㅜㅜ 뜯어보고 진품인지 가품인지 봐서 환불하려구요..ㅠㅠ
•••
뜯어보면 환불 될까요?? ㅜㅜ 전 사실 어떻게 구분해야 되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ㅠㅜ
•••
뇨끼  쮸꺆뀨뀨뀨뀨꺆
환불 해줘야죠 진짜... ㅠㅠ 구별은 네이버에 상세하게 나와있더라구요
•••
쌈줴이
저 세곳의 회사제품 외 다른 회사 제품은 저 디자인에 해당안되는거겠죠?... 그나저나 진짜 화나네요; 마스크가 한두푼도아니고 가짜를 ....와
•••답글
권 피 치
약국에서 구입해도 가짜일 가능성 있나요..?
•••답글
젤리민규  minggu
이건 아니지
•••답글
펭수 사랑  신이나 신이나 엣헴 엣헴
네...??? 저 쿠팡에서 샀는데
•••답글
경우
지금까지 코가 파인 마스크를 써본적이 없는데.... 무슨일이람...?
•••답글
폭풍전하
헐 저 맨오른쪽꺼 있는데..
•••답글
지흔  지나간 흔적
와 이런거 해당돼본적 별로 없는데ㅋㅋㅋ 두번째거... 방금 하나 까보니까 진품이긴 하네요ㅜ 싸게샀는데 괜히ㅓ찝찝ㅜ
•••답글
Justin  Bieber
공영에서 산 건데 사진에 있어서 깜짝 놀랐ㄴㅐ여ㅠㅠ 까서 확인해보니까 다행히 찐이였습니다
•••답글
Demi Lovato  Roseanne Park
냠냠짭짭
하...100개있는데
•••답글
보검
저 중에 구매한 마스크가 있어서 문의를 해봤는데 일부 유통업자의 문제라고 본인들이 판매한 제조공장과는 무관하다고 하더군요. 문자 준다고 하니 기다려 보려고 합니다
•••답글
스누피조아맨  귀여운 스누피
와 퓨어블루 샀다가 취소당했는데 다행이다...
•••답글
까르보나
약국에서 샀는데 무허가처럼 생겼는데요..
•••답글
딸기꿀딴지
아 내꺼도 가짜네ㅜㅜㅜㅜ이거 그래서 kf94의 효력만 없을 뿐이지 일반마스크라 생각하고 착용해도 되는건가요?? 기사 들어가봐도 그런말은 없네요ㅜㅜㅜ아 뭐 이런걸로 사기를쳐진짜....
•••답글
전 코 오목한거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답글
꾸무르
이때까지 쓴 마스크 코 부분 다 평평했는데...?
•••답글
ㄴㅇㄱ
첫번째꺼 지인한테 50장 선물 받았는데.............................
•••답글
꽃이피는봄  햇빛눈이부신날에입덕해봤니?
엥........ 저 300개있는데 어떡해요 그전에 덴탈같은 일회용 400개 샀는데 사무실에서 꼽줘가지고 또 300개 샀는데 이번에는 무허가라니...? 심지어 카카오톡 톡딜에서 샀는데 ㅇㄴ... 이거 가지고 또 꼽당하는거 아닌교 ㅠㅠㅠㅠ
•••답글
재언
첫번째거 있는데.... 눈물나네요.. 그렇게 싸게 준것도 아닌데....
•••답글
제로뽀♡'ㅅ'♡
머야 우리집에잇는ㄱㅓ 다 가짜네여
•••답글
Gamjong  종인♡
박지민,  방탄소년단 보라해
첫번째꺼 다 썼깅 썼지만...가짜였다니....
•••답글
NCT재현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 인기가 상승한 과정.jpg515 308679_return 12.02 15:00 90050 270
유머·감동 차에서 양수 터진 친구 후기 풀버전301 맠맠잉 12.02 16:12 98631 38
유머·감동 LG그룹에서 아직도 지켜지고 있는 조선시대 전통305 더보이즈 주 12.02 21:08 69268 18
유머·감동  남편을 남자친구라고 소개했을때 남편 반응194 사랑을먹고자 12.02 22:22 55922 14
유머·감동 사고로 바보가 된 오빠180 Side to Side 12.02 17:18 77980 30
6873722 사고난 차량 주인의 문자.JPG Jeddd 13:06 1 0
6873721 정우성이 원래 찍을뻔 했던 영화들 더보이즈 상 13:05 41 0
6873720 신기한 남녀 두뇌시스템의 근본적인 차이.jpg 유기현 (25) 13:05 5 0
6873719 고기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이 있는 아이돌.jpg 태 리 13:04 7 0
6873718 재밌는 아이디어를 가진 미국 아이 WANNA ONE 하 13:04 47 0
6873717 하품하는 인절미 제이코 13:03 20 0
6873716 남자는 ㅇㅇ가 생명이다 - 눈 vs 코 vs 어깨 vs 키 .jpg 캐리와 장난감 13:02 84 0
6873715 ??? "패기에 아주 좋은 아이디야".GIF 유기현 핑크머 13:02 97 0
6873714 난 누가 울면 울어요 ㅠㅠㅠㅠㅠㅠ.gif 보이프렌드 민 13:02 134 0
6873713 RC카 대회에서 연료 충전하는방법 풀썬이동혁 13:01 156 0
6873712 [우왁굳] 야! 카스 절대 사먹지마! 오이카와 토비 13:01 131 0
6873711 국가대표 "깡" 포토샵 챌린지.jpg djekxn 13:01 169 0
6873710 포탑성애자 에포트♥ 조이야 이쁘 12:59 104 0
6873709 일찍이 비에게 직언하고 있었던 친구, 이시언 펄스 12:59 141 0
6873708 해리포터 덕후들이라면 탐날 호그와트 성 메모지 워너워너워너 12:58 320 0
6873707 [나혼자산다] 집에서 셀프 탈색하는 기안84.jpg1 218023_return 12:58 210 0
6873706 하이패스 킥보드 네가 꽃이 되었 12:58 204 0
6873705 박세리 은퇴식에 와서 박찬호가 해준말 NUEST-W 12:56 215 0
6873704 멧집 단련하는 BJ홍구 gif 큐랑둥이 12:56 34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13:04 ~ 12/3 1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3 13:02 ~ 12/3 1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